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실천해야 할 50가지 작은 에티켓 규칙



좋은 에티켓은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원활하게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상적인 에티켓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작업
VIOLETASTOIMENOVA/GETTY 이미지

21세기의 올바른 에티켓

에티켓은 문을 열고 냅킨을 접는 것에 대한 구식 공손함이나 구식 규칙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항상 상식도 아닙니다). 좋은 에티켓의 핵심은 사회를 원활하게 운영하는 원동력입니다. "우리가 '좋은 매너'라고 부르는 것은 실제로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할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모든 사람이 알 수 있도록 합의된 사회적 규칙의 목록입니다."라고 에티켓 전문가이자 Do It Right의 저자인 Valerie Sokolosky는 말합니다. , 현대 에티켓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입니다. "좋은 매너의 기본 규칙을 아는 것은 단순히 예의를 갖추는 것이 아니라 모든 상황에서 친절하고 은혜롭게 대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팁을 주는 예절, 결혼 예절 ,  스파 예절 , 레스토랑에서 무례하게 음식을 돌려보내는 것 등 각각 고유한 예절 규칙과 사회적 기술이 있는 다양한 유형의 사회적 상황이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자연스럽게 "올바른" 일을 할 수도 있지만, 실수로 심각한 에티켓 실수를 범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 Sokolosky 외에도 우리는 다른 최고 에티켓 전문가 두 명과 대화하여 현대적인 매너와 관련하여 주의해야 할 사항과 무시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팁과 조언을 얻었습니다.

에티켓의 황금률은 무엇입니까?

이는 실제로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에티켓은 정책이 아니라 사람에 관한 것입니다. Golden Rules Gal의 창립자이자 에티켓 전문가인 Lisa Grotts는 “좋은 매너는 자신을 포함한 사람들이 상황에 관계없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돕는 것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임의의 '구식' 규칙이나 '옳고 그름'을 강요하는 대신 에티켓은 더 큰 존중, 협력, 이해로 이어지는 지침을 따르는 것입니다."

조금 혼란스럽게 들리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도록 전문가의 조언으로 모든 것을 안내해 드립니다.

 일주일 내내 더 많은 에티켓 팁, 유머, 청소, 여행, 기술 및 재미있는 사실을 알아보려면 리더스 다이제스트의 Read  Up 뉴스레터를 받으세요 .

대가족이 점심 시간에 술을 건배
동정심 많은 눈 재단/게리 버첼/게티 이미지

1. 모두가 자리에 앉아 음식을 받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Manor of Manners의 창립자인 에티켓 코치인 Maryanne Parker는 집에서든 레스토랑에서든 적절한 테이블 에티켓은 모든 사람이 차려지고 호스트가 식사를 시작할 때까지 식사를 시작하는 것을 기다려야 한다고 말합니다. 귀하의 그룹이 8명보다 큰 경우, 근처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음식을 받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가 뷔페 스타일로 제공되는 경우 테이블로 돌아와서 드실 수 있습니다.

빈 접시와 냅킨이 있는 테이블의 머리 위 보기
레이첼 포터/게티 이미지

2. 냅킨을 접시 위가 아닌 접시 옆에 놓으십시오.

테이블 매너를 배울 때, 식사가 끝났음을 직원에게 알리는 방법은 접시 위에 냅킨을 올려놓는 것이라고 배웠나요? Sokolosky는 이것은 지저분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거짓이라고 말합니다. “지금 냅킨 위에 있는 접시 위의 모든 것들을 생각해 보세요. 누가 집든지 간에 묻어나거나 [냅킨을] 더럽힐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대신, 냅킨을 살짝 접어 테이블 위 접시 옆에 놓으세요."

손으로 대리석 테이블 배경에 소다수를 넣은 유리잔에 레몬 주스를 짜냅니다.  해독 건강 음료 개념
OLHAKOZACHENKO/게티 이미지

3. 짜낼 때 레몬을 보호해 주세요

이것은 빅토리아 시대 부터 이어져 온 한 가지 팁입니다 그 당시에는 레몬 한 잔을 눈에 넣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없었고 지금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음료에 레몬을 짜 넣을 때 손을 사용하여 레몬을 보호하여 식사하는 동료를 보호하십시오. Sokolosky는 “이런 작은 것들이 편안함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합니다.

식탁에 친구와 함께 앉아 웃고 있는 젊은 여성
MASKOT/게티 이미지

4. 음식을 오른쪽으로 전달하세요

일반적으로 음식과 양념은 시계 반대 방향으로 전달하거나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전달합니다. Sokolosky는 "이렇게 하면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모든 사람이 모든 요리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라고 말하면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테이블 ​​건너편이나 다른 식당 건너편에 손을 뻗는 것을 피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대신, 전달해 달라고 정중하게 요청하세요. 외식할 때는 레스토랑 직원이 싫어하는 이러한 예의바른 습관 도 버려야 합니다 .

레몬과 함께 신선한 굴을 먹는 여자
CHIOCIOLLA/게티 이미지

5. 전문가처럼 조개를 먹는 법을 배워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샐러드를 먹는 방법이나 스테이크를 자르는 방법을 아는 데 꽤 익숙하지만, 가재 나 굴이 담긴 접시를 꺼내면 갑자기 매우 혼란스럽고 지저분해질 수도 있습니다! 조개류, 랍스터, 홍합, 만두국, 초밥 등 "까다로운"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에 가기 전에 먹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특히 인상을 남기고 싶은 사람들과 식사를 한다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몇 번 연습해 보세요.

샌드위치를 ​​먹는 여자의 클로즈업
이스비욘/게티 이미지

6. 음식을 아끼지 마세요

음식을 삼키는 것은 무례할 뿐만 아니라, 복부팽만감, 속쓰림, 메스꺼움을 유발하여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당신과 함께 식사하는 모든 사람이 더 나은 식사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천천히 먹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

코카서스 사람, 여자, 돈을 넣는 것, 에서, 팁, 단지
JGI/제이미 그릴/게티 이미지

7. 팁 20%

팁 에티켓은 가장 혼란스러운 에티켓 영역 중 하나입니다. 이는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가 좋지 않으면 10%, 좋은 서비스에는 15%, 그 이상의 일에는 20% 이상 팁을 주어야 한다고 배웠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거의 모든 서비스의 가격이 올랐고 예상되는 팁도 올랐습니다. Parker는 “요즘 적절한 팁은 레스토랑 서버, 헤어스타일리스트, 네일 기술자, 마사지 치료사를 포함한 거의 모든 서비스에 대해 최소 20%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팁 인플레이션에 대해 화가 난 경우 임금의 대부분을 팁에 의존하는 근로자에게 이를 적용하지 마십시오. “검소한 것과 저렴한 것은 서로 다른 두 가지라는 점을 기억하세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무실에서 매니저와 악수하는 웃는 동료
WESTEND61/GETTY 이미지

8. 지위가 높은 사람을 먼저 소개하라

적절한 소개를 하는 것은 특히 비즈니스 환경에서 중요하지만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Sokolosky는 이를 수행하는 적절한 방법은 나이가 많거나 지위가 높은 사람을 먼저 소개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부인. CEO님, 우편배달원 론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사회적 상황에서는 관련 정보를 약간 추가해야 한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Jill, Bob을 만나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대학에서 경영학을 공부하면서 만났습니다. Bob, Jill은 Widgets Corporation의 비즈니스 관리자입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흥미로운 대화 시작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해 잡담을 계속 이어갈 수도 있습니다 .

휴대폰으로 소셜 미디어 마이크로블로깅 앱을 사용하는 여성
그린발즈/게티 이미지

9. 소셜 미디어에 상사를 추가하지 마세요

일부 회사에서는 "하나의 대가족"이라고 자랑하지만 그것이 좋은 생각이기는 하지만 경영진과 동료를 친한 친구처럼 대해서는 안 된다고 Parker는 말합니다. Facebook이나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상사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Parker는 “개인 생활을 개인적으로 유지하세요.”라고 말합니다. 공개 프로필이 있는 경우 자신이 일하는 분야에 따라 비공개로 설정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교육, 간호, 정부 업무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한 내용 때문에 해고 되는 사례가 너무 많습니다 ."

회의 중에 소파에 앉아 있는 사업가와 여성
MASKOT/게티 이미지

10.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마스터

비즈니스 환경에서 말하는 방법에 대한 에티켓은 까다로울 수 있으며 환경과 경력 분야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에 익숙해지는 것은 앞서나가는 것의 차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올바른 비즈니스 에티켓 은 예의바르고 기술적인 용어를 지나치게 사용하지 않고(적절할 때 사용) 항상 긍정적인 말로 이끄는 것이라고 Sokolosky는 말합니다. 그러면 인터뷰에서 무엇을 말해야 할지 항상 알게 될 것입니다 .

노트북에 입력하는 남자의 클로즈업
TOMML/게티 이미지

11. 한 단어로 된 이메일을 보내지 마세요

그룹 이메일에 "알겠습니다!"라고 답장하기 또는 “고마워요!” 짜증나고 비효율적입니다. 이메일 예절 도 좋지 않습니다 . Grotts는 이는 또한 앞으로 귀하의 이메일이 무시되도록 하는 방법이기도 한다고 말합니다. 반대로, 댓글이 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경우 그룹 이메일에 '전체 답장'하지 마세요. 나머지 그룹은 귀하의 사이드 대화에 참여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업가의 클로즈업
알바레즈/게티 이미지

12. 이메일에는 완전한 문장을 작성하되 텍스트는 작성하지 마세요.

문자 메시지로 인해 의사소통이 매우 캐주얼해졌으며 엄격한 문법 규칙을 무시해도 괜찮습니다. 텍스트는 짧아야 하며 GIF나 사진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구두점은 종종 생략되고 이모티콘은 의사소통 공백을 많이 채웁니다. 반면에 이메일은 여전히 ​​좀 더 형식적이며 일반적으로 더 많은 텍스트를 포함합니다. 이는 올바른 문법, 철자법, 구두점을 사용하여 완전한 문장으로 작성해야 한다고 Parker는 말합니다. 이모티콘이 항상 이메일로 제대로 전달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모티콘을 건너뛰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전화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흰색 스웨터를 입은 10대 소년의 손을 닫으세요.
캐번 이미지/게티 이미지

13. 먼저 묻지도 않고 소셜 미디어에 다른 사람의 사진을 올리지 마세요.

저녁 식사에서 멋진 단체 사진을 찍었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가요? 기다리다. Grotts는 “다른 사람이나 자녀의 사진을 온라인에 게시하거나 태그를 지정하지 마세요.”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부끄럽게 보일 수도 있고, 단지 사생활을 선호할 수도 있으며, 자신의 감정을 존중하는 것이 바로 에티켓의 정의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또 다른 기본 규칙 은 직접 말하지 않을 내용을 온라인에서도 절대 말하지 않는 것입니다.

사무실에서 노트북을 사용하여 휴대폰으로 말하는 성숙한 아프리카 남자
PROSTOCK-STUDIO/GETTY 이미지

14. 음성 메일을 피하거나 간략하게 작성하세요

음성 메일은 스마트폰의 피해입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음성 메일을 전혀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받은 편지함이 계속 가득 차서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지어 기업들도 음성 메일 시스템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문자 메시지의 용이성과 단순성 때문이라고 Parker는 말합니다. 5초 안에 문자를 읽고 동일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데 왜 30초짜리 음성 메일을 듣겠습니까?

따라서 음성 메일을 남기는 대신 문자 메시지를 보내세요. 선택 사항이 아닌 경우 예의를 갖추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이메일을 보내거나, 음성 메일을 남겨야 한다면 간단하고 간결하게 작성하라고 그녀는 조언합니다.

확대.  서로 악수하는 젊은 캐주얼 사업가들
YUROLAITSALBERT/GETTY 이미지

15. 아니오라고 말할 때 예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흔히 범하는 에티켓 실수는 정직하지 않고 실제로 의미하는 것이 "아니오"인데 "예" 또는 "아마도"라고 말하는 것입니다.라고 Grotts는 말합니다. “사람들은 '예'라고 말하는 것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결국 압도당하거나 지나치게 헌신적인 느낌을 갖게 됩니다.” 그녀는 이것이 마지막 순간에 물러나는 것과 같은 무례한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뭔가를 할 수 없을 때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이 예의입니다. 사람들은 실망할 수도 있지만 이해할 것입니다.” 비결은 사과하지 않고 여전히 정중하고 정중한 방식으로 거절하거나 초대를 거절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손을 닫으세요
테로 베살라이넨/게티 이미지

16. 개인 문자에는 8시간 이내에 답장하세요

우리의 휴대폰은 24시간 내내 끊임없이 알림을 보내고 있으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관심을 요구할 때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에티켓은 모든 문자에 즉시 응답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하지만 24시간 이내에 응답해야 하며, 가까운 사람이라면 8시간 이내에 응답해야 한다고 Parker는 말합니다. 단지 밈에 불과한 문자라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최소한 이모티콘 답장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사람이 당신과 소통하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방을 들고 있는 여성의 중앙부
올레시아 발렌타인/게티 이미지

17.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때는 휴대폰을 치워두세요

스마트폰 시대에 예절은 비밀이 아닙니다. 한 가지 중요한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즉, 물리적인 사람들이 온라인 사람들보다 우선한다고 Grotts는 말합니다. 이는 직장 동료와 함께 식당에서, 친구와 함께 영화관에서와 마찬가지로 집에서 저녁 식사를 할 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전화기를 내려놓고 참석하세요. “휴대폰을 뒤집어 놓거나 지갑이나 주머니에 넣기만 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온전한 주의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또는 한 단계 더 나아가 휴대폰의 " 방해 금지" 기능 을 켜서 모든 통화, 문자 및 기타 알림을 일시적으로 무음으로 설정하면 진동으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지거나 몰래 확인하고 싶은 유혹을 받지 않게 됩니다. "당신과 정신적으로 함께하지 않는 사람과 육체적으로 함께 있는 것보다 더 좌절감을 느끼는 것은 없습니다."

문자를 확인해야 하는 경우(집에 아이들이 보모와 함께 있을 수도 있음), 테이블에서 물러나 공공장소에 있다면 화장실로 가세요. 친구들과 함께? 간단하게 이유를 설명하고 온라인 상호 작용을 최대한 짧게 유지하세요.

뉴욕에서 안정 장치가 장착된 휴대폰으로 실시간 영상을 촬영하는 남자
7월PROKOPIV/GETTY 이미지

18. 공개적으로 동영상을 촬영할 때는 정중하게 행동하세요.

주로 YouTube나 소셜 미디어용 동영상을 촬영하는 사람들로 인해 '주인공 증후군'이라고 불리는 불안한 추세가 있습니다. Parker는 사람들이 이벤트나 공공 장소를 개인 무대로 바꾸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말합니다. 하객들이 임신 소식을 알리거나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은 결혼식 예절을 위반하는 행위이므로 밈으로 여겨질 정도입니다. 무엇을 어디서 촬영하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고 장난이나 입소문이 퍼지는 순간을 위한 소품으로 다른 사람을 이용하지 마세요.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말하는 성숙한 여성 기업가
10'000시간/게티 이미지

19. 스피커폰을 사용 중이면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세요.

스피커폰으로 통화하는 것은 편리하고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상대방이 성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친구의 배우자가 당신이 말한 모든 것을 들었다는 것을 깨닫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예의바른 행동은 '안녕하세요, 전화해주셔서 정말 기뻐요!'라고 말하며 대화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저는 차 안에 있으니 당신은 저와 남편과 함께 스피커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Parker는 말합니다. 그런 다음 대화를 비공개로 설정하는 것을 원하는지 물어볼 수도 있고 나중에 정상적으로 말할 수 있을 때 다시 전화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가 휴대폰을 사용하여 친구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DRAZEN_/게티 이미지

20. 공공장소에서 큰 소리로 통화하지 마세요.

그리고 스피커폰으로 전화를 받을 생각이 있었다면 즉시 머리에서 추방하십시오. 중요한 전화를 해야 할 경우에는 밖으로 나가거나 좀 더 사적인 장소로 이동하는 것이 예의바른 행동이라고 Parker는 말합니다. 식료품점, 대기실, 계산대 줄, 대중교통, 화장실(금지!)에서 길고 큰 소리로 대화하지 마세요. 또한 그녀는 공공 공원, 해변, 등산로 등 공공 장소에서 스피커폰을 통해 대화를 하거나 음악 또는 팟캐스트를 재생하지 말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폰을 끼고 도시에서 휴대전화를 들고 있는 사업가
WESTEND61/GETTY 이미지

21. 다른 사람과 대화할 때는 에어팟을 꺼내세요

AirPods 및 기타 무선 이어버드를 지속적으로 귀에 꽂고 있는 사람들의 추세를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크기가 작고 잃어버리기 쉽기 때문에 사람들이 항상 안전하게 보관하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연중무휴 24시간 귀에 꽂아 두는 것은 아니라고 Grotts는 말합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이 더 어려워지지만, 더 중요한 것은 상대방이 켜져 있는지 꺼져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이 듣고 있는지 궁금해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대화를 할 때는 양쪽 이어버드를 모두 빼고, 짧은 대화라면 적어도 한쪽을 빼는 것이 예의입니다.

외출 준비를 하는 젊은 여성
이고르 USTYNSKYY/게티 이미지

22. 실내에서는 선글라스를 벗으세요.

당신이 A급 유명인이 아니라면, 그늘진 표정을 짓지 마십시오. 좋은 매너란 실내에 들어갈 때나 실외에서나 실내에서 누군가에게 인사할 때 선글라스를 벗는 것을 의미한다고 Grotts는 말합니다. (야외에서 눈이 예민한 경우 인사 후에 다시 착용할 수 있습니다.) “눈맞춤은 의사소통의 기반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안경을 벗으면 눈을 마주칠 수 있고 관계가 형성됩니다."

집에서 쉬면서 스마트폰 기기를 사용하는 행복한 소녀의 자른 이미지
크리에이티브 하우스 내부/게티 이미지

23. 공공장소에서는 휴대폰을 무음으로 설정하거나 진동으로 설정하세요.

2010년대에는 모두가 직접 고른 벨소리가 재미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Hey, Macarena!”를 외치는 데는 불과 몇 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이 얼마나 짜증스러울 수 있는지 깨닫기도 전에 영화관에서 일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현재 추세는 공공 장소에 있을 때마다 휴대폰을 무음으로 유지하거나 진동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는 정기적으로 착용하는 스마트워치에도 적용됩니다.

영화관의 친구들
GEBER86/GETTY 이미지

24. 영화를 보는 동안 문자나 대화를 하지 마세요.

가능한 가장 짜증나는 방식으로 전체 극장을 밝히는 데는 휴대폰 한 대의 빛만 있으면 됩니다(그리고 팝콘을 던지게 됩니다). 주변 사람들을 존중하고, 영화 관람 중에는 휴대폰을 확인하거나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않는 등 좋은 영화관 예절을 실천하세요. "그리고 영화를 보는 동안 절대 전화를 걸거나 받아서는 안 됩니다."라고 Grotts는 덧붙입니다. "영화를 볼 때는 휴대전화를 무음으로 설정하거나 끄고, 지불한 만큼의 경험을 즐기세요." 반드시 휴대폰을 확인해야 합니까? 먼저 극장에서 복도로 나가세요.

우편함에서 봉투를 꺼내는 남자
GOODBOY PICTURE COMPANY/게티 이미지

25. 신속하고 정확하게 회신한다

결혼식, 생일 파티 또는 기타 행사를 주최하는 데에는 많은 노력과 돈, 시간이 필요하며, 호스트가 초대에 대해 즉각 응답하지 않는 것은 무례한 일이라고 Parker는 말합니다. 초대장이 종이인지 디지털인지에 관계없이 청첩장 에티켓에 따르면 요청한 날짜까지 회신하는 것은 초대받은 것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표시입니다. 항상 초대장에 표시된 방법(디지털 응답, QR 코드, 종이 회신 카드, 문자 또는 이메일)을 통해 회신하십시오. "슬프게도 요즘에는 가고 싶은지 확실하지 않거나 더 나은 제안을 받아 날짜를 결정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회신을 하지 않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건 좋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따라야 할 기본 에티켓 규칙 중 하나입니다.”

이벤트 파티나 결혼식 피로연을 위한 테이블 세팅
HSYNCOBAN/게티 이미지

26. 놀라운 "플러스 원"을 가져 오지 마십시오.

결혼식은 비용이 많이 들고 정확한 인원수에 맞춰 예산이 편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Grotts는 “초대에서 명시적으로 '+1'을 제공하고 다른 사람을 데려오겠다는 회신을 한 경우에만 추가 사람을 데려오세요."라고 말합니다. 또한, 봉투에 이름이 적힌 손님만 초대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따라서 초대장이 귀하와 손님에게 특별히 전달되지 않은 경우 단독으로 참석할 계획을 세우세요. 어떤 경우에도 답장 에 추가 "라인"을 작성해서는 안 됩니다 .

변경에 서있는 커플
힌터하우스 프로덕션/게티 이미지

27. 결혼식 사진은 휴대폰으로 찍지 마세요

예복을 제대로 입어야 하듯이 , 휴대전화를 끄는 것부터 시작해서 예의바르게 행동해야 합니다. Parker는 고용된 웨딩 사진작가에게 사진을 맡기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첫 키스나 케이크 커팅과 같은 중요한 순간을 직접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으려고 하면 전문가의 사진도 망칠 수 있고, 다른 손님들의 시야도 망칠 수 있으며, 커플이 원하는 사진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전문 사진작가를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한다면 리셉션 중에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는 것은 일반적으로 괜찮습니다.

결혼식 피로연에서 신혼 부부가 안경을 부딪치는 모습
JACOBLUND/게티 이미지

28. 건배할 때 술을 마시지 마세요

일반적인 에티켓 실수는 다른 사람이 건배할 때 술을 마시는 것입니다. 축배를 받는 사람으로서 그 순간을 즐기세요. 다른 사람들은 잔을 들고 당신에게 건배할 것이고, 당신은 미소를 짓거나 고개를 살짝 숙이거나 감사의 표현으로 이를 인정할 수 있다고 Grotts는 말합니다.

소녀입니다.  베이비 샤워.  파티 장식.
VOLODY10/GETTY 이미지

29. 선물을 위해 현금을 요구하거나 Venmo를 게시하지 마세요.

사람들이 결혼식, 생일, 베이비샤워 선물을 위해 현금이나 상품권을 요구하는 것이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CashApp 또는 Venmo 태그를 추가하여 손님에게 직접 돈을 송금하도록 요청하기도 합니다. 이것은 특히 결혼 선물 에티켓 과 관련하여 에티켓이 아닙니다 Grotts는 “그들이 돈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줄 것을 지시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선물을 주는 즐거움 중 하나는 그 사람을 위한 특별한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를 해결하는 한 가지 정중한 방법은 선물 등록부 에 기프트 카드를 (다른 항목과 함께) 추가하여 손님이 원하는 경우 돈을 줄 수 있는 옵션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여자 친구 사이에서 바지를 들고 임신한 여자
STÍGUR MÁR KARLSSON /HEIMSMYNDIR/GETTY 이미지

30. 출산선물에는 반품 영수증 첨부

갓 태어난 인간에게는 많은 것이 필요하며, 곧 부모가 될 사람은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할 수도 있고, 아기가 태어난 후에 그들의 필요 사항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소노그램은 성별을 잘못 인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받는 사람이 다른 유형의 선물보다 출산 선물을 반환하거나 교환해야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품 영수증을 첨부하여 부모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적절한 베이비샤워 에티켓을 따르십시오. 또 다른 옵션은 아기 등록소에서 직접 구입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상점에서는 등록소에서 구입한 물건을 반품하거나 교환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음식이 있는 테이블
필라덴드론/게티 이미지

31. 선호하는 음식에 대해 물어보세요

파티를 주최하시나요? 새로운 친구를 점심 식사에 초대하시나요? 자녀의 친구를 위한 놀이 데이트를 준비하고 계십니까? Sokolosky는 잠시 시간을 내어 음식 알레르기, 음식 과민증, 종교적 기준 또는 알아야 할 특별한 식단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모든 개인의 변덕에 맞춰줄 필요는 없지만, 최소한 그들이 스스로 음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미리 물어보는 것이 예의입니다. 뷔페를 이용하는 경우 견과류나 글루텐과 같이 가장 일반적인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포함된 식품에 라벨을 표시하세요.

친구 집에 와서 선물을 주는 커플
포토스톰/게티 이미지

32. 호스트에게 선물을 가져오세요

"누군가가 당신을 파티에 초대할 만큼 친절했다면, 호스트를 위해 꽃이나 와인 한 병과 같은 선물을 가져오는 것이 예의입니다."라고 Grotts는 말합니다. “그들이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더라도 함께 나눌 요리나 음료를 가져오라고 제안하는 것도 좋습니다.” 명절에 모임을 가시나요? 중요한 휴일 파티 에티켓 규칙을 숙지하세요 .

문앞에서 손을 흔들고 있는 젊은 여자 친구들
PHOTOALTO/에릭 오드라스/게티 이미지

33. 적절한 작별 인사를하십시오.

사교 행사에서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은 어색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아일랜드 출구 처럼 눈에 띄지 않게 빠져나가고 싶은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괜찮을 수 있지만 공식 행사나 소규모 행사에서는 유혹에 저항하고 대신 적어도 호스트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감사를 표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거기에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들은 속상해하거나 걱정할 수도 있습니다. Sokolosky는 예의바르게 행동하면서도 떠나는 경계를 확고히 할 수 있다고 덧붙입니다.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이용해 택시를 주문하는 젊은 여성
오스카 웡/게티 이미지

34. 술에 취한 손님을 위해 우버를 부르세요

좋은 손님은 다른 사람의 파티에서 술에 취하지 않을 것이고, 좋은 주인은 손님이 술에 취해 운전하도록 놔두지 않을 것입니다. Sokolosky는 "그들이 집에 머물도록 하거나 누군가가 데리러 오도록 하거나 택시나 Uber를 부르도록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참고: 많은 차량 공유 서비스는 술에 취한 사람을 태우지 않거나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손에 든 감사 카드, 메시지, 봉투, 분홍색 모란 꽃다발
NADYA SO/GETTY 이미지

35. 감사 편지나 문자로 선물에 감사하기

선물을 주는 사람들은 a) 선물을 받았는지, b) 받는 사람이 그것을 즐겼는지 알고 싶어한다고 Grotts는 말합니다. 이는 문자나 이메일을 통해 “오늘 요리책을 우편으로 받았는데 몇 가지 요리법을 시도해 볼 생각에 너무 신나요!”라고 간단히 감사 메시지를 보내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현금이나 100달러 이상의 물품을 포함한 큰 선물은 전화 통화 및/또는 손으로 쓴 감사 카드로 확인해야 한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젊은 여성의 사진입니다.  웃고 있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이 집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메시지를 보내거나 소셜 네트워크를 탐색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하우스 내부/게티 이미지

36. 별도의 감사 메시지 보내기

예, 큰 감사 문자를 한 번 보내는 것이 더 빠를 수도 있지만 각 사람은 자신의 인정과 감사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Parker는 말합니다. 문구는 비슷할 수 있지만 그룹 선물의 경우에도 각 메시지를 별도로 보내야 한다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카드에 개인 이름이 없는 경우)

관 옆에 서 있는 젊은 여성의 클로즈업
SEVENTYFOUR/게티 이미지

37. 슬픔에 빠진 가족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장례식 예절은 종교, 문화, 위치, 가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불확실하고 잘못된 일을 할까 봐 걱정하기 쉽습니다. 프로토콜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슬픔에 빠진 사랑하는 사람의 인도를 따르십시오. 그들이 검은 옷을 입거나 머리를 가리면 당신도 그래야 합니다. 물어보는 것이 불편합니까? 비유대인을 위한 유대인 장례 예절 등 모든 유형의 장례식에 대한 정보가 온라인에 많이 있습니다 .

혹시,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우울증을 겪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우울할 때 할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으로부터 카드 결제를 받는 무슬림 여성 계산원
KANAWA_STUDIO/게티 이미지

38. 가까운 사랑하는 사람이 아닌 사람에게 애정 표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요즘에는 모르는 사람(서버, 계산원 또는 고객)에게 연인, 허니, 아가씨, 달링, 잘생긴, 귀염둥이 등과 같은 이름을 부르는 것은 큰 실수라고 Sokolosky는 말합니다. 단순히 친절하거나 칭찬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는 잘하면 애용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고 최악의 경우 괴롭히는 것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의 이름을 익히고 적절하게 사용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세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름을 모른다면 Miss, Ms., Sir 모두 괜찮습니다.”

카페 카운터에서 결제하는 고객
톰 워너/게티 이미지

39. 차례를 기다려라

가게에서 줄을 서거나, 주유소에서 차례를 기다리거나, 레스토랑에서 테이블을 요청하든, 인내심을 갖고 차례를 기다리세요. Grotts는 "사람들은 왜 이 간단한 규칙이 자신에게 적용되지 않는지에 대해 놀랄 만큼 많은 이유를 제시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긴급 상황이 아닌 이상 여러분도 예외는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동료를 위해 사무실 문을 여는 사업가
케빈 닷지/게티 이미지

40. 뒤에 있는 사람을 위해 문을 열어주세요

성별에 관계없이 먼저 문에 도달하는 사람이 문을 열어주어야 합니다. Sokolosky는 “이는 단순히 인간의 친절과 공감의 몸짓일 뿐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뒤에 있는 사람을 위해 문을 잡아야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일 수 있도록 문을 열어두느라 고생할 필요는 없다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다음 사람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문을 통과하면서 그 사람에게 “통과”하십시오.

승차 공유 차량에 들어가는 잘 생긴 남자
MIODRAG IGNJATOVIC/게티 이미지

41. 택시를 처음 타면 빨리 지나가세요

택시나 Uber에 처음 탑승한 사람은 다른 사람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좌석을 가로질러 끝까지 이동해야 합니다. Sokolosky는 “다른 사람이 당신 위로 기어오르거나 다른 문으로 들어가도록 시키지 마세요.”라고 말합니다.

문자 메시지 안녕 내 대명사는 그 사람이야, 옷깃에 있는 그 사람이야
후안 모야노/게티 이미지

42. 성별, 성적 취향 또는 관계 상태를 가정하지 마십시오.

성별과 성적 취향의 차이로 인해 많은 관계가 언뜻 생각하는 것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남자 동료의 배우자가 여자이거나 여자 친구의 파트너가 남자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결혼 상태를 가정해서는 안 될 뿐만 아니라(많은 사람들이 반지 착용을 좋아하지 않거나 "결혼식" 손가락에 다른 의미를 갖는 반지를 착용함) 성별도 가정해서는 안 된다고 Parker는 말합니다. “사람들이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을 어떻게 소개하는지 들어보고 그들의 인도를 따르세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잘 모르겠으면 정중하게 물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룹 브레인스토밍
SOLSTOCK/GETTY 이미지

43. “당신은 정말 어디서 왔나요?” 라고 묻지 마세요.

Parker는 “누군가에게 어디 출신인지 한 번 물어보는 것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그 사람이 대답하는 것은 무엇이든 받아들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아니요, 진짜 어디서 오셨어요?'라고 후속 조치를 취하지 마세요. " 누군가가 당신과 다른 민족이거나 억양이 있는 것처럼 보이면 그 사람의 역사에 대해 궁금해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솔직하게 물어보는 것은 무례합니다. , 피부색, 특징, 복장 또는 목소리에만 질문을 던지는 것이기 때문에 Parker는 말합니다. 대신, 사람들에게 자신에 대해 예의바르게 (침해적이지 않은) 질문을 하고, 충분히 오랫동안 채팅을 하면 대화를 통해 질문에 자연스럽게 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예의바른 사람들이 항상 하는 말을 알아보세요 !

그의 시계를 보고 사업가입니다.
OREST86/게티 이미지

44. 시간을 지키세요

Grotts는 “가끔 늦는 것은 단지 나쁜 상황일 뿐이지만, 자주 늦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내리는 선택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계속 지각하면 다른 사람의 시간보다 당신의 시간이 더 중요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공손한 매너는 가능한 한 시간을 잘 지키도록 최선을 다하고, 무슨 일이 있어 늦을 경우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계속되는 문제라면, 만성적으로 지각하는 것을 멈추는 법을 배우기 위해 진정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횡단보도 건너는 사람들
BEE32/게티 이미지

45. 흐름과 함께 걷기

대부분의 장소에서는 보도, 계단, 산책로에서 사람들이 왼쪽으로 지나갈 수 있도록 오른쪽으로 주행하는 것이 예의라고 Parker는 말합니다. 그녀는 흐름에 맞춰 계속 움직여야 하며, 대규모 그룹에서는 보도를 막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정지해야 하는 경우에는 옆으로 물러나고 건물 입구를 막지 마십시오.

화장실의 갈색 세라믹 벽에 흰색 플라스틱 기저귀 테이블.  공중 화장실의 아기 기저귀 테이블
래칫/게티 이미지

46. ​​화장실에서 아기 기저귀 갈아주기

이것을 명확하게 표현해야 하는 이상한 규칙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이 먹거나 앉는 곳에 똥 엉덩이를 올려서는 안 됩니다. 식당 벤치나 테이블, 공원 테이블, 비행기 좌석, 카페 테이블에서 아기의 기저귀를 갈아주는 것은 나쁜 예절입니다. 그런데 이런 일들이 모두 일어났습니다. Grotts는 화장실에서 기저귀 스테이션을 찾거나 차에서 아기를 갈아 입힐 수 있다고 말합니다. 누군가의 집에서? 더러운 일을 하기 좋은 곳이 어디인지 물어보고, 더러운 기저귀를 접어서 바깥 쓰레기통에 버리세요.

남자 걷는 개
TATIANA DYUVBANOVA/GETTY 이미지

47. 개를 목줄에 묶어 두십시오.

많은 개 주인들은 자신의 개가 목줄을 풀고 도망가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동물은 심지어 잘 훈련된 동물이라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이 지역의 작은 인간도 마찬가지입니다). 좋은 에티켓은 목줄이 필요한 지역에 있을 경우 개를 목줄에 묶어 두는 것이라고 Grotts는 말합니다. 개를 자유롭게 뛰게 하고 싶다면 Fido를 목줄이 없는 개 공원으로 데려가세요. 개 공원 에티켓 몇 가지 팁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밖에서 개를 쫓아낸 뒤 똥을 치우는 소녀.
SAKLAKOVA/게티 이미지

48. 강아지의 엉망진창을 청소하십시오

개 주인을 위한 에티켓 의 첫 번째 규칙입니다 . 개가 똥을 내면 비닐봉지에 담아 공공 쓰레기통(이웃 쓰레기통이 아님!)에 버린다고 Sokolosky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본 적이 없거나 아무도 눈치채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더라도 반드시 집어들어야 합니다.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주인으로서의 책임입니다.

가방 속에 있는 얼룩무늬 고양이.
사부시아 콘스탄틴/게티 이미지

49. 애완동물을 데려오기 전에 물어보세요.

레스토랑의 테이블 아래에 있는 개, 상점에서 배낭을 메고 있는 고양이,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기타 동물을 보는 것이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애완동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또는 알레르기가 있는지 알 수 없으므로 애완동물을 그런 입장에 두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예의바른 행동? 특별히 초대받지 않는 한 애완동물을 공공장소에 데려오는 것을 피하고, 애완동물을 다른 사람의 집에 데려오기 전에 먼저 물어봐야 한다고 Grotts는 말합니다.

운동 후 체육관 장비를 청소합니다.
VISUALCOMMUNICATIONS/게티 이미지

50. 체육관에서 장비를 닦으십시오

헬스장에 다니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웨이트 벤치, 자전거 안장, 런닝머신, 라커룸 의자 등 땀을 흘린 모든 것은 살균 스프레이나 물티슈로 닦아야 합니다. Sokolosky는 “눈에 보이는 땀이 보이지 않더라도 장비를 사용한 후에는 항상 닦아내십시오.”라고 말하며 이것이 기본적인 체육관 예절 임을 지적합니다 . 장비에 침을 뱉거나 피를 흘리면 상황이 두 배로 커집니다. 약간 지저분한 경우 사용 가능한 소독 스프레이나 물티슈를 사용하여 직접 청소할 수 있지만, 한두 방울 이상인 경우 체육관 직원에게 알려 적절하고 철저하게 소독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