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클로즈업 사진작가 콘테스트의 놀라운 우승자

Csaba Daróczi(헝가리)의 “숲의 새. 동물 1위 및 종합 우승자.
“2023년 겨울,
헝가리 집 근처 숲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저는 거의 매주 사진을 찍을 새로운 것을 찾았고 며칠 동안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기술을 완성했습니다.
 
호기심과 열린 마음을 유지하면서 직경이 약 0.5미터 정도 되는 속이 빈 나무 그루터기에 이르렀습니다.
 
GoPro 11 카메라를 트렁크 안에 조심스럽게 배치하고 사진을 몇 장 찍었습니다.
 
나는 그 결과에 놀랐다.
 
하지만 며칠 후,
프레임에 동물을 포함시키면 구도가 더 좋아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그 자리로 돌아와 구멍 근처에 해바라기를 놓아두었는데,
쥐와 새들이 곧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헝가리 사진작가 Csaba Daróczi가 제5회 올해 의 클로즈업 사진작가(CUPOTY)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날아가는 유라시아 누태치의 인상적인 흑백 사진은 나무 속 빈 곳에서 촬영한 것으로,
독특한 구도를 만들어냅니다.

Daróczi는 전체 우승자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나비와 잠자리,
동물,
친밀한 풍경이라는 세 가지 부문에서도 우승했습니다.
 
CUPOTY가 67개국에서 약 12,
000개의 출품작을 유치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놀라운 성과입니다.
 
23명의 뛰어난 사진작가,
과학자,
박물학자,
저널리스트,
사진 편집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우승자와 상위 100장의 사진을 찾기 위해 공동으로 20시간 이상 Zoom 통화를 진행했습니다.

청소년 대회에서는 17세의 스페인 사진가 Carlos Pérez Naval이 올해의 젊은 클로즈업 사진작가로 선정되었습니다.
 
무어인 도마뱀이 벽을 기어오르는 그의 사진은 심사위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스페인의 마을인 칼라모차(Calamocha)의 일부 집 벽에서 화연석을 발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마그네슘 광물은 마치 석화된 나무처럼 보이는 놀라운 지형을 만들어내지만 너무 작아서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석화된 숲'에서 도마뱀붙이를 포획하고 싶었지만 최근에야 우리 마을에 나타났습니다(아마 더 더운 지역에서 과일 바구니에 담아 운반했을 것입니다). 기후변화로 인해 이제 이곳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게 됐어요.

아래에서 더 놀라운 클로즈업,
매크로,
마이크로 사진을 확인하세요. 다섯 번째 연례 대회의 11개 부문 전체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우승자와 결선 진출자를 공유합니다.

제5회 올해의 클로즈업 사진작가 콘테스트의 우승자가 공개되었습니다.

무어 도마뱀(Tarentola mauritanica)이 나무처럼 보이는 광물 침전물로 덮인 벽 위로 올라갑니다.<br>

Carlos Pérez Naval(스페인)의 “Small Wonders. 올해의 젊은 클로즈업 사진작가.
“내가 살고 있는 스페인의 마을인 칼라모차(Calamocha)의 일부 집 벽에서 화연석을 발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마그네슘 광물은 마치 석화된 나무처럼 보이는 놀라운 형태를 만들어내지만 크기가 너무 작아서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어느 날,
나는 운이 좋게도 연석층 벽에 매우 가까운 무어리쉬 게코(Tarentola mauritanica)를 발견하여 그 만남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석화된 숲'에서 도마뱀을 포획하고 싶었지만 최근에야 우리 마을에 나타났습니다(아마 더 더운 지역에서 과일 바구니에 실려 왔을 것입니다). 기후변화로 인해 이제 이곳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게 됐어요.

트롬펜부르크 식물원 물에 비친 목련나무.

Ria Bloemendaal(네덜란드)의 “Reflexion. 식물 1위.
“로테르담의 트롬펜부르크 식물원에서 물에 비친 이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즉시 '인상파 그림'을 만들겠다는 영감을 얻었습니다.

밝은 핑크색의 부드러운 산호초를 배경으로 한 황금빛 참돔입니다.<br>

Chris Gug(미국)의 “Pinkaboo. 수중 3위.
“수년 동안 저는 홍해채찍산호를 배경으로 황금빛 참돔의 비교적 단순한 이미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남태평양의 다양한 다이빙 장소를 여러 번 여행할 때 항상 시휩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가지 하나가 부러지고,
흐름이 부족하여 폴립이 수축되고,
담셀피시가 너무 거칠어졌습니다.
항상 나를 오그라들게 만들었습니다.
OCD와 함께! 
그래서 제가 분명히 홍해 채찍이 아닌 곳에 살고 있는 이 작은 보석을 발견했을 때,
저는 그 경직성에서 마음을 비틀고 제가 찾고 있던 고르곤 산호초 배경이 실제로 다른 종이었고 바로 내 앞에 있었다는 것을 깨달아야 했습니다.
!

전통적인 어안 렌즈 슈터로서 물 접촉 광학은 수중 광각 사진 촬영의 판도를 바꾸었습니다.
 
어안 렌즈만큼 넓지는 않지만 훨씬 뛰어난 모서리 선명도를 유지하면서 넓은 시야를 커버하고 어안 렌즈의 극심한 배럴 왜곡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Nauticam의 혁신적인 WACP-1 렌즈/포트를 사용하면 중간 줌을 사용할 수 있었고 어안 렌즈와 달리 단 몇 인치 떨어진 곳에서 가까운 초점 광각 보기를 생성할 수 있었으며 전체 산호 환경에 초점을 유지하고 평면적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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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토 분쟁 중 비밀 두꺼비 아가마 한 쌍의 전투

Victor Tyakht(러시아)의 “Dune Wrestling. 동물 2위.
“나는 몇 년 동안 여러 달에 걸쳐 칼믹 반사막에 있는 이 작은 모래 언덕을 방문했습니다.
 
방문할 때마다 가장 흥미로운 지역 주민인 비밀 두꺼비 아가마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짝짓기 행동,
새로운 굴 만들기,
곤충 사냥,
영토 분쟁 등을 관찰했습니다.
 
가장 흥미진진한 광경은 영토를 방어하면서 벌어지는 싸움이었습니다.
 
꼬리의 다양한 움직임,
위협적인 포즈 시연,
예비 호전적인 춤을 통한 초기 협상이 포함 된 전체 의식은 힘든 싸움으로 정점에 달했습니다.
 
이것은 작은 도마뱀이 스포츠 매트 위에서 격투하는 레슬링 선수처럼 보이는 그러한 싸움의 순간 중 하나입니다.

공생 새우가 모자이크 불가사리 위에 떠 있습니다.<br>

Simon Theuma(호주)의 “Dreamtime. 수중 1위.
“해양 생태계의 복잡한 태피스트리처럼 이 이미지는 공생 새우와 모자이크 불가사리 사이의 관계를 포착합니다.
 
드림타임(Dreamtime) 원주민 예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자연 세계의 웅장한 태피스트리에 존재하는 섬세한 균형을 상기시켜 줍니다.
이 고대의 지혜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보존하는 중요한 일깨워 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이미지를 캡처하려면 피사체에 대해 예각으로 설정된 스누티드 스트로보를 사용해야 했습니다.
 
이 설정은 두 유기체의 깊이와 아름다운 질감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15 습식 렌즈 디옵터를 사용하여 배율을 강화했습니다.

해변 잔디(Ammophila areria)의 미세한 단면.

Gerhard Vlcek(오스트리아)의 “Beach Grass. 마이크로 1위.
“이 이미지는 Auramin O와 Safranin으로 염색되고 형광 청색 여기 하에서 관찰된 해변 잔디(Ammophila areria)의 30μm 단면을 보여줍니다.
 
잔디는 비엔나에 있는 친구의 정원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샘플을 최대한 얇게 썰어야 했습니다.
 
먼저 따뜻한 액체 폴리에틸렌 글리콜에 줄기 몇 개를 고정했습니다.
 
식으면 단단해지며,
박혀 있는 줄기를 마이크로톰에 넣고 날카로운 칼날로 잘랐다.
 
샘플을 염색하고 준비하는 것은 매우 까다로웠습니다.
 
슬라이드에 줄기를 배치하기 전에 다양한 염색 및 화학 용액에 포함된 1mm 미만의 부품을 조작하기 위해 가장 작은 브러시를 사용해야 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사진을 찍는 것이 가장 쉬웠어요!

얼음 조각 안에 작은 막대기가 갇혀 있습니다.<br>

Piet Haaksma(네덜란드)의 “얼음 화석. 친밀한 풍경 2위.
“겨울에는 네덜란드의 침수된 습지 대부분에서 스케이트를 탈 수 있습니다.
 
얼음은 종종 손상되어 조각이 떨어져 나갑니다.
 
한번은 얼어붙은 나뭇가지에 작은 얼음 덩어리가 붙어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 때문에 마치 선사 시대의 유물이 생각나더군요.

작은 점균류(Didymium squamulosum)가 자랑스럽게 얼음 왕관을 쓰고 있습니다.<br>

Barry Webb(영국)의 “The Ice Crown. 곰팡이 및 점액 곰팡이 1위.
“이 1mm 높이의 점균류(Didymium squamulosum)는 지난 1월 버킹엄셔 삼림지대 바닥의 낙엽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서리가 자실체 위에 왕관 모양을 이루고 있는 모습에 매료되어 그 위에서 숨을 쉬지 않도록 매우 조심해야 했습니다.
 
이전에 다른 점균류로 시도했을 때,
무심코 너무 가까이 다가가서 숨이 얼음을 녹였습니다.

이 콘테스트는 최고의 클로즈업,
매크로,
마이크로 사진을 기념합니다.

야간 다이빙 중 수심 28m에서 용암 곰치가 하트 모양으로 몸을 굽힙니다.<br>

량푸(중국)의 <바다의 심장>. 수중 2위.
“이 사진은 필리핀 롬블론(Romblon)에서 블랙워터 다이빙을 하는 동안 촬영되었습니다.
 
블랙워터 다이빙은 보트 아래 수천 미터의 물이 있는 넓은 바다에서 밤에 진행되는 스쿠버 다이빙의 한 유형입니다.
 
다이버들은 유일한 방향 시스템으로 수중 조명을 사용하여 로프를 하강합니다.
 
조수와 달의 위상이 맞으면 깊은 곳의 생물들이 더 얕은 바다로 이동합니다.
 
이러한 수직 이동은 가장 놀라운 자연 현상 중 하나입니다.
 
다이빙하는 동안 나는 탐조등 아래 수심 28미터에서 무언가 빛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조사를 위해 가까이 헤엄쳐 가던 중,
하트 모양으로 몸을 감고 있는 용암 곰치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이 순간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장어는 그 깊이에 10초도 채 안 머물다가 헤엄쳐 내려와 어둠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주황색 나무늘보가 천천히 펼쳐집니다.<br>

Manfred Auer(오스트리아)의 “Orange Isopod. 무척추동물 초상화 2위.
“저는 매크로 사진가로 활동하던 초창기인 지난 4월에 이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올림푸스 카메라를 구입한 지 불과 3개월 만에 저는 아름다운 오스트리아 남부의 집 뒤 숲에서 이 놀라운 등각류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이 이미지는 다양한 초점 포인트를 사용하여 91장의 개별 사진을 병합한 결과입니다.

끈끈이 식충식물은 빈티지 렌즈로 사진을 찍으면 매혹적인 한 쌍의 속눈썹이 됩니다.<br>

Wim Vooijs(네덜란드)의 'Tears In My Eyes'. 식물 2위.
“작은 식충식물인 끈끈이풀로 뒤덮인 들판을 발견했습니다.
 
은빛이 박힌 푸른 나비들이 많이 날아다니는데,
가끔 한 마리가 이슬에 걸려 갇히기도 했습니다.
 
불쌍한 피해자 중 한 사람의 사진을 찍는 대신,
나는 다른 접근 방식을 선호했습니다.
 
나는 나비가 마지막 순간에 그것을 보는 것처럼 식물의 순수하고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싶었습니다.
 
이를 위해 빈티지 펜타콘 렌즈를 사용하여 매혹적인 눈매의 속눈썹처럼 끈끈이주머니를 담아내었습니다.
마지막 모습의 아름다움이죠.

멕시코 민물 세노테에서 떠다니는 수련 줄기를 통해 하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br>

Chris Gug(미국)의 <Spirit of the Yucatan>. 식물 결승 진출자.
멕시코 민물 세노테에서 떠다니는 수련 줄기 사이로 하늘을 바라보는 중입니다.

두 개의 민들레 꽃의 스타일과 낙인.

Harald Cederlund(스웨덴)의 “뒤틀린 민들레
마이크로 3위.
“내 잔디밭에서 딴 민들레 사진은 70-200mm f/4 렌즈를 튜브 렌즈로 사용하여 카메라에 적합한 Mitutoyo10x 현미경 렌즈를 사용하여 거실에서 촬영한 것입니다.
 
전동 매크로 레일을 사용하여 약 200장의 개별 노출을 캡처하고 Zerene Stacker에서 결합하여 최종 이미지를 생성했습니다.

나는 종종 민들레 내부를 둘러보기 위해 이러한 설정을 사용합니다.
 
창에서 확산된 빛을 사용하여 뒤에서 민들레를 비추면 아름다운 테두리 조명과 더 나은 대비를 만들어내고 민들레를 '빛나게' 만듭니다.

점균류 Comatricha nigra의 빛나는 자실체 4개.

Alexis Tinker-Tsavalas(그리스/캐나다)의 “Comatricha Nigra. 영 2위.
“통나무 아래에서 큰 점균류 자실체 조각을 발견한 후,
사진을 찍기에 딱 좋은 단계에 올 때까지 며칠 동안 정기적으로 확인했습니다.
 
다양한 각도와 구도를 시도한 후 완벽하게 배열된 이 작은 그룹을 선택하고 포커스 스택을 사용하여 모든 항목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아프리카 코끼리가 수련 꽃을 따서 먹습니다.<br>

William Steel(남아프리카 공화국/영국)의 “꽃 따기. 동물 결승 진출자.
“코끼리가 보츠와나 초베 강을 건너는 동안 수련 꽃으로 구성된 영양식을 즐깁니다.
 
홍수 물이 초베 강(앙골라의 시작점부터)에 도달하면서 수로는 꽃의 물결로 변합니다.
 
2023년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놀라운 디스플레이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대량의 물과 함께 조기에 시차를 두고 범람하는 조합이 우리가 흰색과 보라색 꽃의 실제 광경을 보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했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와 물소가 가끔 꽃 사이를 가로지르는 모습을 보니 그것이 단지 인내의 문제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느 날 오후 완벽한 조명,
빽빽한 ​​꽃밭,
그리고 기꺼이 코끼리 한 마리가 완벽한 조합을 이루었습니다.
 
배에서 촬영하고 렌즈를 강에 거의 닿을 정도로 가장자리에 기대어 촬영하니 낮고 친밀한 시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일생에 한 번뿐인 순간!

올해 콘테스트에는 67개국에서 약 12,
000개의 출품작이 참가했습니다.

내부 결혼식 파티가 열리는 동안 참나무공작나방(Antheraea yamamai)이 창문에 쉬고 있습니다.<br>

Csaba Daróczi(헝가리)의 “결혼식 손님. 나비와 잠자리 1위.
“저는 헝가리 우자(Uzsa)의 아름다운 주변 숲 속에서 결혼식을 촬영하고 있었습니다.
 
홀 조명은 창문에 쉬기 위해 많은 곤충을 끌어 들였습니다.
 
어느 순간 몇몇 손님이 빨간불 옆에서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는 것을 보았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자 참나무공작나방(Antheraea yamamai)이 창문에 자리잡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모두가 사진을 다 찍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내 차례가 됐다고 말했다.

꿀 곰팡이는 아름다운 가을 햇살이 가득한 숲 속에 서 있습니다.<br>

Jay Birmingham(영국)의 “Autumn Emergence. 곰팡이 및 점액 곰팡이 2위.
“해가 떠오르고 숲이 황금빛으로 빛날 때 나는 내 지역 삼림지대에서 이 꿀버섯을 발견했습니다.
 
보너스는 뒤에 있는 고사리였습니다.
덕분에 사진에 놀라울 정도로 따뜻한 가을 느낌이 나더군요. 
피사체를 분리하고 배경 보케를 극대화하기 위해 넓은 조리개로 촬영했습니다.

컬러 실의 카메라 내 다중 노출.

Elizabeth Kazda(미국)의 “Asymmetrical Threads. 휴먼메이드 1위.
“저는 카메라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고 평범한 사물을 포착하는 새로운 기술을 실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내 미술 용품 ​​컬렉션에는 이전 프로젝트의 수많은 색실 실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 실을 독특한 방식으로 촬영하고 싶었고 열린 액자 주위에 다양한 색상의 실을 감는 아이디어를 떠올렸습니다.
 
프레임을 전동 회전 플랫폼에 놓고 카메라를 다중 노출 모드로 설정했습니다.
 
플랫폼을 회전하면서 64개의 등거리 위치에서 스레드 사진 64장을 캡처했습니다.
 
360도 회전을 완성하지 못해서 디자인이 비대칭이네요. 이는 인내심이 필요한 세심한 과정이다.
 
이 이미지에서는 단일 Raw 파일을 출력하기 위해 64프레임의 카메라 내 다중 노출을 사용했습니다.

모기 알 뗏목이 물 위에 떠 있습니다.<br>

Barry Webb(영국)의 “모기알 뗏목. 곤충 2위.
“나는 정원사로 일하는 동안 물웅덩이 표면에서 수십 개의 작은 모기알 뗏목을 발견했습니다.
 
뗏목은 내가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가만히 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티스푼을 사용하여 계란 뗏목 중 하나를 조심스럽게 꺼낸 다음 물이 채워진 거꾸로 된 병 뚜껑에 넣었습니다.
 
병 뚜껑 중앙에 조약돌을 놓은 다음 뗏목을 조심스럽게 조약돌 위로 옮겨 고정되도록 했습니다.
 
사진 촬영 후 계란 뗏목은 물꽁초로 돌려보내졌다고 밝혔다.

사마귀가 수영장 옆에서 일광욕을 하고 있습니다.<br>

니콜라 데스테파노(이탈리아)의 <수영장에서>. 곤충 최종 후보.
“지난 여름,
저는 코르푸 섬에서 며칠을 보냈습니다.
 
어느 날 오후,
B&B에 있는 동안 수영장에서 일광욕을 하고 있는 사마귀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항상 준비된 카메라를 들고 이 흔하지 않은 장면을 사진 몇 장 찍었습니다.

점박이 잠자리(Libellulaquadrimaculata) 한 쌍이 비행 중 짝짓기를 한 후 서로 풀려납니다.<br>

스티브 러셀(미국)의 'Letting Go'. 나비와 잠자리 2위.
“4점자리 스키머 잠자리(Libellulaquadrimaculata)의 짝짓기를 포착하는 것은 특히 어렵습니다.
비행 중에 어떤 경고도 없이 단 몇 초 동안 연결하고 짝짓기를 하기 때문입니다.
 
이 사진에 포착된 순간은 수컷이 암컷의 난자에 정자를 주입한 직후,
암컷의 난자가 분리되는 모습입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물에 알을 낳으려고 시도하고 그는 그녀와 짝짓기를 원하는 다른 수컷을 막기 위해 그녀 근처에 맴돌 것입니다.

강한 자석이 자성유체를 미로 패턴으로 끌어당깁니다.<br>

Jack Margerison(영국)의 “Ferro Field. 휴먼메이드 3위.
“영국의 코로나19 봉쇄 기간 동안 우리는 오랫동안 집에 갇혀 있었습니다.
 
창의력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조명과 기술을 사용하여 촬영할 작은 예술 작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작품은 검정색 폼보드를 베이스로 자성유체를 부어 만든 작품입니다.
 
아래의 강력한 자석이 패턴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피펫을 사용하여 분홍색 페인트를 추가한 후 흑백으로 변환했습니다.

나무개미는 산을 뿌려서 자신의 공동체를 보호합니다.<br>

René Krekels(네덜란드)의 “나무 개미가 산성 분비를 유발합니다. 곤충 1위.
“저는 일을 위해 네덜란드에서 나무개미의 생활방식을 연구하던 중 매우 큰 개미집을 방어하고 있는 개미들이 저를 향해 산을 뿌려서 겁을 주려고 애쓰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운 좋게도 그다지 파괴적이지는 않았고 둥지를 방어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흐르는 물 아래에 잠긴 워터바이올렛(Hottonia palustris).

Csaba Daróczi(헝가리)의 “Undertow. 친밀한 풍경 1위.
“5월 초가 되면 나는 항상 제비꽃(Hotonia palustris)이 엄청나게 피어나는 헝가리 이자크(Izsák) 근처의 작은 운하로 돌아갑니다.
 
아쉽게도 올해는 개화가 늦어지고 아직 잎사귀만 물속에 잠겨 있었습니다.
 
집에 가려고 했을 때 운하 위로 나무 한 그루가 쓰러진 것을 보았는데,
그 나무에 반사되어 식물들이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흥미로운 주제라는 것을 알았고 한동안 그것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반은 메뚜기이고 반은 대벌레인 이 깡충깡충(Stiphra)은 코믹한 초상화를 제공합니다.<br>

Tibor Molnar(미국)의 <점핑 스틱>. 무척추동물 초상화 1위.
“에콰도르를 여행했을 때 아마존 지역에서 점프스틱(스티프라)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여러 생물 중 첫 번째 생물을 발견했을 때 저는 너무나 기뻤습니다.
 
나는 이 장면을 오랫동안 마음속으로 상상해 왔고,
실제로 이런 기회를 갖게 되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이 무척추동물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부분적으로는 지팡이이고,
일부는 메뚜기라는 것입니다! 
점프할 때 특별히 우아하지도 않고,
완전히 균형을 잃은 채 굴러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시카 스튜어트

Jessica Stewart는 My Modern Met의 기고 작가이자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이자 큐레이터이자 미술사학자입니다.
 
2020년부터 그녀는 My Modern Met Top Artist Podcast 의 공동 진행자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University College London에서 르네상스 연구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이탈리아 로마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거리 예술에 대한 전문성을 키워 2014년 Treccani 이탈리아 백과사전에서 자신의 사진 아카이브를 구입했습니다.
그녀는 세 마리의 개와 함께 시간을 보내지 않을 때 성공적인 거리 예술가의 스튜디오를 관리하기도 합니다.
 
2013년에 그녀는 ' Street Art Stories Roma ' 라는 책을 저술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 Crossroads: A Glimpse Into the Life of Alice Pasquini '에 기고했습니다.
 
@romephotoblog 에서 온라인으로 그녀의 모험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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