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히그비(Jonathan Higbee)의 도시적 우연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장소에 있다는 것은 특히 사진 촬영에 있어 인내와 행운이 혼합된 것입니다.
 
같은 장소에 머물고 계속 돌아오는 것에서 나오는 것은 뉴욕의 거리에서 도시의 우연을 포착한 미국  사진작가 조나단 히그비(Jonathan Higbee) 의 사진 시리즈처럼 끊임없이 진화하는 사진 시리즈이다.
 
조나단은 관찰만 하고 혼돈 속에 가만히 머물렀으며 마치 광고판 앞을 지나는 사람이나 책 표지가 독자의 일부가 되는 것처럼 반성이 어떻게 현실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지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올바른 사진을 기다리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의 마법의 결과입니다.













소피아 윌슨이 들려주는 소녀 시절

Sophia Wilson 의 이야기는 마치 도시의 동화처럼 보입니다.
12세 때 Instagram에서 시작한 사진 경력, 성공과 
Vogue , The New York Times , Vanity Fair 등의 출판물과의 협력 및 Nike , Meta , Google 과의 캠페인 . 또한 윌슨이 뉴욕 에 거주하는 다섯 명의 다른 창작자들과 함께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뉴욕 대도시에서의 성공 비용에 대해 이야기하는 TV 프로그램인 The Come Up 도 있습니다 . 소피아 윌슨의 사진은 전적으로 아날로그 방식으로 촬영되었으며 암실에서 직접 사진을 현상하는 사람은 바로 그녀입니다.
그녀의 사진은 
흑인 문화 의 강력한 요소를 남기지 않고 다양성이라는 주제 에 큰 관심을 기울이면서 우리 마음에 매우 가까운 주제인 소녀성과 여성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소피아 윌슨과 인스타그램의 초창기

Hypebae는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자신을 설명하는 Sophia Wilson을 인터뷰하여 자신의 경력의 모든 단계를 검토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이 탄생할 때부터 그의 마음 속에 맴돌던 주제인 표현의 중요성에 대한 논의도 시작된다.
바로 그 역사적인 순간에
 아주 어린 소피아 윌슨(Sophia Wilson)은 초기 소셜 플랫폼에서 스틸 사진을 게시하기 시작했으며 이것이 사진가로 인정받는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완벽하게 성공적인 계획은 10년 후 그녀를 주변에서 가장 멋진 창의적인 사람 중 한 명으로 만들었습니다.

소피아 윌슨의 작품을 구별하는 특징은 아날로그로 촬영한 사진의 전개에 있습니다.
색상은 
생생 하며 그의 사진이 말하는 것은 항상 다양성, 성인으로의 전환 ( 확실히 Z세대의 성년기) 에 가까운 주제와 관련이 있지만 무엇보다도 흑인 여성 으로의 전환입니다 . 요컨대, 소피아 윌슨 현상은 뉴욕 대도시에서 태어나 몇 달 전 그녀가 사무실에 말했듯 이 여덟 살 때 혼자 지하철을 탔던 이후로 계속해서 살고 있습니다 . 따라서 소녀 시절에 분명하게 반영된 그녀의 힘과 인내는 나중에 여성으로 변모했으며 그녀의 사진에서 진실성을 전달했습니다.

미술 · 2일 전

Valeria Vavoom의 동급생

Valeria Vavoom의 동급생

사진술 · 3일 전

김수자의 파리 반사거울

김수자의 파리 반사거울

미술 · 1주 전

Anselm Kiefer의 타락한 천사는 우리입니다

안젤름 키퍼(Anselm Kiefer )의 작품 이 스트로치 궁전(Palazzo Strozzi) 에 가져오는 파괴는 우리 눈에는 새로운 이미지가 아니지만, 르네상스 건물에 들어서는 사람들의 영혼을 충격에 빠뜨리고 불안하게 만듭니다.
 
독일 예술가가 대량으로 사용하는 
금박 도 방에 스며드는 묵직한 느낌을 약화시킬 수 없습니다.
모든 방에 스며드는 아크릴과 오일의 강한 
냄새 는 전시 경험을 더욱 숨막히게 만듭니다.
모든 것은 
어둠으로 강등된 빛의 천사 
루시퍼의 몰락 으로 시작됩니다.
그의 몸 위에는 캔버스에서 튀어나온 날개가 있는데, 그것은 안뜰의 작품에서 날아오르는 날개처럼 천사의 날개가 아니라 비행기의 날개 
이다 . 이 입체적인 이미지는 바로 동시대를 가리킨다.
인간의 위대한 업적인 비행이 한편으로는 자유라면, 다른 한편으로는 
전쟁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 사람들로 가득 찬 방에 스며드는 침묵은 부서지고 건조한 표면, 치아가 흩뿌려진 키퍼의 전형적인 균열로 촘촘한 작품 Locus solus (외로운 장소) 앞에서 더욱 귀가 먹먹해진다 전시회 제목을 인용하자면 타락한 천사들에게서는 인간이 지구상에 남기는 유일한 사후 신원인 치아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여러 번 불러일으킨 삶의 찰나적인 본질은 전체 여행 내내 관객과 함께하며, 
살바토레 콰지모도(Salvatore Quasimodo )의 말에 따르면 마지막 방에서도 울려 퍼집니다 . 모든 사람은 대지의 중심에 혼자 있고/햇빛에 꿰뚫려 있으니 곧 저녁이 됩니다.


©사진 Ela Bialkowska OKNO 스튜디오

콰지모도의 시가 전시된 유일한 텍스트는 아닙니다 . 안젤름 키퍼가 말과 맺는 연관성은 확실히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여기서 2년 전 베니스의 두칼레 궁전에서 열린 전시회를 생각해보면 그것은 지속적이고 더욱 다층적이다.
키퍼가 
철학자와 사상가로부터 빌린 문구는 구실, 아니 오히려 그의 모든 창작 과정의 기원입니다.
피렌체 궁전의 방에서 일어나는 일은 
고대와 현대의 만남 
입니다 . 철학, 문학, 신화는 기표의 구성을 지시하고, 그 의미는 현재의 주제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되고 모델링되도록 남겨둡니다.
금으로 뒤덮인 
(진짜) 아티초크가 나타나는 거대한 황금 캔버스인 Cynara 작품을 생각해 보자 . 후자는 제우스를 거부하고 비극적인 운명을 선고받은 요정 키나라 (Cynara)이다 . 또는 (모든 의미에서) 인류에 대한 황금비평이 되는 반 고흐에 대한 분명한 경의인 해바라기 방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태양신 바알 또는 보다 일반적으로 모든 태양 숭배인 솔 인빅투스(Sol Invictus)에 의해 우화가 제공됩니다.
또한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이를 무시하고 실패로 판명하려는 인간의 욕구를 강조하는 
이카루스 신화 를 상기 시켜 줍니다.
비극적인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안젤름 키퍼 | 방계친

안젤름 키퍼(Anselm Kiefer)의 타락한 천사들은 우리 모두입니다 . 이 독일 예술가는 오늘날 우리에게 어떤 감미로움도 없이 그를 구별해주는 원초적인 물질성을 가지고 이를 상기시킵니다 . 존재하지 않는 신체를 보존하는 불에 탄 옷. 우리가 탐닉하기로 선택한 죄와 악의 유혹을 가리키는 뱀. 더 이상 먹을 물이 없는 건조한 식물. 그리고 다시 세 번째 방에는 우리가 그토록 많이 기억하고 연구하지만 더 이상 그들의 가르침을 따를 수 없는 그리스 사상가와 철학자들에 대한 큰 경의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시 한 번 
인류가 타락하도록 허용하고 있기 때문에 타락한 천사입니다 . 우리는 파괴를 환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 
는 키퍼에게 “식물의 꽃과 같은” 
인류의 잔해 위에서 자신도 모르게 춤을 춥니다 . 그것은 끊임없는 신진대사의 빛나는 정점이자 재생의 시작입니다.
"


©사진 Ela Bialkowska OKNO 스튜디오

안젤름 키퍼 전시회 . Fallen Angels는 2024년 3월 22일부터 7월 21일까지 피렌체 Palazzo Strozzi에서 개장하며 Palazzo Strozzi 재단이 피렌체 자치단체, 투스카니 지역, 피렌체 상공회의소 및 개인 Fondazione의 지원을 받아 홍보하고 조직합니다.
CR Firenze, Palazzo Strozzi 파트너 위원회. Intesa Sanpaolo가 메인 파트너로 활동합니다.
피렌체 광역시의 기여로. 가고시안의 지원으로. Maria Manetti Shrem과 Hillary Merkus Recordati 재단에 감사드립니다.
 


안젤름 키퍼 | 방계친
©사진 Ela Bialkowska OKNO 스튜디오

안젤름 키퍼 | 방계친
©사진 Ela Bialkowska OKNO 스튜디오

Camille Walala의 다채로운 미로도 홍콩을 정복합니다

Camille Walala 의 팝 부족 스타일 도 예술의 달을 맞아 홍콩 에 상륙합니다 . 과거에 우리가 광범위하게 이야기했던 이 종합 디자이너는 주로 환경 변화로 유명합니다.
주유소부터 거리, 
슈퍼마켓 , 거대한 건물의 벽에 이르기까지 그의 예술은 가장 어두운 동네에서도 긍정에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색상 
과 기하학은 그의 행복 레시피의 기본이자 필수 요소입니다 . 특히, 상호 작용 요소 덕분에 미로가 모든 사람을 정복합니다 . 런던의 나우 갤러리(Now Gallery)에 이어 새로운 팝 부족 미로가 홍콩에도 도착하며 개인 전시회와 홍콩 최초의 저작물이 함께 선보입니다.
모든 것이 
오늘 3월 21일부터 4월 21일까지 방문할 수 있는 하버 시티 쇼핑 센터 에 위치해 있습니다 . 하지만 좀 더 알아봅시다.


3,500제곱미터 규모의 미로, A-MAZE

글쓰기, 전시, 미로 등 세 가지 프로젝트 모두 Camille Walala는 홍콩의 기하학적 구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디자이너는 이러한 형태를 매우 밝은 색상과 결합하여 대중을 
다른 차원 으로 안내하여 도시의 혼란을 잊게 합니다.
이러한 작품이 확실히 하는 일은 방문객을 과거로 데려가서 
더 유치하고 장난스러운 면 과 다시 연결시켜 주는 것입니다 . 이러한 이유로 Walala의 창작물은 모양뿐만 아니라 Memphis Group 의 작품을 연상시키며 현재 국제적으로 인구가 감소한 팝 디자인 트렌드를 타고 있습니다 .


기본

한편, 카밀은 갤러리 바이 더 하버(Gallery by the Harbour) 에서 메트로폴리스(Metropolis) 라는 제목의 첫 개인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 12점의 추상 회화가 전시되어 있으며 모두 도시의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카밀 왈랄라 | 방계친

카밀 왈랄라 | 방계친

카밀 왈랄라 | 방계친

Courtesy Harbour City & Camille Walala

Flacking과 Ememem의 거리 예술

에마누엘레 디안젤로 · 1주 전 · 미술

다른 사람들이 구멍, 맨홀 또는 균열만 보는 반면, Ememem은 자신의 특별한 창조물을 엮을 수 있는 "캔버스"를 봅니다.
자동차, 자전거 또는 기타 교통수단을 이용하더라도 아스팔트에 움푹 들어간 곳이나 파손된 부분이 있는 것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공공 행정이 닿지 않는 곳에서는 
Ememem 과 같은 예술가들이 그곳에 가서 움푹 들어간 곳을 예술 작품으로 변형하여 수리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예술가 가 사용하는 기술은 플래킹(flacking)  이라고 하며  타일과 마졸리카를 삽입하여 도시 환경의 결함을 수리하는 작업을 포함합니다.

Flacking  유사한 기술이거나 오히려 금으로 수리하는 대신 Ememem이 타일, 마졸리카 또는 아름다운 모자이크를 사용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일본의  kintsugi
관행에서 영감을 얻은 기술입니다.
그것은 힘들고 복잡한 작업이며, 보이는 것과는 달리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우선 타일을 설치할 지점을 주의 깊게 조사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모든 색상의 타일을 완벽하게 잘라야 하며 작은 실수 하나하나가 엄청난 비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배치한 후 건조 단계가 시작되는데, 이는 명백한 이유로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이러한 유형의 작업은 법에 따라 "기물 파손 행위"로 간주되므로 모든 사람 또는 거의 모든 사람이 잠자리에 드는 한밤중에 작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memem은 
이탈리아 에도 도착했으며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제노아, 토리노, 피렌체 에서 발견되었지만 그는 자신의 예술 작품을 가지고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도시를 재개발 하고 항상 독특한 것을 창조한다는 주요 목표를 가지고 여기에 Ememem의 모든 예술이 있습니다.

올 봄에 읽고 싶은 책

 

작년 말 마지막 선정 이후 , 우리는 올 봄에 읽고 싶은 모든 책을 여기에 모으기로 결정했습니다.
 
Collater.al
 의 편집진 에 따르면 사진, 예술, 디자인 및 스타일(내러티브를 잊지 않고) 사이에서 가장 흥미로운 내용을 모두 수집했습니다 . 우리는 Harriet Richardson 의 작업 마지막 날 에 만들어진 일련의 사본을 수집한 사진 책인 Scandalous Book 으로 시작합니다.
 
이 책은 작가만큼 도발적입니다( 여기 그녀의 Instagram 프로필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AI 시대의 레터링과 타이포그래피 주제를 더 깊이 탐구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보석인 Three Dimensional Type 으로 넘어갑니다 . 그러나 스타일 섹션에서는 힙합 역사상 많은 중요한 보석을 수집한 커피 테이블 책인 Pharrell: Carbon, Pressure & Time을 생각했습니다.
 
Alice Snape 의 소개와 함께 Phaidon이 출판한 Tattoo You 도 있습니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를 준비하면서 올리베티 도 강조하고 싶습니다 . 컬렉션의 역사(History of a collection) 는 세사노 마데르노(Cesano Maderno) 자치단체가 4월 13일 부터  6월 2일까지 다음 밀라노 디자인 위크를  맞아  Palazzo Arese Borromeo  에  전시  하기로 선택한  500개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그래픽 및 광고 개체를 한데 모은 책입니다.
 
2024 . 우리는 또한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Emily Austin 의 책 , We will all die but not today( Blackie Edizioni 가 출판) 를 제공하여 이야기의 여지를 남겼습니다 .

#1 Harriet Richardson의 스캔들 책


#2 입체형


#3 Pharrell: NIGO® 및 Tyler the Creator와 공동으로 제작한 Pharrell Williams의 탄소, 압력 및 시간


#4 Alice Snape의 소개와 함께 문신을 하세요


#5 올리베티. Sergio Polano와 Alessandro Santero의 컬렉션 이야기


#6 우리는 모두 죽을 것이지만 오늘은 그렇지 않다 - 에밀리 오스틴


비비아나 보누라는 소금에서 태어났다

젊은 사진작가 Viviana Bonura (1999, 팔레르모)의 개인 프로젝트는 주로 초상화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특히 자화상을 선호하며 친밀하고 개인적인 톤이 스며든 다큐멘터리 사진도 있습니다.
종종 그의 사진에는 짧은 텍스트가 수반되지만 친밀감이 가득합니다.
우리 생각에 그의 가장 흥미로운 프로젝트 중 하나는 
Born from salt (5월 2일부터 5일까지 토리노에서 열리는 Liquida Photofestival 의 다음 에디션에 전시됨 )로, 자기 재건과 재탄생이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프로젝트의 이름은 자궁 대신 우리가 누구인지를 표시하는 일종의 물질에서 인간이 태어났다는 꿈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소금에서 태어났다.
내 피부처럼 하얗고, 단단하고, 무겁다.
소금은 물건을 보존하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일부 이야기에서는 소금이 미신적인 의식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실수로 테이블 위에 던지면 불운의 징조이기도 하지만 부정적인 에너지를 정화하는 강력한 효과도 있습니다.
소금은 괴물을 쫓아냅니다.
 

비비아나 보누라


사진에 대한 혁신적이고 성찰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Viviana Bonura는 시청자에게 정체성의 복잡성 , 우리가 구성하는 내러티브, 자기 표현의 변화시키는 힘 에 대해 성찰하도록 초대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족적, 문화적 외부 영향의 간섭을 인식하는 개성을 추구하는 Bonura의 작업은 집단적, 사회적 차원으로 변형되어 자기 결정 행위를 통해 개인의 역사를 정치적 파노라마에 겹쳐 놓습니다 <소금에서 태어나다>는 골절의 근원에 대한 심층적인 조사를 통해 유전적 트라우마, 괴물, 꿈과 현실의 연결의 심연을 탐구합니다.


의례 비비아나 보누라

미술 · 2일 전

Valeria Vavoom의 동급생

Valeria Vavoom의 동급생

사진술 · 3일 전

김수자의 파리 반사거울

김수자의 파리 반사거울

미술 · 1주 전

감옥에서 사진작가가 되는 방법

 

포르타 로마나(Porta Romana)의 작은 공원에서 아드리아노 알리아(Adriano Alia)를 만났습니다 . 그는 벤치에 앉아 옆에 커다란 책을 놓고 나를 기다리고 있고, 손에는 작은 아날로그 카메라를 들고 있다.
나는 
사진에 대한 그의 특이한 첫 번째 접근 방식에 흥미를 느껴 Adriano에게 우리를 만나자고 요청했습니다 . 나는 이미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의 작품을 알고 있었고 , 밀라노에서 그는 무엇보다도 가장 유명한 래퍼와 수많은 모델을 촬영한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밤에 밀라노를 자주 방문하는 사람, 특히 
발매 파티에 참석하는 사람 이라면 분명히 그를 만났거나 적어도 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Alia가 
감옥에 있었고 그가 처음으로 사진에 접근한 곳이 바로 그곳이라는 것을 나중에야 알게 되었습니다 . 몇 가지 조사를 하다가 술집 사이에서 진행된 프로젝트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무엇보다도 이 사진 중 일부가 밀라노의 PAC 전시회에 전시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그런 다음 몇 가지 질문을 준비하고 Adriano를 만납니다.
그는 즉시 나에게 벤치에 놓인 큰 책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Ri-scatti 라는 제목의 PAC 전시회 카탈로그였습니다 . 나에게 그것은 2022년 가을에 개최된 잃어버린 사람들 중 하나이며, 이는 전체 여정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그의 체포 
, 그가 말했듯이 그의 삶을 변화시킨 볼라테 감옥 에 도착하기 전의 수많은 이송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오늘까지 그의 경력과 성공. 대화 중에 강한 감동의 순간이 있었습니다.
특히 저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인간이 보여줄 수 있는 적응과 구원의 위대한 능력을 강조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이러한 의지력을 감옥의 벽 안에 가두어 도움을 먼저 위에서부터 또는 많은 경우에 그렇듯이 외부에서 와야 하며, 무엇보다도 
죄수들의 구원이 가능하다고 믿어야 합니다 .


아드리아노 알리아 | 방계친

의심할 바 없이 오늘 우리가 하는 이야기는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몇 안 되는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Adriano는 이 과정 없이 밀라노 PAC와 Ri-scatti Onlus(  2014년부터 
사진을 통해 사회적 구원을 위한 이벤트와 이니셔티브를 만들어온 자발적 협회)가 고안하고 조직했으며  밀라노 지방자치단체에서 홍보하는 과정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Tod's의 지원과 LCA Studio Legale의 기여가 있었다면 밀라노에서는 이 모든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인터뷰부터 시작해서 
감옥에서 사진작가가 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

처음부터 시작해보자. 감옥에서 사진 촬영에 어떻게 접근하셨나요?

AA : 구금 기간 동안 사격을 배울 기회가 있었어요. 어느 날 소니의 아메데오 노벨리(Amedeo Novelli) 와 밀라노 PAC의 디에고 실레오(Diego Sileo)가 볼라테 감옥에 도착하여 우리에게 사진 강좌를 제공했습니다.
이 과정은 몇 달 동안 진행되었으며 그 동안 그들은 우리에게 카메라 사용법을 배우고 감옥 내부, 우리가 접근할 수 있는 공간, 따라서 감방, 공중 구역, 감옥에서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복도와 공용 공간. 나는 즐거웠고, 나의 열정을 찾았고, 그 순간부터 나는 사진 찍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귀하의 촬영 기간은 2년입니다.
강좌가 끝난 뒤에도 어떻게 촬영을 하셨나요?

AA : 과정이 끝난 후에도 교도소 신문인 CarteBollate 의 사진가로 활동하겠다고 제안하면서 사진을 계속 찍을 수 있었습니다 . 하지만 제가 공식적으로 촬영을 계속하게 된 것은 신문사 국장 인 수잔나 리파몬티 의 허락을 받은 후에야 가능했습니다 . 가족들과 인터뷰할 때, 행사 때, 정치인이나 유명 인사가 감옥에 왔을 때 사진을 찍었고, 동료들의 사진도 계속 찍었습니다.
석방되는 날인 2023년 8월 18일까지 저는 매일 촬영을 했고 시간이 지나면서 
감옥 내 생활에 대한 
실제 보도를 구축했습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무엇이었나요? 사진에서 무엇을 찾고 있었나요?

AA : 일상생활의 주요 주제는 친구들이었습니다.
나는 그에게 여가 시간에 야외에서 사진을 찍거나 심지어 감방에서도 사진을 찍으라고 제안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외부의 삶과 비교해 본 삶의 방식이 매력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왜냐하면 내부에는 자유로울 때 매우 일반적인 사용 및 소비 대상으로 보이는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 감옥에서는 일부 물건, 일부 작업 방식, 일부 우리가 한 일은 나에게 특별하게 느껴졌고 내 생각에는 사진을 찍을 만한 가치가 있는 일이었습니다.
내 친구들이 나에게 “아드리, 우리 사진 좀 찍어주실 수 있나요? 여기까지 오실 수 있나요?”라고 말했습니다.
봐, 나 면접 볼 새 옷 샀어", "오늘 머리 잘랐어", "밖에 있는 여자친구한테 사진 보내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래서 그들의 사진을 찍는 것은 더 이상 단순한 사진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을 얼마나 잘 느낄 수 있는지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메시지였습니다 .


아드리아누 알리아

당신이 말하는 방식으로 보면 감옥에서 총격을 가하는 것은 단순한 과정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 더 많은 것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장애물에 부딪힌 적이 있나요? 적의?

AA : 특히 일부 교도관들 사이에서는 항상 약간의 적대감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특이한 일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나에게 많은 공간을 남겨준 수산나 리파몬티와 
조르지오 레지에리 감독 덕분에 나는 사진에 대해 더 깊이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불편한 내용을 기록했다는 사실에서 적대감이 생긴다고 생각하시나요?

AA : 네, 감옥의 몇 가지 결점 도 촬영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아마도 사진을 찍을 수 없거나 보지 말았어야 했던 것들까지도요.

오늘 이 사진을 공개하는 것이 문제인가요?

AA : 아니요, 제가 이 과정에서 찍은 사진은 이미 출판되었으며 밀라노 PAC에서 열린 전시회에서도 볼 수 있었습니다.
과정이 끝난 후 몇 장의 사진이 선택되었고 이 사진들은 
밀라노의 현대 미술관 에 전시되었습니다 . 따라서 과정 동안 제가 사진을 찍었던 모든 사람들은 이미 동의서에 서명 했습니다 . 그러다가 항상 친구들의 코스를 마치고 찍은 사진을 찍었습니다.

감옥이라는 나쁜 경험에도 불구하고 감옥은 당신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 것 같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A : 네, 그렇게 말하면 황당하지만 감옥생활은 내 인생의 전환점이었습니다 . 무엇보다 볼라테에서 보낸 지난 2년 반은 아마도 내 인생에서 가장 좋은 시절 중 하나였을 것이다.
어쨌든 몇 년 동안 늘 같은 사람들과 함께 지내다 보면 풀리지 않는 유대감이 생기고, 동료들은 마치 
형제들 . 결국 볼라테는 그야말로 감옥이지만 외부로 접근이 차단된 곳은 아니다.
자원봉사자도 많고, 강좌도 많고, 할 일도 많습니다.
뭔가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볼라테 감옥은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나는 너무 많은 일을 했고, 매일, 하루 종일 가능한 한 많은 일에 시간을 쓰려고 노력했고, 하루가 훌쩍 지나갔습니다.

Bollate 이전에는 San Vittore와 Opera를 모두 다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곳의 수감자들에게도 이러한 기회가 있습니까?

AA : 네, 2019년에 저를 체포했을 때 그들은 저를 산 비토레(San Vittore) 감옥으로 데려갔습니다 . 산 비토레에서 몇 달을 보낸 후 그들은 나를 오페라로 데려갔습니다.
비록 그것이 제가 처음으로 투옥된 것이었지만 말입니다.
나는 아직도 이유를 모른다.
오페라는 
정말 지루한 감옥입니다 . 훈련과 카드 놀이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1년 후, 코로나 덕분에 1년 동안 지역사회에 머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검찰의 공개수사 결과 나를 다시 감옥에 보내기로 결정했고, 나는 형기가 끝날 때까지 그곳에 있었습니다.
내가 왔던 감옥으로 돌아가지 않고 볼라테로 보내졌기 때문에 그곳에서는 잘 지냈어요. 실제로 제가 수강한 사진 강좌는 밀라노의 다른 교도소(오페라, 산 비토레, IPM Cesare Beccaria)에서도 진행되었지만 볼라테가 제공하는 가능성은 다른 교도소에서는 찾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감옥에서 나왔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외부 사진의 세계에는 어떻게 접근하셨나요?

AA :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을 생각이 없었어요. 내 사진은 감옥에 관한 사진이고 밖에서 자유로울 때는 경쟁이 너무 심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 나는 약간 사기를 잃었고, 나는 사진작가가 아니며 바다에 빠진 한 방울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가 친구들, 특히 
Andrea Sata 와 Zano 덕분에 계속할 동기를 찾았습니다.
나는 값싼 
아날로그 카메라 와 Kodak Gold 200의 200 ISO 롤을 구입하고 첫 번째 사진 롤을 찍었습니다.
우연히 그 기간 동안 정말 멋진 사람들, 특히 여기에 나열하지 않은 유명한 사람들을 많이 만났기 때문에 멋졌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진화했고 항상 아날로그인 더 좋은 카메라를 구입했습니다.
이제 내 필수 아이템이 된 컴팩트한 올림푸스.

감옥에서 나오면 필연적으로 피험자가 없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왜 밤의 사람들을 사진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선택했나요?

AA : 감옥에 갇힌 후로 내가 더 이상 밤을 알지 못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들이 나를 체포했을 때 나는 스물다섯 살이었고 어렸고 저녁에 나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자유로워진 후에는 내가 밤을 얼마나 좋아했는지, 좋은 곳에 가거나 새로운 사람들을 사귀는 것이 얼마나 좋았는지 기억해냈습니다.
나는 나를 
발매 파티 에 데려가준 친구들로부터 매우 호평을 받았습니다 . 나는 출시 파티가 무엇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제 생각엔 죄수들과 유명한 사람들 사이에는 묘한 유사점이 있는 것 같아요. 둘 다 사진 찍히는 걸 좀 꺼려하거든요. 동의하시나요?

AA : 네,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감옥에서 나는 사진 찍히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 법을 배웠습니다.
 
범죄자와 VIP는 사진 촬영을 원하지 않습니다 . 감옥에서 나는 피사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적절한 시기에 사진을 찍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것들은 
즉흥적 이기 때문에 거의 항상 멋진 사진으로 판명됩니다 . 파파라치 사진에 가까운 파파라치 사진에 가까운 다소 숨어 있는 사진입니다.
결과는 
결코 포즈를 취하지 않고 최대한 자연스럽습니다.

미래에 대한 마지막 질문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대합니까? 전시를 계획하고 있나요?

AA : 네, 저는 이탈리아에서 전시회를 열고 싶습니다.
비록 여기서 함으로써 약간의 이용을 당할까봐 두렵기는 하지만요. 왜냐하면 이탈리아는 아직 
이러한 것들에 있어서 
다소 편협한 나라이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그게 내 두려움이다.
어쨌든 내 꿈은 내가 촬영한 구금된 아이들이 올 수 있는 밀라노에서 하는 것이다.
나에게는 사람들이 교도소 내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고 
이와 같은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것이 얼마나 근본적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곳은 감옥에 있는 똑똑한 젊은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감옥 밖에서만 자신의 재능을 발견할 기회를 주지 않은 삶을 살았기 때문에 감옥에서만 자신의 재능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
아무도 그들을 돕지 않으면 그들이 감옥을 나오면 다시 예전과 같은 일을 하게 되거나 심지어 더 나쁜 일을 하게 됩니다.
감옥을 떠나면 더욱 배가 고프기 때문입니다.



크레딧 아드리아노 알리아

Keisha Scarville의 아티스트 북은 정체성에 관한 것입니다.

조르지아 마사리 · 2일 전 · 사진술

올해 Saltzman Prize 의 우승자는 최근 발표된 사진 작가 Keisha Scarville입니다 . 그의 사진은 문화적 정체성 , 변형 및 상실 과 관련된 주제를 탐구합니다 . 가이아나에서 미국으로 이민한 부모에게서 태어난 Scarville은 자신의 시리즈인  Passport (2012-2016)에서 이민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 이 시리즈에서 그녀는 거의 동일한 아버지의 흑백 여권 사진 수십 장을 조작하여 정체성의 개념을 탐구했습니다.
. 이는 수상 사실을 입증하는 사례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Saltzman Prize는 
기술적 관점과 내용적 관점 모두에서 커뮤니티에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는 목소리의 가치를 인정합니다.
그의 연구와 언어를 잘 보여주는 예는 작년에 Scarville에서 출판한 작가의 책인 
Lick of 혀, 마찰 손가락, 부드러운 상처에 있습니다 . 좀 더 알아봅시다.


케이샤 스카빌 | 방계친

혀 핥기, 손가락 문지름, 부드러운 상처 부위

이미지, 흑백 사진, 풍경, 콜라주, 개인 텍스트 및 영화 스틸을 보관하세요. 이 모든 내용은 Keisha Scarville의 아티스트 북 에 담겨 있습니다 . 카리브해와 미국 사이의 이주 경로에 대한 그의 오랜 연구를 완전히 반영하는 프로젝트입니다 . 스카빌은 태어나기 전부터 부모가 했던 동일한 여정을 반복적으로 추적함으로써 흑인 디아스포라 에 대한 대안적인 서사를 생성하고 전파하려는 목적으로 개인에서 집단으로 정체성의 변화를 탐구합니다 . 기존의 선형적인 것에 반대합니다.
이 책은 사진작가가 20년 넘게 만들어온 프로젝트의 일부를 담고 있으며, 이는 그녀의 연구와 예술 작품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모든 것은 2001년 Scarville이 그의 어머니와 함께 가이아나로 돌아왔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이 여행을 풍경이 우리의 정체성을 형성하는 방식을
 적극적으로 관찰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았고 내 카메라로 모든 것을 기록했습니다.
"라고 그는 
Americansuburbx와의 인터뷰 에서 설명합니다 . 혀를 핥고 , 손가락을 문지르고, 부드러운 상처를 입은 스카빌은 먼저 미국과 가이아나 사이의 영토와 풍경의 차이와 유사점을 살펴본 다음 풍경의 힘을 단어로 번역할 수 있는 언어를 찾고 자신의 소속감을 찾습니다.




케이샤 스카빌 | 방계친

케이샤 스카빌 | 방계친

케이샤 스카빌(Keisha Scarville) 과 MACK 제공

소피아 윌슨이 들려주는 소녀 시절

 

Sophia Wilson 의 이야기는 마치 도시의 동화처럼 보입니다.
12세 때 Instagram에서 시작한 사진 경력, 성공과 
Vogue , The New York Times , Vanity Fair 등의 출판물과의 협력 및 Nike , Meta , Google 과의 캠페인 . 또한 윌슨이 뉴욕 에 거주하는 다섯 명의 다른 창작자들과 함께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뉴욕 대도시에서의 성공 비용에 대해 이야기하는 TV 프로그램인 The Come Up 도 있습니다 . 소피아 윌슨의 사진은 전적으로 아날로그 방식으로 촬영되었으며 암실에서 직접 사진을 현상하는 사람은 바로 그녀입니다.
그녀의 사진은 
흑인 문화 의 강력한 요소를 남기지 않고 다양성이라는 주제 에 큰 관심을 기울이면서 우리 마음에 매우 가까운 주제인 소녀성과 여성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소피아 윌슨과 인스타그램의 초창기

Hypebae는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자신을 설명하는 Sophia Wilson을 인터뷰하여 자신의 경력의 모든 단계를 검토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이 탄생할 때부터 그의 마음 속에 맴돌던 주제인 표현의 중요성에 대한 논의도 시작된다.
바로 그 역사적인 순간에
 아주 어린 소피아 윌슨(Sophia Wilson)은 초기 소셜 플랫폼에서 스틸 사진을 게시하기 시작했으며 이것이 사진가로 인정받는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완벽하게 성공적인 계획은 10년 후 그녀를 주변에서 가장 멋진 창의적인 사람 중 한 명으로 만들었습니다.

소피아 윌슨의 작품을 구별하는 특징은 아날로그로 촬영한 사진의 전개에 있습니다.
색상은 
생생 하며 그의 사진이 말하는 것은 항상 다양성, 성인으로의 전환 ( 확실히 Z세대의 성년기) 에 가까운 주제와 관련이 있지만 무엇보다도 흑인 여성 으로의 전환입니다 . 요컨대, 소피아 윌슨 현상은 뉴욕 대도시에서 태어나 몇 달 전 그녀가 사무실에 말했듯 이 여덟 살 때 혼자 지하철을 탔던 이후로 계속해서 살고 있습니다 . 따라서 소녀 시절에 분명하게 반영된 그녀의 힘과 인내는 나중에 여성으로 변모했으며 그녀의 사진에서 진실성을 전달했습니다.

Valeria Vavoom의 동급생

Collater.al 기여자 · 3일 전 · 사진술

이탈리아 사진작가 Valeria Vavoom은 자화상 을 통해 정치적, 젠더 문제를 탐구하며 현대 사회에 대한 비판적 비전을 제시합니다.
"가족의 날"과 같은 그의 작품 중 일부에서 Secchi는 
리그가 추진하는 여성의 비전과 대조하면서 
이탈리아의 정치적 의제를 재작업합니다 . 아이러니 한 접근을 통해 그는 또한 “아름다움에는 나이가 없다”와 같은 슬로건을 사용하여 여성에게 아이를 갖도록 영향을 미치려는 “출산의 날”과 같은 정부 캠페인을 비판합니다.
출산력 그렇죠." 
5월 2일부터 5일까지 토리노에서 열리는 Liquida Photofestival 에서 전시될 
“Classmates” 시리즈의 작품은 광고와 매스커뮤니케이션의 문체적 특징을 채택하여 미디어와 승인 과정에 대한 도발적인 반응을 제시합니다.
정치에서.


발레리아 세키 | 방계친

1990년 사르디니아에서 태어난 발레리아 바붐(Valeria Vavoom)은 2018년부터 예술적 탐구의 수단으로 자화상에 집중하며 소셜 미디어, 광고, 대중 매체를 통해 전달되는 이미지를 재해석해 왔습니다.
그의 사진은 
아이러니하게도 평범하고 가치가 낮은 물체를 사용하여 외모 뒤에 숨은 의미의 공백을 강조하면서 
지배적인 미적 기준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 대중 이미지의 해체 작업은 현대 시각 문화의 기초가 되는 정치적, 경제적, 젠더적 의미를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발레리아 세키 | 방계친

"Classmates" 시리즈는 일상의 경험이 기술적 장치를 통해 필터링되어 현실을 소비 가능한 콘텐츠로 변화시키는 현대 디지털화, 가상화 사회의 단면을 나타냅니다.
'너드'라는 공격적인 고정관념으로 낙인찍힌 
익명의 학생들 의 이미지는 마치 '수치의 벽'에 걸린 것처럼 전시되며, 이는 일상생활의 스펙터클화의 잔인함과 이 지배적인 권력에 대한 실질적인 균형추의 부족을 반영합니다.

의례 발레리아 세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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