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샤넬의 풍경 변화. 오늘의 오뜨 꾸뛰르 쇼는 Palais Garnier에서 열렸습니다. Karl Lagerfeld 시대부터 샤넬 쇼의 본거지였던 Grand Palais는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마쳤지만, 지금은 올림픽 펜싱 경기를 위해 준비 중이어서 새로운 장소가 필요했습니다. 프랑스 감독인 Christophe Honoré가 이 행사를 위해 오페라 하우스를 재구성하도록 고용되었고, 그의 아이디어는 화려한 극장의 붉은 벨벳 상자를 복도로 옮기는 것이었습니다. 손님들은 개관 이후 150년 동안 오페라 관람객들이 그랬던 것처럼 일찍 도착하여 복도를 걸으라는 권장을 받았습니다.

라거펠트가 2019년에 세상을 떠난 후 예술 감독 자리를 물려받은 비리지니 비아르가 집에서 나간다는 소식이 나온 지 3주도 채 안 됐다. 하지만 집에서 제공한 노트에 따르면 오늘의 컬렉션은 패션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작품이었다.

팀은 쇼의 배경을 디자인의 단서로 삼았습니다. Vittoria Ceretti의 오프닝 룩은 검은색 태피터로 만든 넓은 오페라 케이프로, 깃든 네크라인이 얼굴을 감싸고 머리카락은 그로그랭 리본으로 묶었습니다. 마지막에는 Angelina Kendall이 다이애나 공주의 웨딩드레스의 볼륨감 있는 라인을 따라 자른 흰색 태피터로 신부를 연기했습니다. 이 옷들은 기발함과 드라마를 동등하게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어깨에 검은색 리본을 달고 작은 검은색 니트 롬퍼 위에 입은 민트 그린 태피터 트라페즈 드레스도 있었습니다.

그 사이에 런웨이 오페라는 하우스 표준을 수용하는 것을 선호하여 축소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샤넬 스커트 슈트는 소매와 밑단에 술 자수나 프린징이 있는 소금과 후추 트위드로 새롭게 만들어졌거나, 아니면 생생한 보석 톤으로 자르고 다채로운 카보숑 스톤으로 장식되었습니다. 더블브레스트 더스터 코트는 만질 수 있는 질감의 잡색 터프트 트위드를 선보일 수 있는 훌륭한 캔버스였습니다. 리본은 반복되는 모티프로 청동 레이스 스커트와 검은색 코트드레스에서 나타났습니다. 깃털도 반복되는 모티프로 무릎까지 내려오는 이브닝 케이프를 장식했으며, 긴 분홍색 라메 셔츠드레스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이브닝은 상자 밖으로 더 나갔고, 긴 슬립 드레스의 치마와 다른 번호의 주름 장식이 있는 몸통에 사용된 래커 저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단추 앞면 코트에 검은색으로 칠해져 극장 조명에 반짝였습니다.

샤넬에서 entr'acte를 진행 중인데, 아직 새로운 예술 감독이 지명되지 않았고 일정도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Palais Garnier 밖에서는 이번 주에 열리는 모든 쿠튀르 쇼가 탐내는 자리를 위한 오디션이라고 해도 무방할 듯합니다. 매장 안에는 고객과 소통할 만한 예쁜 옷들이 있었습니다. 군중이 거리로 빠져나가자, 오트 쿠튀르 가격이 너무 비싼 편집자들은 장난기 어린 머리 리본과 크리스털 힐 샌들에 대해 속삭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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