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숨겨져 있나요?




















무엇이 숨겨져 있나요?

조르지아 마사리·1주 전·사진술

아래 사진을 관찰하는 데 반복적이고 기본이 되는 이 텍스트의 핵심 단어는 신체성, 성적 취향, 가부장제 및 과도한 노출에서찾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용어 또는 오히려 이러한 거시적 주제의 공통점은 희미한 빛과 어떤 경우에는 빛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샷과 이러한 반성을 통해 우리는 그들을 종종 정죄받는 어둠으로부터 이끌어내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공유된 주제가 되어 사회 구조에 흡수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조명해 보세요.사실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은
특히 여성 영역과 관련하여 특정 주제를 다루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
여성의 몸과 그녀 자신이 그것에 대해 느끼는 감정, 그리고 그녀의 성적 지향, 사회에서의 지위, 자신의 나체 등은 여전히 ​​어울리지 않거나 심지어 일부 사회에서는 오늘날 금지되고 비난받을 만한 주제로 보입니다.
세계 인구의 일부가 인식, 수용, 포용을 향해 나아가고 있지만 이러한 문제는 결코 적절한 관심을 가지고 완전히 탐구되고 다루어지지 않습니다.
사진을 통해, 더 일반적으로는 예술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 왔습니다.
여성스럽고 친밀한 시선으로 이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진작가Giulia Frump, Leah DeVun,Rachel FeinsteinDespina Mikonati
가 있습니다 .




줄리아 프럼프

스타일과 내용 면에서 서로 다른 네 명의 사진가.지리적으로나 나이적으로나 멀리 떨어져 있지만,자유를 향한 염원을 세상에 외치고 싶은 염원에서 만남의 지점을 찾는 사람들.그들의 사진을 관찰하면서 위에서 언급한 네 가지 거시적 주제가 해방감과 수세기 동안 숨겨져 있던 것을 표현하려는 열망으로 결합되어 나타납니다.
Giulia Frump에서는 우리 세기의 완벽함의 이상인 여성 신체에 대한 고정관념을 사진가 자신이 말했듯이
"평화의 포옹 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곡선의 춤, 부드러운 선으로 극복합니다.
자아의 본질과의 동일한 재결합은 Despina Mikoniati의 사진에서 특별한 황금 형태를 발견합니다. Despina Mikoniati는Epilithic프로젝트에서 여성의 몸을 대자연과 융합시킵니다.
«대자연은 우리를 낳고 데려가는 분입니다.
그곳은 우리 몸의 집이다.
우리가 있는 그대로 존재할 수 있는 안전한 곳입니다.
"
라고 Despina는 말합니다.




데스피나 미코니아티

한편으로 Frump와 Mikoniati는 환경과 자아와 관련된 신체적인 측면을 조사하는 반면,두 명의 사진작가 Rachel Feinstein과 Leah DeVun은 여성이 오늘날 살고 있는 사회적 영역과 긴밀한 접촉을 맺는 위치에 있습니다.파인스타인은 이 주제를 보편적으로 다루며 오늘날 사회에서 여성이 차지하는 공간과 가부장제를 사유한다.
더욱이 사진가는 남성의 시선으로 여성을 바라보고 재현하는 방식을 성찰하며, 가정 상황이 특히 두드러졌던 1940년대와 1950년대의 영화 촬영법을 언급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Rachel은 여성 영역과 연결된 개체(예: 다리미, 발뒤꿈치, 놓인 테이블 위의 칠면조 구이)를 샷에 삽입하여 이러한 요소를 활용하고 가정 감금 상태를 향상시킵니다.
그녀의 의도는 "더 큰 여성 경험을 구성하는 작은 순간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대화를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보는 사람의 눈에 불편함을 주는 것입니다.




레이첼 파인스타인

반면 레아 드분(Leah DeVun)은 이러한 유형의 사회에서 탈출하기로 선택한 특정 여성 집단을 대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70년대와 80년대뿐만 아니라 오늘날에도 여성의 해방을 촉진하기 위해 유토피아적이고 혁명적인 공동체를 형성하기로 결정한 레즈비언 여성 그룹입니다.
DeVun의 연구는 위대한 창의성과 문화의 장소를 구성하는 조용하고 숨겨진 공동체를 재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eah DeVun은 “가시성은 모든 커뮤니티에 매우 중요하지만 레즈비언은 많은 역사적 삭제와 표현 부족을 겪었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레즈비언에 대한 이미지를 충분히 보지 못하거나 레즈비언의 역사를 알지 못합니다.
공동체에서 여성 사진작가들은 레즈비언의 삶에 대한 자신만의 이미지를 만들어 이러한 비가시성에 대응하려고 노력했고, 나도 내 작업을 통해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




레아 데분

이 텍스트의 네 주인공을 하나로 묶는공통 스레드를따라가면 오늘날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되는 문제를맨뼈까지 제거하려는 의도로다루기를 선택하는 많은 예술가를 발견합니다 .
그러므로 그것들을 정상적인 구조 내에서 바느질하고 더 이상 다른 주제로 간주하지 않고 일반적인 사회 흐름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데스피나 미코니아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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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la Sutera Sardo의 변주곡

안나 프라티니·3일 전·사진술

83년에 태어난 Carla Sutera Sardo는 대학 시절 사진에 접근했습니다.
자화상 실험으로 사진에 대한 초기 접근 방식을 취한 후 그는
시칠리아 자연의 가장 독특하고 오염되지 않은 측면을 관찰하는데 전념 하고 개인적인 언어를 개발했습니다.
Sutera Sardo의 연구는
시간과 공간에 정지된 꿈같은 이미지를 시청자에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여성의 신체와 풍경 사이의 소통에 중점을 둡니다.



시칠리아적 요소는 카메라를 통해 자신의 개인적인 비전의 문을 여는 사진작가의 샷을 통해 숨을 쉰다.
AQVA에서Carla Sutera Sardo의 피사체는 몸에 담그고물도 도구가 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새로운 빛의 조합을 찾고 있습니다.

신체의 새로운 유동성 조건은 새로운 조합을 가져오며 이미지 해석의 수준을 현실에서 환상으로 전환시킵니다.
물의 무작위적인 역동성에서 탄생한 이중의 덧없는 이미지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순간에 정지된 듯한 신비로움을 남긴다.
몸은 변형된 것처럼 보이지만 빛과 색상의 유희로 인해 몸이 놀라울 정도로 조화를 이룹니다.


Instagram 에서 Carla Sutera Sardo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마리아 문치(Maria Munzi)와 일상생활의 초현실적인 측면

조르지아 마사리·2일 전·사진술

초현실적인 측면은 디지털을 사용하여 초현실주의와 형이상학을 고려한 터무니없는 시나리오를 만들려고 시도하는 사진작가들에 의해 종종 추구됩니다.
사진 작가MariaMunzi는허구에 의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대로 그녀는 현실에서 일상 생활에서 초현실적 인 것을 찾습니다.
그의 사진은 허구인 동시에 친숙한 현실의 이미지를 돌려준다.
그의 의도는 “
해석의 패러다임을 깨고 일상이 일종의 꿈, 환상이 될 수 있다는 의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 이 개념 은 국제적으로 전시되었으며 이번 목요일부터 10월 12일까지Rea가 전시할 Je ne rette rien(후회하지 않습니다) 시리즈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밀라노아트페어 .



이 프로젝트 역시 미스터리에 대한 나의 헌신 덕분에 탄생했다는 것을 깨닫는다.
느리게 도착하거나 어쩌면 결코 도착하지 않는 것을 감지하여 서스펜스를 전달하려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반면에, 터무니없고 기이한 것이 우리를 지배하기 때문에 유머를 도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마리아 문지가 말합니다.

사실 바로 그렇습니다.
사진작가는 시청자가 상황, 행동에 포함된 작은 부조리의 순간, 풍경 또는 종종 눈에 띄지 않는 얼굴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유도합니다.
그의 사진에서는
꿈과 현실의 경계가 모호해진다.꿈은 현실을 침범하거나, 어쩌면 꿈 같은 요소를 빌려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그것을 구상할 수 있는 사람에게만 할당하는 것이 바로 일상생활일 수도 있습니다.









마리아 문지 제공


포스트사진과 이미지의 진실

조르지아 마사리·2일 전·사진술

«모든 사진은 진실을 주장하는 허구입니다.우리에게 주입된 모든 것, 우리가 믿는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사진은 항상 거짓말을 합니다.
그녀는 본능적으로 거짓말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본성이 그녀에게 다른 일을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라고 스페인 사진가이자 교사이자 작가인
Joan Fontcuberta는 말합니다 .
현대 사진의 해석자로서 그는 자신의 에세이에서특히두 번째 디지털 혁명의 사진, 소셜 네트워크 시대, 가상, 인터넷, 특히 편재성 시대를 언급하면서
포스트 사진이라는 용어로 사진을 정의합니다.
이미지.
우리가 연구하고 있는 것은 무엇보다 포스트사진이가져온변화이다 .
우선, 사진은 누구나 접근할 수 있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사용의 관점에서 획기적인 전환이 이루어졌다.
둘째, 사진과 진실의 관계는 변하거나 오히려 변이된다.
Fontcuberta에 따르면사진은 결코 성실하지 않습니다.이 매체가 발명된 이래로 "사진은 언제나 유다의 키스"였습니다.
왜냐하면 끊임없이 현실을 배반하기 때문입니다.
사진가의 단순한 시선은 이미지를 객관적이기보다는 주관적으로 만든다.
그러나 오늘날 이미지를 조작할 수 있는 수많은 도구의 출현과 최근에는모든 유형의 표현을 생성할 수 있는인공 지능의 도입으로 인해"사진 = 현실"이라는 방정식은 더욱 흔들리고 있습니다. 인간의 명령.



한편으로 우리는 항상 사진이 현실을 가장 충실하게 표현하는 형식이라고 생각하는 데 익숙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항상 의심이 스며듭니다.
다큐멘터리든, 풍경이든, 인물 사진이든, 우리의 눈이 관찰하는 것이 실제로 구체적이라고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오해가 곧 다가옵니다.
이미지 앞에서의 불신감은 정상이 됩니다.
이미지가 더 선정적이고, 미적으로 완벽하고, 다채롭고, 거창할수록, 우리는 '그것이 진짜일까?'라는 의심에 더욱 사로잡히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사진이 현실을 약속한다고 생각하게 되지만, 그것이 결코 현실의 특권은 아니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환멸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놀라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최대의 기만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매체와 주체 사이에 인간적이고 주관적인 요소가 있다는 단순한 사실만으로도 자동적으로 객관성의 변화.창의적인 요소는 개인의 컨셉과 감정을 표현하는 자유와 마찬가지로 사진을 예술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과정의 일부입니다.
사진은 정보 매체로 시작하여 사람들이 예술적 경험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미적, 감정적 가치를 찾아 보러 가는 작품으로 변모합니다”라고 Joan Fontcuberta는 말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여기서 조사한 개념을 가장 잘 표현하는 신흥 현대 예술가 중 한 명을 분석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인도네시아 출신의 예술가 안드로 팡(Andro Pang)이 복잡하면서도 새로운 담론에 완벽하게 들어맞는다.
그의 작품을 관찰함으로써 눈은 마음에 자극을 되돌려 주고, 마음은 그것을 현실로 인식합니다.
처음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은 사진입니다.
이미지와 완벽한 빛, 사소하고 때로는 초현실적인 디테일을 주의 깊게 분석함으로써오해가 슬금슬금 들어옵니다.
판단 착오가 아닐까?실제로 그렇습니다.
Andro Pang은 사진 접근 방식, 영화적 참고 자료 및 예술적 제안을 사용하여 디지털 작품을 만듭니다.
빈센트 반 고흐의 편백나무부터 트루먼 쇼의 계단까지, 호퍼의 사실주의와 초현실주의, 다다이스트 경향에서 차용한 요소들을 지나갑니다.
그의 작품은 관람자에게 친숙함을 불러일으키고, 그에게 낯선 이미지를 불러일으키며, 작품에 즉시 공감하게 만든다.
Andro Pang은 사진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의 예술적 경력은 사진작가로 시작되었지만 전염병으로 인해 집을 떠날 수 없게 되자 자신의 예술에 대한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야외 촬영이 불가능한 안드로 팡은 현실과 환상이 혼합된 이미지를 창조하며 디지털 아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실과 허구의 경계가 무너집니다.
이 지점에 도달하면 “이것이 일종의 속임수인가?”라는 의문이 다시 제기됩니다.
.명확하고 정의된 보편적인 대답은 불가능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변화에서 설명을 찾는 것은 가능합니다.
사진작가 Fontcuberta의 말을 다시 인용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은 커뮤니티를 만드는 새로운 방식이 설치된 현실과 가상 사이의 새로운 공간을 시작합니다.
따라서 창작 방법은 변하고 소설은 예술적 표현의 한 형태가 되며 남은 것은 이번 10년 말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지켜보는 것뿐입니다.



인공 지능: 새로운 지평과 새로운 관점

로라 토타·1주 전·사진술

최근 몇 년 동안인공 지능은특히 사진 분야를 비롯한 많은 분야에 엄청난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AI를 사진에 통합하면 가능성의 세계가 열리게 되면서 사진작가는 창의력을 강화하고 가장 까다롭고 가장 논란이 되는 주제인 놀라운 이미지를 생성할 뿐만 아니라 작업 흐름을 단순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갖게 되었습니다.
자동화된 편집 프로세스부터 지능형 이미지 인식에 이르기까지
AI는 사진을 생성, 편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이미지 순수주의자들은 AI를 통해 모든 이미지, 심지어 가장 초현실적이고 현실과 동떨어진 이미지도 실현 가능해진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는 광학 기기를 만들어야 하는 사진의 경우와는 대조적입니다.
제 생각에는 이 새로운 기술의 잠재력은 그것이 수단으로 또는 목적으로 인식되는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AI가 사진의 풍경과 시각적 스토리텔링의 미래를 변화시키고있으며 모든 사람이 AI와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우리는 이미 매우 유사한 또 다른 획기적인 전환을 경험했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의 등장으로 회화는 기록의 기능에서 벗어나 새로운 실천에 바통을 넘길 수 있게 되었다.
디지털 사진 과후반 작업 소프트웨어
의 도입에서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초기 위협은 사진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고(또한 새로운 전문성을 창출함) 아날로그 사진에 잃어버릴 위험이 있는 진정성의 아우라를 부여했습니다.
암실에서도 개입이 가능했습니다.
)
편집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편집 스타일의 패턴을 인식하며 AI를 통해 여러 이미지에 이를 복제하면 일련의 사진에서 일관성이 보장되어 사진 작가의 시간이 크게 절약됩니다.
또한 인공지능은 이미지 복원 및 업스케일링 분야에서 큰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딥 러닝 모델의 도움으로 손상된 오래된 사진을 보존하여 다음 세대에게 소중한 추억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작가들이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AI를 활용합니다.
실제로 인공 지능은사진을 시작으로 한 명의 사진 작가의 스타일을 분석하고 창의적인 선호도에 맞는 새로운 접근 방식이나 구성을 제안하여 예술적 비전을 실험하고 발전시키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AI를 위한 순수한 도구 기능을 확보함으로써 연구의 특성을 잃지 않으면서
작업 흐름을단순화하고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사진 작가를 위한 제작 시나리오가 열릴 수 있습니다 .
AI를 통해 생성된 이미지(따라서 프롬프트를 통해)에 대해 비판받는 것은 일종의 미학적 평면화, 즉 모든 이미지를 너무 쉽게 식별할 수 있게 만드는 형식적 획일성입니다.
하지만 이 기술은 현실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점점 더 빠르게 학습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를 밟을 때 AI는 손을 전혀 재현할 수 없었으며 이제는 꽤 잘 수행됩니다.



우리는 이미지를 읽을 수 있도록 시선을 훈련해야 하며, 우리 각자가 촬영한 이미지에서 AI 이미지를 인식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단계는 무엇보다도 현실을 구성하는 데, 점점 더 이미지와 연결되고 있는 세계를 해독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찾는 데 있어 기본이 됩니다.
따라서 정립되어야 할 것은 AI와 연계된 바라보기의 활용과 실천입니다.
이는 우리가 점점 더 이미지 기반 사회에 살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학교에서도 소개해야 할 주제입니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텍스트와 함께 패션 및 백스테이지 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이탈리아 사진작가Andrea Baioni가 인공 지능을 통해 제작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는 한동안
사용된 두 가지 주요 소프트웨어인
MidjourneyStable Diffusion을모두 실험해 왔습니다.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미지가 가능한지 아닌지, 모델이 실제로 발렌티노 옷을 입고 물에 잠겼는지, 실제로 캣워크를 걸었는지, 아니면 모두 코드 덕분에 만들어진 것인지 이해하려고 하면 시선을 잃을 것입니다.

ph.예의 안드레아 바이오니



그냥 할머니가 아니야

조르지아 마사리·2주 전·사진술

"하지만 당신이 찍은 모든 사진으로 무엇을 할 건가요? 묘지에는 한 장이면 충분합니다!"그녀를 최신 프로젝트의 확실한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사진작가 의 할머니Alessia Spina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Nonnetta는 세대 간 유대를표시하는 사진 프로젝트의 제목입니다.아날로그 카메라로 무장한 손녀가 이끄는 가족과 전통에 기반한 친밀감에 대한 탐구입니다.
Alessia Spina의 사진에서 Nonna Elvira는 모든 할머니의 본질을 구현하며 이러한 이미지를 통해 우리는 시선, 웃음, 몸짓, 맛, 배려의 행위 및 일상의 의식의 구조를 목격하며, 각각에는 포착에 도전하는 감정적 깊이가 스며들어 있습니다.
Spina의 프로젝트는 Laghetto 2를 통해 열리는
PhotoFestival의 일환으로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밀라노에서전시될 예정입니다 .



Nonna Elvira는 자신뿐만 아니라모든 할머니를대표합니다 .
두 손으로 삶을 붙잡고 기쁨과 웃음을 맛보세요.그곳은 그가 사랑하는 고향인 산 베네데토 델 트론토처럼 안전한 피난처이다.
밖이 춥고 속이 아플 때 필요할 때 열어볼 수 있는, 선함이 가득한 서랍입니다.
프루스트의 마들렌처럼 깊은 상처까지 달래주는 카넬로니 특유의 맛과 마음을 가득 채우는 향기가 가득한 추억의 창고
입니다.


Alessia Spina가 촬영한 프레임에서 우리는 사랑, 추억, 가족의 본질로 짜여진 직물인 세대 간 유대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목격합니다.
Nonnetta는 단순한 사진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이는세대를 묶는
사랑의 힘과 시대를 초월한 연결에 대한 증거 입니다.







박사학점 Alessia Sp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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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절한 시기에 찍은 사진 5장

Collater.al 기여자·2주 전·사진술

타이밍이 전부입니다.거리 사진작가들은 이 사실을 잘 알고 있으며 놀라운 사진을 찍을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며 몇 시간을 보냅니다.
대중의 눈에는 "운이 좋고" 무작위로 보일 수 있는 구성을 만드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사진 뒤에는 눈, 마음, 카메라 사이의
놀라운 동시성이있습니다 .
오늘 우리는 이 사진 작가들의 기술을 탐구하기 위해 다섯 장의 사진을 선택하여 그들이 어떻게 단순한 이미지를 시대를 초월한 이야기로 바꾸는
찰나의 순간 을 포착할 수 있었는지 보여줍니다 .

#1 로렌조 카테나




© 로렌조 카테나

#2 딤피 발로티아




© 딤피 발로티아

#3 주세페 시아나




© 주세페 시아나

#4 페데리코 베르치




© 페데리코 베르지

#5 안드레아 토레이




© 안드레아 토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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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렌조 카테나
딤피 발로티아주세페 시아나 페데리코 베르치
안드레아토레이

안드레스 후안 수아레스( Andrés Juan Suarez)의 선택


사진, 세상을 다른 눈으로 바라보는 예술

줄리아 귀도·2주 전·사진술

사전에서 "관찰"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찾아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물을 파악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사람의 성격, 상황의 현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즉, '작품'에서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
사진 촬영 행위에도 적용 가능한 정의입니다.
결국, 사진이란 무엇인가, 포착하고 영원히 각인시키는 능력이 아니라면 주목받을 가치가 있는 것은 무엇인가?관찰과 사진 사이의 연결은 본질적이고 필수적이며 필요하며, 이를 즉시 이해하고관찰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그의 모든 작업의 ​​기본 요소라고 설명한 사람은브라흐미노라고도 알려진시몬 브라만테 였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시작해보자.인스 타그램 최초의 이탈리아 사진작가로 알려진 시몬 브라만테(Simone Bramante)는사진을 공부할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지만, 오히려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길을 시작했습니다.
거의 15년 동안 지속된 이 경험을 통해 그는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건전한 호기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2011년, 전 세계가 아무런 의미 없이 일상의 이미지를 공유하기 시작한 반면, 시몬은 플랫폼이 체계적이고 일관되게 사용된다면 잠재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풍부하고 채도가 높으며 화려한 색상이특징인 그의 사진은당시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을 즉시 관통하며, 일상적이면서도초현실적인 분위기에 둘러싸인 그의 피사체 는 현실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합니다.
매우 짧은 시간에 Simone Bramante 또는 오히려 Brahmino라는 이름은
Herman Hesse의 Siddharta에서 영감을 받아 선택했으며 호평, 좋아요, 추종자 및 그의 비전, 스타일, 색상 사용을 수집하여 그의 시그니처가 되었습니다.



2011년 이후 12년이 지난 오늘날, 브라미노는 다른 플랫폼의 도래, 후원을 받으면 판매자로 간주되던 기간, (아마도 그를 따르는) 수천 명의 젊은 사진가가 포트폴리오에서 자신의 프로필을 변화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살아남았습니다.
국내 및 국제 수준에서 계속해서 참고 자료가 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의 열쇠?항상 관찰

시몬 브라만테(Simone Bramante)는 결코 렌즈 앞에 있는 것을 보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고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세상이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사람들이 무엇을 보아야 하는지 항상 관찰했습니다.
이를 위해 브라미노는 아부다비 주변의 사막, 스웨덴의 추운 숲, 호주 해안, 아프리카 심장부 등 전 세계 어디든 갔지만 그의 최신 프로젝트인 What Italy Is를 통해
그는( 새로운 것을 발견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그가 Collater.al의 팟캐스트인Spigola의 마이크에 대해 말했듯이 , "나에게 여행은 결코 멀리 가야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반대로 여행은 문 밖에서 다른 것을 관찰하는 방법을 아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다른 눈
».이탈리아란 무엇인가는우리가 잘 알고 있거나 알고 있다고 믿었던 도시, 거리, 기념물 뒤에 있는 특별한 것을 관찰할 뿐만 아니라 포착하는 능력을 가진 시몬 브라만테의 눈으로 우리 나라를 여행하는 것입니다.
.
브라미노의 사진은 마치 그가 우리에게 "조심하세요, 항상 눈을 뜨세요. 왜냐하면 아름다움은 당신이 매일 하는 숙제 여행에 숨겨져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관찰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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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릭 보아텡과 문화를 이야기하는 사진

줄리아 귀도·1주 전·사진술

미국이나 유럽의 사진작가들은 아프리카 중심부로 들어갈 때 아름다운 사진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지만, 현실을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확실히 존재하지만 유일한 것은 아닌 아프리카 대륙의 얼굴에 익숙해졌습니다.
가나, 나이지리아, 베냉 및 기타 여러 국가에 대한 생각, 채도가 높지 않고 이야기와 연결된 어두운 색상이 특징인 이미지 부정적인 의미로.
아마도 데릭 오포수 보아텡(Derrick Ofosu Boateng)의 사진이우리를 너무 놀라게 하여 그것이 가짜인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임시 세트장에서 촬영되었는지 의심하게 되는 것은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1999년에 태어난 데릭 오포수 보아텡(Derrick Ofosu Boateng)은가나에서 태어났으며 현재는 가나의 수도인아크라에 살고 있습니다.
몇 년 전 이 곳은 항상 다음 사진을 찍을 준비가 되어 있는 개인 세트장으로 바뀌었습니다.



학원이나 대학에서 과정을 시작했던 많은 사람들과 달리 보아텡은 아버지가 그의 열정을 지원하기 위해 그에게 아이폰을 주었을 때만촬영을 시작했고, 아이폰은 즉시 그가 개인적인 비전을 전달하는 수단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상상에서 벗어나 데릭 보아텡의 사진은 그곳에 사는 사람들이 형성한 조국의 진정한 영혼을 불멸화시킵니다.


그의 사진은 실제로 폭발적인 색상, 생생하고 채도가 높은 사진이기 때문에 회색은 잊어버리세요. 팝 사진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를 가장 잘 보여줍니다.

보아텡의 관점은 문화와 땅에 대해 매일 그 땅에 살지 않고 그곳을 고향이라고 부르지 않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부정적인 이야기와 너무 얽매이는 문화와 땅에 대한 다른 관점이자 아마도 우리에게 필요한 관점일 것입니다.



ph.예의 데릭 보아텡


무엇이 숨겨져 있나요?

조르지아 마사리·1주 전·사진술

아래 사진을 관찰하는 데 반복적이고 기본이 되는 이 텍스트의 핵심 단어는 신체성, 성적 취향, 가부장제 및 과도한 노출에서찾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용어 또는 오히려 이러한 거시적 주제의 공통점은 희미한 빛과 어떤 경우에는 빛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샷과 이러한 반성을 통해 우리는 그들을 종종 정죄받는 어둠으로부터 이끌어내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공유된 주제가 되어 사회 구조에 흡수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조명해 보세요.사실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은
특히 여성 영역과 관련하여 특정 주제를 다루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
여성의 몸과 그녀 자신이 그것에 대해 느끼는 감정, 그리고 그녀의 성적 지향, 사회에서의 지위, 자신의 나체 등은 여전히 ​​어울리지 않거나 심지어 일부 사회에서는 오늘날 금지되고 비난받을 만한 주제로 보입니다.
세계 인구의 일부가 인식, 수용, 포용을 향해 나아가고 있지만 이러한 문제는 결코 적절한 관심을 가지고 완전히 탐구되고 다루어지지 않습니다.
사진을 통해, 더 일반적으로는 예술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 왔습니다.
여성스럽고 친밀한 시선으로 이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진작가Giulia Frump, Leah DeVun,Rachel FeinsteinDespina Mikonati
가 있습니다 .




줄리아 프럼프

스타일과 내용 면에서 서로 다른 네 명의 사진가.지리적으로나 나이적으로나 멀리 떨어져 있지만,자유를 향한 염원을 세상에 외치고 싶은 염원에서 만남의 지점을 찾는 사람들.그들의 사진을 관찰하면서 위에서 언급한 네 가지 거시적 주제가 해방감과 수세기 동안 숨겨져 있던 것을 표현하려는 열망으로 결합되어 나타납니다.
Giulia Frump에서는 우리 세기의 완벽함의 이상인 여성 신체에 대한 고정관념을 사진가 자신이 말했듯이
"평화의 포옹 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곡선의 춤, 부드러운 선으로 극복합니다.
자아의 본질과의 동일한 재결합은 Despina Mikoniati의 사진에서 특별한 황금 형태를 발견합니다. Despina Mikoniati는Epilithic프로젝트에서 여성의 몸을 대자연과 융합시킵니다.
«대자연은 우리를 낳고 데려가는 분입니다.
그곳은 우리 몸의 집이다.
우리가 있는 그대로 존재할 수 있는 안전한 곳입니다.
"
라고 Despina는 말합니다.




데스피나 미코니아티

한편으로 Frump와 Mikoniati는 환경과 자아와 관련된 신체적인 측면을 조사하는 반면,두 명의 사진작가 Rachel Feinstein과 Leah DeVun은 여성이 오늘날 살고 있는 사회적 영역과 긴밀한 접촉을 맺는 위치에 있습니다.파인스타인은 이 주제를 보편적으로 다루며 오늘날 사회에서 여성이 차지하는 공간과 가부장제를 사유한다.
더욱이 사진가는 남성의 시선으로 여성을 바라보고 재현하는 방식을 성찰하며, 가정 상황이 특히 두드러졌던 1940년대와 1950년대의 영화 촬영법을 언급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Rachel은 여성 영역과 연결된 개체(예: 다리미, 발뒤꿈치, 놓인 테이블 위의 칠면조 구이)를 샷에 삽입하여 이러한 요소를 활용하고 가정 감금 상태를 향상시킵니다.
그녀의 의도는 "더 큰 여성 경험을 구성하는 작은 순간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대화를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보는 사람의 눈에 불편함을 주는 것입니다.




레이첼 파인스타인

반면 레아 드분(Leah DeVun)은 이러한 유형의 사회에서 탈출하기로 선택한 특정 여성 집단을 대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70년대와 80년대뿐만 아니라 오늘날에도 여성의 해방을 촉진하기 위해 유토피아적이고 혁명적인 공동체를 형성하기로 결정한 레즈비언 여성 그룹입니다.
DeVun의 연구는 위대한 창의성과 문화의 장소를 구성하는 조용하고 숨겨진 공동체를 재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eah DeVun은 “가시성은 모든 커뮤니티에 매우 중요하지만 레즈비언은 많은 역사적 삭제와 표현 부족을 겪었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레즈비언에 대한 이미지를 충분히 보지 못하거나 레즈비언의 역사를 알지 못합니다.
공동체에서 여성 사진작가들은 레즈비언의 삶에 대한 자신만의 이미지를 만들어 이러한 비가시성에 대응하려고 노력했고, 나도 내 작업을 통해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




레아 데분

이 텍스트의 네 주인공을 하나로 묶는공통 스레드를따라가면 오늘날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되는 문제를맨뼈까지 제거하려는 의도로다루기를 선택하는 많은 예술가를 발견합니다 .
그러므로 그것들을 정상적인 구조 내에서 바느질하고 더 이상 다른 주제로 간주하지 않고 일반적인 사회 흐름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데스피나 미코니아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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