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유대인이니까'


우리
유대인과 이스라엘인은 반유대주의의 표적 그 이상입니다.
우리는 친절함,
존엄성,
공동 목적으로 함께 뭉쳤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이 2023년 10월 12일 텔아비브에서 이스라엘 군인과 대피한 주민들을 위한 구호품과 보급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Gil Cohen-Magen/AFP)

Linor Attias는 공포에 낯설지 않습니다.
United Hatzalah 의 선임 자원
봉사 의료진이자 전 세계적으로 조직의 재난 구호 노력의 리더로서 그녀는 상당한 부상을 입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지난주 10월 7일 Be'eri에서 본 것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Attias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는 CNN의 Jake Tapper에게8~9세쯤 된 어린 소녀가 있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녀의 손을 잘랐어요… 다 잘라냈어요.손이 없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숨을 쉬고 있었고,
그녀는 단지 떨고 있었습니다… 지혈대를 시행했지만 그것이 그녀의 마지막 숨이었습니다.
그녀의 마지막 숨!나는 거기에 없었습니다… 나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일찍 거기에 없었습니다.

"그녀는 몇 시간 동안 너무 많은 피를 흘렸습니다.
" Attias는 떨리는 목소리로 계속 말했습니다.
거기에는 아무도 없었고,
심지어 그녀 근처에도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녀는 너무 두려웠습니다.
그녀의 눈은… 혼자서… 어떤 사악한 악마가 이런 종류의 것을 만들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작전. 그녀는 마침내 씁쓸하게 내뱉었다.

그런 공포에 대한 그런 임상적인 단어.

Attias가 우는 모습을 보면서 나는 마지막으로 그녀가 말하는 것을 들었던 때가 떠올랐습니다.
그 당시 나는 아름답게 장식된 예루살렘 홀에 앉아 있었고,
그 주위에는 우아하게 옷을 입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우크라이나의 독립 기념일을 축하하고 러시아의 잔혹 행위에 맞서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해 몸을 던진 수많은 이스라엘 조직과 개인을 기리기 위해 모였습니다.
Linor Attias는 United Hatzalah를 대표하기 위해 그곳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무대에 앉아 전문적이고 수집적인 태도로 화재 현장에서 환자를 구출하는 방법과 자국에서 Hatzalah 팀으로 봉사할 수 있도록 우크라이나 자원봉사자를 훈련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왜 이 일을 하는지 나에게 묻습니다.
라고 그녀는 어느 시점에서 말했습니다.
그리고 진실은
그들(환자)이
유대인이기 때문에 우리가 이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누군가를 치료하기 전에
유대인인지 아닌지 물어보는 것과는 다릅니다!
아니요. 우리
유대인이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

나는 Attias가 Hatzalah 장비를 착용하고 형언할 수 없는 일을 묘사하려고 애쓰며 울고 있는 것을 보면서 이 말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유대인이니까요. 참 단순한 말입니다.
그리고 이상하게도 두 가지 매우 다른 유형의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의 질문은 공포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왜 어린 소녀의 손을 자르고 그녀가 몇 시간 동안 피를 흘리며 죽도록 혼자 내버려 두겠습니까?
왜 인간은 평화로운 마을과 음악 축제에 침입하여 무고한 사람들을 강간,
살해,
납치하고 픽업트럭 뒤에 그들의 시체(살아있든 죽었든)를 전시하는 걸까요?

왜 아이비리그 대학의 젊은 미국 학생들은 표지판에 만자를 달고
유대인 동료들을 괴롭히는 것이 합법적이라고 생각할까요?

안타깝게도 대답은 우리는
유대인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조상들이 잘 알고 있던 대답이다.
소련의 청년이었던 아버지는 자신이
유대인이기
때문에 차별과 증오에 직면할 것이며 전문적인 미래를 얻기 위해 특히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다.나치가 폴란드로 진격했을 때,
어머니의 아버지는 그가

유대인이기 때문에
동쪽으로 탈출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다 .외증조할머니는자신이
유대인이었기 때문에
어렸을 때 포그롬에서 고아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다 .

우리의
유대인성은 비에리에서
유대인 소녀의 손을 자른 살인자들의 피의 욕망과 미국 대학의 안전한 곳에서 그 살인자들을 지원하는 학생들의 기쁨의 기초가 되는 하나의 진실입니다.

그러나 매우 다른 질문에도 동일한 대답이 적용됩니다.
애초에 우리는 왜 여기 이스라엘에 있습니까?
다른 나라의 형제 자매들이 우리에게 관심을 갖는 이유는 무엇이며,
우리도 그들에게 관심을 갖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우리는 10월 7일부터 군인들을 위한 전술장비 모금,
북과 남의 가족 접대,
버려진 들판에서 방울토마토 따기 등 모든 일에 몸을 던지며 서로 도울 수 있는 방법을 필사적으로 모색해온 걸까?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대답은 우리는
유대인이기 때문입니다.
입니다.

우리는
유대인이기 때문에 여기 이스라엘에 있습니다.
우리는
유대인이기 때문에 동료
유대인들에게 관심을 갖고 있으며,
수천 년 동안 이 친밀한 친족 관계를 소중히 여겼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 돕고 지원하면서 우리 조상들이 한 세대의
유대인 자녀에게서 다음 세대로 사랑스럽게 물려준 가치를 다시 되새기며,
이스라엘 전체는 서로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한 생명을 구하는 자는 구원하는 자니라고 가르쳤습니다.
온 세상 그리고 보라,
내가 오늘 생명과 번영,
죽음과 역경을 네 앞에 두었으니… 생명을 택하라.

Linor Attias의 말이 답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질문은 제가 보기에 우리가 공유하는 매우 다른 두 가지 언약을 나타냅니다.

유대인으로서 우리 모두는 Rabbi Joseph B. Soloveitchik이 운명의 언약이라
부른 것의 구성원임을 공유합니다.
유대인으로서 우리가 표적이 되고 미움을 받는 것은 운명이었습니다.
지난 달 우리는 우리 자신의 국가를 건설하거나 자유 민주주의 체제에서 살아간다고 해서 이 운명을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운명의 언약은 이야기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또 다른 언약이 열려 있습니다.
Rabbi Soloveitchik이
운명의 언약이라고불렀던 언약입니다 .운명은 운명과 달리 목적지,
즉 목적의식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운명의 언약과는 달리 우리(
유대인이든 이스라엘인이든) 모두가 가입하기로 선택해야 하는 언약입니다.

10월 7 일이후 지난 30일 동안우리는 바로 그 일을 하기로 선택해 왔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돕기로 선택했고 또 선택했습니다.
요즘 길을 걷다 보면 지역 청소년들이 피난민 아이들을 돌보고 있고,
아줌마들이 예비군 가족들에게 식사를 나르는 모습이 눈에 띈다.
낮 동안 사라졌다가 햇볕에 그을린 채 다소 굳어져 돌아오는데,
낯선 사람의 밭에서 호박을 수확했다는 이야기로 가득 찬 이웃들을 만난다.
이곳에서 지원과 자원봉사를 하기 위해 날아온 해외 친구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집에 오면 아이들이 그럼 오늘은 누가 도와줄까?
라고 묻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가치를 받아들이고 이를 옹호하기로 선택했고 또 선택했습니다.
모든 곳의 회당은 우리가 공유하는 유산에서 배우고,
치유하고,
힘을 얻기 위해 함께 모이는 행사를 연달아 조직해 왔습니다.
예술가와 대중 지식인들은 팟캐스트와 무료 Zoom 세션을 내놓고 역사와 예술을 바탕으로 가능한 미래를 구상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나의 미국 친구들은 자신들의
유대인 정체성에 대한 자부심으로 가득 차서 야유하는 군중들 앞에서 감히 우뚝 섰던 "이스라엘과 함께하라" 집회에서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안에 함께 있기로 선택했고 또 선택했습니다.
내가 모르는 사람들의 장례식에 서서,
내가 모르는 다른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을 때,
나는 이 관계가 얼마나 깊은지 봅니다.
그리고 수많은 이스라엘의 비
유대인 시민들이 이 공동의 노력에 동참하여
싸우고,
돕고,
생명을 구하는것을 볼 때 ,
나는 이스라엘의 운명에 대한 우리의 언약이 얼마나 광범위하고 풍부할 수 있는지를 봅니다.

이 전쟁,
이 고통,
우리가 공유하는 이 운명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주위를 둘러보면
유대인과 비
유대인을 막론하고 우리의 운명 언약의 소극적인 고통을 우리가 공유한 목적,
운명의 언약이라는 빛나는 힘으로 바꾸는 수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그리고 이 공동의 헌신 속에서 저는 희망을 찾습니다.

 

우리는 도덕적 명확성의 선을 다시 그려야 합니다

아기 학살,
여성 강간,
민간인 참수 등을 '영웅적'이라고 찬양하는 것은 우리 공동 인류애에 대한 오점이다

시위대는 2023년 10월 28일 런던에서 열린 '팔레스타인을 위한 행진' 동안 플래카드를 들고 팔레스타인 깃발을 흔들며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의 전쟁 휴전을 요구합니다.<BR>  (헨리 니콜스/AFP)

시위대는 2023년 10월 28일 런던에서 열린 '팔레스타인을 위한 행진' 동안 플래카드를 들고 팔레스타인 깃발을 흔들며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의 전쟁 휴전을 요구합니다.
(헨리 니콜스/AFP)

10월 8일,
하마스가 아직도 자행하고 있는 이루 말할 수 없는 테러리스트 잔혹행위에 대한 뉴스가
유대인 공동체에 계속해서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회당에 있었고 종교적인 휴일이었기 때문에 일반적인 방식으로 뉴스에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타락의 깊이는 이미 우리에게 고통스러울 정도로 분명했습니다.
바로 그날 맨체스터에서는 대규모 시위가 열렸습니다.
그들은 "맨체스터는 팔레스타인 저항을 지지합니다"라고 적힌 배너를 들고 행진했습니다.

나는 그 말에서 약간의 모호함을 찾아보았지만 그런 것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잠자는 곳에서 아기를 고의적으로 학살하는 행위,
여성을 강간하고 집에서 민간인을 참수하는 행위를 '저항'으로 규정할 수 있는 세계관을 보여줍니다.
주최측은 온라인에서 가해자들을 '영웅'이자 '용감한 전사'로 묘사했으며,
이들에게 '무조건적인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그 행진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진정으로 그러한 야만적인 행위에 동참하고 싶었습니까?
나는 진심으로 그들이 그러지 않기를 바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무고한 팔레스타인인의 복지만을 옹호하려는 사람들과 하마스의 잔혹한 테러를 지지하는 사람들 사이의 경계가 심하게 모호해졌다는 것은 이보다 더 분명할 수 없습니다.

그 경계는 후속 시위에서 여전히 흐릿하게 남아 있는데,
소수는 깃발과 구호를 통해 자랑스럽게 극단주의를 드러냈고 대다수는 그들과 함께 서 있었습니다.
소수의 모스크에서 행해지는 설교에서도 유사한 경계가 흐려져
유대인에 대한 증오와 심지어 폭력을 선동하는 반면,
대다수의 저명한 무슬림 성직자들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소수의 학생과 강사가 "인티파다"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는 반면 대다수는 무관심해 보이는 대학 캠퍼스에서는 그 내용이 흐려집니다.

우리는 지체 없이 이러한 도덕적 명확성의 선을 다시 그리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중동 분쟁에 대한 귀하의 견해가 무엇이든,
우리는 분명한 사실에 눈을 떠야 합니다.
무고한 민간인에 대한 고의적인 학살을 공개적으로 기뻐하는 사람들과 그들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피하려는 사람들 사이에는 피할 수 없는 도덕적 균열이 있습니다.
자국민을 보호하기 위한 군사 작전에 해를 끼치는 행위입니다.

비전투원을 인간 방패로 사용하는 사람들과 이를 사용하는 것을 방해하는 사람들 사이에는 도덕적 틈이 있습니다.
자신의 생명 모독을 전 세계가 볼 수 있도록 자랑스럽게 방송하는 사람들과 무고한 생명의 부주의한 손실을 비극으로 명백히 애도하는 사람들 사이에는 도덕적 틈이 있습니다.
강간,
고문,
신체 훼손,
화형,
아동 살해 등 비인간적인 전쟁 범죄를 긍정적으로 찬양하는 사람들과 그러한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밝혀진 사람을 즉시 기소하는 사람들 사이에는 도덕적 틈이 있습니다.

대조적인 세계관은 하마스 지도자들이 직접 외치는 것보다 더 극명하게 제시되는 곳은 없습니다.
"우리의 적들이 생명을 사랑하는 것처럼 우리는 죽음을 사랑합니다.
"
이것은 완곡한 표현이 아닙니다.
이것은 10월 7일의 잔혹행위를 몇 번이고 반복하겠다고 약속하고 이를 위해 무고한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선언한 테러조직입니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하마스와 이스라엘 사이의 도덕적 거리를 망각한 것 같다는 것은 우리 인류의 오점입니다.

물론,
이 중 어느 것도 가자에서 전개되고 있는 인도주의적 위기의 심각성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아니지만,
무고한 팔레스타인인의 복지를 옹호하는 것은 하마스의 야만성을 명쾌하게 비난하는 것과 병행되어야 합니다.
실제로 팔레스타인 국민에게 하마스보다 더 나쁜 적은 없기 때문에 그것은 그것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이것은 오늘날 세계가 10월 6일과 다른 곳이라고 느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나는 파리의
유대인 학교에 대한 폭탄 위협,
베를린의 회당에서 방화 시도,
심지어
유대인의 피를 요구하는 폭력적인 폭도를 언급하는 것이 아닙니다.
,
러시아의 공항을 습격하는 사건은 이러한 사건만큼이나 끔찍했습니다.
하마스의 "저항",
"지하드",
"봉기",
"인티파다"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 어느 때보다 명확해야 하는 바로 그 순간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이러한 것들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세상이 다르게 느껴집니다.
영국과 세계 전역의 도시.

이것은 혐오스러운 극단주의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이름으로 부르고 그것을 무시할 수 있는 도덕적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가까운 공공장소로 오세요: 총.총이 많아요.

부적절한 정신 건강,
가정 폭력 점검으로 인해 완화된 총기 규제로 인해 개인 소유가 세 배로 늘어날 것입니다.

예시: 2015년 10월 18일,<BR> 헤르츨리야의 올림픽 사격장에서 이스라엘군이 권총 사격을 연습하고 있습니다.<BR> (Tomer Neuberg/Flash90/File)

예시: 2015년 10월 18일,
헤르츨리야의 올림픽 사격장에서 이스라엘군이 권총 사격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Tomer Neuberg/Flash90/File)

이스라엘은 1948년 이후 가장 심각한 비상사태에 직면해 있으며,
시민의 개인 보안을 강화하는 것은 분명히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로,
이스라엘 정부는 최근 권총 면허를 신청할 수 있는 이스라엘 시민의 수를 늘리기 위한 새로운 규정을 통과시켰습니다.

새로운 규정은 수십만 명의 시민이 필요한 점검이나 감독 없이 영구적으로 권총을 휴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권총 면허 자격에 대한 임계 조건 및 기준에 대한 변경 사항은 현재 긴급 상황에서 너무 빨리 통과되었으며,
공공 장소에 권총이 유입될 때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 결과에 대한 생각은 거의 없었습니다.

미국과 달리,
전쟁 전 이스라엘의 총기 규제는 상대적으로 엄격했습니다.
총기 면허는 일상 생활에서 이러한 추가 보안이 필요하거나 IDF에서 광범위한 전투 서비스로 인해 총기 사용 경험이 있는 민간인에게만 부여되었습니다.

새로운 규정은 이스라엘의 개인 권총 면허 자격을 극적으로 확대합니다.
이러한 변경 이전에는 권총 면허를 소지한 시민이 약 170,
000명이었습니다.
이 규정이 승인되면 이 수치는 3배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규정이나 이스라엘 총기법에는 면허를 발급받기 전에 신청자의 정신 건강이나 사회 복지 기록에 관한 적절한 배경 조사를 수행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자살 경향이 있는 사람이나 가정 폭력 피해자에 대한 새로운 규정이 미칠 수 있는 영향은철저하게 조사되지 않았으며 현재 널리 배포되는 권총의 잠재적인 범죄적 사용도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어렵고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에 인구 사이의 무책임한 무기 배포가 국가의 긴장을 증가시킬 뿐이라는 것입니다.

새로운 규정은 권총 면허 자격 기준을 크게 줄였습니다.
예를 들어,
전 IDF 군인이 권총을 획득하는 기준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전에는 군대에서 "07 소총병 훈련" 이상으로 알려진 훈련을 받은 전직 IDF 군인만이 개인 권총 면허를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규정은 전투병으로 복무한 개인이 민간 영역에서 자유롭게 권총을 휴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국가안보부 장관 Itamar Ben Gvir는 전투 복무를 완료하지 않았지만 21세 이상이며 총기 면허 자격을 부여하는 것으로 정의된 장소에서 거주하거나 공부하는 IDF 군인을 포함하도록 새로운 규정의 적용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서안 지구 포함).

크네세트가 통과시킨 규정의 범위는 새로운 규정이 단지 현재의 긴급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현 국가안보부 장관이 전쟁 전부터 추진했던 보다 광범위한 의제를 발전시키려는 것이라는 심각한 우려를 불러일으킵니다.

Ben Gvir는 실제로 전쟁이 일어나기 몇 주 전인 3개월 전에 규정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국가안보부의 업무를 감독하기 위한 크네세트 국가안보위원회의 비준을 위해 이를 제출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의장은 Ben Gvir 소속 정당의 Knesset 회원입니다.
토론에서 그의 목표는 Ben Gvir의 요청에 따라 같은 날 새로운 규정을 승인하는 것이었습니다.
장관이 현 비상사태 중에 크네세트 승인을 위한 규정을 제출함으로써,
전쟁과 관련 없이 이미 추진하고 있던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정책을 진전시키기 위해 상황을 이용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크네세트 논의에 앞서 배포된 버전에서는 현재 안보 상황이 지속되는 동안 해당 규정이 일시적으로 적용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순간에 국가안보부는 크네세트 국가안보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이러한 급진적인 변화를 영구적으로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마지막 결정은 특히 크네세트에서 논의를 적절하게 준비하고 모든 이해 당사자가 대표될 수 있는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규정 승인을 위한 적절한 절차를 위반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위원회 법률자문단은 규정이 영구적이라고 생각했다면 현 시점에서 규정 논의를 반대했을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했다.

비상정부가 구성됐을 때 네타냐후의 리쿠드 수뇌와 중도파의 합의가 없는 한 정부는 국방 목표 달성,
연속성 보장,
경제 안정에 필요한 결정에만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블루 앤 화이트 파티.
규정 적용에 대한 기한을 정하지 않고 국가 안보부 장관이 권총 면허에 관한 이 새로운 정책을 도입한 것은 이러한 범주에 속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국가안보부가 면허 취득자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고 감시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사태의 심각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따라서 예를 들어,
국방부는 개인 권총과 관련된 특이한 사건을 추적하지 않으며,
시민이 총기를 소유한 가족 구성원의 위험한 행동에 대해 경고하려는 경우 익명으로 국방부에 신고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무기는 면허증 발급 전 광범위한 신원 조사 및 면허증 소지자 모니터링을 포함하여 상식적인 예방 조치가 적용되는 경우에만 시민들에게 배포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위험한 새로운 규정에 대한 공개 토론이 일어나기 전에 비상사태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한편 국가 안보부가 치명적인 무기를 보장하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 비극이 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잘못된 손에 넘어가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하마스와 이스라엘은 서로 다른 세계에 살고 있다

이스라엘은 복수를 위해 인질을 잡을 생각은 결코 하지 않을 것이며 설사 그렇게 한다고 해도 하마스는 개의치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들 정당은 어떻게 평화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까요?

하마스는 이슬람 근본주의 운동으로,
그 궁극적인 목표는 모든 인류를 이슬람교로 개종시키는 것입니다.
내부 구조는 신학자이자 정치인으로 활동하는 소수의 지도자 집단 내 협의를 기반으로 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옹호하는 방법은 무장 투쟁이며,
이것이 "지하드"라는 단어를 해석하는 방식입니다.
이 용어는 설득에 의한 개종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하마스가 옹호하는 방식은 아닙니다.
사회적 결속과 약자,
젊은이와 노인에 대한 보살핌이 확실히 메시지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하마스가 많은 무슬림들에게 널리 인기를 끌게 된 것은 바로 이러한 사회적 측면 때문입니다.

무장투쟁에서 하마스는 서구에서 소위 자유주의적,
인본주의적 관습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이스라엘에 대한 하마스의 투쟁은 비대칭 논쟁의 전형적인 사례입니다.
이스라엘과 그 지지자들은 상대적으로 자유주의적인 서방의 전통을 고수하거나 적어도 그것을 고수한다고 선언하지만,
하마스는 그러한 고려 사항에 구속되지 않습니다.
양측은 서로 다른 두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하마스의 동맹자는 다양한 인종의 이슬람교도들 사이에서 찾을 수 있으며,
주요 중심지 중 하나는 알 타니 가문이 통치하는 엄청난 부를 가진 작은 공국인 카타르입니다.
이스라엘 정부는 무한한 지혜로 실제로 카타르 대표자들이 이스라엘 영토를 통해 하마스에 자금을 이체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하마스의 급진주의를 누그러뜨리고 팔레스타인의 마흐무드 압바스(아부 마젠) 권위를 약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했을지 모르지만,
이는 호랑이를 타고 미소를 지은 니제르 여인에 대한 영국의 유명한 희곡 중 하나를 생각나게 합니다.
부인과 함께 타고 돌아오는 길,
그리고 호랑이 얼굴에 미소가 떠오릅니다.
확실히 하마스의 얼굴에는 미소가 있고,
이스라엘은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 민간인에게 심각한 해를 끼치지 않으면서 하마스와 싸워야 하는 극도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상황의 새로운 요소는 하마스가 민간인을 인질로 잡는 것인데,
이는 이스라엘 보안 기관의 상황을 끝없이 복잡하게 만듭니다.
인질을 잡는 것이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인질은 고대부터 적들에 의해 납치되어 왔으며 일반적으로 몸값을 요구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이스라엘 사회의 자기 이해에서 각 구성원에 대한 공동체의 책임은 매우 중요한 가치이며 하마스가 억류하고 있는 인질을 유기하는 것은 전혀 불가능합니다.

양측의 비대칭성은 다시 한 번 분명해졌습니다.
이스라엘 대중은 단순히 다수의 팔레스타인-가잔 아랍인을 체포하고 교환을 통해서만 석방하겠다고 말하라는 요구가 없습니다.
하마스는 덜 신경 쓸 수 없었습니다.
당국이 보안 위반으로 간주하는 이유로 이스라엘 감옥에 수감된 팔레스타인인들이 많이 있으며,
하마스는 민간인
유대인 인질들을 대신해 그들을 석방해 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이는 이스라엘의 법률 시스템에 위배될 수 있으며 하마스도 물론 이를 알고 있지만 그럴 가능성은 없는 것 같습니다.
상황의 비대칭적 성격이 다시 한 번 분명해졌습니다.
두 가지 세계관은 일반적으로 정치적 발언으로 표현되고 숨겨져 있지만 서로 다른 유형의 인간 우주에 호소합니다.

이러한 모순이 해결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적어도 덮어질 수 있습니까?
거의 ~ 아니다.
남은 것은 끊임없는 투쟁입니다.
비록 일시적일지라도 어떤 타협이라도 이스라엘이 속해 있는 문제가 있는 자유주의 세계를 실제로 약화시키는 것입니다.

진정과 협상을 요구하는 선의의 미국 정부의 요구는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이는 또한 이스라엘을 지지하고 하마스를 반대하는 미국의 선언된 정책과도 모순됩니다.

다시 한 번,
모든 사람의 정책이 비대칭적이라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협상은 자유주의적 측면을 약화시킬 뿐이며 하마스가 그 입장에서 물러나는 것은 사실상 생각할 수 없는 일입니다.
가자 지구의 이스라엘(
유대인) 인질 문제는 이스라엘 측이 타협할 수 없는 문제이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가자지구에 대한 무장 침공은 이들 민간인의 해방을 주요 목표로 삼고 있어야 하며,
또 그래야 합니다.
이 사람들을 인질로 잡는 것은 어느 정도 문명화된 사회에서 살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물리쳐야 할 하마스의 야만적 행위의 또 다른 정점입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