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하디(Michel Haddi)와 패션 사진






안나 프라티니·2일 전·사진술

29 ARTS IN PROGRESS는프랑스-알제리 사진작가를 위한 사진 전시회이자 밀라노에서 열린 첫 개인전인Michel Haddi: Beyond Fashion을 보였습니다 .1월 16일부터이번 전시의 두 번째 장은거리와 도시의 영혼이 가득한특이한 사진들로 시작됩니다 .반면 하디의 복잡한 성격을 부각시키는 아이러니와 관능미의 특징도 있다.


미셸 하디
© Michel Haddi – Debbie Harry, 영국 보그, 런던, 1994 |29 ARTS IN PROGRESS 갤러리 제공

이 두 번째 장에서는 미셸 하디(Michel Haddi)의 누드 사진과 미공개 사진이 하디가 직접 촬영한 일부 광고 캠페인에서 나왔습니다.
전시된 사진은 패션, 영화, 음악의 역사를 형성한
존 갈리아노(John Galliano)팻시 켄싯(Patsy Kensit)과 같은 인물 덕분에 그 시대의 정신을 포착합니다 .


미셸 하디(Michel Haddi)는 때로는 아이러니하게, 때로는 심오한 빛으로피사체를 묘사할 수있으며 그의 각 사진에는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사실 그의 인생은 격동적인 방식으로 시작되었지만 그를 90년대부터 현재까지 주요 패션 사진작가 중 한 사람으로 이끌었습니다.


셰이 디타르(Shae DeTar)와 저승의 세계를 사진으로 촬영한 후 페인팅

ShaeDeTar의 사진은매혹적입니다.

진정한 의미에서 그들은 화려한 색상을 사용하여 현실 세계가 초자연적인 특성을 특징으로 하는 아름다움에 매혹됩니다.
미국 사진가는 자신의 사진을 직접 그려서 때때로 다른 주인공을 꺼내며 어떤 경우에는 자연을, 어떤 경우에는 신체의 알몸을 드러내고 모든 것을 더 이상 해독할 수 없는 차원으로 투사하는 빛의 후광으로 정확하게 강조합니다.
Shae DeTar의 이미지는 관찰자의 눈에 매혹적인 환영이 됩니다.
장면의 모든 디테일은 이 효과를 매혹적이고 초현실적으로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이는 공상 과학 영화나 빈티지 사진을 참조하며 장면을 균일하고 평면화하는 결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작가는 가장 큰 국제 출판사를 위한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년에 걸쳐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웹사이트인스타그램 계정에서 DeTar가 묘사한 모든 작품과 주제를찾아보세요 .


셰 디타르 |  방계친


셰 디타르 |  방계친


셰 디타르 |  방계친


셰 디타르 |  방계친


셰 디타르 |  방계친


셰 디타르 |  방계친


셰 디타르 |  방계친


셰 디타르 |  방계친


셰 디타르 |  방계친


조엘 메이어로위츠(Joel Meyerowitz)는 컬러 사진의 대가입니다.

Collater.al 기여자·1 시간 전·사진술

몇 주 전 런던의 Huxley-Parlour갤러리는1월 17일 어제 개막한Joel Meyerowitz의 새 전시회를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1938년 뉴욕에서 태어나거리 사진 으로 유명하고컬러 사진의 선구자 중 한 명으로 인정받는미국 사진가인그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Dialogues라는 제목의 런던 전시회는이러한 측면을 잘 강조합니다.
한 쌍의 사진은 빛, 색상 및 구성 측면에서 서로 상호 작용합니다.
조합은 작가의 작품에서 비계층적이고해결되지 않은구성 에 삽입된 색상의 전개를 조사하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런던의 전시회

Meyerowitz의 이미지는독특한 미국식 미학과 명상적인 색상 접근 방식을혼합합니다 .1964년부터 2011년까지 Huxley-Parlour에서 열린 전시회는 Meyerowitz가자신의 환경에서 느끼는 감각적이고 연상적인 경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줍니다 .예술가의 광범위한 아카이브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이미지와 병치된 이번 전시회에는 거리에서의 초기 작품과 그의 독창적인 Cape Light 시리즈의 이미지를 포함하여 Meyerowitz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일부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조엘 마이어로위츠(Joel Meyerowitz)와 컬러 혁명

Joel Meyerowitz는 William Eggleston 및 Stephen Shore와 함께컬러 사진을 주변에서 미술 사진의 중심으로 가져온 최초의 사진가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흑백 사진이 심각한 매체로 간주되었던 곳에서
컬러는 기술적으로 열등하고 미학적으로 제한적인 것으로 널리 간주되어 광고 캠페인, TV 및 개인 휴가 사진 영역을 차지했습니다.
런던 전시회에서는 Meyerowitz의 흑백에서 컬러로의 전환을 따라가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Meyerowitz가 두 대의 카메라를 들고 거의 동일한 장면을 흑백 및 컬러로 인쇄한 A Question of Color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의례 Joel Meyerowitz


음식이 정말 우리를 정복했나요?

안나 프라티니·6 일 전·사진술

지난 한 해 동안 인터넷은 음식 문화에 열광한 것으로 보이며, 이는 이제 시각 문화 세계에서도 뚜렷이 나타나고 있는 추세를 촉발했습니다.
돌이켜보면 많은 사람들이 그토록 놀렸던
토마토 걸 여름부터식도락가 패션 소녀들,발렌시아가 와에레혼의콜라보레이션, 그리고더 베어(The Bear)의 엄청난 성공까지 .음식은 재탄생하는 순간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예술, 사진, 디자인의 세계에서는 항상 존재해 왔습니다.
우리는 단지 지나가는 추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항상 우리 삶에 존재했던 요소의 영광입니까?


메이지 서머( Maisy Summer)의 일러스트레이션

토마토소녀 여름부터 석류까지

2020에만 잠금 레시피가적용됩니다 .달고나 커피를기억하는 사람 있나요?-음식 얘기가 너무 많았어요.TikTok에서@wishbonekitchen은올 여름 Hamptons에서개인 요리사로서의 삶을 보여줌으로써 우리에게 꿈을 꾸게 했습니다.그의 가보인토마토 갈레트(Heirloom Tomato Gallette)와 그가 과일, 야채, 허브를 수집했던 채소밭은 잊을 수 없습니다.
한마디로 2023년은 곰돌이시즌2뿐만 아니라토마토소녀 여름까지 함께하는 음식의 여름이었습니다.반면에The CutDanielle Cohen에 따르면 지금은석류시대 인 것 같습니다.

모양과 특징적인 선명한 빨간색 덕분에 이 과일은 세계 여러 지역에서 다산의 상징으로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뿐만 아니라 우리는
신화,예술의 역사, 그리고 코헨에 따르면토라에서도 석류를 발견합니다 .요컨대 과일과 채소가 이번 재탄생의 주역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과거와 그 이후에 이야기했던 예술가와 사진작가들의 작품과 사진을 몇 가지 모았습니다.


우리의 아카이브를 탐색하면서 우리는 Michael Crichton과 그의 사진 시리즈인Conceptual Food의 사진뿐만 아니라이미 수년 전에 가장 강력한 사람들의 식습관에 대해 이야기했던Dan Bannino의 사진도 기억했습니다 .그러나 Stephanie Sarley도 있습니다.과일 운지법을통해 예술계가 역사 전반에 걸쳐 여성 생식 기관을 표현해 온 방식에 의문을 제기한예술가 입니다.

스튜디오 지브리 레시피

지난해 10월에는일본 유명 제작사의 영화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모아놓은티보 빌라노바스튜디오 지브리 레시피 도 출간됐다.
책에 나오는 것과 유사한 요리의 실행을 보여주는 Sylvia Wakana의 TikTok 프로필 의 성공과 함께음식 문화에 대한 대화가 어떻게 애니메이션 세계를 포용하는지 보여주는 출판물입니다.



그냥 지나가는 유행이 아닌거 같으니까

시각문화에서 음식의 성공은 그 가시적인 소통력에서 찾을 수 있다.
우리는 매일 음식의 색과 질감을 보고 경험하며,
우리가 늘 수집해 온 추억을연상시키는 모든 요소들을 경험합니다 .결론적으로 남은 것은 아보카도와 바나나 이전에 이미 토마토, 석류에 바쳐진 이 모든 관심을 받을 다음 과일이 무엇인지 자문하는 것입니다.


사진작가 Kristina Rozhkova가 청중에게 장난을 치고 있습니다.

조르지아 마사리·6 일 전·사진술

크리스티나 로즈코바(1996, 러시아) 의사진보는 사람의불편함과 혐오감을자극한다 .특히 이 개념을 가장 잘 설명하는 것은Deep Latch라는 프로젝트이다 .공격성과 부드러움 사이의 대조를프로젝트의공통요소로삼는 Rozhkova는 "이미지가 육체적으로 거의견딜 수 없을정도로 커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그의 이미지는생생하고 매우 현실적입니다.
강력한 플래시의 사용은 그녀의 사진에서 종종 반복되어 Rozhkova가 추구하는 "끔찍한" 디테일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의 작업 은 그가 직접 경험하고 그것을 관객에게 돌려주는진정한감각적 연구 이다.
그의 사진의 불안정한효과는취약성과 지속적으로 대화하며 시청자와 공감 관계를 형성하는 친밀하고 일상적인 측면을 드러냅니다.
한편으로는 거절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환영했습니다.
부드럽게 어루만질 수 있는 섬뜩한 댄스.








더 많은 사진을 보려면 여기에서그녀의 Instagram 프로필을 방문하세요.
Courtesy Kristina Rozhkov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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