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의 마돈나, 훨씬 어린 연인으로 소문난 사람과 함께 상의를 벗은 채 포즈를 취하다

 

마돈나는 그녀의 새로운 연인을 숨긴 채 피부를 드러냈다.

"보그" 히트곡을 만든 그녀는 금요일에 인스타그램에 윗옷을 벗은 셀카 시리즈를 공유했는데 , 그 중 하나는 침대에 앉아 있는 그녀 바로 뒤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자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뜨거운 사진 속에서 마돈나는 금발 머리카락과 팔로 가슴을 가린 채 자신보다 훨씬 나이 어린 남자의 무릎에 앉아 있는 것처럼 보였다.

미스터리한 남자와 상의를 벗은 마돈나 셀카

마돈나는 금요일에 인스타그램에 수수께끼의 남자와 함께한 섹시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인스타그램/@마돈나

마돈나 상의 벗은 셀카

사진 속에서 마돈나는 금요일에 또다시 유혹적인 포즈를 취하며 윗옷을 벗은 채 남자의 무릎 위에 앉아 있는 것처럼 보인다.인스타그램/@마돈나

그녀는 눈길을 끄는 회전목마에 "여름철 뜨거운 즐거움………🔥"이라는 재미있는 캡션을 달았습니다.

65세의 마돈나는 7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이 미스터리한 남자를 처음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슬라이드쇼에서 자신이 그의 근육질 상완 이두근을 움켜쥐는 사진과 그가 그녀의 가슴을 움켜쥐고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포함했다.

그녀는 캡션에 있는 그녀의 끌로 깎은 동반자의 존재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대신 생명을 위협하는 감염에 걸린 이후로 지난 1년을 회상했습니다 .

마돈나 상의 벗은 셀카

그녀는 자신의 게시물에 "여름철 뜨거운 즐거움………🔥"이라는 캡션을 달았습니다.인스타그램/@마돈나

마돈나 상의 벗은 셀카

"Material Girl" 가수는 위의 두 장에서 볼 수 있듯이 은 목걸이만 두른 자신의 셀카를 여러 장 공유했습니다.인스타그램/@마돈나

가수의 알려지지 않은 친구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대변인은 Page Six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마돈나는 조쉬 포퍼 와  헤어진 것으로 알려진 지 거의 두 달 만에 애정 어린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

그녀와 30세 복싱 코치는 1년 동안 사귀었지만 그녀의 바쁜 투어 일정 때문에 "사라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는 그녀의 최근 "Celebration" 투어를 지지하는 듯했고 , 심지어 2023년 12월 브루클린 쇼에서 그녀와 함께 무대에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

 

마돈나와 미스터리 맨

마돈나는 앞서 7월에 자신의 미스터리 동반자를 공개한 바 있으며,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인스타그램/@마돈나

마돈나와 미스터리 맨

한 사진에서는 그녀가 그의 근육질 팔을 붙잡고 있었고,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또 다른 관능적인 스냅 사진에서 그녀의 가슴을 움켜쥐었습니다.마돈나/인스타그램

Popper와 사귀기 전, 그래미상 수상자는 그녀보다 36살 어린 댄서 겸 안무가 Ahlamalik Williams와 사귀었습니다. 그들은 2022년에 헤어졌습니다.

마돈나는 연애 생활 외에도 더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녀는 가장 나이 많은 자식 인 27세 루르드 레온과 비슷한 나이의 남성들과 데이트한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2015년에 그녀는 의도적으로 어린 구혼자들과 데이트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마돈나 셀카

금요일에 또 다른 셀카를 공개한 마돈나는 이 신비한 남자와의 관계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인스타그램/@마돈나

마돈나와 조쉬 포퍼

그녀와 조쉬 포퍼는 올해 초에 헤어졌다.Matthew Rettenmund/Splash by Shutterstock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냥 일어나는 일이에요." 그녀는 The New York Daily News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 "제 나이의 대부분 남자들은 결혼해서 아이를 두고 있어요. 그들은 데이트할 수 없어요."

"저는 매우 모험심이 많은 사람이고 미친 삶도 살고 있어요. 저는 싱글맘이에요."

"제 세계에 발을 들이고 싶다면, 꽤나 열린 마음과 모험심이 있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그녀가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나이가 많고 고정관념에 사로잡힌 사람들은 젊은 사람만큼 모험심이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카니예 웨스트의 아내 비앙카 센소리가 베벌리힐스에서 혼자 쇼핑을 하면서 얇은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

 

 

카니예 웨스트의 아내 비앙카 센소리는 목요일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에서 혼자 쇼핑을 하면서 별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29세의 Yeezy 건축가는 스타킹 소재로 만든 듯한 누드 튜브 드레스를 입어 그녀만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유지했습니다.

얇은 소재 덕분에 그녀의 누드색 끈 팬티와 종종 노출된 뒤가 비쳐 보였다. 그녀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지만, 사진작가들은 그녀를 정면에서 완전히 포착하지 못했다.

비앙카 센소리가 누드 메시 드레스를 입고 베벌리힐스에서 혼자 쇼핑을 하고 있다

위 사진에서 로스앤젤레스를 걷고 있는 카니예 웨스트의 아내 비앙카 센소리는 목요일에 혼자 쇼핑을 하면서 별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배경그리드

비앙카 센소리가 누드 메시 드레스를 입고 베벌리힐스에서 혼자 쇼핑을 하고 있다

목요일에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에서 쇼핑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속 Yeezy 건축 디자이너는 스타킹 소재로 만들어진 듯한 누드색 튜브 드레스를 입고 있었습니다.배경그리드

비앙카 센소리가 누드 메시 드레스를 입고 베벌리힐스에서 혼자 쇼핑을 하고 있다

위의 센소리가 베벌리힐스에서 쇼핑을 하는 모습을 담은 드레스는 상상력의 여지를 거의 남기지 않았습니다.배경그리드

비앙카 센소리가 누드 메시 드레스를 입고 베벌리힐스에서 혼자 쇼핑을 하고 있다

몸에 꼭 맞는 사이즈 덕분에 누드색 끈 팬티가 드러났습니다. 이는 목요일에 찍은 센소리의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배경그리드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