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숨겨져 있나요?
아래 사진을 관찰하는 데 반복적이고 기본이 되는 이 텍스트의 핵심 단어는 신체성, 성적 취향, 가부장제 및 과도한 노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용어 또는 오히려 이러한 거시적 주제의 공통점은 희미한 빛과 어떤 경우에는 빛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샷과 이러한 반성을 통해 우리는 그들을 종종 정죄받는 어둠으로부터 이끌어내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공유된 주제가 되어 사회 구조에 흡수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조명해 보세요. 사실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은 특히 여성 영역과 관련된 특정 주제를 다루는 것이 어렵다는 것 입니다.. 여성의 신체와 그에 대해 느끼는 감정, 성적 지향, 사회에서의 지위, 자신의 나체 등은 여전히 어울리지 않거나 심지어 일부 사회에서는 오늘날 금지되고 비난받을 만한 주제로 보입니다. 세계 인구의 일부가 인식, 수용, 포용을 향해 나아가고 있지만 이러한 문제는 결코 적절한 관심을 가지고 완전히 탐구되고 다루어지지 않습니다. 사진을 통해, 더 일반적으로는 예술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 왔습니다. 여성스럽고 친밀한 시선으로 이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진작가 Giulia Frump , Leah DeVun, Rachel Feinstein 및 Despina Mikonati 가 있습니다 .
스타일과 내용 면에서 서로 다른 네 명의 사진가. 지리적으로나 나이적으로나 멀리 떨어져 있지만, 자유를 향한 염원을 세상에 외치고 싶은 염원에서 만남의 지점을 찾는 사람들. 그들의 사진을 관찰하면서 위에서 언급한 네 가지 거시적 주제가 해방감과 수세기 동안 숨겨져 있던 것을 표현하려는 열망으로 결합되어 나타납니다. Giulia Frump에서는 우리 세기의 완벽함의 이상인 여성 신체에 대한 고정관념을 사진가 자신이 말했듯이 "평화의 포옹 속에 앉아 있는" 곡선의 춤과 부드러운 선으로 극복합니다 . 자아의 본질과의 동일한 재결합은 Despina Mikoniati 의 샷에서 특별한 황금 형태를 발견합니다., 그는 Epilithic 프로젝트에서 여성의 몸을 대자연과 융합시킵니다. «대자연은 우리를 낳고 데려가는 분입니다. 그곳은 우리 몸의 집이다. 우리가 있는 그대로 존재할 수 있는 안전한 곳입니다." 라고 Despina는 말합니다.
한편, 프럼프(Frump)와 미코니아티(Mikoniati)는 환경과 자아와 관련된 신체적인 측면을 조사하는 반면, 두 명의 사진작가 레이첼 파인스타인(Rachel Feinstein)과 레아 드분(Leah DeVun)은 여성이 오늘날 살고 있는 사회적 영역과 긴밀한 접촉을 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파인스타인은 이 주제를 보편적으로 다루며 오늘날 사회에서 여성이 차지하는 공간과 가부장제를 사유한다. 더욱이 사진가는 남성의 시선으로 여성을 바라보고 재현하는 방식을 성찰하며, 가정 상황이 특히 두드러졌던 1940년대와 1950년대의 영화 촬영법을 언급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Rachel은 여성 영역과 연결된 개체(예: 다리미, 발뒤꿈치, 놓인 테이블 위의 칠면조 구이)를 샷에 삽입하여 이러한 요소를 활용하고 가정 감금 상태를 향상시킵니다.그녀의 의도는 "더 큰 여성 경험을 구성하는 작은 순간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대화를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보는 사람의 눈에 불편함을 주는 것입니다.
반면 레아 드분(Leah DeVun)은 이러한 유형의 사회에서 탈출하기로 선택한 특정 여성 집단을 대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70년대와 80년대뿐만 아니라 오늘날에도 여성의 해방을 촉진하기 위해 유토피아적이고 혁명적인 공동체를 형성하기로 결정한 레즈비언 여성 그룹입니다. DeVun의 연구는 위대한 창의성과 문화의 장소를 구성하는 조용하고 숨겨진 공동체를 재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Leah DeVun은 “가시성은 모든 커뮤니티에 매우 중요하지만 레즈비언은 많은 역사적 삭제와 표현 부족을 겪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레즈비언에 대한 이미지를 충분히 보지 못하거나 레즈비언의 역사를 알지 못합니다. 공동체에서 여성 사진작가들은 레즈비언의 삶에 대한 자신만의 이미지를 만들어 이러한 비가시성에 대응하려고 노력했고, 나도 내 작업을 통해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 텍스트의 네 주인공을 하나로 묶는 공통 스레드를 따라가면 오늘날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되는 문제를 맨뼈까지 제거하려는 의도로 다루기를 선택하는 많은 예술가를 발견합니다 . 그러므로 그것들을 정상적인 구조 내에서 바느질하고 더 이상 다른 주제로 간주하지 않고 일반적인 사회 흐름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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