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일주일 동안 매일 바나나를 먹었습니다


많은 미국인들이매일
바나나를 먹습니다!
의사는 클리블랜드 클리닉 영양 전문가의 통찰력(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바나나 요리)을 바탕으로 이 인기 있는 과일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관찰하기 위해 일주일 동안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바나나
에는 보편적으로 매력적인 점이 있습니다(꼭 그래야만 했어요!).
바나나는 시리얼로 완벽하게 자르고,
스무디에 아름답게 섞이고,
바쁜 아침에 함께하고,
때로는 디저트에 몰래 들어가는 일상 과일입니다.
빠르고 건강에 좋은 음식이 필요할 때 하나를 잡는 순전한 편의 요소 덕분에 미국인들은 이 열대 보물에 대한
바나나입니다.
Mayo
Clinic에서는평균 미국인이 연간 27파운드 상당의
바나나를 먹는다고 제안합니다.


바나나는 이동 중에 쉽게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알려지지 않은 몇 가지 건강상의 이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영양 지도 및 당뇨병 예방 자격증을 취득한 숙련된 가정의로서,
의도적으로
바나나를 섭취하게 된다면 무엇을 관찰할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나는클리블랜드 인간 영양 센터의 등록 영양사 영양사인
Maxine Smith,
RDN,
LD
로부터 심층적인 지혜를 구하면서 정기적인
바나나 섭취를 더욱 늘렸습니다 .
매우 즐거운 한 주 동안 제가 배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나나의 건강상의 이점


바나나는 종종 자연이 제공하는 가장 편리한 간식 중 하나로 여겨지지만,

바나나에 대한 호평은 접근성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및 영양 전문가인 Smith는
바나나의 영양학적 이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바나나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녹말이 많은 과일입니다.
그들은 섬유질,
비타민 B6의 좋은 공급원이며 상당한 양의 비타민 C,
칼륨 및 망간을 식단에 기여합니다.
그들은 하루 동안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탄수화물 공급원을 제공합니다.

바나나가 너무 당분이 많아 건강에 좋지 않다는 소문을 들어본 적이 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바나나에 실제로 설탕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
,
그리고 이것이 정크 푸드나 탄산음료를 먹는 것과 완전히 다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히
바나나의 탁월한 영양소인 칼륨에 대해 Smith는 "
칼륨은심장 근육을 포함하여 근육이 적절하게 수축하도록 돕는 중요한 영양소"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칼륨이 혈압 조절에 도움이 되는 중요한 영양소이며 건강한 신장 기능을 지그러나 그녀는 바나나를 좋아하는 일부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주의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vertical-align: inherit;">그러나 그녀는
바나나를 좋아하는 일부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주의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신장이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 경우
바나나와 같이 칼륨이 풍부한 식품 섭취를 제한해야 하는지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바나나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몸에 칼륨이 축적되어 건강에 위험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먹는 것이 얼마나 자주 건강에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바나나의 풍부한 영양 성분과 얼마나 많은 미국인이
바나나를 좋아하는지를 고려하면 얼마나 자주
바나나를 먹어도 괜찮은지 궁금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Smith는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며 다양한 다른 식물성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일주일에
바나나 섭취량에 대한 구체적인 권장 사항은 없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다양성은 금이다.
매일 또는 매주 과일 믹스의 일부로
바나나를 선택하는 것이 건강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양사의 더 큰 경험 법칙은 무엇입니까?하루에 [대략] 과일 3인분을 목표로 삼으세요.

영양사가
바나나가 이상적인 운동 식품인 실제 이유를 공유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매일
바나나를 먹었다

일주일 내내 나는
바나나를 먹었고,
고전적인 인기 메뉴를 수용하면서 새로운 요리법을 실험했습니다.

바나나 본연의 단맛이 돋보이는 심플한 스무디를 시작으로 다음 날에는
바나나의 크리미한 식감과 블루베리
,
아삭아삭한 그래놀라의 신맛이 어우러진 상큼한 아사이볼을 만들었어요
.

주중에는 토스트에 아몬드 버터를 바르고
바나나 조각을 천연 달콤한 토핑으로 사용했습니다(약간의 계피 포함).
평범한
바나나와 땅콩 버터 콤보는 고전적이고 에너지가 가득한 스낵을 제공했으며,
세 가지 재료로 구성된
바나나 팬케이크는 아침 식사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베리를 먹으면 8주 안에 심장과 뇌 건강이 향상될 수 있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매일
바나나를 먹으면서 더 규칙적이 되었어요

정기적으로
바나나를 식단에 포함시키면 더 부드럽고 일관된 소화 경험이 가능해졌습니다.
나는 덜 부풀어 오르고 규칙적인 배변을경험했습니다.


바나나가 변비를 일으킬 수 있다는 노부인 이야기가 있지만 과학적으로는 부정확합니다.
Smith는 반대 효과를 설명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바나나는
배변을 규칙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용성
섬유질 과 불용성 섬유질을 모두 함유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이 섬유질은 음식이 위장을 통과하는 속도를 늦추고 더 부드럽고 부피가 큰 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바나나의 섬유질은 귀중합니다.
섬유질은 장내 건강한 박테리아를 위한 비료와 같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제 우리는 장 건강을 최적화하고 음식의 좋은 소화 및 흡수를 위해 다양한 건강한 장내 세균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신이 몰랐던
바나나 건강상의 이점을 읽어보세요.

의사가 말하는 장 건강을 재설정하는 5가지 쉬운 단계

매일
바나나를 먹으니까 에너지가 더 생겼어요

일주일 동안 가장 눈에 띄는 효과 중 하나는 에너지 수준이 눈에 띄게 상승했다는 것입니다.
과일은
일반적으로 식단에서 탄수화물과 설탕의 주요 공급원이기 때문에 당연히 나쁜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과일과 같은 전체 식품의 탄수화물과 설탕은 설탕,
단 음료,
사탕,
쿠키,
흰 빵과 같은 가공된 탄수화물 및 설탕 공급원과 신체에서 훨씬 다르게 작용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바나나의 천연 설탕이 가공 설탕에서 얻을 수 있는 일시적인 에너지와는 다른 느낌의 에너지를 제공한다는 것은 명백했습니다.

바나나는 꾸준한 에너지 방출을 제공하여 신체가 날카로운 스파이크와 그에 따른 충돌에 노출되지 않도록 합니다.

매일
바나나를 먹으면 기분이 좋아졌어요

매일
바나나를 먹으면 놀랍게도
기분이좋아졌습니다 .
바나나는 기분 조절 및 인지 기능과 관련된 신경 전달 물질인 세로토닌 생성을 돕는 트립토판과 비타민 B6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신체는 트립토판이나 비타민 B6를 자연적으로 생성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구성 요소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기분이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기분 향상이 필요하십니까?영양 생화학자는
바나나를 먹으라고 말합니다.

고려해야 할 주의 사항

나는 긍정적인 경험을 하면서
바나나를 너무 많이 섭취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단점에 대해 Smith의 조언을 구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바나나는 다른 과일에 비해 칼로리가 높고 탄수화물이 풍부합니다.
예를 들어,
4인치 크기의
바나나 조각에는 딸기 한 컵과 거의 같은 양의 칼로리와 탄수화물이 들어 있습니다.

바나나를 너무 많이 먹으면 칼로리와 탄수화물 섭취량이 늘어날 수 있으며,
이는 체중을 관리하거나 혈당을
조절하려고 할 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클리블랜드 클리닉 영양 전문가는 또한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은 주의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잠재적인 소화 문제를 피하기 위해 쉽게 섭취하세요.


바나나를 식단에 포함시키는 재미있는 방법

Smith는 요리에 대한 영감을 얻었습니다.
저와 제 손녀는 냉동
바나나 덩어리를 복숭아나 베리 같은 다른 과일과 섞어 블렌더로 '아이스크림'을 휘젓는 것을 좋아합니다.

바나나가 있어서 두껍고,
부드럽고,
달콤해요!
또 다른 인기 제품: "으깬
바나나는 머핀
,
달콤한 빵 과 같은 구운 식품에 사용하기 좋으며
레시피에 설탕과 기름을 덜 넣을 수 있습니다.
"
아늑한 제과류를 만드는 계절에 접어들면서 시기적절한 조언을 드립니다.

이 과일이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로 최고의
바나나인 것은 당연합니다.
적당량과 다양한 기타 건강 식품과 함께
바나나를 섭취하면 거의 모든 사람의 식단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 나는 일주일 동안 매일 베이컨을 먹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 영양 전문가는 이것이 10가지 "완벽한 단백질"이라고 말합니다.
  • 최근 연구에서는 지금이 저녁을 먹기에 가장 건강한 시간이라고 말합니다
  • 이 베리를 먹으면 8주 안에 심장과 뇌 건강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패트리샤 바라칼로 박사,<br> DO

패트리샤 바라칼로 박사,
DO

Tricia는 1차 진료 경험이 있는 정골의학 의사입니다.
그녀는 Lake Erie 정골의학 대학에서 의학 학위를 받았으며,
스포츠 의학 및 정형외과 분야에서 임상 연구를 수행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치료법 및 요법 개발에 기여하려는 열망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CDC가 인정한 전국 당뇨병 예방 프로그램의 인증된 라이프스타일 코치로서 개인이 지속적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Varacallo 박사는 특히 건강,
웰빙,
슬픔에 관해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상실과 간병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슬픔의 여정을 헤쳐나가는 사람들에게 지원과 격려를 제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직업 생활 외에 그녀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플로리다의 햇살 가득한 해변을 여행하고 탐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