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di Ben Simon과 시리즈의 컨셉

 

Dudi Ben Simon과 시리즈의 컨셉

독학한 예술가인 Dudi Ben Simon은 사진과 스타일화 요소를 능숙하게 혼합하여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구성을 만들어 전통적인 라벨에 도전합니다.
 
그의 창의적인 길은 그가 다양한 형태로 접하는 요소에 의해 촉발되는 광범위한 영감에 의해 촉진됩니다.

그것이 잡지의 매혹적인 이미지이든, 시선을 사로잡는 물건이든 , Ben Simon은 이러한 불꽃을 자신의 독특한 예술적 비전을 정의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변환합니다.


Ben Simon의 창작 과정은 즉흥적인 영감의 순간부터 의도적으로 장기적인 개선에 이르기까지 역동적 입니다 . 최근 일련의 작업에서 사진가는 시리즈의 개념을 탐구하여 성공적인 작품의 내러티브를 연속체로 확장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일상적인 물건을 재사용하여 새로운 의미와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레디메이드 예술 운동을 반영합니다.
 
벤 사이먼은 렌즈를 통해 
사물의 평범한 모습을 유지하면서도 의미를 바꾸는 미묘한 변화를 도입하여 관객이 친숙한 것을 신선한 빛으로 인식하도록 유도합니다.


벤 사이먼(Ben Simon)의 예술 철학은 미니멀리즘과 일치하며, 내러티브에 필수적인 것만 존재해야 한다는 생각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신념은 그의 예술을 넘어 광고 분야까지 확장되어 명확하고 영향력 있는 메시지를 보장하기 위해 단순성을 강조합니다.
 
자극이 넘쳐나는 세상에서 벤 사이먼의 작품은 집중된 창의성의 등대로서 관객이 미니멀리스트의 우아함을 통해 전달되는 이야기에 참여하도록 독려합니다.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천상의 여성들의 이야기

 

Martina Matencio 는 바르셀로나에 거주하는 사진작가로 @ 라는 성공적인 Instagram 계정을 통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lalovenenoso, 350,000명 이상의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Martina는 16세 때부터 이미지에 관심이 많았으며 패션에 대한 열정으로 자신의 의류 라인  
Luna de Marte를 런칭하여 매우 인기 있는 사진작가가 되었습니다 .

그의 이미지에서 주요 피사체는 자연광의 조명을 강화하는 주로 중성 톤의 팔레트로 항상 묘사되는 미묘하고 관능적인 여성 입니다.
 
특별한 초점은 작가가 주인공의 눈에 두는 것인데, 종종 얼굴의 색상과 표현력을 강조하는 광선에 의해 강화됩니다.



Martina Matencio, 일명 lalovenenoso, 스페인 사진작가 |  방계친



Martina Matencio, 일명 lalovenenoso, 스페인 사진작가 |  방계친


Martina Matencio, 일명 lalovenenoso, 스페인 사진작가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마르티나 마텐시오(Martina Matencio), 취약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  방계친


 

피에르조르조 소르게티(Piergiorgio Sorgetti)의 시간적 탐구

사진작가 Piergiorgio Sorgetti (1988) 의 연구는 일종의 시각적 고고학으로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형태의 물질적 기억을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의 사진 작업은 이미지의 
초현실적인 잠재력 에 중점을 두고 자연 요소와 문화적 요소 사이의 상호 작용을 조사합니다.
 
Sorgetti는 사진의 원래 의미에 의문을 제기하기 위해 사진을 수집하고 각 이미지를 동시대의 복잡성에 대한 탐구 여정의 단계로 변환합니다.
 
그의 시리즈 중 오늘 우리는 전통적인 시간 개념에 도전하고 아직 아닌 것과 더 이상 아닌 것 사이의 긴장을 성찰하는 새로운 프로젝트인 
Not Yet – No More 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Sorgetti는 현재 상황에 대한 파격적인 분석을 통해 동시대성의 맥락을 탐구하면서 시간에 대한 친밀한 성찰 에 몰입합니다 .



피에르조르지오 소르게티 |  방계친

Not Yet – No More 는 시사의 진부한 표현을 버리고 동시대를 특징 짓는 시대에 뒤떨어진 것, 폐기된 것, 시대에 뒤떨어진 것에 초점을 맞추면서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를시청자를 초대합니다이 시리즈는 정지된 공간을 만들어내는 우연과 모순의 단편, 긴 시대착오 의 느낌을 담아낸다이 공간에서 Sorgetti는개인과 공동체 사이의 지속적인 긴장 속에서 긴급성과 지연 사이를 오가며 구조적 변화를 겪는 전체 세대를 묘사합니다.
 
Sorgetti는 시간적 선형성에 도전하여 시간이 예측할 수 없는 방식으로 나타나며 아직 아닌 것과 더 이상 아닌 것 사이에서 논쟁을 벌이는 차원을 드러냅니다 .



피에르조르지오 소르게티 |  방계친

Juergen Teller에게는 비밀이 없습니다

Juergen Teller 의 초상화는 생생하고 솔직하며 독일 사진작가의 최대 규모 회고전인 I Need to Live 에서 모든 것이 다시 돌아옵니다.
 
패션, 자기 아이러니, 그리고 어린 시절까지. 하지만 그 뿐만이 아니다.
 
Thomas Weski 가 Dovile Drizyte 와 공동으로 기획한 이 개인전은 Teller의 성격을 잘 반영하는 진정한 풍미를 선사합니다.
 
독특하고 모델과 유명인의 정체를 정확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의 매우 사실적인 미학은 Dazed & Confused , The Face , iD 등과 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계에 눈을 돌리게 하며, 수년에 걸쳐 Juergen Teller와 특별한 관계를 구축하여 대형 패션 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전시의 메인 파트너인 생로랑( 
Saint Laurent) 도 마찬가지다 .



유르겐 텔러
Isabel Marant(SS18) 촬영 중 촬영, 파리

유르겐 텔러의 솔직함

Teller는 소수만이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즉, 사진 앞에서 모든 사람을 같은 수준에 놓이게 하는 것입니다.
 
비벤 웨스트우드 의 누드는 상징적 이며 텔러의 시선을 통해 너무나 무심해 보여 아무것도 입지 않았음에도 그녀의 펑크적이고 폭발적인 성격을 연상시킨다.
 
1000장이 넘는 사진에는 의뢰받은 작품부터 좀 더 친밀하고 개인적인 프로젝트까지 모든 것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이번 전시는 파리 그랑팔레 에페메르(Grand Palais Ephémere) 에서 보던 것과는 조금 다른 , 트리엔날레 공간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요컨대, 나는 유명인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아버지로서의 삶과 같은 텔러의 삶의 다른 부분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야 합니다 . 아버지의 자살과 함께 아마도 가장 친밀한 장일 것입니다.
 
딸의 사진은 때로는 그녀의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을 되짚어보기도 하고, 때로는 사진가의 가장 다정하고 사적인 영역을 언급하기도 합니다.
 
말 그대로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는 지난 30년 동안 대중 문화의 많은 핵심 인물들을 수년에 걸쳐 사진으로 찍어온 텔러의 삶의 문을 여는 이번 전시의 중심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뿐만 아니라 자기 아이러니도 많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벽이자 가장 흥미로운 벽 중 하나는 확실히 수년에 걸쳐 수집된 
밈 전용 벽입니다.
 
트위터부터 텔러를 농담으로 조롱하는 기사 페이지까지 , 사진가는 자신의 사진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말(그리고 관점)을 통해서도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한다.

 

폭풍우 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자연의 분노를 따라 사진작가이자 멀티미디어 아티스트인 Gab Mejia는 심오한 시각적 여행을 시작하여 필리핀 에서 발생한 오데트(Odette ) 라고도 알려진 슈퍼 태풍 라이(Super Typhoon Rai) 의 매혹적인 여파를 포착합니다 . The Passage of Storms 라는 제목의 이 프로젝트는 슈퍼 태풍이 통과한 후 남긴 상처를 기록합니다.
 
Mejia의 작품은 사라지고 잊혀진 삶을 탐구하며, 기억하는 바다의 생생한 그림을 그리며, 거침없는 태풍에 맞서는 해안 공동체의 회복력과 투쟁을 반영합니다.



갑 메자 |  방계친
현지 필리핀 어부들은 해안 디나가트 섬에 드리워진 하늘의 그림자 속에서 가족들이 식탁에 음식을 차릴 수 있도록 나무 보트를 타고 폭풍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2021년 가장 강력한 슈퍼 태풍 라이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며칠 앞두고 필리핀을 강타해 파괴의 흔적을 남겼습니다.
 
Mejia의 렌즈는 폭풍우 이후의 여과되지 않은 생생한 삶의 현실을 포착하여 물리적 파괴뿐만 아니라 해안 지역 사회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정적 사이클론 도 묘사합니다.
 
연간 평균 20개의 태풍과 씨름하고 있는 필리핀은 기후 위기가 취약한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주는 가슴 아픈 상징입니다.



갑 메자 |  방계친

폭풍의 길(Passage of Storms)은 주민들이 구원을 위해 의지하는 신들에게 질문을 던지며, 마찬가지로 그들의 취약성을 악용하여 재난과 손실의 순환을 영속시키는 지도자와 기업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필리핀 UN 개발 프로그램 의 지원으로 가능해진 이 프로젝트는 변화하는 기후에 직면한 책임과 지속 가능한 해결책의 긴급한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갑 메자 |  방계친

가브 메자(Gab Meja)는 누구인가?

Gab Mejia는 사진작가,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환경 엔지니어, 작가로서의 역할을 자연스럽게 혼합하면서 다차원적인 아티스트로 거듭났습니다.
 
필리핀 군도에서 태어나고 자란 
퀴어 필리핀인 인 Mejia의 작품은 자신의 뿌리에 대한 깊은 연결과 시급한 사회정치적, 생태학적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의 만남을 반영합니다.
 
다양한 매체에 걸친 시각적 스토리텔링, 환경 디자인, 생태학에 대한 그의 탐구는 예술과 행동주의 의 교차점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Mejia는 자신의 렌즈를 통해 인류와 자연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계속해서 탐구하여 우리가 공유하는 지구의 변화하는 풍경에서 우리의 역할을 재평가하도록 유도합니다.



갑 메자 |  방계친
어부들은 생존하고 그들이 의존하는 바다로 돌아가기 위해 목숨을 걸고 고군분투합니다.
 
감정의 소용돌이는 해안 지역사회 내에서 트라우마와 두려움을 가중시키는 바다로 상처와 수치심을 남겼습니다.


갑 메자 |  방계친
해안가의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는 기후위기 속에서 자신과 가족을 구원해 줄 특정 신에 대한 믿음만이 남아있습니다.


갑 메자 |  방계친


갑 메자 |  방계친
Tatay는 슈퍼 태풍 라이가 닥친 지 1년이 지난 후에도 지붕 없는 주방에서 계속해서 식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갑 메자 |  방계친


갑 메자 |  방계친
슈퍼 태풍 라이의 공격으로 학교와 교실이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갑
메자 |  방계친


갑 메자 |  방계친
슈퍼 태풍 라이로 날아간 집의 지붕이 해초 바닥에 익사합니다.




갑 메자 |  방계친




슈퍼 태풍 라이의 트라우마에서 회복 중인 아이를 시아르가오 제도의 나나이와 어머니가 다정하게 안고 있습니다.
 
폭풍우로 인한 맹렬한 강풍의 영향을 받은 아이들은 비소리, 바람소리, 파도소리를 더욱 두려워하게 됩니다.


의례 Gab Mej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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