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rs Unite는 세기 중반 Silver Lake 주택의 인테리어를 되살립니다.

 

Lovers Unite는 세기 중반 Silver Lake 주택의 인테리어를 되살립니다.

캘리포니아 디자인 스튜디오 Lovers Unite는 로스앤젤레스 언덕 의 탁 트인 전망을 갖춘 1950년대 주택 에 활력을 불어넣어 사용하지 않는 발코니를 실내 소셜 공간의 확장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LA Silver Lake 지역에 있는 목조 주택은 프로덕션 디자이너 James Chinlund와 아티스트 Clare Crespo의 소유입니다.

식탁과 의자 6개가 있고 나무가 늘어선 방
Lovers Unite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창의적인 커플의 집을 개조했습니다.

Lovers Unite 에 따르면 "이전에는 지루하고 설명이 없는 20세기 중반 집"이었던 이 건물은 인테리어를 주변 환경과 동일하게 만들기 위해 약간의 상상력이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스튜디오는 "집의 내부를 완전히 재구상하고 주요 부지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신중하게 계획된 몇 가지 건축 개입과 재료 이동을 도입했습니다".

멀리 언덕이 보이는 큰 창문이 있는 다이닝룸
집에서는 도시 언덕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입 중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것은 집 뒤편의 활용도가 낮은 발코니를 봉투 안으로 가져와 개방형 거실과 식사 공간을 몇 피트 확장한 것입니다.

공간을 메우기 위해 설치된 대형 창문 아래에는 Lovers Unite가 청록색 쿠션이 있는 빌트인 좌석을 배치하여 휴식을 취하고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경에 반도가 있고 나무가 늘어선 주방의 전망
집 전체, 특히 부엌에서 많은 양의 목재가 사용되었습니다.

스튜디오는 "큰 창문 벽과 넉넉한 내장형 연회장을 갖춘 이 방은 마침내 항상 거기에 있었던 광대한 전망을 기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방에서는 카운터와 백스플래시에 사용된 짙은 녹색 동석이 허니톤 캐비닛과 대조를 이루고, 반짝이는 구리 레인지 후드는 방 반대편 바 공간 뒤쪽에 설치된 패널과 잘 어울립니다.

동석 표면과 구리 레인지 후드를 갖춘 허니톤 목재 주방
벌꿀색 목재는 동석 표면 및 구리 레인지 후드와 대조를 이룹니다.

다른 곳에서는 다채로운 가구, 소장 가치가 있는 디자인 작품, 대담한 예술 작품이 주로 목재 인테리어와 대조되어 돋보입니다.

목재가 늘어선 라운지 공간에는 노란색 코듀로이 패브릭으로 감싼 Michael Ducaroy 의 고전적인 모듈형 토고 소파 시스템이 있습니다.

한편 서재에는 Chinlund가 이탈리아 패션 의상인 Roberto Cavalli 의 촬영 소품으로 사용한 거대한 의자 옆에 보라색 안락의자가 놓여 있습니다 .

난로가 있는 중앙 벽난로 옆에 있는 위층의 계단 입구를 부분적으로 가리기 위해 목재 칸막이가 사용되었습니다.

끝에 독서 공간이 있는 청록색 덮개를 씌운 창가 좌석
리노베이션의 일환으로 사용하지 않는 발코니를 소셜 공간으로 통합하고 그 자리에 긴 창가 좌석을 설치했습니다.

빈티지 러그, 수 놓은 쿠션, 수많은 예술 및 디자인 서적과 같은 기타 장식 품목은 공간에 더욱 개성을 더해줍니다.

Lovers Unite는 "궁극적으로 집의 분위기는 존경할 만한 집주인의 정신과 재능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하면서 Chinlund가 어벤저스 영화 프랜차이즈의 프로덕션 디자이너로 일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보라색 안락 의자와 디스코 볼이 있는 대형 의자가 있는 덴
다채로운 가구와 세트 소품이 여러 방에 흩어져 있습니다.

Silver Lake에는 Richard Neutra 및 Rudolph Schindler 와 같은 유명한 중세 건축가가 디자인한 주택을 포함하여 극적으로 경사진 부지에 지어진 다양한 보석 같은 건축물이 있습니다 .

Karen Spector와 Alan Koch가 이끄는 Lovers Unite는 인근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전에는 Pasadena의 바와 레스토랑을 인상적인 휘장으로 포장한 적이 있습니다.

사진은 Chris Mottalini 가 촬영했습니다 .

실버 레이크 트리 하우스 바이 And And And Studio

And And And Studio는 로스앤젤레스 부지 위에 Silver Lake Tree House를 들어올립니다.

건축 회사 인 And And And Studio는 " 나무 위 의 집과 같은 효과" 를 내기 위해 6인 가족을 위한 치장 벽토로 마감된 단층 주택을 만들었습니다 .

로스앤젤레스 지역 의 이름을 딴 실버 레이크 트리 하우스(Silver Lake Tree House)는 막다른 골목의 경사진 부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And And And Studio의 Silver Lake Tree House 거실
실버 레이크 트리 하우스(Silver Lake Tree House)는 로스앤젤레스 인근 지역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현지 회사인 And And And Studio는 이전에 상태가 좋지 않은 별 특징 없는 방갈로가 있던 부지에 4명의 자녀를 둔 부부를 위해 집을 설계했습니다.

건물은 기초까지 철거되었으며 부지 위로 들어 올려진 2,400평방피트(223평방미터) 규모의 주택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치장벽토 입방체 볼륨
And And And Studio는 집을 치장벽토로 마감했습니다.

"집을 지상 1층으로 올리면 나무 위의 집과 같은 효과가 나타납니다."라고 팀은 말했습니다.

"메인 플로어에 들어가면 나무 위에 떠 있습니다."

목재 및 금속 발코니와 기하학적 계단
팀은 나무와 금속 난간이 늘어선 긴 발코니를 배치했습니다.

단층집은 직선 형태이며 치장벽토와 목재로 마감된 정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팀은 전면 입면을 따라 나무와 금속 난간이 늘어선 긴 발코니를 배치했습니다. 간이 차고는 집 한쪽 아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계단은 정문으로 연결됩니다.

나무 바닥과 목재 테이블과 의자
내부에는 개방형 생활 공간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침실 3개와 요리, 식사, 휴식을 위한 개방형 공간이 있습니다. 새 가구와 빈티지 가구의 조합으로 편안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유리문은 야외로의 원활한 전환을 제공하며, 스튜디오에서 "전형적인 LA 지역"이라고 묘사한 Silver Lake의 전망을 제공하는 대형 창문이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중요한 측면은 구조적 논리를 인테리어 디자인과 결합하는 것이라고 팀은 말했습니다.

팀은 "인근 20세기 중반의 몇몇 위대한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이 집의 구조는 외부 공간과 내부 공간 모두의 디자인에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구조적 빔은 외부 발코니에서 내부 생활 공간까지 원활하게 이동하여 인근 언덕과 나무와 연결되는 느낌을 줍니다."

And And And Studio의 집 부엌에 노출된 목재 들보
노출된 목재 빔은 Craig Ellwood의 작업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집의 반복적인 격자와 함께 노출된 들보는 현대적인 캘리포니아 주택을 디자인한 것으로 유명한 20세기 건축가 Craig Ellwood 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내부 마감을 위해 팀은 "외관을 반사하고 나무 꼭대기의 탁 트인 전망이 내부의 주제가 될 만큼 충분히 중성적인" 소나무, 미송과 같은 천연 소재 를 사용 했습니다 .

테라조 욕실 타일링
Terrazzo는 욕실 중 하나의 바닥과 벽을 덮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주방에는 목재 캐비닛과 대리석 조리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 중 하나에는 바닥과 벽을 덮기 위해 테라조 타일이 사용되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와 토론토에 본사를 둔 And And And Studio는 Daniel Rabin과 Annie Ritz가 이끌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의 다른 프로젝트에는 전통적인 사무실이라기보다는 호텔 로비에 더 가까운 느낌을 주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법률 회사의 사무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Caitlin Atkinson 이 촬영했습니다 .

Whitten Architects의 Caterpillar Hill 공중 전망
Whitten Architects는 "나무집을 연상시키기" 위해 기둥 위에 단층 메인 주택을 배치합니다.

Whitten Architects는 "나무집을 연상시키기" 위해 기둥 위에 단층 메인 주택을 배치합니다.

Whitten Architects는 이 메인 휴양지를 동부 삼나무로 덮고 단층 구조가 나무집처럼 보이도록 가파른 부지의 기둥 위에 배치 했습니다 .

Caterpillar Hill이라는 이름의 이 부동산은 Penobscot Bay가 내려다보이는 메인 주의 험준한 해안에 있는 외딴 부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근 포틀랜드에 본사를 둔 회사 인 Whitten Architects는 메인에 정착하기를 원하는 지역과 관련이 있는 가족을 위한 프로젝트를 완료했습니다.

메인 하우스
Caterpillar Hill은 메인주의 험준한 해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Whitten Architects는 "무성한 풍경 속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이 부지는 나무, 물, 바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건축가들은 이 집이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는 나무집의 느낌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설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Sedgwick 마을 근처에 위치한 이 건물은 상대적으로 가파른 경사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진입로에서 몇 걸음만 올라가면 입구가 있습니다. 이는 이동성이 결국 감소함에 따라 집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고객에게 중요한 고려 사항이었습니다.

Whitten Architects의 트리하우스 스타일 하우스
Whitten Architects는 이 프로젝트를 나무집처럼 디자인했습니다.

Whitten Architects는 "집에 들어갈 때 경사면으로 들어가지만 좁은 건물의 반대편에 도달할 때쯤에는 지상에서 6~8피트 높이에 있게 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주변 나무와 물 위로 높은 전망이 마치 나무 위의 집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생활 공간은 선형으로 구성됩니다. 중앙 현관은 개인 공간과 공용 공간을 나누고 있으며, 한쪽에는 복도를 따라 3개의 침실이 배치되어 있고, 다른 한쪽에는 거실, 식사 공간 및 주방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거실에는 노출된 구조 빔이 있는 경사진 천장이 있습니다.

메인 하우스의 침실
집에는 침실 3개가 있습니다.

Whitten Architects는 "위와 밖을 보면 집의 선형 구성은 멋진 전망을 활용하는 동시에 단일 레벨 평면도를 제공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생활 공간 전체에 유리가 많이 있어 개방감이 있습니다."

집 뒤편에 있는 데크는 주민들에게 여름철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건물 끝에 건축가는 높은 천장이 있는 차폐된 현관도 포함시켰습니다.

건축가는 "집을 토지에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능한 한 지정된 지역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외부 사이딩에 현지 동부 백향목을 사용하고 내부 전체의 바닥과 조리대에 붉은 자작나무를 사용했습니다."라고 그들은 덧붙였습니다.

Whitten Architects 백향목
외부 사이딩에는 동부 백향목이 사용되었습니다.

인테리어에서는 클래식한 해안가 주택의 감성을 디자인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건식 벽체를 사용하는 대신 노출된 경사 천장과 같은 여러 내부 표면을 흰색으로 칠한 나무 판자로 마감했습니다.

메인주의 다른 주택으로는 한때 미국 사교계 명사 Brooke Astor의 소유였던 드넓은 부지에 있는 현대식 주택 과 뉴욕 시 출신의 건축가 부부가 직접 지은 Vinalhaven 섬의 삼나무로 덮인 주택이 있습니다 .

사진은 트렌트 벨(Trent Bell) 이 촬영했습니다 .


프로젝트 크레딧:

책임자: Rob Whitten, Russ Tyson
프로젝트 건축가: Will Fellis 및 Russ Tyson
건축자: Jon D Woodward & Sons, Inc.
인테리어 디자이너: Krista Stokes
엔지니어링: Albert Putnam Associates
조경사: Atlantic Landscape Construction

Matthew Baird Architects의 Somes Sound House

메인에 있는 Matthew Baird의 Somes Sound House는 "바닥에 가볍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숲이 우거진 주변 환경을 존중하도록 설계된 미국 스튜디오 Matthew Baird Architects가 메인 주 에 위치한 이 주택은 산들바람으로 연결된 삼나무로 덮인 볼륨을 형성합니다 .

Matthew Baird Architects의 Somes Sound House

Somes Sound House는 아카디아 국립공원 가장자리, 상록수로 뒤덮인 외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도 끝에 위치한 이 주택에서는 동쪽으로는 산이, 서쪽으로는 피요르드가 내려다보입니다. 이 사이트는 가족 휴양지를 위한 극적인 배경을 제공합니다.

2002년에 설립된 뉴욕 기반 스튜디오인 Matthew Baird Architects 는 "키 큰 가문비나무와 소나무가 바다와 대비를 이루고, 땅은 화강암 노두, 이끼, 물가로 굴러 내려가는 이끼로 덮여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Matthew Baird Architects의 Somes Sound House

휴가용 주택은 두 명의 아들을 둔 젊은 도시 커플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전에는 개발되지 않았던 이 부지는 수년 동안 가족이 소유해 왔으며 여름에는 사랑받는 캠핑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건축가는 자연경관에 귀를 기울이고 대지를 가볍게 밟는 사계절 주거지를 만드는 일을 맡았다.

Matthew Baird Architects의 Somes Sound House

제작진은 “현장에 어울리는 겸손한 표현을 수용하고, 지면에 가볍게 앉을 수 있는 구조를 만들자고 격려받았다”고 말했다.

평면상 L자 모양의 이 건물은  삼나무 껍질로 덮힌 두 개의 날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통풍로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2층 높이의 주 건물은 "겨울철"로 설계되어 일년 내내 거주할 수 있습니다. 단층인 다른 볼륨은 여름철에 사용할 수면용 별관으로 구상되었습니다.

Matthew Baird Architects의 Somes Sound House

집의 동쪽 고도는 산을 향하고 있으며 대부분 단단하게 남아 있습니다. 건물은 서쪽에 열려 있어 충분한 유리창이 있어 넉넉한 전망을 제공하고 지붕은 물을 향해 경사져 있습니다. 통로는 캐빈의 서쪽을 감싸고 있으며, 깊은 지붕 처마가 외부 요소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Matthew Baird Architects의 Somes Sound House

"순환은 외부에 있으며 피요르드의 풍경을 즐기면서 피난처라는 단순한 아이디어를 확인하기 위한 기초적인 현관으로 보호됩니다."라고 팀은 말했습니다.

1층에는 벽으로 나뉘지 않은 오픈 플랜 구조의 주방, 식사 공간, 거실이 1층을 차지하고 마스터 스위트룸이 그 위에 있습니다. 수면동에는 공용 욕실로 연결된 2개의 침실이 있습니다. 집의 남서쪽 구석에 팀은 극도의 고독을 위한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Matthew Baird Architects의 Somes Sound House

남서쪽 건물의 가장 끝 부분에 위치한 주인을 위한 격리된 공간은 숲이 우거진 풍경과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 바쁜 도시에서 벗어나 작가가 원하는 친밀한 공간을 연출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해 팀은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절제된 재료와 색상 팔레트를 사용했습니다. 객실은 간소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천장과 바닥은 목재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는 키가 큰 석조 벽난로가 초점 역할을 하며 쌀쌀한 밤에는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Matthew Baird Architects의 Somes Sound House

소나무 숲과 울퉁불퉁한 해안선으로 유명한 메인주는 자연 환경에 위치한 현대식 주택으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북동부 주의 다른 프로젝트에는 검은색 클래딩과 빨간색 장식이 특징인 Carol A Wilson의 주택 과 목재 부두 꼭대기에 위치한 Elliot + Elliot의 해변 거주지가 포함됩니다.

사진은 Elizabeth Felicella 의 작품입니다 .

코브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Leroy Street Studio는 항구 쪽 Cove House의 전통적인 뉴잉글랜드 건축물을 업데이트합니다.

뉴욕 회사인 Leroy Street Studio 가 매사추세츠 에 있는 이 집의 양쪽 틈을 통해 항구의 전망을 구성했습니다 .

Cove House는 주 남부 해안 마을인 Woods Hole의 바다를 향한 경사면을 가로질러 뻗어 있으며 Vineyard Sound가 내려다보입니다.

코브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Leroy Street Studio는 이 지역에서 발견된 역사적인 지붕 널로 덮인 건물을 현대적으로 개조하여 집을 설계했습니다.

"Cove House는 뉴잉글랜드 현지어를 존중하는 현대 주택에 대한 고객의 욕구를 구현합니다."라고 최근 Long Island에 주택 두 채를 완공한 건축가가 말했습니다 .

코브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건물은 두 개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부분은 바다를 향해 약간 다른 각도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언덕에 묻혀 있어 거리에서 덜 인상적이지만 바다에 완전히 열려 있고 지면 아래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코브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양쪽은 2층 높이이지만 한 쪽이 다른 쪽보다 약간 더 높아서 박공 지붕이 겹칠 수 있습니다.

Leroy Street Studio는 "매싱은 바다 전망을 구성하는 역동적인 틈새 공간을 갖춘 상부 유틸리티 코트와 주방 정원을 정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결과 형태는 부지의 조경 공간을 정의하고 지붕 널 스타일의 팽팽함과 선형성을 구현하며 한때 인근 항구에 정박했던 범선을 참조합니다."

코브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Nicolas Koenig

한 쌍의 건물은 서로 다른 기능을 수용합니다. 모든 침실은 북쪽 블록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 층에는 마스터 스위트룸과 2개의 객실이 있고 아래에는 3개의 어린이 침실과 직원 숙소가 있습니다.

코브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Nicolas Koenig

라운지, 식사, 요리, 독서, 운동을 위한 다양한 공간이 남쪽 구역의 2개 층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작은 레벨 변화는 다양한 영역을 정의하고 집이 지형에 맞춰 정렬되도록 돕습니다.

코브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Nicolas Koenig

콘크리트 벽난로와 계단 앵커용 기둥은 목재 바닥과 내부 칸막이를 특징으로 하는 내부를 통해 초점을 형성합니다.

바다 정면의 풍부한 유리는 보트의 전망을 최대화하며, 알래스카산 노란 삼나무로 만든 지붕널은 거리 높이를 덮습니다.

코브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Nicolas Koenig

주차장에서 주거지로의 접근은 현지 조경가들이 옹벽을 복원하고 토종 식물을 심었던 이전 장미 정원을 가로지르는 인도교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건물 사이의 틈을 지나면 물쪽으로 내려가는 데크가 있고,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식사 공간을 제공합니다.

코브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매사추세츠의 해안선과 섬에는 부유한 휴가객을 위한 대형 빌라가 곳곳에 있습니다. Martha's Vineyard 섬의 휴양지를 포함하여 많은 객실이 현지 삼나무로 덮여 있으며 , 다른 객실은 8개의 콘크리트 상자로 구성된 집 처럼 보다 현대적인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사진은 Christian Phillips 의 작품입니다 .

쇼어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Leroy Street Studio의 Shore House는 Long Island 만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미국 회사인 Leroy Street Studio는 도착 시 인근 바다를 엿볼 수 있고 내부에서 광활한 전망을 제공하기 위해 뉴욕주  서퍽 카운티에 삼나무로 덮인 이 휴양지를 설계했습니다 .

쇼어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현지 건축가들은  Long Island의 동쪽 끝에 있는 마을인 North Haven의 경사진 부지를 위해 Shore House를 설계했습니다. 목표는 뒤쪽의 숲과 앞쪽의 Peconic River 만 사이의 연결을 유지하는 것이었습니다.

쇼어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스튜디오는 "이 집은 숲에서 바다로의 통로를 경험하기 위한 관문으로 생각됐다"고 말했다. "이 접근 방식은 집, 하늘, 물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드러내는 일련의 관점을 통해 개인을 안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쇼어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부지의 일부는 낮은 층에 길을 만들기 위해 굴착되었으며, 이 층은 경사면에 묻혀 있고 대부분은 보이지 않습니다. 상단에 설정된 볼륨에는 너머 바다를 볼 수 있는 작은 창문이 있습니다.

거주지로의 접근은 부지 상단의 숲에서 이어지는 통로를 통해 제공됩니다. 길은 경사면에 새겨진 일련의 계단에서 끝나고 입구로 내려갑니다.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거주지의 물을 향한 면에 설치된 넓은 유리창이 더 큰 전망을 제공합니다.

쇼어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이전에 Hamptons에 삼나무로 덮인 빌라를 완성한 Leroy Street Studio는 "땅을 파서 집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제공하고 이어서 만의 탁 트인 전망을 향해 천천히 열리는 일련의 내부 및 외부 공간이 이어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쇼어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건축가는 또한 집이 주변 자연 환경과 조화를 이루기를 원했기 때문에 수수기반(shou sugi ban)이라고 알려진 고대 일본 기술을 사용하여 탄화한 삼나무로 상단 볼륨을 입혔습니다. 이 흑화 과정은 휴스턴의 주택 과 매사추세츠 섬의 주택 에도 사용되었습니다 .

쇼어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낮은 층의 지붕에 식재하여 주변 녹지를 이어갑니다. 건축가들은 이 두 가지와 층을 언덕에 매립함으로써 집의 단열과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쇼어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건축가는 거주자를 위한 개인 휴양지를 만드는 것 외에도 대규모 파티와 행사를 주최할 수 있는 공간을 설계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낮은 층에 있는 벽으로 나뉘지 않은 오픈 플랜 라운지, 주방, 식사 공간이 움푹 들어간 좌석 공간으로 연결됩니다.

쇼어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야외 공간 중앙에는 커다란 석조 난로가 위 볼륨의 캔틸레버식 끝부분을 지지합니다. 유약 처리된 검은색 세라믹 타일로 둘러싸인 벽난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쇼어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계단은 라운지에서 최상층으로 연결되며, 카바나, 마스터 침실, 실내 욕실이 있으며 모두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쇼어 하우스 바이 르로이 스트리트 스튜디오

건축가는 인테리어를 위해 질감이 있고 따뜻한 재료를 선택했습니다. 주방에는 목재 캐비닛이 흰색 대리석 카운터 및 스플래시백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붉은색 가죽 시트가 있는 나무 의자는 카운터 주변에 식사 공간을 제공합니다.

사진은 Scott Frances 의 작품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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