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는 오랫동안 믿음직한 우체부와 개를 적으로 묘사해 왔으며, 개는 전자를 집 밖으로 쫓아냈습니다.
그러나 UPS 운전사 Jason Hardesty 의 경우는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 뉴올리언스에 거주하는 UPS 운전기사는 도시 곳곳으로 소포를 배달하는 동안 만난 귀여운 강아지들과 인사하고 셀카를 찍는 시간을 가집니다.
계획되지
않은 만남에 대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시작된 것이 가장 건전한 Instagram 계정 중 하나로 변모했습니다.
Hardesty의 경우, 모든 것은 그가 강아지와 함께 찍은 첫 번째 사진에서 시작되었으며, 그의 개인 계정에서 100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그 우연한 만남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는 소식을 들은 그는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강아지 셀카를 올리려고 노력했습니다.
이제 자칭 쉽게 즐겁게 지내는 UPS 운전사인 그는 이제 수십 마리의 개와 고양이, 토끼, 염소, 돼지를 만났고, 이를 해시태그 #pupsofjay와 공유합니다.
Hardesty는 My
Modern Met에 “이제 내 경로에 있는 모든 사람이 내가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사진의 대부분은 그가 일하는 동안 단순히 개를 산책시키는 사람들의 사진입니다.
Hardesty는 내가 운전할 때 나를 만나면 매우 기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할 일이 있고 모든 개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는 없기 때문에 어렵게 만듭니다라고 Hardesty는 고백합니다.
새로운 개들과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쉬운지 묻는 질문에 그는 지금 자신이 배달하는 동네에는 아이들이 많지 않아 모든 상호 작용이 훨씬 더
원활해진다고 설명합니다.
과거에 제가 배달했던 다른 지역은 개가 약간 보호적일 수 있는 가족 중심 지역이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대부분의 개들이 친절하고 단지 놀고 싶어합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수년 동안 그가 만난 모든 개 중에서 Oy와 Belle이라는 한 쌍은 그의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Oy는 항상 나를 만나기 위해 문으로 달려갔고 나를 만나면 신이 났지만 Belle은 좀 더 내성적이었고 내가 닫히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Hardesty는 회상합니다.
그들이 마을을 떠나기 일주일 전에 벨이 마침내 와서 그녀가 더 이상 나를 볼 수 없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를 그리워할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처럼 나에게 그녀를 쓰다듬어 주도록 허락했습니다.
그의 쾌활한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강아지들은 하데스티를 만나는 것만큼 항상 기뻐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점은 제가 사진을 찍은 어떤 개도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있어서 여전히 문제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라고 사랑하는 UPS 운전자가 고백합니다.
그리고 결국 품종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사랑받고 사랑받기를 원합니다.
그 우연한 만남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는 소식을 들은 그는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강아지 셀카를 올리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품종에 상관없이 우리 모두는 사랑받고 사랑받기를 원할 뿐입니다.
여전히 사랑스러운 개성이 넘치는 노령견의 사랑스러운 초상화
Frog Dog Studios의 호주 애완동물 사진작가 Belinda Richards는 털복숭이 피사체의 영혼을 강조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그 결과는 동물 주인의 소중한 유품이 되는 이미지입니다.
이는 특히 Richards가 사진을 찍는 노령견의 경우에 해당되며, 이들 중 다수는 10년 이상 가족과 함께했습니다.
강아지 공장에서 구조된 비글과 카발리에 킹 찰스 믹스인 칼라(Carla)부터 태어날 때부터 가족과 함께한 잉글리시 스태퍼드셔 불테리어인 걸리걸(Girly Girl)까지, 각 개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Richards의 전문 지식 덕분에 그들의 개성이 빛을 발합니다.
Richards는 My Modern Met에 “나는 현명한 눈과 회색빛 주둥이에서 종종 드러나는 이 노령 동반자들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이 사진들은 그들의 삶을 기념하는 역할을
하며 인간과 공유하는 유대감을 기리고 애완동물이 우리 삶에 가져올 수 있는 기쁨을 강조합니다.
또한, 이 사진들은 애완동물 주인들에게 지속적인 추억을 선사하며, 노령견들이 그들의 삶에 가져오는 사랑과 기쁨에 대한 소중한 추억이 됩니다.
본질적으로 노령견 사진을 찍는 것은 아름다운 이미지를 포착하는 것뿐만 아니라 인간과 동물 사이의 지속적인 유대를 기념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각각 16세와 13세인 수석 듀오 메이시(Macy)와 크럼펫(Crumpet)의 오너들에게 리차드의 사진은 그들의 삶을 기념하는 것입니다.
이는 함께한 삶을 상기시켜 줄 뿐만 아니라 주인이 노화의 영향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그들에게는 매 순간이 소중합니다.
특히 메이시가 완화되고 있는 지금은 더욱 그렇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단순히 사진을 찍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었습니다.
라고 그들은 공유합니다.
애완동물 사진에 관한 My Modern Met Academy의 온라인 과정 에서 자신의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Richards의 경우 노인 애완동물과 함께 작업하려면 약간의 추가 고려가 필요합니다.
이 동물들에게 부드럽고 지지력이 있는 표면을 제공하여 편안하게 만들고 방해 요소를 최소화하며 환경을 차분하게 유지함으로써 동물은 이 개과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개를 사진 촬영하려면 특정한 요구 사항과 한계를 고려하여 사려 깊고 자비로운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진가들은 편안함, 안전, 독특한 특성을 우선시함으로써
노령견의 아름다움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의 여정과 인간과 공유하는 특별한 유대감을 기리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Richards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노령견 초상화를 더 확인하고 오늘 그녀의 과정인 애완동물 사진 소개: 털복숭이 친구의 정신 포착 에 등록하세요 .
댄서의 하이테크 리오 카니발 의상이 반짝이는 재규어로 변신합니다.
리오 카니발은 전 세계에서 가장 다채로운 축제 중 하나입니다.
화려한 삼바 쇼케이스 외에도 이 축제에는 수백 개의 반짝이고 복잡한 의상도 선보입니다.
이러한 창의적인 의상 중 다수는 브라질의 동식물에 경의를 표하는 반면, 한 의상은 한 단계 더 나아가 댄서를 사나운 생물로 변모시켰습니다.
배우 파올라 올리베이라(Paolla Oliveira)가 마술처럼 재규어로 변신한 기발한 의상을 입고 리오 카니발에 합류했다.
올리베이라가 인스타그램 에 공유한 영상에는 반짝이는 의상을 입은 여배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등 부분의 황금빛 깃털 날개
위에 재규어의 반점을 본뜬 검은색 무늬가 새겨져 있다.
하지만 이 의상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바로 머리 장식입니다.
처음에는 빛나는 왕관처럼 보였던 것이 올리베이라가 고개를 숙이면 얼굴 전체를 덮고 있는 재규어 마스크가 드러납니다.
그것이 충분히 인상적이지 않은 듯, 재규어의
눈은 밝은 노란색으로 빛나며 댄서가 계속 움직일 때 눈에 띕니다.
이 작품은 수년 동안 수십 명의 카니발 댄서에게 옷을 입힌 브루노 올리베이라(Bruno Oliveira) 가 디자인했습니다 . 이 특별한
앙상블과 관련하여 그는 브라질 아웃렛 Gshow 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9월 말부터 저와 제 팀은 기술 전문가와 함께 이 의상을 작업해 왔습니다.
수많은 테스트와 시련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Arduino 모터, LED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기술을 담당하는 전문가, 즉 온화함과 메커니즘의 '미친' 전문가가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의상 제작에 사용된 재료에 대해서도 “깃털을 대체하는 천연 소재인 카나브라바 풀을 사용했다.
자연스러운 스토리라인을 다룬 작품이니까. 또한 의상 전체가 크리스탈로 덮여 있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그녀의 머리와 몸 사이에 40,000개 이상의 수정이 적용되어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을 것입니다.
라고 Oliveira는 설명했습니다.
디자이너는 트릭을 망치지 않기 위해 마스크 메커니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자세히 설명하고 싶지 않았지만 댄서가 직접 관리하는 원격 제어로 작동한다고
밝혔습니다.
창의적인 앙상블은 카니발 의상 디자인의 가능성을 높임으로써 브라질과 그 외 지역에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우리는 대담함과 이러한 변화를 정말 좋아합니다.
라고 Oliveira는 인정합니다.
Paolla가 현재 찾고 있던 것과 우리가 하고 싶은 것과 완벽하게 일치했습니다.
예술가의 능숙한 흰색 페인트 사용으로 저조도의 그림자 속에서 나타나는 동물을 훌륭하게 포착합니다.
동물의 얼굴, 몸, 털의 복잡함은 초현실주의 예술가에게 완벽한 도전이 됩니다.
검은 털로 완전히 뒤덮인 황소와 같은 생물은 독특하게 복잡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Lamborghini Pangbourne으로부터 60주년을 기념하여 이 생물 중 하나의 그림을 그려 달라는 의뢰를 받은 화가 Lucy Joyce 가 도전에 나섰습니다.
그 결과는 검은 배경 앞에서 가까스로
눈에 띄는 황소에 대한 정교하고 상세한 연구인 El Toro (The Bull)입니다.
“황소자리에서 태어난 페루치오 람보르기니는 세비야의 한 목장을 방문한 후 스페인 황소에 매료되었습니다.
라고 작가는 설명합니다 . 이 열정으로 인해 그는 힘과 우아함을 상징하는 황소를 회사 로고에 통합하게 되었으며, 저는 이를 제 그림에 담아내고 싶습니다.
이 그림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Joyce는 스페인 사진작가 Alberto Clemares 의 참조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
아크릴 페인트로 작업하면서 Joyce는 돌진하는 황소를 성실하게 그렸습니다.
그 생물체는 달릴 때 약간의 먼지를 들어올리는 것처럼 보이며, 거의 단색에 가까운 장면에 움직임을 더해줍니다.
황소의 긴 뿔이 중앙 무대를 차지하며 전체 구성에서 가장 높은 대비 지점이 됩니다.
그러나 틀림없이 그림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황소의 주둥이와 눈에 있는데, 조이스는 여기에 실물과 같은 반짝임을 더했습니다.
작가는 섬세한 스트로크를 통해 동물 털의 부드럽고 물결치는 성질을 포착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검은 배경 위에 검은 동물을 그리는 조이스의 첫 번째 시도는 아니었습니다.
몇 달 전에 그녀는 검은색 재규어를 완성했는데, 제목은 Shadow 였습니다 . “나는 그녀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최소한의 조명으로 어둠 속에서 배회하는 검은 재규어를 그리고 싶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 검은색에 검은색 털을 칠하는 작업이 정말 어려웠지만, 그보다 더 어려운 것은 그것을 촬영하고 사진을 찍는 일이었습니다! 두 작품을 나란히 보고 사진을 찍은 후, 그녀는 이 “어둡고 극적인 그림을 Midnight 시리즈라고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Joyce는 제한된 팔레트를 사용하여 초현실적인 룩을 구현하는 데 능숙하지만 풀 컬러 작업에서도 성공합니다.
그녀가 사나운 호랑이를 표현하든, 현명한 부엉이를 표현하든, 그녀의 창조물은 너무 세밀해서 금방이라도
캔버스 밖으로 뛰어오르거나 날아갈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Joyce의 작품에 대한 최신 소식을 확인하려면 Instagram 에서 아티스트를 팔로우하세요 .
그 생물체는 달릴 때 약간의 먼지를 들어올리는 것처럼 보이며, 거의 단색에 가까운 장면에 움직임을 더해줍니다.
그녀는 또한 Midnight 시리즈 의 재규어를 그렸습니다 .
2024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의 놀라운 전문가 최종 후보
2024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2024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는 전국 우승자를 발표한 후 올해 프로페셔널 대회의 최종 후보와 최종 후보를 발표했습니다.
이제 17년차가 된 Professional 부문은 기술적 숙달과 독창적이고 인상적인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올해도 예외는 아니며 기록적인 수의
출품작 중에서 결선 진출자와 최종 후보자가 선정되었습니다.
뿔이 다친 코뿔소를 담은 Haider Khan 의 잊을 수 없는 사진 부터 Adali Schell 의 자동차가 가져올 수 있는
기쁨과 자유를 기념하는 사진까지, 각각의 뛰어난 이미지는 사진작가들의 재능을 과시합니다.
각 카테고리별로 단 3명의 결선 진출자가 선정되었으며, 올해의 사진가 타이틀과 25,000달러가 이 풀에 있는 누군가에게 돌아갑니다.
심사위원장인 모니카 아옌데(Monica Allende)는 “심사위원단은 지구 전역에서 인간 존재의 기쁨과 어려움을 포착하는 열정적인 스토리텔링에 매료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시된 다양하고 고품질이며 창의적인 사진 스타일에 매우 놀랐습니다.
선정된 최종 후보자와 최종 후보자는 전 세계를 여행하기 전에 런던에서 시작되는 2024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전시회에서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목록을 살펴보고 모든 카테고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최종 후보와 최종 후보를 선택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눈을 즐겁게 해보세요.
하치코의 마지막 사진은 개에 대한 일본인의 사랑과 존경심을 보여줍니다
하치코는 탄생 후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충성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아키타견은 그가 세상을 떠난 후 거의 10년 동안 도쿄 시부야역에서 주인인 우에노 히데사부로 박사를 성실하게 기다렸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알게 된 이후 유명해졌습니다.
하치코는 혼잡한 역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귀찮은 존재로 여겨졌지만, 그의 이야기가 언론에 보도된 후 그의 운명은 바뀌었습니다.
그 덕분에 개는 하치코의 가슴 아픈
마지막 사진이 묘사하듯이 그의 마지막 순간에도 존경과 존경을 받았습니다.
하치코는 1923년 11월 10일 아키타현의 한 농장에서 태어났습니다.
1년 후, 그는 우에노에게 입양되었고, 우에노는 그를 도쿄로 데려왔습니다.
우에노는 도쿄제국대학(현 도쿄대학) 교수였기 때문에 출퇴근
시에는 시부야역을 이용하곤 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하치코는 집을 떠나 역에서 그를 맞이하고 함께 집으로 걸어갔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일은 1925년 5월 21일 우에노가 직장에서 돌아오지 않았을 때 끝났습니다.
그 교수는 53세에 강의를 하던 중 뇌출혈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하치코는 이를 모르고 9년 9개월 15일 동안 시부야역에서 기다렸다.
하치코의 단독 역 방문은 처음에는 친절하게 대하지 않았으며, 특히 어린이와 역 직원은 더욱 그러했습니다.
어느 날, 우에노의 학생이었던 사이토 히로키치가 개를 따라 집에 왔고, 교수의 정원사로부터 그의
이야기를 들은 후 하치코의 충성심에 대한 많은 기사를 썼습니다.
1932년 일본 5대 신문 중 하나인 아사히 신문 에 그의 작품 중 하나가 게재되자 이 개는 큰 화제를 모았고 사람들은 그 개에게 먹이를 주고 그의 초상을 만들기 위해 기부금을 보내기 시작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개를 방문했습니다.
그를 직접 만나러 가는 역.
이러한 일은 1935년 3월 8일 하치코가 11세의 나이로 사망할 때까지 3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하치코는 시부야 거리에서 발견되어 즉시 역 수하물 보관소로 옮겨졌습니다.
그가 찍은 마지막 사진에는 역무원과 우에노의 파트너인 사카노 야에코를 포함해 그의 주위에서 기도하는 12명의 사람들이 담겨 있다 . 이 사진은 다음날 야마토 신문 에 게재되었습니다 .
그래도 하치코가 언론에 등장하는 모습과는 거리가 멀었다.
그의 유산은 흔들리지 않는 충성심을 이야기하는 동상, 책, 다큐멘터리 및 영화에 남아 있습니다.
그의 100번째 생일을 맞아 그의 인생을 다룬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가 YouTube 에 게시되어 이 특별한 개에 대한 이야기를 전 세계의 새로운 세대와 공유했습니다.
그의 유산은 흔들리지 않는 충성심을 이야기하는 동상, 책, 다큐멘터리 및 영화에 남아 있습니다.
예술가는 상상력이 풍부한 인간 조각품에 오래된 자전거 체인을 사용하여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서영덕의 조각품을 만드는 데 드는 노력의 양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 거대한 외관과 세부 사항에 대한 작가의 공들인 관심 외에도 Seo의 작품의 세 번째 구성 요소는 이 작품을 특히 인상적으로 만들고 그의 동시대 작품과 차별화됩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그의 조각품은 구석구석이 자전거 체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링크가 서로 연결되어 인간의 형태를 이루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 속 사슬은 물리적인 것만은 아니다.
서씨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의 조각품과 그가 그것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매체는 인간의 조건과 그에 따른 투쟁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서씨는 “내 작업의 사슬은 족쇄다.
족쇄는 모두 현대인의 복잡하고 강요된 관계와 물질에 대한 갈망에 관한 것입니다.
개인의 생각과 삶이 무시되는 시대의 초상을 작품을 통해 보여주고 싶다.
서씨의 조각품 중 상당수는 자연 속에서 거의 항상 눈을 감고 있는 쓸쓸한 모습을 하고 있다.
그는 종종 자신의 전신 조각품을 취약한 자세로 묘사하며, 무릎을 가슴에 끌어안거나 팔을 잡고 스스로 달래는 동작을
취합니다.
그의 대규모 얼굴 조각품은 마찬가지로 침울하며, 고대 연극인들이 연극 제작에 사용했을 수 있는 안면 마스크와 유사합니다.
아마도 우리가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에 대한 추가 논평일 것입니다.
Seo의 작업을 계속 확인하려면 그의 Facebook 이나 Instagram을 확인하세요 . 그의 웹사이트 에서 그의 전시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
그의 조각품은 종종 침울한 표정과 취약한 위치로 인해 쓸쓸해집니다.
Elliott Erwitt의 상징적인 뉴욕 거리 사진의 60년
프랑스계 미국인 사진작가 Elliott Erwitt는 뉴욕시의 기발한 삶을 담은 사진 으로 유명합니다 . 이제 도시를
다룬 그의 최고의 작품 중 일부가 Elliott Erwitt의 New York 개정판에 통합되었습니다 . 이 출판물은 2023년 11월 95세의 나이로 사망한 사진작가에게 바치는 헌사입니다.
1948년 그가 뉴욕에 도착한 순간부터 그의 카메라는 그의 변함없는 동반자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흑백사진은 그가 일상에서 발견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지하철을 기다리며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부터 상징적인 연예인들의 인물사진까지, 그는 카메라로 예술 작품을 만들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2008년에 처음 출판된 이 책의 개정판에는 이전에 출판되지 않은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사진 16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커피 테이블 책은 Erwitt의 거리 사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귀중한 자료가
되었습니다.
과거의 놀라운 이미지가 많이 있지만 이 책에서는 Erwitt 경력의 전체 연대표를 탐구합니다.
1980년대 후반 매그넘 사진가들의 군중을 포함하여 최근의 영리하고 아이러니한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속에서 우리는 지붕 위에서 최고의 경치를 보기 위해 다투는 전문가들을 봅니다.
유리한 지점을 위해 전쟁에 참여하는 대신 Erwitt는 한 걸음 물러나 혼란 속에서 즐거움을 볼 수 있었습니다.
teNeues가 출판한 Elliott Erwitt의 New York은 이제 Amazon 이나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독일 출판사는 Erwitt와 긴밀히 협력했으며 그의 재미있는 개 사진을 모아 놓은 작품을 포함하여 그의 작품을 여러 권 출판했습니다 .
사진작가는 150년 된 사진 기술을 사용하여 회화적 빈티지 느낌의 초상화를 만듭니다.
미술 사진가인 Barbara Cole은 예술적인 수중 사진 촬영 으로 유명합니다 . 그러나 그녀의 모국인 캐나다의 기온이 이러한 유형의 사진 촬영에 수영장을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낮아지면 그녀는 방향을 바꿔야 합니다.
이것이 그녀의 시리즈 Shadow Dancing이 탄생한 곳입니다.
계속되는 이 습식 콜로디온 사진 시리즈는 Cole의 현대적 비전과 세기 전환기 기술을 결합합니다.
콜로디온을 사용하면 Cole은 집에서 편안하게 지내면서 흐릿하고 몽환적인 수중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습식 콜로디온을 흑백 과정으로 생각하지만 Cole은 Tintype에 색상을 추가하여 현대적인
느낌을 줍니다 . 10년 동안 습식 콜로디온으로 작업한 후 Cole은 수동 프로세스와 여기에 필요한 기술적 능력에 대해 더욱 깊은 이해를 갖게 되었습니다.
습식 콜로디온 암브로타입으로 작업하는 것은 사진이 내 마음 속에 그림을 그리는 것과 비슷합니다.
라고 그녀는 My Modern Met에 말했습니다.
“이미지를 받을 수 있는 자료를 준비하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준비 작업이 필요합니다.
유리를 자르고 청소하고, 화학 물질을 준비하고, 한 번에 한 장씩 천천히 작업하고, 마지막에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바니시로 보호합니다.
이 모든 노력을 기울인 경우에만 그림이 나올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이는 디지털 파일이나 휴대폰 이미지에서 얻은 자동 이미지로 작업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Shadow Dancing 에서 우리는 우아한 드레스를 입은 다양한 모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습식 콜로디온의 특성상 언뜻 보면 사진이 빈티지해 보입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그렇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Cole은 시리즈에서 빛과 그림자를 전문적으로 활용합니다.
이를 통해 관객은 여러 수준에서 작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모델들의 아름다운 외모와 포즈. 그리고 그들의 몸이 그림자로 만들어내는 형태와 형태는 벽과 바닥을 따라 드리워진다.
Cole은 각자의 방식으로 이미지를 읽는 것은 관객 각자의 몫이라고 믿지만, 그녀의 목표는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시청자들이 이 이미지에 머물면서 시간의 순간이 전하는 작은 이야기를
풀어내길 바랍니다.
이 사진 속에서 펼쳐지는 장소와 감정, 소소한 상황들에 대해 많은 분들이 질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