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on & X는 무너져가는 모래탑 주변에서 Stine Goya 패션쇼를 디자인합니다.

 Stine Goya 2023 봄/여름 쇼 Whisper Loud에서 Spacon & X의 모래 설치

Spacon & X는 무너져가는 모래탑 주변에서 Stine Goya 패션쇼를 디자인합니다.

디자인 스튜디오 Spacon & X 는 모델이 지나갈 때 무너지는 6개의 모래 탑을 중심으로 덴마크 패션 브랜드 Stine Goya의 런웨이 설치물을 제작했습니다.

이 쇼는 작년 코펜하겐 패션 위크 동안 Stine Goya 의 Whisper Loud 의류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열렸으며 , 이후 해당 런웨이는 2023 Dezeen Awards 설치 디자인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

Stine Goya 2023 봄/여름 쇼 Whisper Loud에서 Spacon & X의 모래 설치
Spacon & X의 활주로 설치물은 20톤의 모래로 만들어졌습니다.

Spacon & X는 이전에 2022년 가을 겨울 쇼의 세트 디자인을 위해 브랜드와 협력한 적이 있으며, 이를 위해 자연의 다양한 요소를 디지털 방식으로 표시하는 거대한 스크린을 세웠습니다.

Whisper Loud 쇼를 위해 스튜디오는 대신 자연 세계의 "물리적 표현"이 있기를 원했기 때문에 20톤의 모래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tine Goya 2023 봄/여름 쇼 Whisper Loud에서 Spacon & X의 모래 설치
모래를 정사각형 블록으로 압축한 다음 쌓아서 탑을 형성했습니다.

모래는 코펜하겐 북쪽의 Hundested라는 작은 마을에서 가져왔는데, 이미 연례 모래 조각 축제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Stine Goya 쇼가 개최된 장소인 TAP1로 보내져 나무 상자에 압축되어 커다란 정사각형 블록을 형성했습니다.

Stine Goya 2023 봄/여름 쇼 Whisper Loud에서 Spacon & X의 모래 설치
탑 아래의 모래 더미는 진동하는 나무 플랫폼을 숨기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모래 블록은 높은 탑에 쌓여 있었고, 각 블록은 생분해성 식용 색소를 사용하여 분홍색으로 염색된 옥수수 전분의 작은 층으로 분리되었습니다.

총 6개의 타워가 만들어져 활주로 중앙의 모래 더미 위에 배치되었습니다.

Stine Goya 2023 봄/여름 쇼 Whisper Loud에서 Spacon & X의 모래 설치
플랫폼이 흔들리면서 타워가 땅으로 무너졌습니다.

느슨한 모래 더미는 무대 뒤에서 리모콘을 통해 진동하도록 설정할 수 있는 나무 플랫폼을 숨겼습니다.

모델이 걷기 시작하면서 활성화되어 타워를 무너뜨리고 밝은 분홍색 내부를 군중에게 공개했습니다.

스튜디오 측은 "관객들은 이 일이 일어날지 몰랐기 때문에 반응과 대화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쇼가 끝난 후 모래는 TAP1에 다시 기부되어 야외 조경용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Stine Goya 2023 봄/여름 쇼 Whisper Loud에서 Spacon & X의 모래 설치
각 탑 내부에는 충격적인 분홍색 옥수수 전분 층이 있었습니다.

Stine Goya의 Whisper Loud 쇼를 위한 Spacon & X의 세트는 올해 Dezeen Awards에서 다른 4개의 설치 작품과 경쟁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얼음 블록으로 지어진 BIAD의 Falling Hours 파빌리온 과 "유토피아에 대한 우리의 열망을 다시 일깨우기" 위해 설계된 반짝이는 반구형 무대인 Muoto's Ball Theatre가 포함됩니다 .

사진은 Hedda Rysstad 가 촬영했습니다 .


BIAD(Beijing Institute of Architectural Design)의 Falling Hours 설치

얼음 블록 파빌리온 Falling Hours는 거대한 모래시계 역할을 합니다.

베이징 건축 디자인 연구소(Beijing Institute of Architectural Design)의 건축가들은 케이블 멤브레인 구조와 강 얼음 벽돌을 사용하여 중국 친황다오( Qinhuangdao) 에 이 설치물을 만들었습니다 . 이 설치물은 2023년 Dezeen Award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

건축가 Xiyan Yang, Guanjia Li 및 Chenzhi Yan이 이끄는 BIAD 팀은 방문객에게 올해의 전환기를 기념하는 의식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Falling Hours 파빌리온을 설계하고 건축했습니다.

얼음 블록 파빌리온의 클로즈업
BIAD는 Aranya 커뮤니티를 위해 Falling Hours 파빌리온을 만들었습니다.

2022년 새해 전야 축하 행사 동안 행인들은 설치물이 건설된 아라냐( Aranya) 해안 지역 사회의 해변에서 모래를 수집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이 모래는 구조물 꼭대기에 있는 구멍을 통해 부어져 원뿔형 막 지붕에 쌓여 거대한 모래시계 역할을 했습니다.

BIAD(Beijing Institute of Architectural Design)의 Falling Hours 설치 내부 사진
임시 구조물에는 멤브레인 지붕이 있었습니다.

자정이 되면 참가자들은 리본을 당겨 이 깔때기를 열었고, 모래가 바닥에 쏟아지게 되었고, 방문객들은 모래시계 막에 새해 소망을 썼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BIAD가 카타르에 있는 Foster + Partners의 Lusail Stadium을 설계하는 데 도움을 준 지붕 시스템과 유사한 지붕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

하지만 이 경우에는 직경 6m, 높이 3m의 원형 강철 구조물로 구성되었으며, 2톤의 모래 무게를 지탱하도록 설계된 장력 케이블과 멤브레인 지붕으로 지지되었습니다.

케이블 멤브레인 구조는 원뿔형 모래시계와 유사하며, 그 힘은 둘레 주변의 링 빔에 고정되어 있고 중앙에는 가압된 스파가 있습니다.

"모래시계의 중앙은 지붕을 떠받치는 동시에 스포크 하단의 멤브레인을 지탱하는 압력 거싯입니다."라고 프로젝트 팀은 말했습니다.

해변에 있는 얼음 블록 파빌리온의 클로즈업
강의 얼음 덩어리가 외벽을 형성했습니다.

멤브레인의 하부는 반투명 PTFE 메쉬 라미네이트로 구성되었으며, 스포크 상부를 덮는 루프는 빛이 내부로 들어올 수 있도록 ETFE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헤이룽장성 하얼빈 얼음 축제 의 전문 얼음 조각가들은 부분적으로 투명할 정도로 투명한 강의 얼음을 사용하여 강철 뼈대 주위에 외벽을 만들었습니다.

설치 시기는 친황다오의 가장 추운 계절과 일치했으며, 얼음 벽은 약 한 달 동안 지속되다가 따뜻한 태양에 점차 녹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IAD(Beijing Institute of Architectural Design)의 Falling Hours 설치
이번 설치는 새해의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해변의 모래는 모래시계를 채우는 데 사용되었으며 의식의 일부로 해변으로 반환되었습니다. BIAD는 이번 일회성 행사의 기억을 보존하기 위해 철골 구조를 재활용했으며 멤브레인을 전시물로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Falling Hours는 베니스 건축 비엔날레의 프랑스관 및 런던 V&A의 수리된 작품 쇼케이스 와 함께 올해 Dezeen Awards 의 설치 디자인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

모든 사진의 출처는 BIAD입니다.


오오오오오오오 골렘의 라 아이스 목걸이

아이스 큐브 목걸이는 물이 "가장 인기 있는 명품 중 하나"임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파리에 본사를 둔 디자인 스튜디오 Golem은 얼음 조각으로 만들어져 30분 이내에 녹는 OoOoooOoooOh la l'ice 목걸이를 만들었습니다 .

Golem 이 Laila El Mehelmy 와 공동으로 디자인한 이 목걸이는 물의 가치를 기념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30분 후에 녹기 전에 얼려서 착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실버 체인에 7개의 얼음 조각이 달린 목걸이
골렘(Golem)과 라일라 엘 메헬미(Laila el Mehelmy)의 목걸이는 은구슬 사슬에 일곱 개의 얼음 조각이 특징입니다.

디자이너들은 이번 여름 베를린의 무더위 속에서 목걸이를 개발했습니다.

"아이디어는 베를린 Club Der Visionaere에서 열린 24시간 뜨거운 파티에서 나왔습니다." 스튜디오 설립자인 Ariel Claudet이 Dezeen에게 말했습니다. "독일 역사상 가장 무더웠던 여름의 열기를 극복하기 위한 생존 조치로 파티 참석자들은 냉동실에서 얼음 조각을 꺼내 서로 문지르기 시작했습니다."

은사슬에 얼음 조각을 녹여 만든 목걸이를 착용한 사람
따뜻한 피부에 닿으면 30분 후에 얼음 조각이 녹습니다.

디자이너에 따르면, 이 작품은 전 세계의 기온 상승으로 인해 물이 발전하는 가치가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Claudet은 "수원이 사유화되고 물 부족이 전 세계 모든 국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시기에 물은 간과되었던 상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치품 중 하나로 변모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맞춤형 실리콘 아이스 큐브 트레이에서 제거되는 골렘의 실버 체인에 아이스 큐브 목걸이
목걸이에는 재냉동을 위한 맞춤형 실리콘 트레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목걸이에는 착용자가 필요에 따라 얼릴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된 실리콘 트레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냉동고 트레이에서 꺼낸 목걸이에는 은색 구슬로 연결된 7개의 얼음 조각이 있습니다.

더 큰 구슬은 각 얼음 조각이 위치하는 중심을 표시합니다.

스튜디오는 따뜻한 피부에서는 약 30분, 옷 위에서는 1시간 후에 큐브가 녹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스튜디오는 "착용자의 신체에서 나오는 열에 의해 유발되는 이 과정은 인간이 자연 순환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인류가 어떻게 자연 과정의 촉매제 역할을 하며 지구 온난화와 사막화를 위험할 정도로 가속화하는지를 보여줍니다."

모델링하는 남자 o오오오오오 다양한 크기의 은구슬을 가진 오 라 아이스
목걸이는 냉동 상태로 착용하거나 냉동하지 않은 상태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얼지 않은 상태에서는 목걸이를 일반 은구슬 목걸이나 초커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Claudet은 "간단한 순은 목걸이로 착용하면 더 큰 구슬이 한때 물 보석이 서 있던 자리와 언젠가는 새 보석이 다시 굳어질 자리를 표시하게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얼지 않은 상태에서도 여전히 아름다운 작품이라는 점이 우리에게 중요했습니다."

"우리는 착용자가 그 작품을 적절하게 활용한다는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라고 Claudet은 계속 말했습니다. "그리스 고객은 미코노스에서 춤을 추는 동안 사람들이 모여서 자신의 몸을 핥아주기 위해 물 대신 칵테일을 사용하겠다고 하더군요. 또 다른 알바니아 고객은 미슐랭 3스타 셰프에게 사용법을 설명해달라고 해서 가져왔습니다. 친구에게 선물로 은쟁반에 디저트를 줬어요."

Dezeen의 다른 목걸이로는 Belle Smith가 버려진 피스타치오 껍질로 만든 목걸이 와 생리용품을 담도록 디자인된 금속 펜던트가 달린 Katarina Hornwall의 체인이 있습니다 .

사진은 Guillaume Blondiau 의 작품입니다 .


디자이너들은 꿀과 얼음으로 데스크톱 컴퓨터와 마우스를 만듭니다.

산업 디자이너 Hank Beyer와 Alex Sizemore는 얼음 , 꿀 등  색다른 재료 로 컴퓨터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사람들이 유용성과 감정적 연결을 어떻게 중시하는지 탐구했습니다.

For the Rest of Us라는 이름의 Beyer 와 Sizemore는 미국 오하이오 주 , 켄터키주 , 미시간주 , 뉴욕주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지역 재료를 사용하여 복고풍 데스크탑을 만들었습니다 .

For the Rest of Us의 아이스 컴퓨터
위: 벌집으로 만든 컴퓨터. 위: 컬렉션에는 얼음으로 만든 컴퓨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얼음과 꿀뿐만 아니라 석탄, 석회석 , 사암 , 라드, 이탄 및 점토로 만든 마우스와 같은 데스크톱 및 액세서리 로 구성됩니다 .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프로젝트가 호기심에서부터 유머러스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감정적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를 희망합니다.

라임톤 컴퓨터, 키보드 및 마우스
디자이너들은 석회암으로 데스크탑과 마우스를 만들었습니다.

Beyer와 Sizemore는 유용성보다는 감정적 가치만을 고려하여 선택한 재료를 선택함으로써 소비주의 사회에서 일상적인 물건의 본질에 의문을 제기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컴퓨터는 작동 가능하고 일부는 모형입니다.

Beyer와 Sizemore는 Dezeen에게 “우리 컴퓨터는 컴퓨팅의 미래를 위한 현실적인 제안이 될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이것은 단순히 물체의 재료를 바꾸는 것이 사람과 상호 작용하는 제품 간의 관계를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상징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For the Rest of Us의 Soil 데스크탑
사진은 원래 Apple 광고의 미학을 재현합니다.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관련성있게 만들기 위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친숙한 원형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컴퓨터가 "지난 30년 동안 가장 잘 알려진 물건 중 하나"라고 결정했습니다.

For the Rest of Us는 1980년대 Apple 광고 캠페인 의 태그라인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 캠페인의 태그라인은 "MacIntosh를 소개합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였습니다.

석탄으로 만든 데스크탑 컴퓨터와 마우스
석탄을 사용하여 복고풍 데스크탑 컴퓨터 설정을 재현했습니다.

Beyer와 Sizemore는 "Apple은 기존 컴퓨터가 너무 복잡하고 기술적이라고 주장한 반면 MacIntosh는 모든 사람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뿐만 아니라 그것이 감정과 어떻게 관련되는지 재검토함으로써 이 아이디어를 더욱 발전시키고 싶었습니다."

프로젝트의 사진은 Apple 광고를 시각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Beyer와 Sizemore는 당시 오하이오에 살고 있었기 때문에 지역 자료를 선택했으며 지역 자료가 어떻게 감정적 반응이나 특정 커뮤니티와의 연결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지 탐구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 '지역 자료'는 우리가 여행하고 경험에 접근할 수 있고 자료의 출처, 관련 프로세스 및 즉각적인 커뮤니티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출처가 있는 자료를 의미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For the Rest of Us에서 예약하세요
디자이너들은 지역 자료에 대한 첨부 도서도 제작했습니다.

그들은 각 자료의 역사와 관련 과정은 물론 그에 관련된 사람들과 정치를 추출하기 위해 선택한 지역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자신들이 조사한 재료로 만든 컴퓨터 프로토타입과 함께 시각적 연구 결과를 책으로 정리했습니다. 각 섹션에는 각 자료에 대한 정보가 담긴 이동식 전단지가 있습니다.

행크 베이어(Hank Beyer)와 알렉스 사이즈모어(Alex Sizemore)는 신시내티 대학교에서 만나 프로젝트 공동 작업을 시작한 산업 디자이너입니다. 두 사람은 캘리포니아에서 하나의 스튜디오 로 함께 작업합니다.

몇몇 다른 현대 디자이너들은 Dewi van de Klomp의 폼으로 만든 플로피 선반 과 Orson Oxo Van Beek 및 Quinten Mestdagh가 만든 뾰족한 알루미늄 의자와 같이 특이한 재료를 사용하여 일상적인 물건을 만드는 것이 어떻게 감정적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지 탐구했습니다 .

사진은 행크 베이어(Hank Beyer)와 알렉스 사이즈모어(Alex Sizemore)가 촬영했습니다.



Dewi van de Klomp는 발포고무로 부드러운 캐비닛을 디자인했습니다.

Dewi van de Klomp의 폼 가구는 내용물에 따라 변형되고 처집니다.

책, 접시, 유리잔은 네덜란드 디자이너 Dewi van de Klomp의 소프트 캐비닛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 이 캐비닛은 "간과되는" 소재에 더 많은 관심을 끌기 위해 발포 고무 로 제작되었습니다 .

Van de Klomp 의 소프트 캐비닛은 집 주변에서 발견할 수 있고 눈에 띄지 않을 수 있는 다양한 재료에 대한 연구를 통해 탄생했습니다.

위트레흐트에 본사를 둔 이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자동차 좌석과 벽 단열재의 쿠션재로 사용되는 밝은 분홍색 발포 고무 조각을 발견하고 그 잠재력에 "사랑에 빠졌습니다".

Dewi van de Klomp는 발포고무로 부드러운 캐비닛을 디자인했습니다.

폼의 독특한 질감, 색상 및 모양에 매료된 van de Klomp는 재료의 "시적 측면"을 보여주기 위해 이를 사용하여 일련의 물건을 만드는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폼은 모두가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간과되는 소재입니다."라고 디자이너는 말했습니다. "소프트 캐비닛을 통해 인지된 가치를 높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Dewi van de Klomp는 발포고무로 부드러운 캐비닛을 디자인했습니다.

폼 가구 컬렉션은 책, 잡지, 접시 또는 유리잔이 내부에 들어갈 때 내용물에 따라 구부러지고 휘어지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일련의 선반으로 구성됩니다.

일부는 바닥에 눕혀져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캐비닛이 세워진 벽에 부착된 금속 프레임 위로 미끄러져 들어간 다리 위에 서 있습니다.

선반 중 일부는 폼의 컷아웃 내부에 있는 일련의 "핀"으로 벽에 고정되어 있고, 다른 선반은 옆으로 기대어 있습니다. 선반 안에 물건을 많이 놓을수록 더 많이 처집니다.

Dewi van de Klomp는 발포고무로 부드러운 캐비닛을 디자인했습니다.

"캐비닛은 거의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디자이너가 말했습니다. "자신의 방식으로 내용물을 보호하면서 힘과 저항, 그리고 사용된 재료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매우 시적인 방식으로 질문하고 도전합니다."

각 조각은 기계로 절단한 후 손으로 마무리하며, 요청 시에만 생산됩니다.

Dewi van de Klomp는 발포고무로 부드러운 캐비닛을 디자인했습니다.

Van de Klomp는 자신의 디자인이 엇갈린 평가를 받았으며 일부는 캐비닛이 충분히 기능적이지 않다고 비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작품을 만들 때 기능성은 그녀의 주요 목표가 아니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내 작품을 이해하거나 팬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저는 디자인의 경계를 허무는 걸 좋아합니다. 기능성은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바로 그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 캐비닛의 경우 가장 기능적인 캐비닛을 갖추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쇼피스입니다. 말 그대로 가장 멋진 책이나 접시를 보여주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물건이 아니라 일상에서 사용하는 물건을 전시하는 것입니다. 너무 사랑해서 보여주고 싶을 정도야."

"하지만 또한 비유적인 의미에서 캐비닛은 가장 순수한 형태의 폼 소재를 보여줍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자료를 감상하고 자료 자체를 과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ewi van de Klomp는 발포고무로 부드러운 캐비닛을 디자인했습니다.

Van de Klomp는 2013년에 폼 가구 디자인을 처음 출시했지만 최근에는 벽에 부착된 녹색 캐비닛 중 하나의 크기를 조정한 버전을 다시 출시했습니다.

소프트 캐비닛은 트렌드 예측가 Lidewij Edelkoort 가 큐레이팅한 덴마크 콜딩의 Trapholt 박물관에서 2015년부터 2016년까지 페티시즘 전시회를 포함하여 여러 쇼에서 선보였습니다 .

2019년에 오픈한 이자벨 마랑의 파리 첫 번째 남성복 매장 인테리어에도 등장했습니다.

Dewi van de Klomp는 발포고무로 부드러운 캐비닛을 디자인했습니다.

베이루트에 본사를 둔 블록 스핀즈(Blocksfinj)는 또한 폼을 사용하여 2018년 베이루트 디자인 위크에서 선보인 대리석과 테라조를 모방한 가구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

Moonstruck과 Bonding Blues라는 두 가지 빌딩 블록 컬렉션은 의자로 사용하거나 쌓아서 방 칸막이, 벤치 및 의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베이루트 디자인 위크에서 대리석과 테라조를 모방한 기하학적 폼 블록

최근 베이루트에 본사를 두고  발포 가구를 제조하는 회사인 Blocksfinj는 베이루트 디자인 위크 동안 단단한 돌처럼 보이는 질퍽한 블록을 선보였습니다 .

다양한 기하학적 모양으로 제공되는 폴리우레탄 폼 빌딩 블록은 스툴로 사용하거나 쌓아서 방 칸막이, 벤치 및 의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레바논 회사는 현재 대리석을 닮은 Moonstruck과 레바논 전역과 지중해 주변에서 사용되는 전통적인 테라조 바닥 타일을 회상하도록 설계된 Bonding Blues라는 두 가지 컬렉션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건축가이자 Blocksfinj 설립자인 Chrystele Karam이 가족이 운영하는 폼 공장인 Nasri Karam and Sons에서 실험한 결과입니다 . 이 공장은 화학 엔지니어인 그녀의 아버지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Chrystele는 2 x 1 x 1 미터를 측정하며 모든 Blocksfinj 조각의 시작점인 하나의 폼 장치에 대한 현지 이름을 따서 Blocksfinj라는 회사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모든 컬렉션에서 Karam은 다양한 생산 기술과 소재 조합을 실험하여 생활 공간과 작업 공간에 적합한 폼 패턴, 소재 및 다양한 크기를 개발합니다.

대리석을 모방했지만 Karam이 "달 표면과 채석한 대리석 사이의 하이브리드"처럼 보이는 것으로 묘사한 Moonstruck 컬렉션은 다양한 기능을 위한 가구와 공간 구성을 형성하기 위해 조립되고 분산될 수 있는 기하학적 형태로 구성됩니다.

Karam은 "Foam은 임의성을 디자인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예측할 수 없는 소재이며 Moonstruck은 소재의 힘과 잠재력에 반한 디자이너의 제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건축적 성격을 갖고 있어 어린이와 성인 모두가 공간에서 다양한 구성을 탐색하여 자신만의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각 Blocksfinj 제품에는 폼이 노화된 기간과 노화되도록 설계된 방법을 정의하는 성숙도 수준이 함께 제공됩니다.

Moonstruck 컬렉션은 빛에 반응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진한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고객은 다양한 방식으로 빛에 노출시켜 이러한 변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Karam은 "컬렉션은 4가지 주요 단계로 성숙해집니다. 첫 번째는 생년월일부터 1개월이 될 때까지, 두 번째 벤치마크는 2개월, 세 번째는 3개월, 네 번째는 1년이 되는 시점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

성숙도 일정에 따라 고객은 Moonstruck 컬렉션에서 구매한 제품을 반품하고 컬렉션에서 두 번째 구매 시 10% 환불 또는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환된 조각은 재활용되어 새로운 조각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Karam은 Dezeen에게 "공장의 모든 폼 잔재물과 폼 폐기물은 결코 쓰레기로 처리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작은 조각으로 잘게 잘린 다음 대형 산업용 믹서에서 결합제와 결합하여 두 번째 생명을 얻습니다. 그런 다음 혼합물을 블록 몰드에 붓고 24시간 동안 압축하여 접착 폼의 주조 블록을 형성하는데 사용됩니다. 가구, 운송 및 풍력 산업에서요."

테라조와 같은 Bonding Blues 컬렉션은 레바논에 있는 Blocksfinj의 모공장에서 이미 사용되었던 기존의 인공 배송 폼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새로운 건축용 폼 테라조 소재는 광범위한 구성 연구를 거쳐 탄생했습니다.

그 결과 두 가지 대조적인 유형의 폼 테라조가 탄생했습니다. 하나는 부드럽고 가벼우며 한 가지 유형의 폼으로 만들어졌고, 다른 하나는 단단하고 조밀하게 접착된 작은 골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첫 번째는 전통적인 20 x 20cm 테라조 바닥 타일에서 발견되는 개별 골재를 기반으로 합니다. Karam은 이러한 집합체를 10배 크기로 재창조하여 Karam이 장난스러운 "우주 퍼즐"이라고 묘사한 거대한 200 x 200cm 정사각형 타일을 형성하기 위해 서로 맞춰지는 특이한 모양의 폼 블록을 만들었습니다.

두 번째 폼 테라조는 다양한 색상의 고밀도 파란색 골재입니다. "이 블록을 만들기 위해 국소적인 폼 재료 폐기물과 다양한 유형의 부스러기를 모아서 분류하고 원하는 색상으로 채색한 후 폼 집합체가 되는 작은 조각으로 파쇄됩니다."

"이 다양한 색상의 폼 집합체는 대형 산업용 믹서에서 결합제와 결합됩니다. 그런 다음 혼합물을 블록 몰드에 붓고 24시간 동안 압축하여 폼 테라조의 주조 블록을 형성합니다."

Karam은 현지 생산이 고품질이어야 하며 동시에 접근성이 높아야 한다는 신념으로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Blocksfinj를 소유함으로써 레바논의 지역 산업 생산 체인에 투자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귀하의 구매는 현지 디자이너 메이커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메이커가 디자인부터 소매 단계까지 생산 과정에 전적으로 참여하는 현지 제조업체, 장인 및 공급업체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베이루트 디자인 위크 동안 Blocksfinj는 2017년 Nour Raad가 설립한 제조 플랫폼인 Editions-X를 위한 매장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Sfinj Motel이라는 매장 설치는 Blocksfinj 컬렉션의 조각을 사용하여 지어진 "거품 서식지"로 설명되었습니다. 이 매장에서는 베이루트의 현지 디자이너 제작자가 제작한 폼 관련 의류 시리즈를 판매했습니다.

이제 7회째를 맞는 베이루트 디자인 위크(Beirut Design Week)는 2018년 6월 22일부터 29일까지 베이루트 주변 다양한 장소에서 150개 이상의 행사에 25,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모인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다른 전시회에는 레바논 디자이너 Carla Baz의 다채로운 대리석 및 수지 가구와 조명 컬렉션 , 전국의 신흥 디자이너가 만든 제품 쇼케이스가 포함되었습니다.



Carla Baz, 베이루트에서 수지 및 대리석 가구 데뷔

Carla Baz, 베이루트에서 수지 및 대리석 가구 데뷔

프랑스계 레바논 디자이너 Carla Baz는 다채로운 수지 로 가득 찬 테이블을 포함하여 대리석 가구와 조명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

베이루트의 연례 디자인 주간 동안 베이루트의 조이 마르디니 갤러리(Joy Mardini Gallery) 에서 처음 선보인 대리석 조각에는 조명, 테이블 및 기타 가구 품목이 모두 베이루트에서 제작되었습니다.

Stratagems라고 불리는 13피스 가구 컬렉션은 Baz의 대리석 실험, 특히 얇은 워터젯 컷 슬래브만을 사용하여 소재의 취약성과 섬세함을 보여주려는 노력의 결과입니다.

Carla Baz, 베이루트에서 수지 및 대리석 가구 데뷔

다양한 색상의 대리석으로 제작된 6개의 낮은 테이블 시리즈는 얇은 상판과 살짝 움푹 들어간 표면이 특징입니다. Baz는 2mm의 대리석을 깎아 오목한 부분을 만든 다음 다채로운 수지로 채웁니다.

레진은 돌의 자연스러운 패턴을 통해 표면에 투톤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Carla Baz, 베이루트에서 수지 및 대리석 가구 데뷔

Baz는 "실험을 통해 때로는 특정한 자연 색상을 선택하기도 하고, 때로는 보다 대담한 접근 방식을 위해 단순한 흰색 대리석을 캔버스로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레진으로 더 대담한 색상으로 오염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순수한 형태이든 일련의 테스트 결과이든 대리석은 끊임없이 다양한 가능성과 결과를 제공하므로 매우 흥미로운 여행이 됩니다."

Carla Baz, 베이루트에서 수지 및 대리석 가구 데뷔

일련의 테이블과 플로어 램프는 꽃 같은 형태를 만들기 위해 반원형 대리석 디스크가 늘어선 강철 또는 황동 줄기를 특징으로 하며, 선반 유닛은 세 가지 다른 유형의 대리석이 함께 배열된 수평 및 수직 슬래브로 구성됩니다. 전체적으로 Baz는 15가지 유형의 대리석을 사용했습니다. 하나는 반쯤 귀중한 것입니다.

Baz는 "재료를 탈맥락화함으로써 우아하면서도 개성 있고 대담하면서도 가치 있는 작품 컬렉션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Carla Baz, 베이루트에서 수지 및 대리석 가구 데뷔

"이 작품은 대리석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다시 방문하고 주제의 무결성을 존중하면서 더욱 실험적이고 개방적이 되도록 초대합니다."

Baz는 수지와 석재를 실험한 최초의 디자이너는 아닙니다. 이탈리아 디자이너 Moreno Ratti는 이전에 투명한 수지 블록 안에 대리석 모양을 주조하여  특이한 꽃병 시리즈를 만들었고, 최근 이탈리아 디자인 스튜디오 Alcarol은 토스카나 석재 회사 Vaselli와 협력하여 수지에 싸인 침식된 석회화로 만든 테이블과 스툴을 만들었습니다



Mathieu Lehanneur는 바다 표면을 모방한 대리석 가구를 만듭니다.

Mathieu Lehanneur는 대리석 과 청동  블록을 쪼개어  바다 표면과 유사한 테이블, 벤치, 스툴을 만들었습니다. 

Ocean Memories라고 불리는 이 컬렉션은 현재 파리의 Carpenters Workshop Gallery 에서 열리는 전시회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

작품은 해류를 디지털 형식으로 변환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영화 산업에서 사용하는 3D 특수 효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돌 블록을 기계로 절단하여 디지털 방식으로 생성된 형태를 복제한 다음 손으로 연마하여 광택이 나는 액체 같은 마감을 만듭니다.

Carpenter's Workshop Gallery에서 Lehanneur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흰색과 회색 대리석은 물론 광택이 나는 청동으로 모놀리식 테이블, 벤치, 의자를 만들었습니다.

갤러리는 성명을 통해 “오션 메모리즈(Ocean Memories)는 움직임 속에 얼어붙은 바다에 대한 초현실적이고 물질화된 비전을 불러일으킨다”고 밝혔다. "이 놀라운 작품은 파도와 해류의 복잡한 움직임을 포착하여 자연의 다섯 번째 요소에 대한 3차원 정지 사진이 됩니다."

Lehanneur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고체에서 액체로의 전환은 물리학의 마법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정적에서 움직임으로 기울어지는 순간, 비활성에서 애니메이션으로의 전환입니다."

이 작품은 2013년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Turkish Stones로 데뷔한 프랑스 디자이너의 Liquid Marble 시리즈를 기반으로 합니다.

원래 바닥 기반 설치물은 검은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으며 루아르 강의 파급력 효과를 모방하도록 의도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Lehanneur는 프랑스 성에 설치하기 위해 녹색 과테말라 대리석으로 만든 비슷한 졸졸 흐르는 웅덩이를 만들었고 , V&A 박물관에 설치하기 위해 검은 대리석 블록을 바다처럼 보이도록 조각했습니다 .

그는 또한 2016년 Carpenters Workshop Gallery의 런던 전초기지에서 열린 쇼를 위해 이 기술을 사용하여 유리 테이블 바닥에 놓인 설득력 있는 파도로 알루미늄을 조각했습니다 .

Ocean Memories는 2018년 6월 22일까지 Carpenters Workshop Gallery에서 전시됩니다.

Mathieu Lehanneur가 디자인한 뉴욕 Maison Kitsuné 플래그십 스토어

Mathieu Lehanneur는 뉴욕의 Maison Kitsuné 부티크를 통해 금속 레일을 구불구불하게 지나갑니다.

파리에 본사를 둔 패션 및 음악 레이블 Maison Kitsuné의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에서 무지개 빛깔의 금속 파이프가 디스플레이 난간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

프랑스 디자이너 Mathieu Lehanneur는 브랜드가 Madison Square Park 근처에서 이전한 후 Soho 의 248 Lafayette Street에 있는 브라운스톤 건물 내부에 매장 인테리어를 만들었습니다 .

1,400평방피트 규모의 새로운 공간에서는 의류와 음악을 모두 생산하는 컬트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Maison Kitsuné 의 아이템을 전시하고 판매합니다.

문화적 측면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는 창립자 Gildas Loaëc, Masaya Kuroki 및 런던 기반 디자인 회사 Åbäke는 2002년 파리에서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Maison Kitsuné의 이야기는 연결의 이야기입니다. 프랑스와 일본, 패션과 음악의 연결입니다."라고 Lehanneur는 말했습니다.

"뉴욕에 있는 Maison Kitsuné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는 공간 전반에 걸쳐 이러한 연결을 구체화합니다."

그의 디자인은 일련의 무지개 빛깔의 반사 금속 튜브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이 튜브는 매장 주위를 뱀처럼 휘감아 의류 레일, 가구 스탠드 및 조명 기구를 형성합니다.

흰색으로 칠해진 방을 중심으로 중크롬 처리된 강철 파이프가 휘어져 높은 천장까지 닿다가 무거운 원통형 블록과 질감이 있는 콘크리트 바닥으로 사라집니다.

Lehanneur는 이 설치물을 "공간 내에서 자신만의 선을 그리는 마법의 연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거울은 매장 뒤편의 벽 전체를 덮고 있으며, 나무 패널은 프레임 사이에 불투명 필름 부분이 있어 외부의 무성한 안뜰의 환상을 만들어냅니다.

Lehanneur는 경력 기간 동안 다양한 인테리어 , 전자 제품 , 조명 디자인 및 조각 예술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

최근 일련의 오브제에서 그는 대리석 표면을 조각하여 시간이 멈춘 잔물결 같은 물처럼 보이도록 했고 , 작년에는 파리 루브르 박물관 내부의 카페를 개조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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