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카말라 해리스를 대선 후보로 지지, 자신을 '자녀 없는 고양이 아줌마'라고 부름

일러 스위프트, 카말라 해리스 제프 크래비츠/필름매직;알렉산더 타마고/게티 이미지

테일러 스위프트는 2024년 대선에서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하며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34세의 가수는 해리스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선 토론이 끝난 직후인 9월 10일 화요일에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확인했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오늘 밤 토론을 보았습니다.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지금이 현안 문제와 여러분에게 가장 중요한 주제에 대한 후보자들의 입장에 대해 조사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Swift가 
Instagram을 통해 글을 남겼습니다 . 저는 유권자로서, 이 나라를 위한 그들의 제안된 정책과 계획에 대해 제가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보고 읽습니다.

그녀는 최근에 '나'가 도널드 트럼프의 대선 출마를 거짓으로 지지한다는 AI가 그의 사이트에 게시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AI에 대한 두려움과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위험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것은 제가 유권자로서 이 선거에 대한 실제 계획에 대해 매우 투명해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했습니다.
잘못된 정보에 맞서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진실을 말하는 것입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스위프트는 해리스에 대한 지지를 공식화했다.

저는 2024년 대선에서 카말라 해리스와 팀 월즈에게 투표할 것입니다.
저는 @kamalaharris에게 투표할 것입니다.
그녀는 권리와 대의를 위해 싸우고, 이를 옹호할 전사가 필요하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스위프트는 이렇게 썼습니다.
저는 그녀가 침착하고 재능 있는 리더라고 생각하고, 우리가 혼돈이 아닌 차분함으로 이끌린다면 이 나라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그녀가 러닝메이트로 @timwalz를 선택한 것에 매우 고무적이고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수십 년 동안 LGBTQ+ 권리, IVF, 여성의 자기 몸에 대한 권리를 위해 싸워 왔습니다.

스위프트는 처음 투표하는 사람들에게 투표 등록을 촉구하기 전에 자신이 선택을 하기 위해 조사를 했다고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사랑과 희망을 담아, 테일러 스위프트, 아이 없는 고양이 아줌마라는 말로 게시물을 마무리했습니다.

59세의 해리스는 11월 5일 선거에서 공화당 후보인 전 대통령 트럼프와 경쟁할 예정이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당초 재선을 위해 선거 운동을 벌였지만, 나이에 대한 우려로 7월에 경선에서 물러나 민주당 후보로 부통령을 지지했다.

스위프트는 이전에 2020년 대선에서 81세의 바이든을 지지했으며, 10월 V 매거진 에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변화는 유색인종이 안전하고 대표받을 자격이 있고, 여성이 자신의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선택할 권리가 있으며, LGBTQIA+ 커뮤니티가 인정받고 포함될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대통령을 선출하는 것입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스위프트도 당시 해리스를 지지했다.
그녀는 당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지지 의사를 밝히며 부통령 토론 밤에 나온 게 참 적절하네요.라고 적었다.
TV에 소리를 지르며 @KamalaHarris를 지켜보고 지지할 거예요.

스위프트는 수년간 공개적으로 정치를 피해왔지만, 2018년 중간 선거가 다가오면서 처음으로 입장을 밝혔습니다 .

과거에는 정치적 의견을 공개적으로 표명하는 것을 꺼렸지만, 지난 2년 동안 제 삶과 세상에서 일어난 여러 사건으로 인해 지금은 매우 다르게 느낍니다.
그녀는 10월에 Instagram을 통해 이렇게 썼습니다.
저는 항상 이 나라에서 우리 모두가 누릴 자격이 있다고 믿는 인권을 보호하고 위해 싸우는 후보에게 투표했고 앞으로도 투표할 것입니다.

 

스위프트의 2020년 다큐멘터리 미스 아메리카나 에서 팬들은 그녀가 이 주제에 대한 침묵을 깨기 위해 팀과 나눈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성명을 게시하기 전에 저는 역사의 올바른 편에 서야 합니다.
라고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스위프트는 2020년 1월 Variety 와의 인터뷰에서 이 결정에 대해 반성했다 . 그녀는 매체에 젊은 시절 정치에 대해 말하지 않을 때마다 박수를 받았습니다.
라고 말했다.
정말 미칠 지경이었어요. '저는 22살 여자예요. 사람들은 제가 정치에 대해 하는 말을 듣고 싶어하지 않아요.'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사람들은 그저 ' 
그래요! '라고 말했어요.

그녀는 이렇게 덧붙여 말했습니다.
이것은 인간성의 관점에서, 그리고 내 도덕적 나침반이 내가 해야 한다고 말하는 바에 따라, 내가 옳다는 것을 알았고, 
결과에 대해서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았던 상황이었습니다 .

정치에 뛰어든 이후, 스위프트는 팬들에게 투표 등록을 독려했습니다.
2023년 9월, 이 문제에 대한 그녀의 인스타그램 메시지는 
35,000건 이상의 등록 과 Vote.org 웹사이트 참여율 1,226% 상승으로 이어졌습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