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넬슨, 바비 드림하우스에서 빛나는 쾌락주의

 



제이미 넬슨, 바비 드림하우스에서 빛나는 쾌락주의

조르지아 마사리 · 1 일 전 · 사진술

그의 사진은 확실히 에로틱하고 도발적 입니다 .
.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그의 별장은 모두 분홍색으로 
70년대 
바비 드림하우스 스타일입니다 .
우리는 유명인 사진과 Vogue , Allure, Harper's Bazaar  및  Vanity Fair 의 간행물 로 유명한 패션 및 뷰티 사진작가인 Jamie Nelson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극도로 여성스러운 미학을 통해 Nelson은 쾌락주의를 연구의 중심에 두었습니다 .
 
. 이를 중심으로  , 매력 , 중독 이라는 주제를 다 .
루며 
모든 것이 윤기나고 반짝이는 우주 에 엄격하게 국한되어 있습니다 .
그의 가장 상징적인 시리즈로는 쾌락주의(Hedonism) , 자기쾌락(Self-pleasure ), 중독( Addicted) 등이 있는데, 이는 미국식 키치 와 필터링되지 않은 에로티시즘 사이의 퇴폐 주의와 함께 쾌락의 과잉을 강조합니다 .
그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피드를 스크롤해보면 그의 예술적 스타일이 모든 면에서 그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반영한다 .
는 것이 즉시 분명해집니다 .
그의 핑크색 집과 그가 가장 좋아하는 촬영 세트부터 마돈나 에게 윙크하는 70년대 미학까지 . 그녀의 핑크색 '68 Mustang 셀카와 핑크 새틴 가운을 입은 욕실의 셀카는 과거, 로큰롤, ​​반항 과 연결된 그녀의 기이한 성격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
하지만 그녀의 이야기와 그녀의 빛나는 사진 뒤에 무엇이 있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
.

제이미 넬슨, 풀 파티

보수적인 텍사스에서 천사의 도시로

Jamie Nelson의 이야기는 영감을 줍니다 .
 . 빈티지 의류 때문에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다 .
가 몇 년 후 인구가 감소한 복고풍 패션을 고려하면 트렌드 세터로 거듭났습니다 .
그녀의 이야기는 그녀가 태어나고 자란 텍사스에서 시작됩니다 .
특히 패스트푸드 레스토랑과 쇼핑몰을 제외하고는 과잉의 여지를 허용하지 않는 보수적인 도시인 
콜로라도 스프링스 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
산타바바라에서 대학을 졸업한 후 Nelson은 뉴욕으로 이주하여 훌륭한 사진작가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
경제적 자원이 부족한 그녀는 결코 포기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모든 잡지 편집실에 가서 출판을 요청했습니다 .
그의 미학이 통합되기 시작하면서 성공은 작은 단계로 이루어졌습니다 .
그의 사치와 화려한 퇴폐 에 대한 그의 비전을 
완전히 받아들인 곳은 바로 로스앤젤레스 였습니다 .
 
.

제이미 넬슨, 중독

중독은 매력적인가?

위에서 언급한 그의 시리즈, 무엇보다 .
도 
Addicted를 보면 화려한 세계 뒤에 Jamie Nelson이 더 많은 것을 찾고 있다 .
는 것이 분명합니다 .
이 시리즈의 이미지는 끊임없는 즐거움 추구 속에서 특정 사회 계층, 즉 부유층의 
과도한 소비를 미화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 지금 모든 것 "을 원하고 만족할 수 없는 사회에서 넬슨은 도파민 의 필요성이 우리 시대의 가장 큰 중독임을 보여줍니다 .
섹스와 마약, 술, 담배의 소비로 인한 행복감 
 도파민의 방출을 증가시켜 우리가 창조한 풍요의 세계 에 우리를 노예로 만듭니다 .
한편으로, 특히 자기 기쁨을 통해 제이미 넬슨은 자유를 찬양하고 억제되지 않은 성욕을 장려하는 반면 , 다 .
른 한편으로는 모든 것이 
반성의 여지를 남기는 
타락의 아우라 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Nelson 자신은 과도한 도파민으로 인한 피할 수 없는 사회적 피로의 끔찍한 결과를 반영하는 새로운 시리즈를 작업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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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미 넬슨, 자기 확신


의례 및 저작권 Jamie Nelson


사랑 또는 증오? 카롤리나 보이타스(Karolina Wojtas)의 사진에 담긴 형제적 관계

조르지아 마사리 · 5 시간 전에 · 사진술

아무리 즐겁고 평온한 어린 시절이라도 극적인 의미를 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이는 성인이 되어서도 계속되는 복잡한 트라우마의 근원이며, 이러한 이유로 심리학과 예 에서 가장 많이 탐구되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
젊은 
폴란드 사진작가 Karolina Wojtas (1996)는 그것에 매료되었습니다 .
그의 프로젝트는 아이러니와 비극 사이를 오가는 관점에서 어린이의 기억과 환상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
Karolina Wojtas가 그리는 어린 시절의 영역은 그녀로 하여금 자신과 과거를 자주 조사하게 만듭니다 .
' 우리는 서로 없이는 살 수 없다 .
 ' 라는 프로젝트에서 그는 남동생과의 애증 관계 에 대해 성찰한다 .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알아볼 수 있는 매우 일반적이고 광범위한 역동성입니다 .
.


이 시리즈는 친밀하고 아이러니하며 동시에 원시적입니다 .
이 프로젝트에 관해 Karolina는 자신이 13세까지 외동아이였으며 그 상태로 머물기를 원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부모님이 제 형제들에 대해 물으실 때마다 .
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 
도끼를 들고 죽여버리겠습니다 .
!!! 
그럼 난 그걸 먹어!!! 
>>. 어느 날 그가 도착했고 우리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
. 이제 저는 26살이고 전쟁은 계속되고 있으며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

문자 그대로 “ 우리는 서로 없이는 살 수 없다 .
 ” 라는 제목 자체에는 전형적인 형제 관계의 모순이 숨겨져 있습니다 .
한편으로는 미워하고, 다 .
른 한편으로는 사랑합니다 .
한편으로는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다 .
른 한편으로는 서로의 존재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
때로는 사랑으로, 때로는 진정한 싸움으로 이어지는 경쟁과 질투. 실제로 사진은 형제와 자매 사이의 전형적인 전투에 대한 친밀한 비전을 제공하지만 
과도하게 촬영된 극단적이고 폭력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채도가 높은 색상으로 표현되는 장난기는 재미있고 경쾌한 영역을 의미하는 반면, 이미지는 논쟁의 투박한 측면을 직접적으로 전달합니다 .
한 장면은 가방에 싸인 형제의 얼굴을 보여주고, 다 .
른 장면은 다 .
리미에 화상을 입은 팔을 보여주고, 또 다 .
른 장면은 격렬한 물린 자국으로 완전히 뒤덮여 있습니다 .


2020년 바르샤바 나가 갤러리 에서 열린 문제의 시리즈 전시는 그 자체로 관객이 이 이중적 역동성을 경험하도록 초대하는 것입니다 .
설정의 천재성은 한편으로는 관객이 사진을 가지고 놀 수 있도록 하는 장난스러운 영역을 표현하고, 거대한 형식으로 재현되고 "달력" 방식으로 벽에 걸려 있는 반면, 다 .
른 한편으로는 불편한 상황을 만듭니다 .
.


의례 Karolina Wojtas


거리 사진과 스마트폰, 샤오미와 라이카의 여정은 계속된다 .

줄리아 귀도 · 2일 전 · 사진술

세상은 변하고 기술의 세계는 다 .
른 것보다 .
빠르게 변하는 것 같습니다 .
그 증거는 매달 제시되는 수십 가지 혁신이며, 우리가 더 이상 나아갈 수 없다 .
고 생각할 때마다 .
새로운 발명으로 인해 우리가 틀렸다 .
는 것이 입증된다 .
는 것입니다 .
그러나 여전히 변함없는 점은 바로 이동전화와 사진의 연결 의 중요성이다 .
 
실제로 카메라 품질에 따라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경우가 얼마나 많습니까? 결국 우리가 원하는 것은 전화, 문자, 업무뿐만 아니라 우리의 일상 생활, 거리에서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 매일 지나가는 얼굴을 스냅샷에 담아둘 수 있는 장치입니다 .
샤오미는 이를 다 .
른 회사보다 .
더 잘 이해하고 있으며 2022년부터 
라이카
 와 협력하기 로 결정한 이후 누구나 전문 사진가로 변신할 수 있는 장치를 가질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했습니다 .

지난 2월 25일 바르셀로나에서 Xiaomi는 두 개의 Xiaomi 14 및 14 Ultra 스마트폰이 포함된 새로운 Xiaomi 14 시리즈를 선보이며 자사의 입장을 재차 밝혔습니다 .

우리는 Xiaomi 14와 카메라 3개를 테스트 하고 바르셀로나보다 .
더 좋은 곳이 어디인지 테스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넓은 거리와 좁은 골목이 번갈아 나타나는 카탈로니아 수도의 거리 네트워크는 우리에게 줌과 광각을 사용하여 모든 요소를 ​​포착하는 동시에 도시의 역동성을 장시간 노출로 포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


우리는 라이카가 제공한 기여를 활용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
라이카 
비바체(Leica Vivace) 스타일은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혼란스러운 장소 중 하나인 보케리아(Boqueria)에서 우리를 구해냈습니다 .
여기 스탠드의 색상과 네온 불빛은 거부할 수 없는 전형적인 제품의 향기와 냄새만큼이나 많습니다 .


우리는 정통 라이카 스타일 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도시 반대편, 특히 1929년 유니버설 전시회를 위해 독일 건축가 Ludwig Mies van der Rohe가 디자인한 바르셀로나 파빌리온으로 이동했습니다 .
 
이곳에서는 바르셀로나의 전형적인 자연광이 건축물의 선형적이고 엄숙한 형태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사용된 다 .
양한 대리석의 색상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
Xiaomi는 Pavilion에 존재하는 두 물줄기의 반사조차 남기지 않고 아름다 .
움을 포착했습니다 .


마지막으로 우리는 Xiaomi 14의 렌즈를 도시의 진정한 영혼인 사람 에게 집중했습니다 .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사진으로 가득 찬 갤러리에서 우리는 최첨단 AI 기술을 통합하고 바르셀로나에서 2월의 마지막 날을 맑은 햇살과 낭만적인 일몰을 선사할 수 있는 스마트폰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잠시 멈췄습니다 .


2월 25일, Xiaomi는 최신 스마트 라이프 제품인 Xiaomi Pad 6S Pro 12.4, Xiaomi Smart Band 8 Pro, Xiaomi Watch S3 및 Xiaomi Watch 2 도 선보였습니다 .
Xiaomi 웹사이트 에서 그들의 세계를 발견해보세요 


샤오미


치로 피폴리와 그의 나폴리

안나 프라티니 · 3일 전 · 사진술

"남자 이름. 사람을 식별하는 이름'은 소년과 도시의 기이한 모험을 담은 나폴리 사진가 치로 피폴리 의 첫 번째 사진집이다 .
얼굴은
 그를 가장 매료시키는 측면 으로 , 일상의 사람들과 몸짓이 159장의 샷을 통해 불멸화된다 .
우리는 그를 만났고 밀라노에서 책을 발표할 때 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 시작한 그의 시작과 그가 사진을 찍는 사람들의 얼굴에서 그가 실제로 찾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그러나 무엇보다 .
도 그가 현재 관광 산업에 의해 정복된 나폴리에 대해 전달하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Ciro Pipoli가 누구인지, 그리고 사진에 어떻게 접근했는지 알려주세요.

저는 27세 소년이고 Quartieri Spagnoli 출신입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나폴리의 현실을 최대한 사실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사진에서 발견했습니다 .
나는 항상 나폴리의 현실이 덜 공정한 방식으로 필터링되고 전달되었다 .
고 생각했지만, 매일 그것을 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사람들은 결코 그렇지 않았습니다 .
이 열정은 제가 인스타그램을 다 .
운로드한 16세쯤에 탄생했습니다 .
당시 플랫폼의 접근 방식은 달랐습니다 .
당시 나폴리를 설명하는 프로필은 단 하나뿐이었고 내 생각으로는 이를 설명할 수 있는 공식 채널도 없었습니다 .
휴대폰으로 촬영을 시작했어요. 그러다 .
가 18살이 되었을 때 아버지가 나에게 카메라를 주셨을 때 나는 열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
나머지는 역사이다 .
.


촬영할 때 사람들의 얼굴에서 무엇을 보시나요?

제가 촬영을 위해 도시로 나갈 때 사람들의 얼굴에서 찾는 것은 과거의 나폴리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지입니다 .
한동안 나는 관광으로 인해 도시가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있다 .
는 급격한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
촬영을 위해 거리로 나갈 때 나는 내가 자란 나폴리를 연상시키는 진정성을 찾는다 .
.

'시로'에게 이름을 지어주셨는데요. 사람을 식별하는 이름”, 당신의 첫 번째 책. 이 선택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그건 내 생각이 아니었어. 사실, 사실을 말하자면, 나는 이 제목이 너무 자기 참조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 제목을 매우 꺼렸습니다 .
나는 항상 그것이 올바른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
이 책은 나에게 도전을 안겨주었고, 나를 안심시켜 준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에야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
.


당신이 전하고 싶은 나폴리는 무엇인가요?

나는 가능한 한 가장 성실하고 일상적인 나폴리를 작은 방식으로 말하려고 노력합니다 .
비록 때로는 많은 것들이 도착하지 않기 때문에 사진 촬영이 제한될 수 있지만 도시에는 말할 가치가 있는 작은 현실이 있다 .
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나는 종종 나에게 들려주는 많은 이야기 중에서 구원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지만 불행하게도 사진을 통해서는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
나는 작은 방법으로 어쨌든 그것이 도착하도록 노력합니다 .
.


ph. 예의 Ciro Pipoli


산드로 조르다 .
노(Sandro Giordano)의 사진 속 가을의 세계

조르지아 마사리 · 6 일 전 · 사진술

로마 예술가 Sandro Giordano (1972)(Instagram @__remmidemmi ) 는 2013년부터 그의 전체 예술 연구를 사진 프로젝트 IN EXTREMIS(후회 없는 몸) 에 바쳤습니다 .
“ 
자전거에서 심하게 넘어진 후 약간의 재미를 위해 태어난 프로젝트입니다 .
. ” – 그는 우리에게 말합니다 .
. – “ 
그때 손에 꼭 쥐고 있던 프로틴바를 놓지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
던져버리고 충격을 완화시키려고 노력할 수도 있었지만 본능이 나에게 불리하게 작용했다 .
» 여기서부터 Giordano는 심한 추락 중에 평범한 사람들, 일상 생활 장면을 묘사하는 일련의 장면을 시작합니다 .
그 접근 방식은 아이러니하고 재미 있지만 동시에 물질주의와 우리 자신 보다 .
는 사물을 향한 성향
 에 대한 논의를 시작하고 싶어합니다 .
« 우리는 이제 우리가 소유한 것의 희생자입니다 .
. 실제로는 그 반대라고 말하는 것이 옳을지라도 우리를 소유한 것은 "그들"입니다 .
우리는 물질적 소유의 노예입니다 .
»


우리는 과거 이 프로젝트의 시작 부분에서 이미 산드로 지오다 .
노(Sandro Giordano)를 인터뷰한 적이 있으며, 5년 만에 오늘 그를 다 .
시 만나 
지난 3년 동안 멈춰 있던 
IN EXTREMIS 의 운명을 알아보았습니다 .
« 저는 폐쇄에 들어가기 며칠 전에 마지막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 때는 2020년 3월이었습니다 .
. 곧 전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이야기하고 잠시 멈췄습니다 .
6년간의 힘든 작업과 빠른 속도 끝에 나는 휴식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
이제 나는 "무대"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
» 

올해로 이 프로젝트는 10주년이 되었으며, 이를 위해 산드로는 가을에 준비될 ANTHOLOGY 2013/2023 이라는 제목의 책 아카이브를 만들고 있습니다 .
« 9월 3일부터 다 .
시 촬영을 시작하겠습니다 .
새로운 사진의 제목은 'TOY BOY JOY'로, 옆에서 '충돌'한 젊고 근육질의 장난감 소년을 강간하고 구타하고 재갈을 물린 후 빈티지 자동차를 타고 도망치는 노부인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
요컨대, 내가 죽었거나 유통에서 사라졌다 .
고 생각하는 사람은 매우 잘못된 사람이었습니다 .
»


산드로 지오다 .<BR>노 |  방계친

산드로 지오다 .<BR>노 |  방계친

산드로 지오다 .<BR>노 |  방계친

의례 산드로 지오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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