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커플이 로스앤젤레스의 Midcentury에 뒷마당 녹음 스튜디오를 제공하다

 

창의적인 커플이 로스앤젤레스의 Midcentury에 뒷마당 녹음 스튜디오를 제공하다


방음 처리된 정원 창고와 밝은 홈 오피스는 음악가와 조명 디자이너가 서로의 발을 밟지 않고도 WFH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텍스트로
마라 이킨

맥스 허셰노와 닉 데이비슨이 집을 사기로 결정했을 때 , 그것은 약간의 변덕이었습니다. 그들은 항상 임대를 했지만, 로스앤젤레스의 에코 파크에 있는 친구 집 옆에 있는 귀여운 작은 집이 매물로 나오자, 그들은 그것을 얻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얻지 못했지만, 그 과정을 통해 그들은 정말로 소유하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집주인의 제한 없이 자신의 비전을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집을 갖고, 원격 작업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개별적인 요구를 충족시킬 홈 오피스 두 개에 대한 소원을 충족시키기 위해서였습니다.

허셰노는 전 팝 듀오 MS MR의 멤버로 활동한 것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겸 음악 프로듀서입니다(재밌는 사실: 한때 밴드 동료였던 그의 "Pantone-Punk" 브루클린 아파트가  Dwell에 등장했습니다 ). 또한 찰리 XCX와 같은 팝 스타와 협업한 것으로 도 유명합니다. 그는 찰리를 룸메이트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반면 데이비슨은  런던의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에서 "해리 포터 만들기" 경험부터 뮤직 비디오(허셰노의 최근 뮤직 비디오 포함)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담당한 조명 디자이너입니다. 둘 다 일 때문에 자주 돌아다니지만, 집에서 일을 해야 할 때는 표준 책상과 모니터 콤보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듀오는 결국 편안하게 살 수 있는 집을 찾았고, 가게도 차릴 수 있었습니다.

음악 프로듀서 맥스 허셰노와 조명 디자이너 닉 데이비슨은 로스앤젤레스의 투한가 동네에 있는 1947년 방갈로를 리모델링했습니다.

음악 프로듀서 맥스 허셰노와 조명 디자이너 닉 데이비슨은 로스앤젤레스의 투한가 동네에 있는 1947년 방갈로를 리모델링했습니다.

사진: Ioanna Gika

몇 달간 찾아다닌 끝에 두 사람은 크레센타 밸리와 베르두고 산맥 근처의 조용한 LA 동네인 투중가에 있는 20세기 중반 캘리포니아 방갈로를 찾았습니다. 침실 2개, 욕실 1개짜리 이 집은 1947년에 지어졌으며 큰 창틀 창문, 이전 주인이 남긴 스테인드글라스의 무작위 터치, 구식 패널 문과 같은 빈티지한 특징이 가득합니다. 그들이 그 공간을 둘러봤을 때, 약간의 수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거실 벽에는 이케아 주방 캐비닛이 있었고 "모든 것이 노란색의 다른 음영으로 칠해져 있었고, 이 끔찍하고 어울리지 않는 라미네이트 바닥이 있었습니다."라고 허셰노우는 말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것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 보았습니다. 그들은 낮은 가격을 제시했고, 비교적 안정적인 수입을 가진 성공적인 프리랜서가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대출 기관과의 몇 가지 어려움 끝에 2021년 여름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몇 년이 걸렸고 예산도 약간 타협했지만, 집은 대부분 그들이 원하는 대로 되었습니다.(그들은 아직 주방을 리노베이션하지 못했는데, 그들은 주방이 그들의 스타일이 아니지만 완전히 쓸만하다고 말합니다.) 계단식 거실, 지속 가능한 코르크 바닥, 그리고 두 사람이 "일본식 헬스장" 분위기를 준다고 말하는 스카이라이트가 있는 타일 욕실이 있습니다. 그들은 Facebook Marketplace에서 Liam Montano 식탁을 찾은 다음 LA 가구 디자이너에게 침대 옆 탁자도 만들어 달라고 의뢰했습니다. Davidson은 Louis Poulsen , Flos , Isamu Noguchi , Stilux Milano , Santa & Cole 과 같은 디자이너에게서 집 전체를 위한 빈티지 및 새로운 조명 조각품도 공급받았습니다 .

욕실에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타일이 깔려 있고, 이전 주인이 설치한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타일이 깔려 있고, 이전 주인이 설치한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이 있습니다.

사진 제공: Max Hershenow 및 Nick Davidson

데이비슨의 홈 오피스는 집 앞에 있으며, 그 큰 창틀 창문은 조명 디자이너에게 충분한 자연광을 제공하고 거리에서 오가는 사람들을 바라볼 수 있는 유리한 지점을 제공합니다. 반면, 허셰노우의 작업실은 집 뒤편, 두 사람이 지속 가능하게 조경한 뒷마당의 정점에 있습니다. 두 사람이 녹음 스튜디오로 바꾼 기성품 터프 셰드(Tuff Shed)  는 방음이 잘 되어 있어 허셰노우가 하루 종일, 밤새도록 작업할 수 있으며, 칼리 레이 젭슨, 채플 로안, 미야 폴리크, 미치 그라시(메서)와 같은 아티스트를 위해 작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이 공간을 방문했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이 창의적이고, 스튜디오에서 저와 함께 일하기 위해 항상 아티스트들이 여기 오기 때문에,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대담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Hershenow가 말했습니다. 프로듀서는 리노베이션 경험을 충분히 즐겼고, 경력을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최근 동료 음악가 (그리고 Dwell 거주자 ) Drew Straus 와 함께 건축 디자인 및 인테리어 회사인 Onsen Studio를 시작했습니다 .

아래에서 허셰노와 데이비슨은 WFH 공간을 만드는 세부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각자의 공간을 어떻게 독립적으로 만들었는지, 그리고 근무 시간에 항상 약간의 정리를 할 시간이 생기는 이유도 포함됩니다.

Dwell: 당신의 집의 스타일을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닉 데이비슨: 저는 항상 이 집을 설명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저는 1940년대 캘리포니아 방갈로라고만 말하는데, 이는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지만, 돌과 벽돌로만 이루어져 있고, 저는 이 창틀 창문이 "캘리포니아" 집이라는 것을 확실히 인식합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의 스타일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이상하게도 너무 절충적이기 때문입니다.

맥스 허셰노: 우리 둘 다 꽤 정의된 미적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수공예와 손으로 물건을 만드는 데 관심이 많고, 닉은 집중적인 계획을 좋아하는 훈련된 조명 디자이너입니다. 저는 이 모든 것이 섞여서 집을 마법처럼 만드는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고급 디자인 관점과 더 DIY적인 미학 또는 아늑한 느낌이 섞여 있죠. 이 모든 것이 중세, 스칸디나비아, 일본 디자인과 같은 많은 공통 관심사와 결합되었습니다.

데이비슨은 실내 공간을 위해 빈티지와 새로운 조명 설비를 혼합하여 공급했습니다.

데이비슨은 실내 공간을 위해 빈티지와 새로운 조명 설비를 혼합하여 공급했습니다.

사진 제공: Max Hershenow 및 Nick Davidson

ND: 맞아요, 빈티지 조명의 대부분은 50년대 제품이지만 이탈리아나 덴마크산이에요. 우리의 선택은 집이 지어진 시기에 따라 많이 내려졌지만, 조각품은 같은 나라에서 온 것이 아니거나 뭐 그런 건 아니에요.

MH: 모든 물건에 스토리가 있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런 물건들 중 많은 것이 우리 가족의 가보이고 제가 어렸을 때 집에 걸려 있던 물건이거나 일본에서 찾은 물건들입니다. 벼룩시장에서 찾은 물건조차도 스토리가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집에 장소감을 주고 우리처럼 느끼게 합니다.

닉, 홈 오피스의 어떤 점이 마음에 드나요?

ND: 창문을 보면 마치 사무실에서 나와 집 옆에 있는 정말 아름다운 자갈길로 걸어나갈 수 있는 기분이 들죠. 집에서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해가 지면 해가 나무 바로 위로 지기 때문에 창문으로 들어오는 빛이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운 호박색 빛이에요. 15분 정도만 지속되지만 정말 마법 같아요. 조명 디자이너로서 감사하게 생각해요.

맥스, 스튜디오에 가려면 정원을 지나야 해. 그 공간에 대해 말해봐.

MH: 조경 설계사 의 도움을 받아 두 정원을 완전히 새로 꾸몄습니다 . 전에는 완전히 잡초가 무성했습니다. 이 프로젝트 전까지는 저도 정원사가 아니었지만, 그 이후로 정원사가 되었습니다. 저는 정말 정원 가꾸기를 좋아하고 , 항상 여기 나와서 정원을 완벽하게 가꾸고, 식물이 자라는 것을 보는 것은 큰 즐거움이었습니다. 음악 만들기와 정원 가꾸기는 놀라운 조합입니다. 노래를 만들어서 내보내서 잡초를 뽑을 때 듣고, 다시 들어가서 수정하고, 다시 나와서 정원 가꾸기를 계속합니다. 아주 낙원 같은 분위기죠.

허셰노와 데이비슨은 터프 셰드를 허셰노의 뒷마당 녹음 스튜디오로 바꾸었습니다.

허셰노와 데이비슨은 터프 셰드를 허셰노의 뒷마당 녹음 스튜디오로 바꾸었습니다.

사진 제공: Max Hershenow 및 Nick Davidson

아름다운 정원과 파티오가 있으면 아티스트에게 작업 공간이 추가로 생깁니다. 어울리고,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실제 스튜디오에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MH: 우리는 밖에서도 많은 시간을 써요. 심지어 스튜디오 밖의 의자에 마이크를 연결해 달라고 부탁하는 사람도 있어요. 그러면 그들은 그곳에서 모든 보컬을 녹음하죠. 

녹음 스튜디오는 어떻게 설계하셨나요?

MH: Tuff Shed를 nth degree까지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허가 없이 평방 피트와 높이 모두 가능한 가장 큰 크기를 샀습니다. 10피트 x 12피트입니다. 회사에서 껍질을 가져와서 하루 만에 만들었고, 그런 다음 우리는 내부를 마무리하고 방음을 했고 , 건식벽체도 일부 했습니다.

ND: 빠르죠.

터프 셰드 스튜디오는 10피트 x 12피트 크기입니다.

터프 셰드 스튜디오는 10피트 x 12피트 크기입니다.

사진 제공: Max Hershenow 및 Nick Davidson

MH: 유일하게 힘들었던 부분은 우리 스스로 방음을 하는 것이었는데, 여기에는 1인치 두께의 고무 시트와 같은 대량 적재 비닐 시트가 포함됩니다. 일어나서 벽과 천장에 스테이플러로 고정해야 합니다. 아마 이틀 정도 걸릴 프로젝트라고 생각했습니다. 2주 후, 우리의 관계는 엉망이 되었지만, 마침내 끝냈습니다. 정말 힘들었지만, 우리는 함께 해냈고, 내가 직접 만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좋습니다.

ND: 우리는 방음도 잘 하는 게 중요했어요. 왜냐하면 우리는 한 쪽 이웃과 꽤 가까워요. 근접성 면에서 스튜디오는 그들의 침실 바로 옆에 있어요.

MH: 정말 긴장했어요. 음악 프로듀서로서 새로운 공간으로 이사하는 건 힘든 일이에요. 이웃들이 뭘 할지 모르니까 모든 게 망가질 수 있거든요.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곳 이웃들은 친절해요. 사실, 그들은 제게 문을 더 자주 열어두고 음악 소리를 높여 달라고 부탁했어요.

미리 어떻게 배치할지 알고 계셨나요? 바뀐 게 있나요?

MH: 저는 제 책상이 한 곳에 있고 피아노가 다른 곳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둘을 바꾸었습니다. 저는 작곡가이기 때문에 아티스트와 다른 작곡가가 있을 때 방의 흐름이 정말 중요합니다. 피아노와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듣는 사이를 오가는 제 능력이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이런 설정이 더 합리적이었습니다.

허셰노와 데이비슨이 녹음 스튜디오의 방음을 완료하는 데 걸린 시간은 2주였다.

허셰노와 데이비슨이 녹음 스튜디오의 방음을 완료하는 데 걸린 시간은 2주였다.

사진 제공: Max Hershenow 및 Nick Davidson

그곳에서 예술가들이 작업하는 일이 얼마나 자주 있나요?

MH: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아마요. 물론 주마다 다르고, 제가 작업하는 프로젝트에 따라 달라요. 예를 들어, 제가 스코어링, 작곡, 프로듀싱을 한다면... 범위가 넓어요.

닉, 얼마나 자주 재택근무를 하시나요?

ND: 미국에 있는 동안 매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집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다가 제가 그곳에 있어야 할 지경에 도달하면 몇 달 동안 [프로젝트가 있는 곳에서] 라이브로 일합니다. 제 작업 대부분은 AutoCAD를 구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MH: 우리는 각자의 공간이 있어서 일과 삶의 격차가 꽤 심해서 하루 종일 집에서 일할 수도 있어요. 내가 안으로 들어가서 오줌을 누면 인사하고 체크인을 하지만, 서로 위에 있는 건 아니에요.

부부는 조경 설계사와 협력하여 정원을 다시 꾸몄습니다.

부부는 조경 설계사와 협력하여 정원을 다시 꾸몄습니다.

사진 제공: Max Hershenow 및 Nick Davidson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무엇을 좋아합니까? 

ND: 제 기쁨은 항상 집의 조명을 바꾸는 데서 옵니다. 저는 항상 조명을 바꿔야 하는데, 항상 조명을 다루기 때문에 일종의 시험장이 될 수 있거든요. 식당의 스콘스를 위해 실제로 코드를 벽을 통해 사무실 옷장의 전원에 연결해야 했습니다.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집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지시하게 해야 하고, 영리한 해결책을 내놓는 데 정말 능숙해집니다.

클레리스토리 창문을 통해 뒷마당 녹음 스튜디오로 빛이 들어옵니다.

클레리스토리 창문을 통해 뒷마당 녹음 스튜디오로 빛이 들어옵니다.

사진 제공: Max Hershenow 및 Nick Davidson

MH: 하지만 그게 어떻게 보면 집의 풍부함을 더해줍니다. 제가 여기서 하는 [음악] 작업은 실제로 공간에 영향을 받고, 공간이 작업에 실제로 영향을 미친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음악과 디자인, 인테리어 사이에 두 가지 창의적인 추구 사이에 흐름이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많은 부분은 그런 종류의 공간을 갖는 것입니다... 정원 가꾸기나 인테리어 디자인과 같은 다른 창의적인 추구, 마음을 산만하게 하는 데 필요한 무언가, 사물을 새로운 방식이나 맥락으로 상상하거나 사물에 대해 다르게 생각할 수 있게 해주는 무언가. 종종 그 가사나 멜로디 또는 무엇이든 제가 가지치기를 할 때 떠오를 것입니다.

위 사진은 Max Hershenow와 Nick Davidson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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