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숨겨져 있나요?

 



무엇이 숨겨져 있나요?

조르지아 마사리 · 3일 전 · 사진술

아래 사진을 관찰하는 데 반복적이고 기본이 되는 이 텍스트의 핵심 단어는 신체성, 성적 취향, 가부장제 및 과도한 노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용어 또는 오히려 이러한 거시적 주제의 공통점은 희미한 빛과 어떤 경우에는 빛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샷과 이러한 반성을 통해 우리는 그들을 종종 정죄받는 어둠으로부터 이끌어내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공유된 주제가 되어 사회 구조에 흡수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조명해 보세요. 사실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은 특히 여성 영역과 관련된 특정 주제를 다루는 것이 어렵다는 것 입니다.여성의 신체와 그에 대해 느끼는 감정, 성적 지향, 사회에서의 지위, 자신의 나체 등은 여전히 ​​어울리지 않거나 심지어 일부 사회에서는 오늘날 금지되고 비난받을 만한 주제로 보입니다. 세계 인구의 일부가 인식, 수용, 포용을 향해 나아가고 있지만 이러한 문제는 결코 적절한 관심을 가지고 완전히 탐구되고 다루어지지 않습니다. 사진을 통해, 더 일반적으로는 예술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 왔습니다. 여성스럽고 친밀한 시선으로 이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진작가 Giulia Frump , Leah DeVun, Rachel Feinstein 및 Despina Mikonati 가 있습니다 .

줄리아 프럼프

스타일과 내용 면에서 서로 다른 네 명의 사진가. 지리적으로나 나이적으로나 멀리 떨어져 있지만, 자유를 향한 염원을 세상에 외치고 싶은 염원에서 만남의 지점을 찾는 사람들. 그들의 사진을 관찰하면서 위에서 언급한 네 가지 거시적 주제가 해방감과 수세기 동안 숨겨져 있던 것을 표현하려는 열망으로 결합되어 나타납니다. Giulia Frump에서는 우리 세기의 완벽함의 이상인 여성 신체에 대한 고정관념을 사진가 자신이 말했듯이 "평화의 포옹 속에 앉아 있는" 곡선의 춤과 부드러운 선으로 극복합니다 . 자아의 본질과의 동일한 재결합은 Despina Mikoniati 의 샷에서 특별한 황금 형태를 발견합니다., 그는 Epilithic 프로젝트에서 여성의 몸을 대자연과 융합시킵니다. «대자연은 우리를 낳고 데려가는 분입니다. 그곳은 우리 몸의 집이다. 우리가 있는 그대로 존재할 수 있는 안전한 곳입니다." 라고 Despina는 말합니다.

데스피나 미코니아티

한편, 프럼프(Frump)와 미코니아티(Mikoniati)는 환경과 자아와 관련된 신체적인 측면을 조사하는 반면, 두 명의 사진작가 레이첼 파인스타인(Rachel Feinstein)과 레아 드분(Leah DeVun)은 여성이 오늘날 살고 있는 사회적 영역과 긴밀한 접촉을 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파인스타인은 이 주제를 보편적으로 다루며 오늘날 사회에서 여성이 차지하는 공간과 가부장제를 사유한다. 더욱이 사진가는 남성의 시선으로 여성을 바라보고 재현하는 방식을 성찰하며, 가정 상황이 특히 두드러졌던 1940년대와 1950년대의 영화 촬영법을 언급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Rachel은 여성 영역과 연결된 개체(예: 다리미, 발뒤꿈치, 놓인 테이블 위의 칠면조 구이)를 샷에 삽입하여 이러한 요소를 활용하고 가정 감금 상태를 향상시킵니다.그녀의 의도는 "더 큰 여성 경험을 구성하는 작은 순간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대화를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보는 사람의 눈에 불편함을 주는 것입니다.

레이첼 파인스타인

반면 레아 드분(Leah DeVun)은 이러한 유형의 사회에서 탈출하기로 선택한 특정 여성 집단을 대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70년대와 80년대뿐만 아니라 오늘날에도 여성의 해방을 촉진하기 위해 유토피아적이고 혁명적인 공동체를 형성하기로 결정한 레즈비언 여성 그룹입니다. DeVun의 연구는 위대한 창의성과 문화의 장소를 구성하는 조용하고 숨겨진 공동체를 재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Leah DeVun은 “가시성은 모든 커뮤니티에 매우 중요하지만 레즈비언은 많은 역사적 삭제와 표현 부족을 겪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레즈비언에 대한 이미지를 충분히 보지 못하거나 레즈비언의 역사를 알지 못합니다. 공동체에서 여성 사진작가들은 레즈비언의 삶에 대한 자신만의 이미지를 만들어 이러한 비가시성에 대응하려고 노력했고, 나도 내 작업을 통해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레아 데분

이 텍스트의 네 주인공을 하나로 묶는 공통 스레드를 따라가면 오늘날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되는 문제를 맨뼈까지 제거하려는 의도로 다루기를 선택하는 많은 예술가를 발견합니다 . 그러므로 그것들을 정상적인 구조 내에서 바느질하고 더 이상 다른 주제로 간주하지 않고 일반적인 사회 흐름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데스피나 미코니아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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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line Van Heel의 사진이 패션 사진을 가로채는 방법

안나 프라티니 · 2일 전 · 사진술

완벽함과 젊음이 우선시되는 패션 사진계에서 셀린 반 힐(Celine van Heel)은 진정성과 독창성을 포용하는 사진작가 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테네에서 태어난 스페인과 네덜란드 혈통의 Celine의 사진계로의 여정은 불과 3년 전 91세에 그녀의 피사체가 된 할아버지에게서 영감을 받아 시작되었습니다. 극단적이고 과장된 순간을 포착하는 그녀의 재주로 인해 그녀는 우리가 알고 있는 패션 사진의 전통적인 규범에 도전하는 이미지를 창조하게 되었습니다 . 하지만 Celine Van Heel의 사진은 패션 사진과 어떻게 얽혀 있습니까?

Celine van Heel 사진의 마법은 확실히 개성과 포용성을 찬양하는 그녀의 독특한 비전에 있습니다. 사진 세계에서 Celine의 길은 할아버지를 모델로 묘사한 사진을 공유하기로 결정한 Instagram 계정인 "The Spanish King"과의 모험에서 시작하여 전환점을 맞이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사진가는 주름과 노화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여정을 시작했으며, 사진에서도 나이가 결코 제한 요소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보여주었습니다 . 

셀린느의 사진은 보그(Vogue), GQ, 로피시엘(L'Officiel) 등 유명 잡지에서만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협업은 틀에 얽매이지 않는 디자인이 패션만큼 복잡한 산업 내에서 똑같이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변화에 영감을 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Celine은 패션 사진을 변화를 위한 도구 로 사용하여 업계가 모델의 나이나 외모에 관계없이 표준을 재정의하고 다양성을 포용하도록 장려한다고 믿습니다. 

Celine Van Heel의 창의적인 프로세스는 진정성 있고 자유롭고 영향력 있는 방식으로 패션 사진과 얽혀 있습니다. 할아버지를 모델로 삼기로 한 그녀의 결정은 업계 내에서 아름다움과 나이에 대한 개념에 도전합니다. 그녀의 작업을 통해 그녀는 패션이 다양성과 독창성을 포용하도록 장려하고 개인에게 자신의 피부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대담한 색상 사용과 창의적인 재능을 통해 Celine의 이미지는 기존의 패션 사진을 넘어 진정한 예술 형식으로 발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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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례 셀린 반 힐

인공 지능: 새로운 지평과 새로운 관점

로라 토타 · 16시간 전 · 미술

최근 몇 년 동안 인공 지능은 특히 사진 분야를 비롯한 많은 분야에 엄청난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AI를 사진에 통합하면 가능성의 세계가 열리게 되면서 사진작가는 창의력을 강화하고 가장 까다롭고 가장 논란이 되는 주제인 놀라운 이미지를 생성할 뿐만 아니라 작업 흐름을 단순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갖게 되었습니다. 자동화된 편집 프로세스부터 지능형 이미지 인식에 이르기까지 AI는 사진이 생성, 편집 및 공유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미지 순수주의자들은 AI를 통해 모든 이미지, 심지어 가장 초현실적이고 현실과 동떨어진 이미지도 실현 가능해진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는 광학 기기를 만들어야 하는 사진의 경우와는 대조적입니다. 제 생각에는 이 새로운 기술의 잠재력은 그것이 수단으로 또는 목적으로 인식되는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AI가 사진의 풍경과 시각적 스토리텔링의 미래를 변화시키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AI와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우리는 이미 매우 유사한 또 다른 획기적인 전환을 경험했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의 등장으로 회화는 기록의 기능에서 벗어나 새로운 실천에 바통을 넘길 수 있게 되었다. 디지털 사진과 후반 작업 소프트웨어의 도입에서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즉, 사진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또한 새로운 전문성을 창출하는) 초기 위협은 아날로그 사진에 손실될 위험이 있는 진정성의 아우라를 부여했습니다. 암실에서도 개입이 가능했습니다.) 편집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편집 스타일의 패턴을 인식하고, AI를 통해 여러 이미지에 이를 복제하면 일련의 사진에서 일관성이 보장됩니다. 사진 작가의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공지능은 이미지 복원 및 업스케일링 분야에서 큰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딥러닝 모델의 도움으로 오래되고 손상된 사진을 보존하여 다음 세대에게 소중한 추억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작가들이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AI를 활용합니다. 실제로 인공 지능은 사진을 시작으로 한 명의 사진 작가의 스타일을 분석하고 창의적인 선호도에 맞는 새로운 접근 방식이나 구성을 제안하여 예술적 비전을 실험하고 발전시키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AI를 위한 순수한 도구 기능을 확보함으로써 연구의 특성을 잃지 않으면서 작업 흐름을 단순화하고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사진 작가를 위한 제작 시나리오가 열릴 수 있습니다. AI를 통해 생성된 이미지(따라서 프롬프트를 통해)에 대해 비판받는 것은 일종의 미학적 평면화, 즉 모든 이미지를 너무 쉽게 식별할 수 있게 만드는 형식적 획일성입니다.

우리는 이미지를 읽을 수 있도록 시선을 훈련해야 하며, 우리 각자가 촬영한 이미지에서 AI 이미지를 인식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단계는 무엇보다도 현실을 구성하는 데, 점점 더 이미지와 연결되고 있는 세계를 해독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찾는 데 있어 기본이 됩니다. 따라서 정립되어야 할 것은 AI와 연계된 바라보기의 활용과 실천입니다. 이는 우리가 점점 더 이미지 기반 사회에 살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학교에서도 소개해야 할 주제입니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텍스트와 함께 패션 및 백스테이지 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이탈리아 사진작가 Andrea Baioni가 인공 지능을 통해 제작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는 한동안 주요 소프트웨어 중 두 가지인 Midjourney와 Stable Diffusion을 모두 실험해 왔습니다.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미지가 가능한지 아닌지, 모델이 실제로 발렌티노 옷을 입고 물에 잠겼는지, 실제로 캣워크를 걸었는지, 아니면 모두 코드 덕분에 만들어진 것인지 이해하려고 하면 시선을 잃을 것입니다.  

ph. 예의 안드레아 바이오니

데릭 보아텡과 문화를 말해주는 사진 

줄리아 귀도 · 4일 전 · 사진술

미국이나 유럽의 사진작가들은 아프리카 중심부로 들어갈 때 아름다운 사진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지만, 현실을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확실히 존재하지만 유일한 것은 아닌 아프리카 대륙의 얼굴에 익숙해졌습니다. 가나, 나이지리아, 베냉 및 기타 여러 국가에 대한 생각, 채도가 높지 않고 이야기와 연결된 어두운 색상이 특징인 이미지 부정적인 의미로. 아마도 데릭 오포수 보아텡(Derrick Ofosu Boateng) 의 사진이 우리를 너무나 놀라게 하여 그것이 가짜인지, 즉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임시 세트장에서 촬영되었는지 의심하게 되는 것은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1999년에 태어난 Derrick Ofosu Boateng은 가나 에서 태어나 현재 수도인 아크라 에 거주하고 있습니다.는 몇 년 전 그의 개인 세트로 바뀌었고 항상 다음 사진을 찍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학원이나 대학에서 과정을 시작했던 많은 사람들과 달리 보아텡은 아버지가 그의 열정을 지원하기 위해 그에게 아이폰을 주었을 때만 촬영을 시작했고, 아이폰은 즉시 그가 개인적인 비전을 전달하는 수단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상상에서 벗어나 데릭 보아텡의 사진은 그곳에 사는 사람들이 형성한 조국의 진정한 영혼을 불멸화시킵니다. 

그의 사진은 실제로 폭발적인 색상, 생생하고 채도가 높은 사진이기 때문에 회색은 잊어버리세요. 팝 사진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를 가장 잘 보여줍니다. 
보아텡의 관점은 문화와 땅에 대해 매일 그 땅에 살지 않고 그곳을 고향이라고 부르지 않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부정적인 이야기와 너무 얽매이는 문화와 땅에 대한 다른 관점이자 아마도 우리에게 필요한 관점일 것입니다.

ph. 예의 데릭 보아텡

사진, 세상을 다른 눈으로 바라보는 예술

줄리아 귀도 · 4일 전 · 사진술

사전에서 "관찰"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찾아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물을 파악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사람의 성격, 상황의 현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즉, '작품'에서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사진 촬영 행위에도 적용 가능한 정의입니다. 결국, 사진이란 무엇인가, 포착하고 영원히 각인시키는 능력이 아니라면 주목받을 가치가 있는 것은 무엇인가? 관찰과 사진 사이의 연결은 본질적이고 필수적이며 필요하며, 이를 즉시 이해하고 관찰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그의 모든 작업의 ​​기본 요소라고 설명한 사람은  브라흐미 노라고도 알려진 시몬 브라만테 였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시작해보자. 인스 타그램 최초의 이탈리아 사진작가 로 알려진 시몬 브라만테(Simone Bramante)는 사진을 공부할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지만, 오히려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길을 시작했습니다. 거의 15년 동안 지속된 이 경험을 통해 그는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건전한 호기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2011년, 전 세계가 아무런 의미 없이 일상의 이미지를 공유하기 시작한 반면, 시몬은 플랫폼이 체계적이고 일관되게 사용된다면 잠재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풍부하고 채도가 높으며 화려한 색상이 특징인 그의 사진은 당시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을 즉시 관통하며, 일상적이면서도 초현실적인 분위기 에 둘러싸인 그의 피사체 는 현실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합니다. 매우 짧은 시간에 Simone Bramante 또는 오히려 Brahmino라는 이름은 Herman Hesse의 Siddharta 에서 영감을 받아 선택했으며 호평, 좋아요, 추종자 및 그의 비전, 스타일, 색상 사용을 수집하여 그의 시그니처가 되었습니다. 

2011년 이후 12년이 지난 오늘날, 브라미노는 다른 플랫폼의 도래, 후원을 받으면 판매자로 간주되던 기간, (아마도 그를 따르는) 수천 명의 젊은 사진가가 포트폴리오에서 자신의 프로필을 변화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살아남았습니다. 국내 및 국제 수준에서 계속해서 참고 자료가 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의 열쇠? 항상 관찰

시몬 브라만테(Simone Bramante)는 결코 렌즈 앞에 있는 것을 보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았고,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세상이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사람들이 무엇을 보아야 하는지 항상 관찰했습니다. 이를 위해 브라미노는 아부다비 주변의 사막, 스웨덴의 추운 숲, 호주 해안, 아프리카 심장부 등 전 세계 어디든 갔지만 그의 최신 프로젝트인 What Italy Is를 통해 그는 ( 새로운 것을 발견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그가 Collater.al의 팟캐스트인 Spigola 의 마이크에 대해 말했듯이 , " 나에게 여행은 결코 멀리 가야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반대로 여행은 문 밖에서 다른 것을 관찰하는 방법을 아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다른 눈 ». 이탈리아란 무엇인가는 우리가 잘 알고 있거나 알고 있다고 믿었던 도시, 거리, 기념물 뒤에 있는 특별한 것을 관찰할 뿐만 아니라 포착하는 능력을 가진 시몬 브라만테의 눈으로 우리 나라를 여행하는 것입니다. . 브라미노의 사진은 마치 그가 우리에게 "조심하세요, 항상 눈을 뜨세요. 왜냐하면 아름다움은 당신이 매일 하는 숙제 여행에 숨겨져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관찰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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