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B Architects, 잭슨홀 공항에 "주거" 접근 방식 적용

 잭슨 홀 공항

CLB Architects, 잭슨홀 공항에 "주거" 접근 방식 적용

와이오밍 주에 있는 잭슨홀 공항은 개조 및 확장되었으며 , 벽난로, 따뜻한 조명, 티톤 산맥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형 창문 등이 특징입니다. 이곳은 미국 국립공원 내 유일한 상업 공항 입니다.

주 서쪽의 산악 지대인 그랜드 티톤 국립공원에 위치한 이 공항은 1930년대에 건설되었으며, 수십 년 동안 다양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CLB Architects의 잭슨 홀 공항
잭슨홀 공항은 19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09년경에는 글로벌 스튜디오인 Gensler 의 덴버 사무실에서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진행했고 , 잭슨에 본사를 둔 CLB Architects가 현지 준건축가로 참여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CLB는 5단계에 걸친 일련의 리노베이션 및 증축 공사의 설계 건축가로 활동했습니다. 미니애폴리스 회사인 Miller Dunwiddie가 총괄 건축가로 활동했습니다.

공항 리노베이션
이 프로젝트는 풍경과 어울리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국립공원에서 정한 엄격한 면적 및 높이 제한을 준수하는 동시에, 풍경과 조화를 이루고 "21세기 여행객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공원을 감독하는 연방 기관 에 따르면, 이 시설은 미국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유일한 상업 공항입니다 .

레스토랑 및 바
새로운 레스토랑/바가 리노베이션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작업에는 새로운 레스토랑/바, 확장된 대기 구역, 두 개의 추가 게이트, 선물 가게, 소매 공간이 있는 업데이트된 수하물 찾는 구역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총 125,000제곱피트(11,613제곱미터) 규모의 L자형 터미널에 들어섰습니다.

CLB Architects는 "디자인 결정은 개방적인 평면도와 명확한 시야 복도, 그리고 비행기 활주로와 그 너머의 테톤 산맥을 둘러싼 풍부한 유리창을 통해 쉽고 스트레스 없는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LB Architects의 레스토랑
내부 마감재는 흙빛과 산업적 소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내부 마감재는 광택 콘크리트, 석영암 , 목재를 포함한 흙빛과 산업용 소재가 혼합되어 있으며 , 이러한 모든 소재는 매년 80만 명의 여행객이 공항을 이용하기 때문에 잦은 사용에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구조적 시스템의 경우, 팀은 가벼운 강철과 더글러스 전나무 접착제로 적층된 들보, 거칠게 다듬은 통나무 기둥을 결합했습니다. 구조적 지지대는 "우아하고 미니멀한 존재감"을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와이오밍 잭슨홀 공항의 벽난로
공항을 '주거 공간'처럼 느끼게 하기 위해 벽난로가 설치되었습니다.

터미널에는 큰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 외에도 다운라이트, 업라이트, LED 악센트가 있어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간접 상향 조명은 기관 공항 공간의 차가운 형광 조명과 대조되는, 연상적이고 분위기 있는 품질을 만들어냅니다."라고 팀은 말했습니다.

CLB Architects가 설계한 거실 스타일 대기 공간
CLB Architects는 비행기를 기다리는 여행객을 위해 "거실"을 만들었습니다.

시설 전체에 걸쳐 팀은 주거 디자인 요소를 여행 허브에 융합시켰습니다.

"우리는 상업적인 공간이 아닌 주거 공간에 더 가깝게 느껴지는 경험을 만들고 싶었습니다."라고 팀은 말했습니다.

읽다:

CLB Architects, 와이오밍 거주를 위한 3개의 "지각 구조" 건설

승객들이 비행기 탑승을 기다리는 터미널 북쪽에, 스튜디오에서는 편안한 가구, 의뢰한 예술 작품, 거대한 벽난로가 있는 "거실"을 만들었습니다 .

유리로 된 벽에는 가죽 시트 쿠션이 있는 광택이 나는 콘크리트 벤치가 늘어서 있어 방문객이 항공기가 이륙하고 착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기 구역에는 그랩앤고 매점 카운터와 벽난로가 있는 캐주얼한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CLB Architects의 디자인
터미널은 매우 유연하게 설계되었습니다.

터미널은 매우 유연하게 설계되어 필요에 따라 객실을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 시점까지 공항은 약 3,000제곱피트(279제곱미터)의 지하 공간을 가지고 있었으며, 이는 "다재다능한 플렉스 공간"으로 구상되었습니다.

CLB는 공항에서 두 가지 추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었습니다. 개인 터미널과 격납고 3개였습니다.

미국의 다른 공항 프로젝트로는 ZGF가 설계한 포틀랜드 국제공항 확장 프로젝트가 있는데, 거대한 목재 지붕이 특징이며, 인디애나주 콜럼버스에 Marlon Blackwell Architects가 설계한 고도로 조각적인 항공 교통 관제탑 계획도 있습니다 .

사진은 매튜 밀먼이 촬영했습니다 .


프로젝트 크레딧:

3-7단계의 설계 건축가 및 공식 건축가: CLB Architects
CLB 팀: Kevin Burke(파트너), Cary Lakeman(수석 프로젝트 매니저), Steve Jakub(프로젝트 매니저)
3-7단계의 총괄 건축가: Miller Dunwiddie
실내 디자인: TruexCullins(레스토랑 및 대기실)
계약자: Wadman Corporation
토목 컨설턴트: Jviation
지반 공학자 및 우물 설계: Nelson Engineering
구조 엔지니어: KL&A
기계, 전기, 배관, 기술 엔지니어: Michaud, Cooley, Erickson
조명: Helius Lighting Design
식품 서비스: The Marshall Associates
생명, 안전, 접근성: Jensen Hughes
음향 엔지니어: Wave Engineering
고객: Jackson Hole Airport
소유자 대표: KLJ Engineering

포르투갈의 블루 렌더링 호텔 크리스찬 루부탱

크리스찬 루부탱과 마달레나 카이아도가 포르투갈에서 "가장 호사스럽고 가장 전통적인" 호텔을 만들었습니다.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찬 루부탱 과 건축가 마달레나 카이아도가 리스본 남쪽 멜리데스 마을에 지은 13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은 장인 정신을 기리며 "손의 크기에 맞춰 디자인"되었습니다.

프랑스 디자이너의 시그니처 컬러 인 포르투갈어로 빨간색을 뜻하는 베르멜로 에서 이름을 따온 루부탱의 첫 번째 호스피탈리티 프로젝트입니다.

베르멜호 호텔 침실의 원숭이 사이드 테이블
각 객실에는 루부탱 컬렉션으로 꾸며진 가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에는  13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은 지역 장인의 작품과 루부탱 개인 컬렉션에서 가져온 다양한 소재와 가구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수년간 구매해 온 골동품과 물건으로 가득 찬 창고를 비울 수 있었습니다!" 루부탱이 Dezeen에 말했습니다.

황금색 벨벳 소파
바닥 타일은 루부탱의 시그니처 레드 색상입니다.

프로젝트 개발의 어느 시점에서는 호텔로 운영할 수 없을 것 같았고, 그래서 루부탱은 "호텔이 아니라면 내 집으로 만들 거야"라고 결정했습니다. 그 결과, 호텔의 각 객실은 개별적으로 디자인되었고 고유한 정체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집을 짓는다면 같은 방을 디자인할 수 없을 거예요." 디자이너가 말했다. "같은 방이 세 번 있는 집은 모르겠어요. 호텔에서만 볼 수 있거든요."

"집에는 감정이 있습니다. 호텔과는 다른 규칙이 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집을 호텔처럼 보이게 할 수는 없습니다."

호텔은 지역 건축 스타일로 설계되었습니다.
호텔은 지역 건축 스타일로 설계되었습니다.

베르멜로는 "마을에 잘 통합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루부탱은 "해당 지역과 환경을 진정으로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포르투갈 건축가 카이아도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호텔은 지역 건축 언어로 표현된 일련의 전통 건물로 거리와 어우러집니다. 즉, 흰색 페인트에 파란색 기초와 창문 디테일, 테라코타 기와 지붕, 그리고 스카이라인을 장식하는 흩어진 굴뚝이 특징입니다.

작업이 시작되기 전에는 현장에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작업이 시작되기 전에는 현장에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 장소에 있었을 법한 건물을 상상해 보려고 노력했고, 그것이 풍경의 일부였습니다." 카이아도가 Dezeen에 말했다.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지형에 맞게 조정된 프로젝트를 만들었고, 주변 건물과 관계를 맺었으며, 전통적인 건축 시스템과 재료를 재발견했습니다."

호텔은 전용 정원과 수영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호텔은 전용 정원과 수영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갈대 습지를 바라보는 개인 정원과 수영장을 돌아 있는 이 부지는 프로젝트의 내부적 특성을 암시하는 재미있는 창문이 있는 타워로 마무리됩니다.

거리에서 눈에 띄지 않게 설계된 실내 디자인과 정원을 향한 외관은 세부 사항, 색상과 장인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창문이 있는 타워
타워에는 특이한 다이아몬드 구두점이 있습니다.

호텔의 극단적이고 절충주의적인 스타일은 루부탱의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하는 동시에 포르투갈의 전문 기술과 지역 장인의 전통을 기념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습니다.

루부탱이 베르멜로에게 요청한 요령은 리스본에 있는 카이아도의 집에서 이미 카이아도와 함께 일했던 적이 있는데, 카이아도에게 그의 컬렉션에서 인도 팔찌를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겉보기에는 단순한 금 팔찌처럼 보이지만, 안쪽에는 복잡한 동물 디자인이 새겨져 있고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맞춤형 조명이 있는 화려한 인테리어
내부는 매우 세부적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저는 마달레나에게 호텔이 팔찌와 같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밖에서 보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루부탱이 설명했습니다. "매우 단순하고 잘 설계된 건물이 되어야 하며, 내부에 대한 정보를 많이 제공하지 않아야 합니다."

"하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동물과 다이아몬드 같은 것이 있어야 합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마루 바닥과 널빤지 천장
침실에는 Konstantin Kakanias의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루부탱은 매우 장식적이고 세부적인 내부 구조를 실현하기 위해 직물 제작 및 장식에 대한 고문 역할을 한 디자이너 캐롤라이나 어빙 과 세라믹 타일 디자이너이자 인테리어 컨설턴트인 패트리샤 메디나 와 협업했습니다 .

그리스 예술가 콘스탄틴 카카니아스가 직접 그린 프레스코화가 벽을 덮고 있으며, 침실에는 메종 가티 프랑스 격자무늬로 장식된 옷장이 있습니다.

호텔 전역의 벽에는 벽화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호텔 전역의 벽은 재미있는 벽화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맞춤형 목공 및 목공은 스페인의 장인 회사인 Los Tres Juanes 가 완성했습니다 .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Louboutin은 Alentejo 타일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예술가 Giuseppe Ducrot에게 정면의 조각적 세라믹 디테일을 디자인할 수 있는 빈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인 '엑스티안(Xtian)'에는 클로브 스튜디오 벽화 샹들리에와 세비야에 있는 전례 금세공예업체인 오르페브레리아 비야레알이 만든 망치로 두드린 은박으로 덮인 맞춤형 바가 있습니다.

은과 금괴
이 막대는 스페인 금세공인이 은으로 만들었습니다.

Dezeen과의 인터뷰에서 카이아도는 이 프로젝트를 "동시에 내가 해본 프로젝트 중 가장 사치스러우면서도 가장 전통적인 프로젝트"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가장 큰 과제는 각 공간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의 균형을 맞춰 조화로운 결과를 얻는 것이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쓸모없어도 괜찮아요, 완전 괜찮아요" 크리스찬 루부탱이 말했다

"특히 건설 중에 크리스찬은 현장에 있었고 자신의 창의적인 우주를 가져왔지만, 전통적인 재료와 기술에 관해서도 참신함을 추구하는 예술적 요소와 더 촉각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마치 호텔이 그것을 지은 사람의 손의 규모로 설계된 것처럼 말입니다."

격자 작업 찬장
프로젝트 전체에 걸쳐 로컬 Atlentjo 타일이 사용되었습니다.

Dezeen에서 최근 소개한 다른 부티크 호텔로 는 Dorothée Meilichzon이 리모델링한 Cowley Manor Experimental 과 Beata Heuman이 디자인한 파리의 Hôtel de la Boétie의 인테리어가 있습니다 .

사진은 Ambroise Tézenas 의 작품입니다 .

미친 듯한 포장 바닥이 있는 공간을 중세기적 모던 가구로 장식합니다.

Nicemakers, 스위스 샬레 인테리어를 중세기 모던 가구로 리노베이션

스위스 아델보덴에 있는 암스테르담 에 본사를 둔 Nicemakers는 100년 된 샬레인 The Brecon의 실내를 한적한 휴양지 로 변모시켰습니다 .

The Brecon 이라는 18개 객실의 샬레의 의도는 "자신의 집의 고급 버전과 같은" 것이었습니다. Nicemakers 의 디자인 책임자인 Lottie Lorenzetti가 Dezeen에 말했습니다. 스튜디오는 호텔 객실이 누군가의 집에 있는 게스트룸처럼 느껴지기를 원했습니다.

호텔 객실의 소파와 의자
The Brecon의 객실은 손님이 "집에서와 같은 집"에 머무르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스타일이 지정되었습니다.

로렌제티는 "우리는 처음부터 또 다른 깨끗하고 미니멀한 스위스 호텔 미학을 만들지 않겠다는 의도로 시작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호텔 운영자인 그랜트 마운더 고객은 "꿈의 집 같은 은신처"를 만들고 싶어했습니다.

부티크 호텔 의 공용 공간, 18개의 객실, 4개의 스위트룸에 걸쳐 , Nicemakers는 Maunder와 협력하여 가정적인 느낌이 나는 친밀하고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만들어내 요구 사항을 충족했습니다.

맞춤형 나무 회전문을 통해 들어가면, 개방형 라운지 공간이 식사 공간과 거실 공간으로 이어지고, 한적한 구석에 소파가 숨겨져 있습니다.

메인 거실 옆의 희미하게 밝은 구석에 숨겨진 2인용 소파
2인용 소파는 메인 거실 옆의 희미하게 밝은 구석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실내는 전반적으로 나무 패널과 통합 책장, 독립형 램프, 서로 어울리지 않는 중세기 모던 가구 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벽난로 선반과 커피 테이블에는 집안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물건, 양초와 향꽂이, 독특한 재떨이와 잡지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니스메이커는 암스테르담의 비주 갤러리 와 협력하여 브레콘 건물의 벽에 걸 수 있는 관련성 있고 개인적인 예술 작품을 선정했습니다.

커피 테이블을 둘러싼 중세 가구
커피 테이블에는 보드 게임, 촛불, 성냥과 같은 가정용품이 가득합니다.

호텔의 산 주변 환경과 어울리는 흙빛 색조의 목재, 돌, 가죽, 양모가 인테리어 전반에 걸쳐 사용되었습니다.

1층에는 나이스메이커가 오픈 주방 옆에 몇 개의 캐주얼한 아침 식사 테이블을 배치하여 마치 누군가의 넓은 집에 손님으로 온 것 같은 느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사우나, 스팀룸, 트리트먼트룸을 갖춘 스파와 계곡을 따라 엥스틀리겐 폭포가 내려다보이는 테라스에 인피니티 풀이 있는 이 스튜디오 는 널찍한 개인 주택 규모로 완성되었다고 스튜디오 측은 밝혔다.

미친 포장 바닥이 오픈 주방으로 이어진다
미친 듯이 포장된 입구 공간이 오픈 주방으로 이어집니다.

여러 개의 전통적인 호텔이 있는 작은 마을에 위치한 이 휴양지의 특이한 컨셉은 중세기적 모던 디자인 접근 방식 으로 실행되었습니다 .

그 결과 탄생한 실내 장식은 스위스의 전통적인 샬레 스타일과 대조를 이룹니다.

다른 특이한 디자인 세부 사항으로는 실내, 엘리베이터와 현관, 침실 발코니와 수영장 주변에 불규칙한 포장도로를 반복적으로 사용한 것이 있습니다.

회전하는 목재 문까지 이어지는 미친 포장 진입 스테이플
호텔 내부와 외부 주변에는 특이한 포장이 사용되었습니다.

"미친 포장은 엄청나게 노동 집약적인 디자인 요소였습니다. 깔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고 웨일즈에서 온 숙련된 사람이 필요했습니다."라고 로렌제티는 말했습니다.

가족 사업을 이어받아, 모든 도자기 그릇은 고객인 그랜트 마운더와 결혼한 안드레아 앤더슨이 웨일즈 에서 직접 만들었습니다 .

소파와 미니바가 있는 거실 풍경
객실에는 미니바 냉장고가 없지만 다양한 캐비닛이 있습니다.

원래 나이스메이커는 각 객실에 맞춤형 미니바 캐비닛, 침대 옆 탁자, 동일한 안락의자를 배치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스튜디오 측은 이것이 호텔의 국내적 컨셉트에 어긋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로렌제티는 "집의 게스트룸에는 미니바 냉장고가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크리스찬 루부탱과 마달레나 카이아도가 포르투갈에서 "가장 호사스럽고 가장 전통적인" 호텔을 만들었습니다.

이 결정은 호텔 전체에 동일한 맞춤형 요소를 사용하는 대신 각 객실에 맞게 개별 품목을 조달하여 큐레이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로렌제티는 "[이것은] 방에 인위적인 느낌이 아니라 훨씬 더 정리된 느낌을 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락의자와 사이드 테이블이 있는 벽난로
새로운 스파 구역에는 원래 벽난로가 보존되어 있습니다.

나이스메이커의 디자인은 원래 1914년에 지어진 이 건물의 1950~60년대 전성기의 일부 원래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질감이 있는 석고, 계단의 원래 붉은 모자이크 타일 , 얼룩덜룩한 유리는 모두 이 장소의 역사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스파의 기존 벽난로 도 보존되었습니다.

빈티지와 새로운 품목은 유럽 전역, 특히 이탈리아, 영국, 네덜란드, 프랑스의 빈티지 시장에서 공급되었습니다.

산 전망을 바라보는 좌석실의 의자
이 계획의 팔레트는 자연 환경을 반영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패턴과 디테일의 조합은 의도적인 것이었습니다.

로렌제티는 "[우리는] 고전적인 미니멀하고 깔끔하고 기대되는 스위스 미학에서 벗어나 수집된 품목의 조합을 모방하고 싶었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최근 Dezeen에 소개된 스위스의 다른 프로젝트로는 Giona Bierens de Haan Architectures가 리노베이션한 지날의 1960년대 샬레 와 Haller Gut Architekten이 설계한 애스키의 학교 확장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

이 사진은 Michael Sinclair 가 촬영했습니다 .

스튜디오 스와인

Sabine Marcelis와 Ini Archibong이 일본 장인과 협업하는 디자이너로 선정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 에서 전시된, 일본 도호쿠 지역  거장 장인들과 협업하여 만든 일련의 작품에는 소리가 나는 달걀 조각품과 사무라이 서랍장이 등장합니다 .

디자이너 사빈 마르셀리스, 이니 아르치봉, 스튜디오 스와인, 요이치 오치아이, 마이클 영, 히데키 요시모토는 모두 Craft x Tech 이니셔티브에 참여했으며, 그 결과는 현재 V&A 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

Studio Swine의 Azusa Murakami와 Alexander Groves
Studio Swine의 Azusa Murakami와 Alexander Groves가 현대식 Sendai-Tansu 상자를 만들었습니다(메인 이미지)

각 디자이너는 다른 장인과 짝을 이루어서 자신의 전문지식을 현대 작품에 적용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Craft x Tech는 단순한 전시회가 아니라 문화적 협업과 혁신을 기념하는 행사입니다." 이 프로젝트를 시작한 디자이너이자 엔지니어 인 히데키 요시모토 의 말입니다.

Sabine Marcelis의 테이블
Sabine Marcelis는 고광택 마감 처리된 테이블을 생산했습니다.

요시모토는 "이러한 뛰어난 작품을 선보임으로써 우리는 디자인 커뮤니티 내부와 그 너머에서 새로운 대화와 창의적인 표현을 고무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르셀 리스는 아키타 출신의 장인들과 협력하여 고광택 마감재를 만드는데 주력했는데, 이들은 가와츠라 시키 스타일의 칠기를 전문으로 합니다.

Craft x Tech를 위한 Sabine Marcelis
마르셀리스는 아키타의 칠기 장인과 협업했습니다.

다채로운 Candy Cube 가구로 유명한 이 네덜란드 디자이너는 비슷하게 미니멀한 미학을 탐구했습니다. 래커를 사용하면 이 작품에 뚜렷하게 반짝이는 마감이 생깁니다.

또한 래커를 사용하는 미국인 디자이너 Archibong은 아오모리의 쓰가루누리 전문가와 협업했습니다. 그 결과 움직임에 반응하여 소리를 내는 조각품이 탄생했습니다.

Craft x Tech를 위한 Ini Archibong의 디자인
이니 아르치봉은 소리를 내는 달걀 조각품을 만들었습니다.

스튜디오 스와인 의 아즈사 무라카미와 알렉산더 그로브스는 센다이시의 특징을 살린 현대적 버전의 센다이-탄스 서랍장을 만들었습니다. 이 서랍장은 원래 사무라이 전사와 상인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영국과 일본 듀오는 일본의 목판화와 대사주의 건축에서 영감을 얻은 기하학적 디자인을 만들어냈습니다.

Pearson Lloyd, LDF 전시회에서 '잘 만들어진' 디자인 작품 10개 공개

전통적인 상자와 마찬가지로 서랍은 완벽하게 밀폐되어 있어서 한쪽 서랍을 닫으면 다른 쪽 서랍이 열립니다.

홍콩에 거주하는 디자이너 마이클 영은 이와테의 남부철기 장인의 철기 기술을 사용하여 벚꽃 패턴으로 장식된 복잡한 다리가 있는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마이클 영 테이블
마이클 영은 이와테의 남부철기 기술을 사용하여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일본의 예술가 요이치 오치아이는 오이타마 츠무기 실크로 작업하도록 초대를 받았는데, 일본의 전통적인 다실이 그 시작점이 되었습니다.

이 직물은 중앙에 나무가지가 매달려 있는 빨간색 투명한 정육면체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요이치 오치아이
오치아이 요이치는 오이타마 츠무기 실크를 사용해 현대적인 찻집을 만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요시모토는 도호쿠의 가장 오래된 도자기 전통을 활용하여 플로어 램프를 제작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독특한 유약 요소와 정밀하게 절단된 수지 및 금속을 결합했습니다.

히데키 요시모토
히데키 요시모토는 도호쿠의 가장 오래된 도자기 전통을 활용하여 플로어 램프를 만들었습니다.

마리아 크리스티나 디데로는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을 위해 영국에 오기 전에 도쿄와 바젤에서 열린 전시회를 큐레이팅했습니다.

디데로는 "이 프로젝트는 전통 장인 기술과 현대 기술이 만났을 때 발생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aft x Tech는 2024년 9월 14일부터 10월 13일까지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V&A에서 전시됩니다. Dezeen Events Guide에서 페스티벌 및 전 세계에서 열리는 다른 건축 및 디자인 이벤트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 하세요 .

Bancci의 Titan 책상

Dezeen 쇼룸:  영국 가구 브랜드 Bancci는 서랍과 칸막이 형태의숨겨진 수납공간을 특징으로 하는 목재 Titan 책상 에서 강인함과 우아함을 결합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티탄 책상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티탄의 힘과 권위를 표현합니다. 책임감 있게 조달한 호두 원목을 사용하여 이러한 컨셉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Bancci의 Titan 책상
Titan 책상은 강인함과 우아함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동시에 여러 개의 곡선 구성 요소가 결합되어 생산성을 촉진하고 차분한 에너지를 주는 자연스러운 흐름을 만들어냅니다.

Bancci는 "Titan 책상은 단순한 가구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목적과 세련미에 대한 강력한 표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Bancci의 Titan 책상
프린터 서랍을 포함한 숨겨진 보관 공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itan 책상은 기능성을 중시하는 동시에, 받침대 아래에 프린터 서랍과 케이블 관리 칸이 숨겨져 있어 깔끔한 작업 공간을 만들어냅니다.

책상 위에는 리놀륨이나 가죽으로 된 필기구 표면이 깔려 있는데, Bancci에 따르면 내구성이 뛰어나고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고 합니다.


제품 세부 정보:

제품: Titan
브랜드: Bancci
문의: info@bancci.com

소재: 견고한 미국산 호두나무, 호두 베니어, 가죽, 황동/스틸
색상/마감: 모래, 호두, 표백 오크, 트러플, 신더, 너트우드
치수: 2000 x 800 x 750밀리미터

디진 쇼룸

Dezeen Showroom은 브랜드가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디자이너와 프로젝트를 Dezeen의 거대한 글로벌 청중에게 선보일 수 있는 저렴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showroom@dezeen.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Dezeen Showroom은 Dezeen의 파트너십 콘텐츠의 한 예입니다. 여기에서 파트너십 콘텐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