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게는 비밀이 없다


종종 가족 차원은 우리 삶의 대부분 동안 우리를 쫓는 알려지지 않은 것들에 의해 흡수됩니다.

비주얼 스토리텔러이자 사진작가인Peter Pflügler는가족의 과거에 있었던 매우 고통스러운 순간을 이야기함으로써 이러한 역학에 낙인을 찍고 싶어합니다.
지금은 이것에 대해 놀랍도록 섬세하게 이야기할 적절한 시기가 아니며, 명백히 행복하거나 심지어는 정말로 불행한 가족 뒤에 숨겨진 비밀의 무게에 대해 성찰을 시작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이름은사진작가가 지난 10월WU Magazine과의 인터뷰에서 밝혔듯이, Pflügler가 오랫동안 숨겨왔던 비밀이 곧 드러날 순간을 기억하는 데서 유래되었습니다.
긴장된 마음에 어머니는 프로젝트 제목을 "지금은 때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자살 시도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것은 비밀이 불가능하다는 것, 우리가 숨을 때 무엇을 공유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사랑 때문에 겪는 고통, 침묵의 복잡성, 소년의 설명할 수 없는 슬픔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피터 플루글러

Pflügler가 겨우 두 살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는 자살을 시도했고 그의 부모는 20년 동안 이 주제에 대해 언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비밀이 밝혀진 후, 사진가가 이 알려지지 않은 문제에 대한 실제 조사를 시작하는 것은 거의 자연스러운 일이었습니다.
그리하여 탄생한
지금은 적절한 때가 아니다 는피터 플루글러와 그의 가족에게 가장 친숙한 장소를 그려내고, 이제 그들이 간직하고 있던 비밀에서 벗어난 두 부모의 포옹의 이미지에 도달하는 진정한 시각적 이야기입니다.
이십 년.


엄마, 아빠, 이것이 셀 수 없이 많은 알록달록한 담요에 싸여 있으면서도 무의식적으로 사랑스러운 포옹으로 나에게 전달된 당신의 트라우마입니다.
소중하게 가지고 다닐게요.


Peter Pflügler의 말은 그의 장면만큼 섬세하며 동시에 가족 차원에서 다루기 매우 어려운 주제에 대해 우리에게 이야기합니다.
사진작가가 담아낸 해방감과 평범한 일상은 우리에게 이러한 트라우마를 짊어지고 건설적으로 만들기 위해 직면하는 것이 얼마나 필요한지 일깨워줍니다.
지금은 때가 아니다 는2023년 6월TheEriskay Connection에서 출판된 책이기도 합니다.

오스트리아 태생의 Peter Pflügler는 Full Project Liquida Grant의 우승자입니다.2024년 5월 2일부터 5일까지Liquida Photofestival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사진술·3일 전

Nanni Licitra의 비장소

Nanni Licitra의 비장소

사진술·2일 전

MIA 포토페어, 우리가 좋았던 점

MIA 포토페어, 우리가 좋았던 점

사진술·2일 전

Giulia Frump의 자연과의 화해

Collater.al 기여자·20시간 전·사진술

우리는 이미 여기서 Giulia Frump에 대해이야기했지만2019년 으로 거슬러 올라가 현재MIA Photo Fair에서 4월 14일까지전시 중인사진작가의 프로젝트인MAPS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시각적 이야기의 의도는 유사하면서도 다른 요소들을 비교하면서 사진을 통해 자연 세계와 명백히 보이지 않는 연결을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성찰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서 발생합니다.
이 세상은 매일 신체적 접촉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점점 더 빈번해지고 촉진되는 연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많은 사람들이 고려한 사항이지만 계속해서 우리를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Giulia Frump의 프로젝트는 변화하는 몸을 받아들이는 것, 노화와 멈춰야 하는 것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대상
은 모두 여성입니다. “사회적으로 결점으로 보일 수 있는 것(피부 결점, 주름, 흰 머리카락, 흉터, 정맥 등)을 두려움 없이 보여주기로 선택한 여성들, 삶 전반에 걸쳐 발생하는 수많은 변화에 대한 진정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그들을 포용하고 사진을 통해 그들이 수용 과정을 완료하도록 돕습니다.
"라고 사진가는 말합니다.

요컨대, 이 새로운 현실은 우리를 매우 먼 세계에 더 가깝게 해주지만 동시에 우리가 자연 세계에 속해 있는 것을 제쳐두고 이제는 일상 생활의 몇 순간으로 전락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왜곡은
이미 2019년에 이러한 문제를 고려하고 있던MAPS를 탄생시켰습니다 .

Cecilie Mengel의 사진은 내부 대화입니다.

토마스 베라·14시간 전·사진술

CecilieMengel은머리 속에서 일어나는 대화를 듣고그것이 어떻게 사진으로 표현될 수 있는지 상상하기만 하면 됩니다.
현재 뉴욕에 거주하는 덴마크 예술가는자신을 둘러싼 환경과 일상의 순간을 함께 경험하는 사람들로부터 받은 자극에서 탄생한 내면의 대화인 장면을 만듭니다.

그 결과, 주제와 설정은 물론 스타일, 때로는 다큐멘터리, 때로는 특정 포즈를 취하고 연극적인 사진에 더 가까운 매우 다양한 특징을 지닌 예술적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우리는 대화 중에 집에서 훔친 총으로부터 택시의 트렁크에서 발견된 하인즈 소스 캔의 세부 사항까지 모든 것이 공통적이고 일상적인 이야기를 재구성합니다.

Cecilie Mengel의 기술도 다양성에 대한 동일한 아이디어를 반영합니다.
실제로 아티스트는 디지털 사진과 아날로그 사진을 결합하고, 후반 작업의 경우 이미지에 그래픽 기호를 추가합니다.
빛은 때론 자연스러우며, 때론 플래시에 의해 억지로 만들어지기도 하며, 다소 동질적이지는 않지만 제안과 개인적인 이야기로 가득 찬 전체적인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Cecilie Mengel은Martin Vegas가 기획한 2023년 3월 10일부터 12일까지뉴욕에서 열린집단 전시회 ImageNation의 게스트였습니다 .


세실리 멩겔 | 방계친

세실리 멩겔 | 방계친

세실리 멩겔 | 방계친

세실리 멩겔 | 방계친

세실리 멩겔 | 방계친

세실리 멩겔 | 방계친

세실리 멩겔 | 방계친

세실리 멩겔 | 방계친

세실리 멩겔 | 방계친

세실리 멩겔 | 방계친

세실리 멩겔 | 방계친

세실리 멩겔 | 방계친

Nanni Licitra의 비장소

조르지아 마사리·2일 전·사진술

Nanni Licitra(1988)사진은 주로도시 교외 에 점재하는비장소, 익명, 비인격 공간 에 초점을 맞춥니다. Licitra는 이러한 주변 영역을 다른 시나리오로 변환하여 새로운 의미를 얻습니다.
우리는
지옥의 종말(Hell end in Hell)시리즈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이미지는변화하는 사회를 상징적으로 반영하며 , 개인은 점점 더 혼란스럽고 소외되는 상황에서 소속감과 정체성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5월 2일부터 5일까지 토리노에서 전시되는
Liquida PhotofestivalGrant 수상작인 이 시리즈는현대 사회의 모순을 완전히 반영하는 진정한 사회 문화적 분석입니다.


난니 리트라

Nanni Licitra는 2008년부터 아날로그 사진에만 초점을 맞춘 사진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이 선택은 무작위가 아닙니다.
실제로 아날로그 사진에는
초연하고 사색적인 접근 방식에 반영된
인내 와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리치트라는 자신을 둘러싼
현실에 대한 세심한 관찰자로 자리매김하고, 사물의 본질을 파악하기 위해 외모를 뛰어넘는 시선을 선호합니다.
Licitra의 아날로그 사용은 기술적 선택일 뿐만 아니라 의도 선언을 나타냅니다.
디지털 이미지의 속도와 덧없음이 지배하는 시대에
시칠리아 사진가는 더 느리고 더 사색적인 속도를 선택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다루는 주제를 더 깊이 탐구하고 비장소의 전형적인 향수와 우울감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난니 리트라

난니 리트라

의례 Nanni Licitra

Alec Gill과 Hessle Road의 이야기

안나 프라티니·2일 전·사진술

알렉 길(Alec Gill)은항구로 유명한요크셔 이스트 라이딩 카운티의도시인에서 태어난 영국의 사진가이자 역사학자, 심리학자입니다 .몇 년 전헤슬 로드(Hessle Road)프로젝트를 위해책과 함께 찍은 첫 번째 사진 이후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Kickstarter에서 모금 행사가 시작되었으며 우리는 오늘 여기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Rolleicord 쌍안 반사식 렌즈로 촬영한7,000장의 사진아카이브는1970년에서 1980년 사이의 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40개의 이미지는
Alec Gill Hassle Road 사진 아카이브 에 보관되며 각 사진에서 여러분은한 시대의 분위기를깊이 호흡할 수 있습니다.
주민들에게는 매우 어려운 역사적 순간입니다. 이는 수입 어업의 감소와 해당 지역의 대규모 주택 철거를 포함합니다.


알렉 길 사진 아카이브

Alec Gill Hassle Road 사진 아카이브

5월 18일에 출간된 이 책은Iranzu BakerFran Méndez가 집필하고 구상했습니다.이번포트인터뷰에서 Baker는 Alec Gill과의 작업의 몇 가지 측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사진가는 책을 집필하는 동안 "매우 호기심이 많고 결단력이 있으며 헌신적"임을 입증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Gill은
어린이를 위한 놀이 공간이 부족한 것과 젊은 세대가 이 공간의 변화에 ​​어떻게 적응했는지에대해서도 집중했습니다 . 또 다른 목표는 확실히 시대가 끝나기 전에 시간을 멈추는 것이었습니다.
1958년부터1972년,1975년까지
대구 전쟁으로 끝난 이 지역의 어업. 길 덕분에 잊혀지지 않은 역사의 한 조각.

Gill은약자 이야기를 정말 좋아합니다 . 목표는 현재와 촬영 당시 그들의 이야기가 전달되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렇다면
Alec Gill Hassle Road 사진 아카이브는단순한 사회 연구가 아닙니다.
이는 Gill이 동료 시민들과 인간 수준에서 구축한 관계에 대한 증거입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사진작가의 렌즈 앞에서 스스로 말하는 것 같습니다.
더욱이,
장면의 자연스러움은 유치한 주제를 다룰 뿐만 아니라 Hassle Road 주민들의 일상 생활의 순간을 매우 기능적인 방식으로 전달합니다.


알렉 길 사진 아카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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