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감 넘치는 스마트 홈 경험을 선사하는 삼성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디진(Dezeen)이 제작한 독점 영상 에 포착된 삼성 의 뉴욕 플래그십 체험 매장은 방문객 들이 스마트 홈 에서의 삶을 상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맨해튼의 미트패킹 디스트릭트(Meatpacking District) 에 위치한 Samsung 837 매장은 브랜드에서 "대화형 놀이터"로 설명하며 방문객이 삼성의 최신 연결된 홈 장치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층에 위치한 SmartThings Home 섹션에서는 방문객들이 시뮬레이션된 스마트 홈 환경에서 연결된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는 삼성의 맞춤형 냉장고와 같은 제품이 전시되어 사용자가 터치스크린 기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연결된 주방이 있습니다.
매장에는 방문자가 콘솔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SmartThings 홈 섹션에는 방문객이 침대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프로젝터를 갖춘 어린이 침실이 있습니다.
삼성 고객은 SmartThings 앱을 다운로드하여 모든 스마트 홈 장치를 한 곳에서 연결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앱 내 SmartThings 에너지 활성화 를 사용하여 에너지 요금을 줄이기 위해 에너지 소비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방문객들이 맞춤형 색상 조합과 마감재를 포함하여 삼성 제품을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는 삼성의 비스포크 서비스 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플래그십 체험스토어를 통해 연중 다양한 토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Dezeen은 삼성과 파트너십을 맺고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기술과 지속가능성이라는 주제를 탐구하는 라이브 패널 토론을 진행했습니다.
이 강연은 Dezeen의 미국 편집자 Ben Dreith 가 진행 했으며 Barent Roth, Matthew Spencer 및 Claudia Santos를 포함한 패널이 참여하여 연결된 주택이 보다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파트너십 내용
이 기사는 Dezeen이 삼성과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작성했습니다. 여기에서 Dezeen 파트너십 콘텐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Dezeen Courses에 나열된 5개의 건축 및 디자인 단기 코스
Dezeen 코스: 컴퓨터 생성 비디오 제작을 통해 디지털 디자인 기술을 향상시키는 코스는 건축 및 디자인 에 대한 단기 코스 모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단기 코스는 패션과 고전 건축부터 창의적 사고와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자인 측면에서 실용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Dezeen 코스의 5가지 건축 및 디자인 단기 코스입니다:
Softbiome 의 Unit X9 과정은 학생들에게 단편 영화, 클립 또는 시퀀스 제작을 지도함으로써 학생들의 디지털 디자인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건축 스튜디오 BIG 의 디자인 기술 관리자인 Oliver Thomas 가 제공하는 ArchiTech Network 의 ATN 마스터클래스를 통해 건축가는 Grasshopper, Revit, Enscape 및 Rhino를 포함한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YAcademy 의 패션 건축 과정은 학생들에게 9개월 동안 고급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의 쇼룸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고전 건축 및 미술 연구소(ICAA) 의 고전 건축 여름 스튜디오 과정에서는 강의, 세미나 및 현장 방문을 통해 학생들에게 고전 디자인을 가르칩니다.
Nottingham Trent University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는 방법
Nottingham Trent University 의 창의력을 발휘하는 방법(압도적인 시대) 과정은 학생들이 자신의 웰빙에 초점을 맞추면서 창의적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디진 강좌
Dezeen Courses는 전 세계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강좌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Dezeen의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Productora는 멕시코 시티의 직물 공장을 녹색으로 장식된 아티스트 스튜디오로 전환합니다.
멕시코 건축 스튜디오 Productora는 멕시코 시티 의 콘크리트 산업 단지를 자체 사무실을 포함한 일련의 스튜디오로 복원했습니다.
프로덕토라는 원래 1920년대에 지어진 직물 공장이었던 건물을 2017년 지진 이후 사무실을 건물로 이전한 이후 점진적으로 개조해 왔습니다.
스튜디오는 원래 가구 회사를 따라 멕시코 시티의 Doctores 지역에 있는 공장의 빈 "본당"에 거주했습니다.
이후 스튜디오는 "거주하면서 천천히 단지를 재건축"해왔고, 20개 이상의 회사가 이 단지에 입주해 현재는 라구나(Laguna)라고 불린다.
리노베이션을 위해 스튜디오는 단지 내부에 초점을 맞추면서 단지가 있는지 전혀 알 수 없도록 거리를 향한 페인트 칠한 콘크리트 외부를 일반적으로 손대지 않은 상태로 남겨 두었습니다.
이 단지는 이제 새로운 순환 및 모임 공간을 만들기 위해 기존 구조물을 제거한 두 개의 안뜰을 중심으로 방향이 지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안뜰 공간 내에서 새로 지어진 콘크리트 작업장과 기존 벽돌 및 콘크리트 건물의 개조 공사가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진행될 것입니다. 스튜디오는 이 프로젝트가 "지속적인 적응과 변화" 중 하나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리노베이션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깨끗해진 안뜰과 추가된 건물뿐만 아니라 표현력이 풍부한 산책로와 부지 위에 우뚝 솟은 새로운 화물 엘리베이터였습니다.
녹색 디테일이 선택된 이유는 원래 구조물 정면의 창문과 지붕 트림에서 눈에 띄기 때문이며 이러한 녹색 디테일은 둑길과 격자형 창틀을 따라 계속됩니다.
다양한 기업의 구성원들이 모일 수 있도록 안뜰에 소셜 공간을 설치했습니다.
앞으로 Productora는 기존 구조 위에 목조 작업장을 건설하여 현재 프로그램을 유연하고 모듈식으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Laguna의 코디네이터인 Jozz Gómez는 단지의 존재가 단지 주변 환경에도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Dezeen에게 “이로 인해 더 많은 일자리가 생기기 시작했지만 동네도 바뀌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우 위험한 동네로 알려졌는데,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후에는 외국인, 학생, 젊은이들이 거리를 돌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Productora는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브루클린에 추가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최근 프로젝트 에는 빨간색과 녹색 타일로 마감된 San Miguel de Allende의 호텔 과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밝은 파란색 공동 주택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
사진은 Pablo Manjarrez의 작품입니다. Camila Cossio의 최고 사진.
"AI로 인해 새롭게 강화된 경쟁에 직면하는 것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습니다"
Zaha Hadid Architects의 패트릭 슈마허(Patrik Schumacher) 대표 는 AI가 회의론이나 두려움에 직면하기보다는 건축가에 의해 수용되어야 한다고 썼습니다 .
약 18개월 전에 Open AI의 DALL-E 2가 Zaha Hadid Architects (ZHA) 를 포함한 얼리 어답터들에게 공개된 이후 이 시스템과 유사한 인공 지능(AI) 시스템이 건축 세계를 휩쓸었습니다. 다른 많은 디자인 분야와 예술 분야에서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러한 최근 AI 시스템은 역사상 가장 빠른 채택 증가율을 누렸으며 이러한 열의는 정당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은 생산성과 창의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AI 시스템은 건축계를 강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단순한 이미지 생성을 통해 작동하기 때문에 피상적인 것으로 일축될 수 있다고 생각 하는 The Guardian의 건축 평론가 Oliver Wainwright와 같은 비평가들에게 대답하기 위해 저는 그림이 천 단어를 말할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이러한 일관된 이미지를 통해 우리는 잘 표현된 공간 구성을 만들 수 있으며, 건물의 플라스틱 관절과 재료 표현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설득력 있는 결과를 얻으려면 촉구하고 선택하는 중요한 기술을 배우고 숙달해야 합니다. 건축의 사회적 기능을 위한 명확한 시각적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건축의 역사와 이론에서 가장 중요한 교훈 중 하나를 놓친 것입니다. 케빈 린치(Kevin Lynch)의 상록수 고전인 도시의 이미지(The Image of the City)는 내 주장을 뒷받침하며, 건축 현상학과 기호학에 대한 내 글에서 이 점을 광범위하게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이미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ZHA와 보다 일반적으로 우리의 분야는 신경망 기술을 뛰어넘는 AI에 대한 더 넓은 개념을 수용하고 적극적으로 투자합니다.
제가 슈투트가르트 대학에서 건축 공부를 시작한 것은 정확히 40년 전이었습니다. 당시 인공지능은 아직 상대적으로 초기 단계였습니다. 그러나 생성적 컴퓨팅 프로세스는 UCLA/MIT의 George Stiny , Stuttgart University의 Horst Rittel 및 Frei Otto , Bartlett의 Bill Hillier , Architectural Association의 John Frazer 에 의해 이미 건축 내에서 탐구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지거나 교류하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초기에는 신경망이 이미 존재했지만 위에서 언급한 선구자들은 빅 데이터 이전에 명시적 이론 기반 프로그래밍(및 진화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는 지능형 생성 방법을 개발하고 조직 기능 최적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ZHA에서는 생성 및 분석 공간 계획 도구(기계 학습 도구 포함)와 게임 AI를 사용한 에이전트 기반 점유 시뮬레이션에 특히 중점을 두고 이러한 광범위한 전통을 바탕으로 장기 연구 개발 프로젝트와 팀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소셜 기능에 초점을 맞춘 강력한 디자인 최적화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원본 코드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항상 자기계발의 촉매제로서 경쟁을 환영합니다.
최근에 우리는 참여적인 도시 개발과 커뮤니티 생성을 촉진하기 위한 게임 기반 방법론과 도구 세트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연구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도구는 모두 노동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전문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켜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작업과 통찰력을 가능하게 합니다.
최근 빅데이터 기반 AI 도구의 물결과 관련하여 AI가 아키텍처 내에서 많은 작업을 중복시키거나 우리 직업을 완전히 대체하거나 가치를 떨어뜨릴 것이라는 우려가 분명해졌습니다.
나는 이 걱정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초기 생산성 도약, 즉 CAD 및 CGI가 도입되었을 때의 역사적 경험은 생산성 향상이 더 높은 품질의 작업, 고객을 위한 더 많은 옵션에 적용되어 더 나은 설계 및 결정에 기여했다는 것입니다. 이제 AI의 채택도 마찬가지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축 설계 비용은 새 건물을 짓는 데 드는 전체 비용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여기에 저장하는 것은 의미가 없지만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디자인 옵션의 수와 창의성을 더욱 높이는 것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경제적 비용 편익 논리에 따라 최근 수십 년 동안 총 프로젝트 비용 중 설계 비용이 차지하는 비율이 증가해 왔으며 이는 우리가 더 많이 혁신하고 질적으로 새로운 역량을 제공할수록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지 중심 생성 AI에 대한 현재의 열광으로 돌아가 보면, AI로 인해 모든 사람의 창의적 역량이 향상됨에 따라 창의적인 디자인 경쟁이 심화됩니다. 에피곤은 증식하여 원본과 구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확실히 시간과 예산 내에서 다운스트림 품질 실행은 복제하기가 훨씬 어렵기 때문에 전반적인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그러나 나는 프런트엔드 디자인 측면에서 AI로 인해 새롭게 강화된 경쟁에 직면하는 것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습니다. 나는 언제나 자기계발의 촉매제로서 경쟁을 환영합니다.
나는 ZHA의 번영뿐만 아니라 건축의 번영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처음부터 이러한 새로운 도구를 수용해 왔습니다. ZHA는 이러한 거대한 범용 시스템이 다른 어떤 건축가보다 ZHA로부터 더 많은 이미지를 흡수했다는 고유한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우리 자신의 작업을 신뢰할 수 있고 창의적으로 탐색하고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뻔뻔스럽게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시에 자체적인 맞춤형 신경망 시스템을 개발하고 자체 프로젝트 이미지 데이터 세트로 Stable Diffusion 을 보정하고 이를 특정 아키텍처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교육 방법론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인터페이스 기능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개변수와 직접적인 설계 입력을 통해 출력을 조정할 수 있는 제약 조건과 제어 기능을 통합합니다. 또한 출력을 누적하여 작성하고 일부 부분을 변경하면서 다른 부분은 변경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프로젝트별 교육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여 출력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체 서버 팜에서 이러한 모델을 실행합니다. 우리의 다음 목표는 일관된 디자인을 함께 설명하는 이미지 클러스터(앞/뒤, 외부/내부)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이는 AI 연구 및 개발 궤적의 방향을 나타내는 몇 가지 힌트일 뿐입니다. 이 공간은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신속한 결과를 얻기 위해 우리의 역량과 경쟁 우위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3D AI의 성배를 다루기 위해 대학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이 이미 매력적으로 보이기 시작했지만 이는 모두 시작에 불과합니다. 저는 ZHA뿐만 아니라 건축 분야 전체에서 최종 사용자로서 생성 AI 도구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도구의 분야별 버전 개발에 참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늘 그렇듯 저는 ZHA의 번영뿐만 아니라 건축, 건축 환경의 번영, 사회 발전에 대한 ZHA의 창의적인 기여에도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인간 번영의 일부입니다. 정말 감동적이에요.
패트릭 슈마허(Patrik Schumacher)는 자하 하디드 아키텍츠(Zaha Hadid Architects)의 대표입니다.
이미지는 DALL-E 2를 사용하여 ZHA에서 생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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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토피아
이 기사는 인공 지능(AI)이 현재와 미래의 디자인, 건축, 인류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는 Dezeen의 AItopia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네옴(Neom) 스키 리조트의 구불구불한 전망대를 설계한 Zaha Hadid Architects
영국 스튜디오 Zaha Hadid Architects는 사우디아라비아 네옴( Neom) 에 있는 트로예나( Trojena) 스키 리조트 의 일부로 산 정상 전망대를 설계했습니다 .
이 전망대는 리야드에서 열린 Cityscape 컨퍼런스 의 Neom 스탠드의 일부로 스튜디오에서 설계한 330미터 높이의 초고층 건물 옆에 전시되었습니다 . Neom은 또한 건물에 대해 두 가지 가능한 옵션을 보여주는 것처럼 보이는 구조의 렌더링을 공개했습니다.
전망대는 독일 스튜디오 LAVA 건축가 가 마스터플랜 중인 사우디아라비아 북부 트로예나 스키 리조트의 일부로 건설될 예정입니다 .
Mountain Observatory라는 이름의 이 건물은 Discover라는 이름의 Trojena 내 구역의 일부로 중앙 호수를 내려다볼 것입니다.
관점에 대한 세부 사항은 거의 공개되지 않았지만 렌더링에는 절벽 측면에서 튀어나온 밀폐된 공간이 표시됩니다. 주요 공간과 함께 한 버전은 야외 전망대를 보여주고, 다른 버전은 낮은 보조 밀폐 공간을 보여줍니다.
네옴 웹사이트에는 "산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방문객들에게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산의 가장 세밀한 세부 사항에 대한 시각적 접근을 제공하는 최고봉 파노라마 관점이 있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관점은 독일 스튜디오 LAVA 건축가가 마스터플랜 중인 Trojena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여기에는 UNStudio , Aedas , Mecanoo 및 Bureau Proberts 를 포함한 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할 수많은 호텔 및 기타 명소와 함께 스키 슬로프가 있는 건물이 포함될 것입니다 .
2022년에 발표된 이 프로젝트 개발자들은 2029년 동계 아시안 게임이 지역에서 개최되기 전에 완전히 완료될 계획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논란이 많은 프로젝트 중 하나인 Neom 에는 살기 적합성, 지속 가능성 및 인권을 이유로 비판을 받아온 The Line 이라는 170km 길이의 도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인권단체 ALQST는 네옴 현장에서 쫓겨난 3명이 사형을 선고받았다고 보도했으며 , 올해 초 유엔 인권이사회 전문가들은 사형 집행이 임박한 것에 대해 '경고'를 표명했다 . 사우디아라비아는 UN에 학대가 발생했다는 사실을 부인함으로써 대응했습니다 .
PW Architecture Office는 20세기 중반 호주 가정에 "약간의 흥분"을 가져옵니다.
호주 회사 PW Architecture Office 는 원래 건물을 존중하는 동시에 재료 팔레트에서 디자인 단서를 취하는 민감한 개조 공사를 통해 이 세기 중반 주택 의 행운을 되살렸습니다 .
Park Lane 하우스는 원래 1962년 Carlingford Home Fair를 위해 유명한 호주 건축가 Neville Gruzman이 설계한 후 1964년 시드니의 랜드마크 Grace Building 공사로 유명한 건설 회사 Kell & Rigby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
PW Architecture Office 의 창립자인 패디 윌리엄스(Paddy Williams)는 해당 주택이 2022년에 시장에 출시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건축학적 호기심으로 살펴보러 나섰습니다.
스튜디오는 여러 번의 냉담한 개조 작업을 거쳤음에도 불구하고 1964년 주택의 실내와 실외 공간 사이의 흐름감과 디자인, 건축 및 재료의 품질에 즉시 매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정원과 연못을 지나 현관으로 이어지는 퍼걸러와 열주가 만들어내는 도착감을 좋아했습니다."라고 Williams는 말했습니다.
"파빌리온 스타일의 날개는 공유 공간과 개인 공간을 분리하며, 퍼걸러가 집과 테라스를 감싸며 정원의 다양한 공간을 구성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 관행은 결국 다른 모더니스트 건축 애호가들을 위한 단기 임대로 집을 구입하고 개조하게 되었습니다.
Williams는 "우리는 프로젝트를 정의롭게 수행하고 계획 요소와 재료를 의도한 대로 유지해야 한다는 진정한 책임감을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20세기 중반의 경이로움을 처음 만들어졌을 때와 마찬가지로 약간의 흥분을 불러일으키고 싶었습니다."
PW Architecture Office(PWAO)는 평면도가 여전히 성공적으로 작동한다고 생각하여 이를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두고 집의 원래 특성을 되살리고 축하하는 동시에 21세기 생활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시작했습니다.
Williams는 Dezee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세련된 팔레트와 집과 정원의 연결을 통해 즉각적인 휴식과 평화를 느낄 수 있는 20세기 중반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해석하도록 디자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낡은 카펫을 제거하면 집에 원래 있던 호주산 사이프러스 바닥판이 드러났으며, 이 바닥판은 샌딩 및 광택 처리되어 새단장되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PWAO가 작은 거실, 주방 및 일부 욕실의 비닐 바닥재를 "내구성이 있고 유지 관리가 적은" 마이크로 시멘트로 교체했습니다.
메인 거실에서는 원래의 오레곤 목재 기둥을 노출시키기 위해 거짓 천장을 제거했으며 현재는 견목 목재와 타일 칸막이로 채워져 있습니다.
Williams는 "심각하게 손상된 석고보드를 끌어내렸을 때 기둥의 상태가 매우 좋았고 질감도 아름다웠기 때문에 그대로 전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천장 높이를 높이고 빔의 규모와 리듬을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패널이 있는 현관 홀에서는 원래 자생 검은콩 목재를 약간만 관리하면 집 전체의 문에서도 볼 수 있는 풍부하고 다양한 색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PWAO는 헤드보드, 계단 디딤판 및 통합 선반 전반에 걸쳐 패널링 및 디테일링을 위한 기능 목재로 아카시아를 사용했습니다.
스튜디오는 "우리는 이러한 아카시아 요소를 재미있는 패턴으로 사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집 주변에서 사용되는 원래 검은콩 목재와 지속적인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더 넓은 거실 공간에는 양면 벽난로가 거실과 식사 공간의 구역을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되며, 벽은 재활용 목재 섬유로 만든 복합재인 질감이 있는 목모 패널로 마감되었습니다.
"실제로는 일반적으로 천장에 사용되는 열 및 음향 패널입니다."라고 William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벽에 질감을 더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집 전체에 테라코타 타일이 재료 팔레트를 통해 형성된 따뜻한 흙 느낌을 더해줍니다.
"모자이크 타일은 입구 로비에 있던 원래 테라코타 타일의 영향을 받았습니다."라고 건축가는 설명했습니다. "우리가 사용한 작은 그리드는 더 큰 원래 테라스 타일과 집 자체의 그리드와 대조되어 규모에 맞는 플레이를 만들어냅니다."
배선이 교체되었을 때 PWAO는 집을 스마트 홈 기술과 통합하여 조명, 난방, 팬 및 관개를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게 하여 현대적인 미학과 현대적인 편리함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기회도 얻었습니다.
Dezeen은 최근 시대적 요소와 현대적 요소를 결합한 8세기 중반 주택 개조 공사를 8건이나 마무리했습니다 .
그중에는 젊은 고객과 그녀의 개를 위해 현지 스튜디오 Design Theory가 업데이트한 인테리어를 갖춘 또 다른 1960년대 호주 주택도 있었습니다.
사진은 모니크 로빅( Monique Lovick) 이 촬영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