Officina29 Architetti는 나무를 자르지 않고 정원 거실을 만듭니다.
야생 풍경 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콘크리트 발 위에 세워진 사르디니아 의 가족 거주지 에 우뚝 솟은 참나무가 이 추가 건물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 슬라이드쇼).
Officina29 Architetti는 이탈리아 섬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Sassari에 있는 주택의 별관으로 작은 건물을 설계했습니다.
추가 생활 공간, 게임룸 또는 숙박 손님을 위한 침실 스위트룸으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Casa nel Bosco 또는 숲 속의 집이라는 이름의 이 구조물은 주변 참나무 사이에 자리잡고 있으며 건설 중에 쓰러진 나무는 하나도 없습니다.
건축가는 또한 경사진 땅에서 구조물을 들어올려 작은 식물이 그 아래에서 계속 자랄 수 있도록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Officina29는 프로젝트 성명에서 "참나무의 강하고 강력한 존재감과 경사진 지형이 건물과 풍경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드는 디자인을 부과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 집은 참나무 숲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장엄한 나무들이 건물을 둘러싸고 나뭇가지와 닿는 인상적인 환경입니다."라고 그들은 덧붙였습니다.
"각 자연 요소가 존중되었으며 공간을 만들기 위해 나무 한 그루도 자르지 않았습니다."
나무 통로가 건물과 본채를 연결합니다.
지형의 각도를 따르기 위해 경사지는 대신 경로는 나무에 닿지 않도록 지그재그로 지면을 가로지르는 계단식 레벨로 나뉩니다. 한 곳에서는 이것이 불가능했기 때문에 가느다란 트렁크를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개구부를 만들었습니다.
건물의 입구는 두 개의 벽을 감싸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유리의 일부를 형성하여 내부에서 주변 숲의 넉넉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더 작은 창문은 두 개의 후면 입면을 뚫고 있으며 네 개의 벽은 모두 흰색으로 렌더링되어 구조가 돋보입니다.
Sassari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건축가는 "이 건물은 주변 나무의 웅장함을 대조적으로 강조하기 위해 제한된 크기와 높이가 특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개구부는 크고 현대적이며 유리벽은 주변 상황을 훌륭하게 반영하여 문자 그대로 내부의 일부가 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내부의 개방형 평면은 양쪽에 복도가 있는 욕실 유닛에 의해 느슨하게 두 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가장 큰 절반은 식탁을 놓거나 당구를 칠 수 있는 넉넉한 생활 공간을 제공하고, 더 작은 절반은 침실이나 보다 개인적인 생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벽 중 하나에 수납 공간이 내장되어 있으며 주방 공간도 제공합니다.
"[건물]은 우주 공간에서 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고 숲 정원의 고요함에 잠긴 휴식과 성찰의 장소가 됩니다."라고 팀은 덧붙였습니다.
숲 속의 집은 2014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최근 공개된 다른 정원 별관으로는 건축가의 브루클린 집 뒷마당에 있는 마이크로 스튜디오 와 취리히 주택의 새로 조각된 정원에 있는 흡연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
사진은 Joao Morgado 의 것입니다 .
프로젝트 크레딧:
건축가: Officina29 Architetti
프로젝트 팀: Stefano Ercolani, Antonio Chessa 및 Alessandra Caria
조경 건축: Vlatka Colic, Kreativni Krajobrazi
Studio Wok은 사르디니아의 바위 만을 연상시키기 위해 동굴 같은 피자 레스토랑을 디자인했습니다.
Studio Wok은 섬의 흙색과 바람에 휩쓸린 화강암 바위를 반영하도록 설계된 사르디니아 의 피자 가게 Myrto를 완성했습니다 .
코스타 스메랄다(Costa Smeralda)의 포르토 세르보(Porto Cervo) 마을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곡선의 분홍색 모래 석고 벽, 시멘트 바닥 및 아치형 창문이 있는 동굴과 비슷합니다.
인테리어는 지역의 "본질에 대한 찬사"라고 Studio Wok은 설명했습니다 .
"우리가 사르디니아의 이 지역을 생각할 때, 우리는 바람에 의해 형성된 화강암 바위를 생각합니다"라고 그 관행은 말했습니다.
"바람의 힘이 화강암 지형을 침식하고 깎아서 거주할 수 있는 건축물로 변모시킵니다. Myrto 레스토랑의 스타일 변경 프로젝트는 이 지역에 경의를 표하고 그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집처럼 아늑하고 친밀한" 공간은 지역 관목의 색상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녹색 색조로 렌더링된 타일 카운터와 같은 맞춤형 조각으로 최소한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러한 시원한 톤은 레스토랑 전체에 사용되는 Flos를 위해 Michael Anastassiades가 디자인한 부르고뉴 색상의 조명과 대조됩니다 .
공간 뒤쪽에 있는 넓은 야외 테라스는 내부의 연장선으로 간주됩니다. 여기에는 직물 조각이 바람에 반응하여 너머 하늘을 엿볼 수 있는 투과성 지붕을 형성합니다.
Marcello Bondavalli, Nicola Brenna 및 Carlo Alberto Tagliabue가 2012년에 설립한 Studio Wok은 이전에 자갈 벽이 있는 헛간을 시골집 으로 개조했습니다 .
Dezeen에 소개된 다른 동굴 같은 바와 레스토랑 인테리어에는 Zooco Estudio가 운영하는 스페인의 와인 가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와인 가게 에서는 와인 병과 통을 기반으로 한 건축 요소가 현대적인 아치형 천장을 만듭니다.
한편 멕시코 시티에서는 현지 회사인 Michan Architecture가 레스토랑 바 위에 거대한 콘크리트 조명 한 쌍을 걸어 동굴 같은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사진은 Simone Bossi 의 작품입니다 .
Sofía Betancur는 인근 교회에서 Pizzeria Della Madonna를 언급합니다.
이웃 교회에서 건축가 Sofía Betancur가 오븐을 전체가 보이도록 배치한 멕시코 시티 에 있는 이 피자 가게 의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알려주었습니다 .
Pizzeria Della Madonna는 1910년에 지어진 도시의 Roma Norte 지역에 있는 교회인 Parroquia de la Sagrada Familia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멕시코 시티에 거주하는 Betancur는 "이 사원은 네오로마네스크 양식, 네오 고딕 양식, 절충주의 양식이 혼합된 스타일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본당 전체에 배열된 반원형 아치, 코린트식 기둥 및 나무 벤치는 프로젝트의 공간 제안에서 재해석된 요소입니다."
98제곱미터의 L자형 공간 내부에는 레스토랑의 유리문을 통해 직접 볼 수 있는 교차점에 피자 오븐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조각적인 둥근 형태는 천장에 매달린 후광 모양의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로 둘러싸여 있어 뜨거운 피자를 놓을 수 있는 선반을 제공합니다.
오븐의 형태를 따르는 곡선은 바닥뿐만 아니라 공간을 통해 확장되는 트랙 조명의 형태로 천장에도 그려져 있습니다.
레스토랑 전체에는 오래된 석고벽이 마치 오래된 이탈리아 교회에서 식사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벽의 소박한 마감은 과거 주택과 다양한 상업 및 소매 프로젝트를 수용했던 집의 거의 100년 역사를 반영하는 여러 층의 페인트를 드러냅니다."라고 건축가는 말했습니다.
레스토랑 전면의 식사 공간은 본당처럼 배치되어 있으며 양쪽에 나무 벤치와 테이블이 있고 중앙에는 통로가 있습니다.
"이 개념은 형태, 색상, 재료 및 공간적 특성을 고려한 유럽의 성모 마리아와 성모 마리아 건축의 역사적, 회화적 연구와 상징으로 보완됩니다."라고 Betancur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이 제안은 멕시코의 신식민지 스타일과 이탈리아의 종교 건축 및 도상학에 대한 찬사임이 밝혀졌습니다."
추가 좌석은 "L"의 수직 분기 또는 트랜셉트에 위치하며, 끝 부분의 거울 벽이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합니다.
주방 공간에서는 벽면을 세라믹 타일로 덮고, 서비스 카운터 전면은 비슷한 크기와 모양의 테라코타 타일로 마감했습니다.
"개방형 주방과 바, 다이닝룸의 조화는 산업용 주방의 전형적인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재료와 우아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따뜻한 재료의 균형 잡힌 조합으로 해석됩니다."라고 Betancur는 말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를 제공하는 피자 레스토랑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형태와 스타일을 취하고 있지만 대부분은 본국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Büro Koray Duman은 Simo 의 인테리어에 네오폴리탄 문화를 적용했으며 , Perth의 Dough Pizza 에서는 Ohlo Studio가 이탈리아의 "소박한 세련미"를 불러일으키는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RA의 멕시코 시티 레스토랑! 거꾸로 된 피라미드 바 주위에 배열
거꾸로 된 지구라트 모양의 바 카운터가 멕시코 시티 에 있는 이 레스토랑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며 지역 건축 스튜디오 RA가 디자인했습니다!
Tana는 도시의 부유한 Polanco 지역에 위치한 타파스 장소로, Parque Lincoln을 바라보는 작고 친근한 공간에 있습니다.
라! 4미터 높이의 벽에 질감이 있는 석고와 콘크리트를 적용하여 동굴 같은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 65제곱미터 규모의 유닛을 철거했습니다.
RA는 "원래 공간을 구성했던 구조와 재료를 발견하기 위해 오래된 건물의 겹친 마감재를 철거하는 것부터 개입이 시작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동 창립자 페드로 라미레스 데 아길라르.
"공간의 소리, 색상, 질감 및 톤의 균형은 그곳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동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메인 다이닝 공간은 고대 피라미드를 연상시키는 계단 모양의 중앙 바 카운터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도시 바로 외곽에 있는 아즈텍 고고학 유적지인 테오티우아칸(Teotihuacan)에 위치한 것과 유사합니다.
또한 거친 콘크리트가 바의 계단식 측면을 감싸고 있으며, 그 아래에는 각 층을 밝히기 위해 코브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Ramírez de Aguilar는 "바는 사용자와 칵테일 전문가 사이의 더 큰 공존을 가능하게 하는 정사각형 분포를 만들기 위해 바의 전통적인 선형 조직에 의문을 제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추가 코브 조명은 바닥 바로 위, 벽 위로 약 2/3 지점, 좁은 음료 선반 아래 공간을 둘러쌉니다.
바 뒤에는 구리 조명 장치가 두 개의 동심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작은 전면 디스크 뒤에서 부드러운 빛이 나옵니다.
구리 고정 장치는 얇은 금속 파이프로 제작된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선반 시스템에 장착되었으며, 이 선반 시스템의 상단에는 술병을 전시하고 매달린 식물을 고정했습니다.
Ramírez de Aguilar는 "멕시코 미초아칸에서 제작된 접시는 지지 캐비닛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대형 막대 형태에 배치되어 병 및 기타 서비스 요소가 배치되는 일련의 선반을 생성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키가 크고 가느다란 프레임의 스툴이 바를 둘러싸고 있으며 공간 양쪽을 따라 추가 좌석을 제공합니다.
위에는 강철 캡이 달린 원통형 콘크리트 펜던트 램프가 걸려 있는데, 이 램프는 일련의 점으로 빛을 아래쪽으로 향하게 합니다.
선반 유닛 뒤에는 손님들이 주방을 직접 볼 수 있는 작은 오마카세 스타일의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거리를 향해 완전히 개방되어 있으며, 식물로 둘러싸인 지붕이 있는 파티오에 더 많은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라! 2017년 Ramírez de Aguilar가 Cristóbal Ramírez de Aguilar 및 Santiago Sierra와 함께 멕시코 시티에 설립했습니다. 멕시코시티에서는 요식업계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많은 창의적인 인재들이 셰프를 위한 인테리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Tana와 함께 디자이너 Sofia Betancur가 인근 교회를 모델로 삼은 Roma Norte의 Pizzeria della Madonna 와 Chapultepec Uno 초고층 건물 56층에 위치한 아시아 퓨전 레스토랑 Ling Ling이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사진은 Ariadna Polo 의 작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