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이를 잡고 있는 자랑스러운 스라소니 사진이 2024년 Rewilding Europ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입에 토끼를 물고 있는 이베리아스라소니

Staffan Widstrand의 "이베리아 린스". 2024 Rewilding Europe Award 수상작.
"사진은 스페인 Sierra de Andújar에서 갓 잡은 유럽 토끼(Oryctolagus cuniculus)와 함께 있는 이베리아 린스(Lynx pardinus)를 보여줍니다. 이베리아 린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컴백하는 소수의 종에 합류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96마리(스페인에 국한)로 낮은 수준에서 개체 수는 최소 2,000마리로 증가했고 포르투갈까지 확대되었습니다. 엄격한 사냥 규정, 사육 번식 프로그램, 재도입 및 대규모 토끼 개체 수 촉진은 모두 린스의 컴백에 기여했습니다. 특히 도로 아래 터널 형태의 야생 동물 횡단은 교통 관련 사망을 크게 줄였습니다. 이 개체는 린스가 일자리와 소득을 보장하는 사업 자산인 개인 부지의 은신처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스웨덴 사진작가 Staffan Widstrand는 유럽 토끼를 입에 물고 있는 이베리아 스라소니의 놀라운 사진으로 Rewilding Europ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 스페인에서 촬영한 이 사진은 한때 100마리 이하로 줄었던 이베리아 스라소니가 부활했다는 증거입니다. Widstrand가 찍은 번성하는 고양이의 이미지는 유럽의 재야생화 운동이 사람과 자연이 함께 번성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을 보여주고자 하는 이 대회의 열망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이 대회는 권위 있는 GDT 유럽 야생동물 사진작가상 대회의 일부로, 미학적으로 뛰어나고 유럽의 재야생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사진에 상을 수여합니다.

"Rewilding Europe Award는 단순한 사진상 이상입니다." Rewilding Europe의 참여 및 홍보 책임자인 Laurien Holtjer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리와일딩 운동에 연결하고 실질적인 리와일딩 노력에 영감을 주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자연을 회복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고 자연이 스스로를 관리하도록 할 때 무엇이 ​​가능한지 보여줍니다. 그것은 우리의 야생 공간의 회복력에 대한 증거이며 더 거칠고 건강한 미래를 위한 행동 촉구입니다."

준우승자 Bernhard Schubert를 포함한 많은 사진작가들은 강 체계와 해양 환경의 회복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Schubert의 사진은 유럽의 수로를 재야생화하여 다뉴브 연어와 같은 종이 성공적으로 산란하고 이동할 수 있는 방법에 초점을 맞춥니다.

다른 이미지는 번식 프로그램과 서식지 재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유럽의 위기에 처한 종 중 일부가 위기에서 천천히 회복되고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모든 수상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유럽의 재야생화가 환경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광범위하게 볼 수 있습니다.

Rewilding Europe Award는 GDT 유럽 올해의 야생동물 사진작가 대회의 일부입니다.

다뉴브 연어라고도 불리는 한 쌍의 후첸(Hucho hucho)이 암컷이 개울바닥에 파 놓은 산란구덩이 위를 헤엄치고 있습니다.

Bernhard Schubert의 "Huchen habitat". 2024 Rewilding Europe Award 준우승.
"다뉴브 연어라고도 알려진 한 쌍의 huchen(Hucho hucho)이 암컷이 개울바닥에 파 놓은 산란 구덩이 위를 헤엄치고 있습니다. 이 huchen이 수명 주기에서 이렇게 멀리까지 왔다는 것은 당연하게 여길 수 없습니다. 산란지로 이동하려면 장애물 없는 접근이 필요합니다. 극복할 수 없는 둑은 물고기가 직면한 많은 어려움 중 하나일 뿐입니다. 오스트리아 피엘라흐처럼 야생으로 남겨진 강 구역은 필수적입니다."

라인강에서 어린 유럽 철갑상어 방류

Arthur de Bruin의 "우리 강의 미래에 대한 희망". 극찬.
"수십 년 만에 유럽 철갑상어(Acipenser sturio) 번식 프로그램이 라인 강에 새끼를 방류하면서 성공의 첫 징후를 보이고 있습니다. 멸종 위기에 처해 있지만 예전에는 널리 퍼져 있던 이런 어종을 다시 도입하면 희망이 생깁니다. 우리 강이 다시 한번 지역적으로 멸종된 어종의 서식지가 될 것이라는 희망이 아니라면 왜 이 동물을 보존해야 합니까?"

미학적으로 뛰어나면서도 유럽의 재야생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사진에 상을 수여합니다.

Project Seagrass의 해양 생물학자가 WWF-UK 및 Sky Ocean Rescue와 협력하여 Seagrass Ocean Rescue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웨일즈 북부 포스딘레인에서 해초(Zostera marina) 씨앗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루이스 제퍼리스의 "희망의 씨앗". 극찬.
"Project Seagrass의 해양 생물학자가 WWF-UK 및 Sky Ocean Rescue와 협력하여 Seagrass Ocean Rescue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북 웨일즈의 포스딘렌에서 해초(Zostera marina) 씨앗을 수집합니다. 그런 다음 샘플을 스완지 대학교로 보내 번식시키고 영국 최대의 해초 재도입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펨브록셔의 데일 해안으로 옮겨 100만 개의 식물을 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질 오염, 운송, 기후 변화를 포함한 인간의 영향으로 인해 해초 초원이 사라졌으며, 이 중요한 서식지를 미래에 보호하기 위해 지금 당장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바다에 서식하는 소수의 꽃식물 종 중 하나인 해초는 대기에서 막대한 양의 탄소를 흡수하고 멸종 위기에 처한 종(예: 해마)과 상업적으로 중요한 종(예: 대구, 갯가재)을 포함한 다양한 해양 동물의 서식지이자 보육원이기 때문에 해양 생태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럽들소(Bison bonasus)가 벨로루시 국경 근처 폴란드 비아워비에자 국립공원에 재도입

Florian Smit의 "동방의 왕". 극찬.
"이 사진은 벨라루스 국경 근처의 폴란드 비아워비에자 국립공원에 재도입된 수많은 유럽들소(Bison bonasus) 중 한 마리를 보여줍니다. 1927년, 코카서스에서 마지막으로 자유롭게 사는 들소가 총에 맞았고 이 종은 유럽에서 야생에서 멸종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동물원과 개인 소유주의 소규모 동물 그룹의 도움으로 유럽들소는 멸종에서 구해졌습니다. 2023년 현재 유럽에는 약 7,200마리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식지 단편화와 낮은 유전적 다양성은 이 종의 생존에 계속해서 어려움을 주고 있습니다."

독일 자연 사진 작가 협회(GDT):  웹사이트  |  Facebook  |  Instagram

My Modern Met에서는 GDT의 사진을 게재하도록 허가했습니다.

2024년 야생동물 사진작가 올해의 대회에서 놀라운 우승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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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아래를 헤엄치는 서부 두꺼비 올챙이

"생명의 무리", 캐나다 셰인 그로스.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작가이자 수상자, 습지: 더 큰 그림
"셰인 그로스가 수련 표면 아래를 들여다보고 있는데, 서부 두꺼비 올챙이 무리가 헤엄쳐 지나간다. 셰인은 수련 카펫을 헤치며 몇 시간 동안 호수에서 스노클링을 했다. 이렇게 하면 호수 바닥을 덮고 있는 미세한 미사질과 조류 층이 방해를 받지 않아 시야가 좁아질 수 있었다. 서부 두꺼비 올챙이는 포식자를 피하고 먹이를 찾을 수 있는 얕은 곳으로 가려고 호수의 안전한 깊이에서 헤엄쳐 올라간다. 올챙이는 부화 후 4~12주 사이에 두꺼비가 되기 시작한다. 추정 99%가 성인이 될 때까지 살아남지 못한다."

수련 아래를 헤엄치는 거대한 올챙이 떼의 사진으로 셰인 그로스는 자연사 박물관의 권위 있는 사진 대회에서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 라는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캐나다의 해양 보존 사진 기자는 밴쿠버 섬의 호수에서 수 시간을 스노클링하며 The Swarm of Life를 포착했습니다 . 그의 노력은 결실을 맺었고, 그의 사진은 117개국과 영토에서 온 59,228개의 기록적인 응모작을 제치고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심사위원단은 환경과 올챙이 사이의 빛, 에너지, 연결성의 혼합에 사로잡혔습니다." 심사위원장인 캐시 모란이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야생 동물 사진작가 올해의 아카이브에 새로운 종이 추가된 것에도 똑같이 흥분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이 대회는 종종 간과되지만 공유하면 일반적으로 사진으로 촬영되는 야생 동물과 야생 장소와 동일한 경이로움과 기쁨을 불러일으키는 환경과 종을 강조했습니다."

독일의 10대 청소년 알렉시스 팅커-차발라스는 통나무를 뒤집어서 점액 곰팡이 옆에 있는 작은 꼬리말뚝새를 포착할 수 있었던 매혹적인 사진으로 올해의 젊은 야생 동물 사진 작가로 선정되었습니다. 초점이 맞춰진 이미지는 이 작은 생물을 살아 있는 것처럼 보여줍니다. 빠르게 뛰어올라가기 때문에 기록하기 어렵지만, 꼬리말뚝새는 유기물이 분해되는 데 필수적입니다.

전체 수상자와 함께 18개 부문에서 상이 수여되었습니다. 올해는 야생 동물 사진작가상 60주년이기도 하므로 심사위원들은 보존 성공 사례를 보여주는 이미지를 인정하는 새로운 상도 수여했습니다. 호주 사진작가 Jannico Kelk는 니누라고도 불리는 작은 유대류인 그레이터 빌비의 인상적인 사진으로 Adult Impact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종은 여우와 고양이와 같은 포식자가 유입되면서 멸종 위기에 처했습니다.

켈크가 밤에 울타리로 둘러싸인 보호구역에서 찍은 사랑스러운 니누의 사진은 이런 포식자들을 멀리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지면 이 종이 번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줍니다.

수상한 이미지를 특징으로 하는 올해의 대표적인 야생 동물 사진작가 전시회 는 2024년 10월 11일 런던 자연사 박물관에서 열립니다. 이 특별한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 전시회에서는 과거 그랜드 타이틀 수상자를 강조하고, 경쟁에서 자연의 이야기를 공개한 60년을 요약한 사진, 트로피, 카메라 기술 하이라이트를 포함합니다.

이들은 2024년 야생동물 사진작가 대회에서 수상한 놀라운 작품들입니다.

통나무 위의 점액곰팡이의 열매체와 작은 꼬리곰팡이

"죽은 나무 아래의 삶", 독일, 알렉시스 팅커-차발라스.
올해의 젊은 야생 동물 사진작가상 및 15-17세 부문 수상.
"알렉시스 팅커-차발라스가 통나무를 굴려 점액 곰팡이와 작은 꼬리말똥의 열매체를 보고 있습니다. 꼬리말똥은 1초 만에 몸 길이의 몇 배나 뛸 수 있기 때문에 알렉시스는 이 사진을 찍기 위해 재빠르게 움직였습니다. 그는 초점이 다른 영역이 있는 36개의 이미지를 결합하는 포커스 스태킹이라는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꼬리말똥은 길이가 겨우 2mm(1/10인치 미만)입니다.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점액 곰팡이와 낙엽과 함께 발견됩니다. 그들은 박테리아와 곰팡이와 같은 미생물을 먹고 유기물이 분해되도록 도와 토양을 개선합니다."

밤의 니누, 뒤에는 풀과 관목이 늘어서 있다

"호주, Jannico Kelk의 "Ninu에 대한 희망". Impact 상 수상
"Jannico Kelk가 ninu를 비추고, 그 뒤에 있는 철조망과 관목이 어둠을 배경으로 프레임을 제공합니다. Jannico는 매일 아침 보호 구역의 모래 언덕을 걸으며 이 토끼 크기의 유대류가 전날 밤에 남겼을 발자국을 찾았습니다. 굴 근처에서 발자국을 발견한 그는 카메라 트랩을 설치했습니다. 큰 빌비는 ninu를 포함하여 많은 원주민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새는 도입된 여우와 고양이의 포식으로 인해 거의 멸종되었습니다. 많은 포식자가 근절된 울타리로 둘러싸인 보호 구역 내에서 빌비는 번성하고 있습니다."

눈 덮인 산 위에서 햇살을 받으며 몸을 뻗은 스라소니

"Frontier of the Lynx" by Igor Metelskiy, Russia. 수상, Animals in their Environment
"Igor Metelskiy가 이른 저녁 햇살에 몸을 뻗은 스라소니를 보여줍니다. 그 몸은 굽이치는 황야를 반영합니다. 외딴 위치와 변화하는 기상 조건 때문에 이 장소에 접근하고 장비를 운반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Igor는 잠재적인 먹이의 발자국 근처에 카메라 트랩을 배치했습니다. 이 애매한 스라소니의 편안한 이미지를 얻기 위해 6개월 이상 기다렸습니다. 2013년에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러시아 스라소니 전체 개체 수는 약 22,500마리로 추산되었으며, 프리모르스키 지방을 포함한 러시아 극동 지역의 개체 수는 5,890마리입니다."

야카레 카이만의 주둥이에 휘감긴 노란색 아나콘다

카린 아이그너, 미국. 수상, 행동: 양서류 및 파충류
"카린 아이그너는 야카레 카이만의 주둥이에 몸을 감싼 노란색 아나콘다의 가죽을 알아봅니다. 카린이 이끄는 투어 그룹은 습지사슴을 사진에 담기 위해 멈췄을 때 물에 떠 있는 이상한 모양을 발견했습니다. 카린은 쌍안경으로 파충류를 재빨리 알아봤고 서로 싸우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카이만은 일반적인 먹이를 먹는 동물로 뱀을 먹습니다. 아나콘다가 커지면 파충류를 식단에 포함시킵니다. 여기서 누가 공격자인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뱀의 등에는 파충류를 공격하는 것으로 알려진 피를 빨아먹는 말파리 두 마리가 있습니다."

2024년 야생동물 사진작가상

"손으로 기록하기", 폴란드 리비아 파우워스카. 임팩트 상 수상
"리비아 파우워스카가 느긋한 흰목찌르레기를 새 고리를 거는 사람이 부드럽게 안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리비아는 새 고리에 매료되어 9살 때부터 고리를 거는 장면을 사진으로 찍어왔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사진이 '다른 사람들이 이 주제를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합니다. 자원봉사자는 새 고리를 거는 세션에서 훈련된 직원을 도울 수 있으며, 여기서 새의 길이, 성별, 상태, 나이를 기록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는 과학자들이 개체수를 모니터링하고 이동 패턴을 추적하여 보존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남극 얼음 아래의 표범물범

영국/호주 매튜 스미스의 "수위 아래". 수중 부문 수상작
"매튜 스미스는 남극 얼음 아래에서 호기심 많은 레오파드 물범을 조심스럽게 사진에 담았습니다. 매튜는 수중 하우징 앞면에 특별히 제작한 익스텐션을 사용하여 이 분리된 이미지를 얻었습니다. 레오파드 물범을 처음 본 것이었습니다. 어린 물범은 가까이서 호기심 어린 패스를 여러 번 했습니다. '렌즈 배럴을 똑바로 들여다보았을 때, 뭔가 좋은 게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레오파드 물범은 널리 퍼져 있고 풍부하지만, 과도한 어획, 해빙 감소, 수온 상승으로 인해 주요 식량원인 크릴과 펭귄이 모두 감소하고 있습니다."

올해 대회에는 117개국 및 지역에서 59,228개의 작품이 출품되어 역대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엄마 품에 안겨 잠자는 어린 토크원숭이

"고요한 순간", 히카두와 리야나지 프라산타 비노드, 스리랑카. 수상, 행동: 포유류
"히카두와 리야나지 프라산타 비노드는 어린 토크 원숭이가 어른의 팔에 안겨 잠자는 이 고요한 장면을 발견했습니다. 새와 표범을 촬영한 후 조용한 곳에서 쉬고 있던 비노드는 곧 자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토크 원숭이 무리가 위쪽 나무 사이를 이동하고 있었습니다. 비노드는 먹이 사이에 잠자는 이 어린 원숭이를 발견하고 망원 렌즈를 사용하여 평화로운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토크 원숭이는 인간의 음식에 쉽게 적응하며, 농장이 그들의 서식지를 침범하면서 농작물을 보존하려는 농부들이 총격, 덫, 독살 사건이 증가했습니다."

쉬고 있는 스라소니의 초상화

캐나다 존 E 매리엇의 "On Watch". Animal Portraits 부문 수상작
"존 E 매리엇이 쉬고 있는 스라소니를 포착했습니다. 다 자란 새끼가 뒤에서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을 피하고 있습니다. 존은 눈신을 신고 가벼운 카메라 장비를 들고 눈 덮인 숲을 헤치며 거의 일주일 동안 이 가족 무리를 추적했습니다. 새로운 발자국이 무리를 이끌었을 때, 그는 무리를 방해하지 않도록 거리를 유지했습니다. 스라소니의 수는 일반적으로 주요 먹이인 눈신 토끼의 자연스러운 개체 수 변동을 반영합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눈 덮인 면적이 줄어들고 다른 포식자들이 토끼를 사냥할 기회가 늘어나면서 토끼 개체 수가 감소할 수 있으며, 이는 스라소니 개체 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큰 사슬을 달고 금속 울타리에 앉아 있는 돌채찍새

"Free as a Bird" by Alberto Román Gómez, Spain. 10세 이하 부문 수상작.
"Alberto Román Gómez는 섬세한 붉은발마디새와 무거운 사슬을 대조합니다.
Sierra de Grazalema 자연공원 가장자리에 있는 아버지의 차창에서 지켜보던 Alberto는 이 어린 새가 곤충을 모으느라 앞뒤로 빠르게 날아다니는 것을 보고 사진을 찍기가 까다로웠습니다. Alberto에게 붉은발마디새는 마치 영역을 감시하는 어린 수호자인 것처럼 소유감을 보였습니다.
이 어린 새는 아직 두 개의 돌을 두드리는 것처럼 들리는 성체 울음소리를 내지 못했습니다. 붉은발마디새는 열린 서식지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울타리에 앉습니다."

멸종 위기에 처한 아마존 강 돌고래, 보토스 또는 분홍 강 돌고래라고도 함

토마스 페샤크(Thomas Peschak), 독일/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숲 속 돌고래(Dolphins of the Forest)에서 발췌한 "나무 사이로". 수상, 사진기자 스토리 상
"토마스 페샤크는 멸종 위기에 처한 아마존 강 돌고래, 즉 보토스 또는 분홍 강 돌고래와 그들이 물가에서 함께 사는 사람들 간의 관계를 기록합니다. 아마존 강 돌고래는 아마존과 오리노코 분지에 서식하는 두 담수 돌고래 종 중 하나입니다. 이 종만이 계절에 따라 침수되는 숲 서식지를 탐험하도록 진화했습니다. 아마존 강 돌고래와 인간의 관계는 복잡합니다. 전통적인 아마존 신앙에 따르면 돌고래는 인간의 모습을 취할 수 있으며, 존경과 두려움의 대상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돌고래를 그물에서 물고기를 훔치는 도둑으로 보고 죽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토마스는 지역 사회가 관광객이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있는 지역에서 이 이미지를 촬영했습니다. 이는 또 다른 문제를 야기합니다. 인간이 돌고래에게 먹이를 주면 돌고래는 건강하지 못하고 어린 개체는 스스로 사냥하는 법을 배우지 못합니다."

죽은 육족제비의 소화관 내부에서 발견된 403개의 플라스틱 조각으로 이루어진 모자이크

영어: 호주의 저스틴 길리건의 "치명적인 플라스틱 식단". Oceans: The Bigger Picture에서 수상
"저스틴 길리건(호주)은 죽은 육족 슴새의 소화관에서 발견된 403개의 플라스틱 조각으로 모자이크를 만듭니다. 저스틴은 수년 동안 Adrift Lab의 작업을 기록해 왔으며, 종종 새벽에 해변 산책을 하며 죽은 새끼를 수거했습니다. 이 팀은 전 세계의 생물학자를 모아 플라스틱 오염이 해양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로드 하우 섬에서 번식하는 성체 육족 슴새의 4분의 3과 새끼의 100%가 플라스틱을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자연사 박물관 과학자를 포함한 이 팀은 플라스틱이 소화관 내벽에 흉터를 남기는 현상을 발견했는데, 이를 가소증이라고 합니다."

런던 경찰청의 범죄 현장 수사관이 압수된 상아에서 지문을 채취하고 있다.

"새로운 증거를 위한 먼지 청소", 독일/영국 브리타 야신스키. 수상, 사진저널리즘
"브리타 야신스키가 런던 경찰청의 범죄 현장 수사관이 압수된 상아에서 지문을 먼지 청소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브리타는 압수된 동물성 제품을 테스트하는 CITES 국경군 부서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새로 개발된 자석 가루를 사용하면 전문가가 상아를 만진 후 최대 28일 동안 지문을 채취할 수 있어 불법 거래에 연루된 사람을 식별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국제 동물복지 기금은 40개국의 국경군에 특별히 제작된 키트 200개 이상을 배포했습니다. 이 키트는 15명을 체포한 4건의 사건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창백한 '노인 수염' 이끼로 장식된 꼬불꼬불한 오래된 자작나무

이탈리아 포르투나토 가토의 "글렌의 노인". 수상, 식물 및 균류
"포르투나토 가토는 창백한 '노인 수염' 이끼로 장식된 꼬불꼬불한 오래된 자작나무를 발견합니다. 포르투나토는 종종 ​​글렌 애프릭의 고대 소나무 숲을 혼자 찾아와 복잡하고 혼란스럽고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에 푹 빠집니다. 창백한 '노인 수염' 이끼는 이곳이 대기 오염이 최소 수준인 지역임을 나타냅니다. 글렌 애프릭은 영국에서 가장 많은 토종 나무가 있는 곳으로, 중요한 생태계입니다. 층상 퇴적물에 보존된 꽃가루를 분석한 결과, 숲은 최소 8,300년 동안 이곳에 서 있었습니다."

이 권위 있는 사진 대회는 올해 6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푸른 땅딱정벌레를 분해하는 붉은나무개미

Ingo Arndt, 독일의 "The Demolition Squad". 수상, 행동: 무척추동물
"Ingo Arndt는 붉은 나무 개미가 푸른 땅 딱정벌레를 효율적으로 분해하는 것을 기록했습니다. Ingo는 개미 둥지 옆에 몇 분 동안 누워서 자신을 "개미로 가득 찬"이라고 표현했습니다. Ingo는 붉은 나무 개미가 이미 죽은 딱정벌레를 둥지 입구에 들어갈 만큼 작은 조각으로 쪼개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붉은 나무 개미의 영양분 대부분은 진딧물이 분비하는 꿀에서 나오지만, 단백질도 필요합니다. 그들은 엄청난 수의 힘으로 자신보다 훨씬 큰 곤충과 다른 무척추동물을 죽일 수 있습니다."

나비를 사냥하는 기술을 연습하는 어린 매, 바다 절벽 둥지 위

"연습하면 완벽해진다", 미국, 잭 지. 수상, 행동: 새
"잭 지는 어린 매가 바다 절벽 둥지 위에서 나비를 사냥하는 기술을 연습하는 것을 보는 것을 즐긴다. 잭은 지난 8년 동안 이 지역을 방문하여 새 한 마리가 끊임없이 나타나는 것을 관찰하고 새끼를 사진으로 찍었다. 이날은 새들이 너무 빨라서 움직임을 추적하는 것이 어려웠다. 이 어린 송골매가 성인이 되면, 시속 300km(시속 186마일) 이상의 속도로 위에서 몸을 숙이거나 먹이 위로 떨어질 수 있다는 실험 결과가 나왔다."

앉아 있는 까마귀의 인상적인 비전

체코 공화국의 Jiří Hřebíček의 "The Artful Crow". Natural Artistry 부문 수상작
"Jiří Hřebíček은 이 앉아 있는 까마귀에 대한 인상주의적 비전을 만들어냈습니다. Jiří는 종종 바젤에 있는 지역 공원을 방문하는데, 그곳은 카메라 기술을 실험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앉아 있는 까마귀의 그림 같은 효과를 내기 위해 Jiří는 긴 셔터 속도를 사용하면서 의도적으로 카메라를 다른 방향으로 움직였습니다. 까마귀는 인간과 함께 사는 데 성공적으로 적응한 지적인 새로, 정원과 공원은 정기적인 식량 공급을 제공합니다. 스위스에서는 알프스 북쪽에서 발견되며, 바젤 주변이 가장 높은 밀도를 보입니다."

일몰 무렵 다람쥐를 먹는 어린 쿠퍼매

"An Evening Meal" by Parham Pourahmad, USA. 11-14세 부문 수상작
"Parham Pourahmad는 지는 해의 마지막 광선이 다람쥐를 먹는 어린 쿠퍼매를 비추는 것을 지켜본다. 한 여름 동안 Parham은 주말마다 Ed R Levin County Park를 방문해 사진을 찍었다. 그는 바쁜 대도시에 사는 다양한 야생동물을 보여주고 '자연은 항상 거칠고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쿠퍼매는 캐나다 남부, 미국, 멕시코 중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종으로, 성숙하고 열린 산림에 서식한다. 이 적응력 있는 새는 또한 도시 공간에 서식하는데, 둥지를 틀 수 있는 키가 큰 나무와 먹이로 삼을 수 있는 작은 새를 끌어들이는 새 모이통이 있다."

황금 다시마 옆에 있는 튜브 주둥이 물고기 알

세이지 오노, 미국, The Serengeti of the Sea의 "Rubies and Gold". Rising Star Portfolio Award 수상작
"세이지 오노는 몬터레이 만 국립 해양 보호구역의 거대한 다시마 숲 주변의 풍부한 생명체를 탐험합니다. 이 튜브 주둥이 물고기 알은 배아가 발달함에 따라 색이 바래집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시마의 금빛으로 빛나는 가스로 채워진 부력 보조 장치 옆에서 보석처럼 반짝입니다. 다시마 잎의 녹색 톱니 모양 가장자리가 간단한 구성을 완성합니다."

숲이 자라는 마을을 배경으로 언덕 위의 호랑이

독일의 로빈 다리우스 콘츠의 "Tiger in Town". Urban Wildlife 부문 수상
"로빈 다리우스 콘츠가 한때 숲이 우거졌던 마을을 배경으로 언덕에 있는 호랑이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로빈은 서부 가츠 산맥의 야생 동물을 촬영하는 다큐멘터리 팀의 일원으로 이 호랑이를 따라갔습니다. 이날 그는 드론을 사용하여 호랑이가 이곳에 정착하기 전에 자신의 영역을 탐험하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호랑이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는 서부 가츠 산맥의 보호 구역은 인도에서 가장 생물학적으로 다양한 경관을 갖추고 있으며 호랑이 개체 수가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개발로 인해 인간과 야생 동물 사이에 갈등이 발생한 이 지역 밖에서는 호랑이 개체 수가 감소했습니다."

올해의 야생동물 사진작가:  웹사이트  |  Facebook  |  Instagram

My Modern Met에서는 자연사 박물관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의 사진을 게재하도록 허가했습니다.

고대 유적지 앞을 산책하는 벵골호랑이의 숨 막힐 듯한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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란탐보르 요새 앞의 벵골 호랑이

많은 사진작가들은 꼭 포착하고 싶어 하는 꿈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마음속으로 되뇌어 본 것은, 그들이 그것을 이룰 수만 있다면 굉장할 것이라는 것을 아는, 애매한 사진입니다. 인도의 야생 동물 사진작가 니티시 마단 에게  그 꿈은 최근 인도 북서부의 란탐보르 국립공원에서 12월 어느 날 아침 현실이 되었습니다. 마하라자의 사냥터였던 이곳은 이제 거대한 호랑이 보호 센터가 되었고, 마단이 야생에서 호랑이를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마단은 보존에 깊이 헌신하는 야생 동물 사진 작가로, 인도 국립공원을 돌며 사진 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동물이 존중받도록 노력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는 호랑이에 대한 애정이 있습니다. 그는 My Modern Met에 "호랑이와 이상한 인연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랑이는 저에게 계속 나아갈 힘을 줍니다. 호랑이를 보면 눈을 떼지 못합니다. 호랑이는 힘과 매력을 발산하며 야생에서 보면 숨이 멎을 듯 아름답습니다. 두려움이 없고 위엄이 느껴집니다. 호랑이는 정말 집중력이 뛰어나고 멈출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마단의 꿈의 사진에 호랑이가 등장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사실, 그는 그림 같은 란탐보르 요새 앞을 걷는 호랑이를 포착할 완벽한 순간을 기다리며 10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이 10세기 유물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며, 최근 12월 어느 날 아침, 마단이 한 무리와 함께 있을 때, 그들은 두 마리의 어린 암컷 호랑이로 이어지는 신선한 호랑이 발자국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이 싸우고, 놀고, 탐험하는 것을 지켜보는 동안, 마단은 그들이 요새가 있는 파담 호수로 향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기회를 잡은 그는 가이드에게 그 방향으로 방향을 틀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추운 겨울 아침 안개에 둘러싸인 그곳에서 마침내 그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제 심장은 쿵쾅거렸고 숨을 죽이고 지켜보는 동안 소녀 중 한 명이 호수 방향으로 걸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마단은 회상합니다. "제 손가락은 추위로 인해 마비되었고 더 이상 느낄 수 없었습니다. 제가 기억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기다려온 순간이었습니다. 카메라를 들어올리면서 믿을 수 없다는 듯이 고개를 저었고 셔터 버튼을 누를 수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저는 이미 촬영을 구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전에 천 번이나 연습했기 때문입니다. 다만 이번에는 프레임 안에 호랑이가 있었습니다. 호랑이가 세상을 가로지르는 신비로운 꿈인 것처럼 너무나 비현실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마단은 자신의 작업을 수행하면서 호랑이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바꾸고 이 위엄 있는 생물이 밀렵과 환경 변화로 인해 야생에서 천천히 사라지고 있다는 사실을 대중에게 상기시키고자 합니다. 그의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호랑이와 인간이 마땅히 받아야 할 존중을 받고 위협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대우받는다면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습니다.

마단은 꿈꿔왔던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란탐보르 국립공원에서 다른 멋진 호랑이 사진도 촬영했습니다.

란탐보르 국립공원의 벵골호랑이란탐보르 국립공원의 벵골호랑이란탐보르 국립공원의 벵골호랑이

니티시 마단: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My Modern Met에서는 니티시 마단의 사진을 게재하도록 허가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들이 야생에서 호랑이를 보호하기 위해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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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리비트 호랑이 보호구역 도로 한가운데 앉아 있는 호랑이

벵골 호랑이. 위치: Pilibhit Tiger Reserve, Pilibhit, Uttar Pradesh, India (사진: Arijeet Ghosh/Remembering Tig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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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커피 테이블 북은 야생에서 호랑이를 보호하기 위해 최고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들을 모았습니다.  Remembering Tigers 는 88개의 멋진 컬러 이미지로 구성된 책으로 , 호평을 받은 Remembering Wildlife 시리즈  의 9번째 책입니다  . 이 책은 사진을 사용하여 호랑이의 곤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호랑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며, 모든 수익은 보존 활동에 사용됩니다.

Art Wolfe, Jonathan & Angela Scott, Greg du Toit, Sergey Gorshkov, Sascha Fonseca와 같은 존경받는 보존 사진 작가들이 이 목적을 위해 자신의 사진을 기부했습니다. 그 결과, 매혹적인 큰 고양이를 놀랍게 볼 수 있습니다. 야생에서 약 5,500마리의 호랑이만 남았고, 현재 역사적 범위의 10%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지금이 행동하기에 더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미국에서 사육 중인 호랑이가 전 세계에 남아 있는 호랑이보다 많다는 것은 자주 인용되는 사실이며, 보호론자들이 집중과 투쟁을 계속하지 않는다면 호랑이의 미래가 어떻게 끝날지 냉엄하게 일깨워줍니다." Remembering Wildlife 의 설립자이자 프로듀서인 마고 라겟이 공유합니다 . "호랑이는 생태계의 건강을 알려주는 지표입니다. 숲에서 보호받는 호랑이가 한 마리 있을 때마다 번성하는 식물, 나무, 곤충, 새, 기타 포유류가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보존 노력 덕분에 개체 수가 증가하고 있지만, 호랑이의 미래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큰 고양이 중 가장 큰 호랑이는 서식지 상실, 중국 약재 무역을 위한 불법 사냥, 덤불 고기를 위한 먹이의 광범위한 살해, 인간과 가축에 대한 공격에 대한 보복으로 인해 실제 위협에 계속 직면해 있습니다.

호랑이 보호론자이자 작가인 발믹 타파르가 서문을 쓴 이 책은 이 위엄 있는 생물에 대한 통찰력 있는 시각을 제공합니다. 8월에 BCC에서 다큐멘터리  My Tiger Family를 방영한 타파르는 이 책이 보호 활동이 실패할 경우 우리가 무엇을 잃을 수 있는지 상기시켜주기를 바랍니다.

"저는 Remembering Tigers 라는 멋진 사진이 그것을 보는 사람들에게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이 웅장한 포식자가 계속해서 우리 지구를 걷게 하기 위해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가게 되기를 바랍니다 ."

Remembering Tigers는  현재 Remembering Wildlife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 하며 전 세계로 배송됩니다. 이 책은 Bookshop을 통해 미국 내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Remembering Tigers는 야생에서 호랑이를 보호하기 위해 최고의 야생 동물 사진작가를 모았습니다.

서로를 쫓는 벵골호랑이들

벵골 호랑이. 위치: 인도, 란탐보르 국립공원(사진: Turgay Uzer/Remembering Tigers)

눈 속의 시베리아 호랑이

시베리아 호랑이. 위치: 러시아, 레오파드 국립공원의 땅(사진: Sergey Gorshkov/Remembering Tigers)

물속에서 수영하는 호랑이

벵골 호랑이. 위치: 인도 라자스탄 란탐보르 국립공원(사진: Sachin Rai/Remembering Tigers)

호랑이 털을 클로즈업하다

벵골 호랑이. 위치: 인도, 란탐보르 국립공원(사진: 샌드라 클레이튼/Remembering Tigers)

엄청난 호평을 받은 Remembering Wildlife 시리즈 의 9번째 책인 이 책에는  88장의 놀라운 컬러 이미지가 실려 있습니다.

짐 코벳 국립공원에서 산책하는 벵골호랑이

벵골 호랑이. 위치: 짐 코벳 국립공원, 우타라칸드(사진: 쿠슈부 샤르마/Remembering Tigers)

눈 속의 시베리아 호랑이

아무르 호랑이. 위치: 하바롭스크 지방, 러시아 극동 (사진: Sascha Fonseca/Remembering Tigers)

벵골호랑이

벵골 호랑이. 위치: 인도 라자스탄 란탐보르 국립공원(사진: Marius Coetzee/Remembering Tigers)

벵골호랑이와의 싸움

벵골 호랑이와의 싸움. 위치: 인도, 반다브가르 국립공원(사진: 앤디 파킨슨/Remembering Tigers)

이 단체는 사진을 활용하여 호랑이의 처참한 상황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호랑이를 보호하는 데 기여하며, 모든 수익금은 보존 활동에 기부됩니다.

란탐보르 국립공원 유적지 앞을 걷고 있는 벵골호랑이

벵골 호랑이. 위치: 인도 라자스탄 란탐보르 국립공원(사진: 니티시 마단/Remembering Tigers)

반다브가르 국립공원의 호랑이

벵골 호랑이. 위치: Bandhavgarh National Park, India (사진: Paul Goldstein/Remembering Tigers)

나무 위에 발을 올려놓고 쉬고 있는 암컷 호랑이

벵골 호랑이. 위치: 짐 코벳 국립공원, 인도(사진: 니티시 마단/Remembering Tigers)

란탐보르의 벵골호랑이

벵골 호랑이. 위치: 인도, 란탐보르 국립공원(사진: Jaisal Singh/Remembering Tigers)

란탐보르 국립공원의 숲을 걷는 벵골호랑이

벵골 호랑이. 위치: 인도 라자스탄 란탐보르 국립공원(사진: Archna Singh/Remembering Tigers)

Remembering Tigers는  현재 Remembering Wildlife  웹사이트 를 통해  구매 가능 하며 전 세계로 배송됩니다.

호랑이를 기억하다

야생 동물을 기억하다: 웹사이트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My Modern Met에서는 Remembering Wildlife 의 사진을 게재하도록 허가했습니다 .

초상화는 미국의 멸종 위기에 처한 언어의 얼굴을 포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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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리조나주 슈퍼시션 산맥 앞에 선 나바호족 여성

로라 토헤(애리조나주 슈퍼스티션 산맥). 언어: 나바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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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이 다양성을 수용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사진 기자 BA Van Sise는 전국을 여행하며 멸종 위기에 처한 언어를 조사했습니다. 이 획기적인 프로젝트는 이후 순회 전시회와 책으로 바뀌어 국가 언어: 멸종 위기에 처한 미국의 언어에 대한 시가 되었습니다 .


멸종 위기에 처한 언어 화자의 약 80개 예술적 이미지와 각 언어에 대한 설명, 다양한 문화권의 9명의 기고자가 쓴 짧은 에세이가 곁들여진 이 책은 미국 역사에 대한 매혹적인 이야기를 엮어냅니다. 다양한 아메리카 원주민 언어에서 지역 방언에 이르기까지 Van Sise는 사람들이 자신의 유산을 자랑스러워할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보호하고자 하는 세상으로 뛰어듭니다.

오클라호마의 언어 재생자와 협력한 후, 밴 사이스는 멸종 위기에 처한 언어의 모습이 항상 예상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My Modern Met에 "저는 이 프로젝트가 과거의 식민지주의적 사상보다는 젊은 세대와 미래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언어들을 침묵의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일하는 많은 사람들이 서로를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연결 덕분에 Van Sise는 다양한 언어를 탐험할 수 있었습니다. 한 시터가 프로젝트에 다른 사람을 추천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안전 지대에서 벗어나 이러한 언어 화자를 만나기 위해 종종 매우 외딴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Van Sise는 이러한 문화에 푹 빠졌습니다.

예를 들어, 펜실베이니아 더치어를 사용하는 실반 에시의 사진을 찍기 위해 반 시즈는 농장에서 4일을 보냈습니다. 에시는 아미시이고 사진 촬영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반 시즈는 허락을 받아 뒤에서 찍은 이 한 장의 남자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만큼 신뢰를 쌓아야 했습니다.

10월 17일에 로스앤젤레스의 스커볼 문화센터 에서 전시회가 열리고 책도 출간될 예정인 가운데, 반 사이스는 자신의 작품이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이런 언어들이 잊혀진다면 우리가 얼마나 많은 것을 잃게 될지 보여주기를 바란다.

"우리는 우리 자신과 우리 고유의 문화에만 관심을 두는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우리가 얼마나 연결되어 있는지 보아야 합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우리의 역사는 서로 얽혀 있고 우리의 미래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숙고합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저는 젊은이들이 이것을 보고 멋진 무언가이며, 다른 무언가이며, 우리의 많은 문화가 그들의 상투적인 표현을 넘어선다는 것을 보고, 바라건대 그들도 이것을 할 수 있다는 마음에 불꽃을 튀기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이 언어들을 습득할 수 있고, 그들 앞에 펼쳐진 길에서 온 문화, 온 세상을 짊어질 수 있습니다."

『국가 언어에 관하여: 미국의 멸종 위기에 처한 언어들의 시는 미국의 문화 유산에 대한 흥미로운 시각을 제공합니다.

로스앤젤레스의 통바 여성

버지니아 카멜로(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언어: 통바어

노란색 침실에 앉아 있는 나와틀족 여성

Citlali Arvizo(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언어: 나와틀어

BA Sise의 "국가 언어에 관하여"

니나 피펠로프(알래스카 니콜라예프스크). 언어: 알래스카 러시아어

연못으로 뛰어드는 초크토족 여성

사라 데헤레라(오클라호마주 아토카) 언어: 오클라호마 촉토어.

BA Sise의 "국가 언어에 관하여"

실반 에쉬(Gordonsville, Pennsylvania). 언어: 펜실베이니아 네덜란드어

루이지애나의 한 여성이 카페에 앉아 있다

레베카 헨리 데이비스(루이지애나주 오펠루서스) 언어: Kouri-vini(루이지애나 크리올어)

BA Sise의 "국가 언어에 관하여"

니하세나 피터스(St. Armand, New York). 언어: 모호크어

BA Sise의 "국가 언어에 관하여"

Sarah Aroeste (뉴욕, 뉴욕). 언어: 유대-스페인어

BA 반 시세: 웹사이트 | 인스타그램

My Modern Met에서는 BA Van Sise의 사진을 게재하도록 허가했습니다.

28세에 시력을 잃기 시작한 반맹인 예술가가 그림에서 위안을 찾다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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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적으로 시력을 잃은 예술가 Ed Urena의 그림

“불타는 소녀 2”

예술가 에드 우레나 에게 예술은 일종의 치료입니다. 취미, 오락, 심지어 자기 표현의 한 형태가 아닌, 그림은 그에게 절실히 필요한 평온함을 가져다줍니다. 그의 상태를 감안할 때 그 위안은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 28세에 우레나는 시력을 잃기 시작했고, 며칠 만에 수술대에 올라 남은 것을 구해야 했습니다. 그 후 예술은 위안의 원천 이상이 되었는데, 그는 자신의 그림 한 점을 팔아서야 수술 비용을 감당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예술이 그의 삶에 미친 영향은 엄청났지만, 우레나는 풀타임 예술가는 아니다. 그는 My Modern Met에 "저는 생계를 위해 서비스 산업과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일하며 주로 즐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예술은 미래에 직업이 되든 안 되든 항상 부업일 겁니다. 제가 얼마 동안 예술을 할 시간을 내지 않으면 사랑하는 사람들도 알아차리고, 때로는 '최근에 그림을 그렸어?'라고 묻기도 합니다."

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Urena는 특히 Lana del Rey와 Lady Gaga의 뮤직 비디오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받았으며, 아티스트가 달성할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면서 계속해서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Ed Urena와의 My Modern Met 단독 인터뷰를 계속 읽어보세요.

부분적으로 시력을 잃은 예술가 Ed Urena의 그림

“34”

당신의 그림 그리기 여정은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그림에 대한 제 관심은 아주 어린 나이에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근시로 태어났고 주변을 보는 데 어려움을 겪었으며, 얼굴에 몇 개의 흉터가 그 증거였습니다. 저는 5살 때 바닥에 앉아 TV에 아주 가까이서 밥 로스를 보던 것을 기억합니다. 저에게는 그가 마법을 부리는 것 같았고 저도 그렇게 하고 싶었습니다. 유치원 때 선생님은 놀이 시간에 항상 미술 및 공예 코너를 제게 열어두셨습니다.

6살 때 도미니카 공화국으로 이사한 후, 미술용품을 거의 구할 수 없었고, 집에서나 학교에서 그림을 그리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선생님들은 우리를 성을 기준으로 알파벳 순으로 앉혔고, 그래서 저는 교실 뒤쪽에 앉았습니다. 교실 앞 바닥에 앉았을 때조차 칠판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학기를 교실 뒤쪽에서 보내면서 그림을 그리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종종 혼이 났죠). 11~12살 때 마침내 안경을 꼈을 때, 처음으로 세상을 본 것 같은 기분이 들었고, 색에 대한 열정이 생겼습니다.

시각 장애가 있고 게이인 저는 학교에서나 집에서나 배우고, 친구를 사귀고, 괴롭힘을 피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 결과 저는 항상 학업적으로(또는 사회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고 예술을 일종의 도피처로 사용했습니다.

결국 저는 고등학교와 대학 1학년을 마치고 뉴욕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해에 저는 형사 사법을 공부했고 예술 101을 선택 과목으로 수강했는데, 유치원 이후로 처음으로 다시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때 저는 그림이 저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진정으로 깨달았습니다. 저는 마지막 프로젝트 과제로 빈센트 반 고흐 의 별이 빛나는 밤을 재현했고 , 교수님은 그 그림을 자신의 사무실에 두고 가라고 했습니다. 이때가 제 예술이 진정으로 감사받는 것을 느낀 첫 번째 순간이었고, 제가 밥 로스의 작품을 감사하는 방식이었습니다.

같은 해에 저는 플로리다로 이사를 가야 했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유일한 친구들과 제가 방금 번창하기 시작한 도시 생활에서 멀어졌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고 느꼈고, 바로 그 지점에서 저는 예술을 추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부분적으로 시력을 잃은 예술가 Ed Urena의 그림

“배리”

반실명 상태가 되기 전에 전문적으로 그림을 그렸나요?

저는 28세에 시력을 잃기 시작했지만 처음에는 깨닫지 못했습니다. 저는 한 그림으로 번 돈을 모아 라식 수술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상담 중에 저는 망막분리증이라는 기저 질환이 생겨서 이 시술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시력을 개선하기 위해 저축했던 돈은 이제 남은 시력을 보존하는 데 사용되었고 10일 후에 유리체 절제술을 위해 수술실에 갔습니다. 저는 6개월 동안 한쪽 눈에 안대를 하고 우세한 눈에 의지하여 그림을 계속 그렸습니다. 시력의 20-25%를 잃은 것은 정말로 마음의 치유였고 제가 얼마나 두려웠는지 완전히 처리할 수는 없었지만, 여전히 능력이 있는 동안 예술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그림 그리기가 당신의 삶을 어떻게 바꾸었나요?

그림 그리기는 제가 아직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들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지금도 도움이 됩니다. 일종의 명상으로, 어린 시절의 장을 처리할 수 있었고, 제 한계에 집중하기보다는 제가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그림 그리기는 제가 나 자신과 접촉하고 세상이 저를 보는 방식이 아니라 제가 세상을 보는 방식에 따라 제가 누구인지 발견하는 방법이 됩니다. 예술 커뮤니티와 저의 후원자들은 제가 진정으로 속해 있고 이 세상에서 자리를 차지할 자격이 있다고 느끼게 합니다.

당신의 창작 과정은 어떤가요?

저는 종종 제가 그릴 것의 대략적인 스케치로 작업을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참조용으로 사용할 대비를 만들기 위해 이미지의 가장 어두운 부분과 가장 밝은 부분을 그립니다. 이미지가 완성될 때까지 이 단계를 반복합니다. 저는 그림 그리는 것을 3D 퍼즐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모양과 톤을 추가하고 천천히 추가해야 할 조각을 드러냅니다.

부분적으로 시력을 잃은 예술가 Ed Urena의 그림

“멜로드라마”

부분적으로 시력을 잃은 예술가로서 당신이 겪는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자본주의 사회에서 예술가가 된다는 것은 종종 예술보다 일/돈을 우선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영감을 받거나 규율을 지킬 시간, 자금, 에너지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미술 용품은 그 자체로 비싸고, 그것을 감당하려면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하지 않는 희생을 치러야 합니다. 제 그림은 완성하는 데 30시간에서 200시간 사이가 걸리며, 때로는 사회 생활을 뒤로 미루기도 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제 시력 문제는 제 작업에 거의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 종종 제가 시각 장애가 있다는 것을 잊기 때문입니다.

특별히 자랑스러워하는 그림이 있나요?

제 그림 This is America of Donald Glover는 제 인생을 가장 많이 바꿔놓은 그림으로, 제가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그림입니다. 이 그림은 제가 수년간 유화에 겁을 먹은 후 처음으로 유화로 작업한 것입니다. 이 그림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을 때,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고, Donald Glover의 팀도 인정했습니다. 이 그림은 제 수술 비용을 충당해 주었고, 예술을 잠재적인 직업으로 생각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부분적으로 시력을 잃은 예술가 Ed Urena의 그림

“이게 미국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예술을 통해 무엇을 얻기를 바라나요?

솔직히 말해서, 무엇이든요. 누군가가 제 예술과 어떤 수준에서든 연결고리를 느낄 때 엄청난 기쁨을 느낍니다. 제 작품이 다른 사람들이 예술 여정을 시작하도록 영감을 준다는 말을 들으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십 대 때부터 반 고흐의 작품을 좋아했고 나중에 그의 인생 이야기에 공감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은 항상 별이 빛나는 밤 인데 , 반 고흐가 정신 질환으로 정신병원에 도움을 요청했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저도 똑같이 한 후에야 이 그림의 배경에 있는 이야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제 감정, 이야기, 비전을 제 예술에 담아 세상과 공유하면 종종 취약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제 작품을 높이 평가하거나 공감한다는 말을 들으면 확신이 생기고 해방감이 듭니다.

부분적으로 시력을 잃은 예술가 Ed Urena의 그림

에드 우레나: 인스타그램

My Modern Met은 Ed Urena의 사진을 게재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 인용문은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죽음의 날(Día de los Muertos): 멕시코가 매년 '죽은 자의 날'을 기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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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를 통틀어 전 세계의 문화권은 죽음을 다루는 창의적인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복잡한 영묘를 채우기 위해 장례 조각품을 만들었습니다  . 네덜란드 황금기 동안 예술가들은  memento mori  정물화 에서 죽음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현대 멕시코에서는 사람들 이 Día de los Muertos를 기념하는데  , 이는 사랑하는 사람을 기리는 화려한 명절입니다.


이 축제는 수세기에 걸쳐 진화했지만 여전히 멕시코에서 가장 역사적, 문화적으로 중요한 행사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죽음의 날 의 생생한 역사와 독특한 전통을 탐구하여   그 지속적인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죽은 날(Día de los Muertos) 은 무엇인가요  ?

죽음의 날 전통

사진: Jose de Jesus Churion Del/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Día de los Muertos ( Día de Muertos  라고도 함  )는 멕시코의 명절입니다. 많은 사람이 시간적 근접성 때문에 이 명절을 멕시코의 할로윈이라고 오해하지만, 이 둘은 완전히 다른 축하 행사입니다.  Día de los Muertos는  매년 10월 31일, 11월 1일, 11월 2일에 열리며, 죽은 사람을 기리기 위해 열립니다.

구체적으로, Día de los Muertos 라는 용어는   전통적으로  11월 2 일을 지칭하는데 , 이때는 사망한 성인을 추모합니다. 11월 1일은  Día de los Inocentes  ("무고한 자의 날") 또는  Día de los Angelitos  ("작은 천사의 날")로 알려진 날로, 사망한 유아와 어린이를 위해 예약되어 있고, 10월 31일은 준비의 날입니다. 그러나 " Día de los Muertos "는 일반적으로 3일간의 축제 전체를 지칭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죽은 자의 날에 관련된 특정 전통과 의식은 지역마다 다르지만, 이 축제는 일반적으로 제단을 만드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 참가자들은 양식화된 해골, 음식 및 기타 제물로 채웁니다. 이 제단은 죽은 친척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쳐지며, 사후 세계에서 그들을 돕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이는 항상 이 명절의 핵심 개념이었습니다.


휴일의 역사


콜럼버스 이전의 뿌리

죽음의 날

사진: Patryk Kosmider/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많은 현대 명절과 마찬가지로 죽음의 날은 수백 년에 걸쳐 형성되었습니다. 죽음의 날을 연상시키는 의례와 의식은 콜럼버스 이전 멕시코의 고전 이후 시대(1300년~1521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아즈텍  제국이  번성하면서 수많은 전통을 가져왔습니다.

많은 메소아메리카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아즈텍인들은 슬픔을 죽은 자에 대한 무례한 것으로 여겼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것을 애도하기보다는 영혼을 기리기로 했고, 이는 가장 이른 시기의 죽음의 날로 이어졌습니다.

이 한 달간의 축제 동안 아즈텍인들은 무덤 너머에서 온 방문객을 환영했고 지하 세계의 여신인 Mictēcacihuātl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적절하게도 이 신화적 인물은 역사적으로 " 죽음의 여인 "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Dia de los Muertos 역사

Codex Borgia 사본에 묘사된 Mictēcacihuātl(사진: Wiki Art , 퍼블릭 도메인)

원래 이 축제는 아즈텍 달력의 9번째 달인 8월에 열렸습니다. 하지만 16세기에 정복자들이 가져온 가톨릭의 영향으로   오늘날의 날짜로 바뀌었습니다.


가톨릭의 영향

죽음의 날

야쿠브 쉬카네더, "모든 영혼의 날", 1888년(사진: 위키미디어 커먼즈 , 퍼블릭 도메인)

스페인 식민지화 이후, 죽은 자의 날은 죽은 사람을 기리는 또 다른 명절인 올할로우타이드(  Allhallowtide) 의 영향을 점차 받았습니다 . 이교도의 수확 축제에서 영감을 받은 이 3일간의 축제는 10월 31일 올 핼러윈(All Hallow's Eve) 또는  할로윈(Halloween) ,  11월 1일 모든 성도의 날(All Saints' Day)  ,  11월 2일 모든 영혼의 날(All Souls' Day) 로 구성됩니다  .

이러한 가톨릭적 영향은 축제의 종교적 측면을 바꾸었지만, 여전히 아즈텍 신화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Día de los Muertos를 상징하게 된 세속적인 여성 해골 캐릭터인  La Calavera Catrina는 Mictēcacihuātl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망자의 날 전통 디아 데 로스 무에르토스 역사 설탕 해골 칼라베라스

호세 과달루페 포사다, “Calavera de la Catrina(여성 멋쟁이의 두개골)”, 1913년(사진: Wikimedia Commons , 공개 도메인)

오프렌다에 제물을 바치는 멕시코의 관습은 사랑하는 사람의 무덤에 판 데 아니마스(영혼의 빵)를 놓아두는 중세 스페인의 전통과 비슷합니다.

결국, 가톨릭과 콜럼버스 이전의 영향이 혼합된 것이 이 축제에서 분명히 드러나며,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것은  오프렌다이다 .


오 프렌다

제단

죽은 자의 날에는 오  브렌다(ofrenda ) 또는 제물을 의식 제단 에 올려놓습니다  . 이 축제의 핵심인 죽은 자의 날 제단은 개인 주택, 묘지, 교회에서 찾을 수 있으며 3일간의 행사를 위해 죽은 자를 땅으로 다시 맞이합니다.

종종 할로윈과 비교되지만, 죽음의 날은 장난이나 병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대신 죽은 자를 기리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축제  장식 , 활기찬  음식과 음료 , 존중하는  사진 , 상징적인  양초,  사려 깊은  장신구 로 표현되는 미학입니다 .


장식물

죽음의 날 제단

사진: Fer Gregory/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장식은 환호하는 방식으로 세상을 떠난 사람들을 기리기 위한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종종 밝은 색상으로 눈부시게 장식하고 장난기 있는 두개골 모티브를 통합합니다.


파펠 피카도


테크니컬러 티슈 페이퍼로 만든  파펠 피카도 (또는 "끌로 깎은 종이 " )는 나무껍질로 만든 콜럼버스 이전 버전에서 진화한 깃발 모양의 민속 예술로, 아즈텍인들이 코덱스를 편찬하고 종교 유적지를 장식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셈파수칠

2013년 죽음의 날


오프렌  다에는 종종 갓 자른  셈파수칠 , 밝은 오렌지색과 노란색 금잔화가 있으며, 화려한 색상과 달콤한 향으로 죽은 자를 격려하는 데 사용됩니다. 묘지 방문 시, 일반적으로 11월 1일과 2일 황혼이나 늦은 저녁에 가족들은 이 꽃과 다른 제물로 묘지를 장식합니다.


슈거 스컬스


설탕 반죽으로 만든 화려한 두개골(  칼라베라 라고 함 )은 죽은 자의 날 장식의 또 다른 필수품입니다. 이 설탕 사탕은 꽃과 거미줄과 같은 모티브로 정교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종종 이마에 호일이나 아이싱으로 죽은 자의 이름이 쓰여 있습니다. 일부 칼라베라는 구슬, 스팽글, 깃털과 같은 먹을 수 없는 장식품을 특징으로 하지만 다른 것은 먹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칼라베리타

죽음의 날에 일어나는 또 다른 축하 행사는 calaverita 사냥입니다 . 11월 1일에 아이들은 의상을 입고 집집마다 다니며 낯선 사람들에게  calaverita를 요청합니다. calaverita 는 과자나 돈의 형태로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할로윈과 비교했을 때, 이 전통은 간식을 교환하지 않으면 장난이 되는 요소가 없습니다.


주식

죽은 자의 날 제단은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제물로 덮여 있으며, 여기에는 죽은 사람이 전생에 즐겼던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포함됩니다. 또한 대부분의  오프렌다에는 판 데 무에르토  와 증류주  도 포함됩니다  .


판 데 무에르토

이 "죽음의 빵"은 달콤한 롤빵의 일종입니다. 뼈와 같은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아니스 씨앗과 오렌지 향으로 풍미를 냅니다. 다른 음식 제물과 마찬가지로 방문하는 영혼이  Pan de Muerto 의 본질을 흡수하고 즐긴다고 믿어지지만 , 실제로 그것을 소비하는 것은 살아있는 사람들입니다.



스피릿 드링크

사람들은 영혼이 편안해지고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종종 테킬라, 메스칼, 풀케 (발효된 아가베 수액으로 만든 음료)와 같은 알코올성 음료를 제공합니다.

망자의 날 전통 디아 데 로스 무에르토스 역사 설탕 해골 칼라베라스

풀케(사진: Natalia Gurieva/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


사진

대부분의 제단에는 각 오프렌다가 누구에게 바쳐졌는지 알려주는 사진이 있습니다   . 종종 가족 구성원에게 바쳐지지만, 주제는 친구, 유명인, 심지어 사랑하는 애완동물일 수도 있습니다.


양초

양초는 죽은 자를 추모하고, 상징적으로 그들이 제단으로 가는 길을 찾도록 돕는 데 사용됩니다. 때때로, 양초는 십자가 형태로 놓이는데, 이는 십자가를 떠올리게 하고 나침반 장미 역할을 하여 그들이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러나 다른 때는 그 배열이 모호합니다.


장신구, 장난감 및 기타 물건

망자의 날 전통 디아 데 로스 무에르토스 역사 설탕 해골 칼라베라스

멕시코 미초아칸의 죽음의 날(사진:  DAVID PANIAGUA GUERRA/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

제단에 개인적인 터치를 더하기 위해 참가자는 옷, 담배, 장난감 등 죽은 사람이 소유하거나 이전에 즐겼던 물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성인과 다른 종교적 인물의 조각상이 인기가 있고,  파피 에 마셰 와 칼라카스 또는 해골  의 점토 인형  도 인기가 있습니다.


문학 칼라베라스

축제 기간 동안 멕시코인들은 죽음을 유머러스하게 여기고, 문학적  칼라베라는  이것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 조롱하는 비문은 운문으로 쓰여지며, 아이들이 이를 쓰거나 신문에서 찾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하지만 죽은 사람을 기리는 것이 아니라, 사신을 만나는 살아 있는 사람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결국 주인공은 항상 희극적인 방식으로 죽음을 맞이하는데, 이는 보통 그들의 생활 방식과 관련된 특정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오늘의 죽음의 날

죽음의 날은 멕시코와 그 너머의 현대 문화에서 여전히 널리 퍼져 있으며, 특히 로스앤젤레스에서 상당한 영향을 받아 미국 에서도 기념됩니다 . 오늘날 사람들은 제단을 만들고 도시 전체 축제에 참석하는 것 외에도 종종  Calaveras  처럼 보이도록 자신을 꾸며  Día de los Muertos를 기념합니다. 이러한 모습은 수많은  할로윈 의상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 대중 문화에서 이 명절의 존재는 Mattel이 2020년 과 2022년 에 Día de los Muertos 테마의 바비 인형을 출시하면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

2008년에 이 명절은 유네스코의 인류 무형문화유산 대표 목록 에 추가되어  , 앞으로도 매혹적인 유산을 보장하고 토착 뿌리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유네스코는 "살아 있는 자와 죽은 자의 만남은  사회 내에서 개인의 역할을 확인하고 멕시코 원주민 사회의 정치적, 사회적 지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


디즈니 픽사의 코코

2017년 Disney Pixar는 죽음의 날을 기념하는 Coco 라는 애니메이션을 출시했습니다 . Rolling Stone 의 Peter Travers는 이 영화를 "멕시코 문화에 대한 사랑의 헌사"라고 불렀습니다. 이 활기찬 장편 영화에는 축제의 다양한 관행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전통이 포함됩니다. 알아볼 수 있는 문화적, 예술적 요소로는 calaveras, ofrendas, alebrijes 가 있습니다 .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전 세계 관객에게 Día de Muertos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 이것만으로도 세계에 헤아릴 수 없는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영화는 비평가와 관객 모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사실, Coco는 멕시코 시장에서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영화 가 되었습니다 .


죽음의 날 퍼레이드

매년 10월 마지막 주말에 멕시코시티는 죽음의 날을 기념하는 대규모 퍼레이드를 개최합니다. 수천 명의 공연자가  카트리나  와  카트린 으로 분장하여 춤을 추고 쾌활한 파피에마셰 해골을 나릅니다. 이 화려한 퍼레이드는 또한 프리다 칼로 와 같은 예술가에 이르기까지 멕시코 문화의 여러 측면에 경의를 표합니다 .

이 행렬은 확실히 수세기 된 전통을 기리지만, 그 시작은 아주 최근입니다. 그 기원은 할리우드 영화에 있습니다. 제임스 본드 영화  스펙터  (2015)는 유명한 요원이 멕시코 시티의 대규모  디아 데 무에르토스  축제에서 하루를 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영화에서만 등장했지만, 지방 정부는 영화에서 보여준 것과 같은 퍼레이드를 하는 아이디어에 끌렸고, 지금은 멕시코 수도에서 휴일의 필수 행사가 되었습니다.

멕시코 시티의 죽음의 날 퍼레이드

사진: diegograndi/ Depositphotos


자주 묻는 질문


죽음의 날은 언제인가요?

죽은 자의 날은 10월 31일, 11월 1일, 11월 2일의 3일간에 걸쳐 있습니다.Día  de los Muertos  ("죽음의 날")는 전통적으로  11월 2일 을 말하며 , 이때 죽은 성인을 기념합니다.11월 1일은  Día de los Inocentes  ("무고한 자의 날") 또는  Día de los Angelitos  ("작은 천사의 날")로 알려진 날로, 세상을 떠난 유아나 어린이를 위해 마련된 반면, 10월 31일은 준비의 날입니다.


죽음의 날이란?

죽은 자의 날( 스페인어로 Día de Muertos )은 죽은 사람을 기리는 멕시코의 명절입니다.


죽음의 날은 어떻게 기념하나요?

Día de los Muertos는  장난이나 병적 상태를 중심으로 돌지 않습니다. 오히려, 죽음의 날 축하 행사는 세상을 떠난 사람들을 기념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축제  장식 , 활기찬  음식과 음료 , 존중하는  사진 , 상징적인  양초,  사려 깊은  장신구 로 표현되는 미학입니다 .

오아하카 주민들이 만든 멕시코 민속 예술 조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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멕시코 민속 예술

Tree Magic Folk Art Etsy 매장에서, 양식화된 동물의 나무 멕시코 민속 예술 조각품이 생생한 색상과 기발한 특징으로 살아납니다. 조각품은 오아하카 주민들이 만들었으며, 주의 민속 예술의 특징인 밝은 색의 점과 과장된 귀, 꼬리, 얼굴 특징을 가진 동물로 장식되었습니다. 예술가들은 코팔 나무로 인형을 조각하고 아크릴 페인트로 장식합니다. 대부분의 인형은 100달러에서 200달러 사이에 판매됩니다.

이 생기 넘치는 목조 조각품은 멕시코 민속 예술 전통을 보여주는 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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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기의 가장 상징적인 뉴스 이미지가 새로운 전시회에서 기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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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하마드 알리와 비틀즈

비틀즈와 무하마드 알리, 알려지지 않은 사진작가, 1964년 2월 18일. 젤라틴 실버 인화; 1964년 인화

20세기의 가장 상징적인 1면 뉴스 이미지 중 일부가 뉴욕시의 하워드 그린버그 갤러리 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Extra! Extra!: News Photographs from 1903-1975는 60장 이상의 사진을 담고 있으며 수집가 댄 솔로몬과 큐레이터 하워드 그린버그가 모은 약 250장의 인화본을 기반으로 합니다. 초기 항공에서 시민권 운동, 베트남 전쟁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이미지는 포토저널리즘이 역사를 보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많은 사진작가가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전시에는 로버트 카파와 같은 저명한 사진 저널리스트의 작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20세기의 가장 친숙한 얼굴 중 일부가 사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함마드 알리, 아멜리아 이어하트, 존 F. 케네디 주니어,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베이브 루스, 패티 허스트는 이 전시에 포함된 주요 뉴스메이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 전시는 이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매혹적인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화물이 뉴스룸에서 어떻게 움직였는지도 볼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스탬프, 주석, 클리핑이 종종 간과되는 이미지의 이야기를 엮어냅니다. 이러한 초판 인화물은 종종 The New York Times, Time-Life, The San Francisco Examiner, The Cleveland Plain Dealer를 포함 하여 신문사에서 직접 수집한 것입니다 .

방문객은 원래 출판 날짜와 캡션뿐만 아니라 편집자의 의견과 고려 사항을 포함한 정보를 볼 수 있어 포토저널리즘이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 퓰리처상 수상 사진작가 맬컴 브라운이 1963년에 사이공에서 자살한 승려의 충격적인 사진을 처음 본 솔로몬에게 이 사진은 사진 그 이상입니다.

"그 판화는 역사와 정보의 전파와 관련된 강력한 대상의 존재감과 아우라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즉시 어떻게 더 볼 수 있을지 물었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사진과 역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쇼, Extra! Extra!: News Photographs from 1903-1975가 2024년 11월 16일까지 뉴욕시의 Howard Greenberg Gallery에서 전시됩니다.

추가! 추가!: 1903-1975년 뉴스 사진은 사진 저널리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쇼입니다.

아멜리아 이어하트

Amelia Earhart, Amelia Earhart, 1928. 젤라틴 실버 프린트; 1928년 인쇄

뒤에서 본 오벌 오피스의 JFK

조지 테임즈가 1961년에 그린, 가장 외로운 직업, 백악관 사무실에 있는 존 F. 케네디 대통령. 젤라틴 실버 프린트; 1962년 인쇄

지그문트 프로이트

미 사진작가가 촬영한 파리의 지그문트 프로이트와 미국 대사 윌슨 C. 불릿, 마리 보나파르트, 1938년 6월 5일. 젤라틴 실버 인화; 1955년경 인화

여성 참정권 운동가 로이드 조지 여사가 "나는 티피어리를 대표한다"고 외친 혐의로 체포됨

참정권 운동가 로이드 조지 여사는 "나는 티피어리를 대표한다"고 외친 혐의로 체포됨, 사진작가 미상, 1913년경. 초기 젤라틴 실버 인화

여기에는 20세기의 가장 상징적인 1면 뉴스 이미지가 실려 있습니다.

댈러스 경찰 본부에서 잭 루디가 리 하비 오스월드를 총격

케네디 대통령 암살자로 고발된 리 하비 오스월드는 1963년 11월 24일 로버트 H. 잭슨이 댈러스 경찰 본부에서 잭 루디에게 총격을 당했습니다. 젤라틴 실버 프린트; 1966년 인쇄

남베트남 국가 경찰청장인 응우옌 응옥 로안이 사이공에서 베트콩 전사 응우옌 반 렘을 처형했습니다.

남베트남 국가 경찰청장인 응우옌 응옥 로안이 사이공에서 베트콩 전사 응우옌 반 렘을 처형하는 모습, 에디 애덤스, 1968년 2월 1일. 젤라틴 실버 프린트, 1969년 인쇄

패티 허스트

Patricia Hearst가 Symbionese Liberation Army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Unknown Photographer,
1974년 4월 3일. 젤라틴 실버 인화; 1974년 인화

기존 출판물에서 직접 수집한 각 이미지의 뒷면에는 자세한 주석과 편집상의 고려 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Extra! Extra!: Howard Greenberg Gallery의 1903-1975년 뉴스 사진

미확인 사진작가가 찍은 파리의 지그문트 프로이트와 미국 대사 윌슨 C. 불릿, 마리 보나파르트, 1938년(뒤)

Extra! Extra!: Howard Greenberg Gallery의 1903-1975년 뉴스 사진

조지 테임스가 1961년 찍은, 백악관 사무실에 있는 존 F. 케네디 대통령의 '가장 외로운 직업'(뒷면).

Extra! Extra!: Howard Greenberg Gallery의 1903-1975년 뉴스 사진

Patricia Hearst가 1974년 4월 3일 Unknown Photographer가 촬영한 Symbionese Liberation Army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뒤쪽)

하워드 그린버그 갤러리: 웹사이트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My Modern Me에서는 하워드 그린버그 갤러리의 사진을 소개하도록 허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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