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이를 잡고 있는 자랑스러운 스라소니 사진이 2024년 Rewilding Europ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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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덴 사진작가 Staffan Widstrand는 유럽 토끼를 입에 물고 있는 이베리아 스라소니의 놀라운 사진으로 Rewilding Europ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 스페인에서 촬영한 이 사진은 한때 100마리 이하로 줄었던 이베리아 스라소니가 부활했다는 증거입니다. Widstrand가 찍은 번성하는 고양이의 이미지는 유럽의 재야생화 운동이 사람과 자연이 함께 번성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을 보여주고자 하는 이 대회의 열망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이 대회는 권위 있는 GDT 유럽 야생동물 사진작가상 대회의 일부로, 미학적으로 뛰어나고 유럽의 재야생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사진에 상을 수여합니다.
"Rewilding Europe Award는 단순한 사진상 이상입니다." Rewilding Europe의 참여 및 홍보 책임자인 Laurien Holtjer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리와일딩 운동에 연결하고 실질적인 리와일딩 노력에 영감을 주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자연을 회복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고 자연이 스스로를 관리하도록 할 때 무엇이 가능한지 보여줍니다. 그것은 우리의 야생 공간의 회복력에 대한 증거이며 더 거칠고 건강한 미래를 위한 행동 촉구입니다."
준우승자 Bernhard Schubert를 포함한 많은 사진작가들은 강 체계와 해양 환경의 회복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Schubert의 사진은 유럽의 수로를 재야생화하여 다뉴브 연어와 같은 종이 성공적으로 산란하고 이동할 수 있는 방법에 초점을 맞춥니다.
다른 이미지는 번식 프로그램과 서식지 재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유럽의 위기에 처한 종 중 일부가 위기에서 천천히 회복되고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모든 수상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유럽의 재야생화가 환경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광범위하게 볼 수 있습니다.
수련 아래를 헤엄치는 거대한 올챙이 떼의 사진으로 셰인 그로스는 자연사 박물관의 권위 있는 사진 대회에서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 라는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캐나다의 해양 보존 사진 기자는 밴쿠버 섬의 호수에서 수 시간을 스노클링하며 The Swarm of Life를 포착했습니다 . 그의 노력은 결실을 맺었고, 그의 사진은 117개국과 영토에서 온 59,228개의 기록적인 응모작을 제치고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심사위원단은 환경과 올챙이 사이의 빛, 에너지, 연결성의 혼합에 사로잡혔습니다." 심사위원장인 캐시 모란이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야생 동물 사진작가 올해의 아카이브에 새로운 종이 추가된 것에도 똑같이 흥분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이 대회는 종종 간과되지만 공유하면 일반적으로 사진으로 촬영되는 야생 동물과 야생 장소와 동일한 경이로움과 기쁨을 불러일으키는 환경과 종을 강조했습니다."
독일의 10대 청소년 알렉시스 팅커-차발라스는 통나무를 뒤집어서 점액 곰팡이 옆에 있는 작은 꼬리말뚝새를 포착할 수 있었던 매혹적인 사진으로 올해의 젊은 야생 동물 사진 작가로 선정되었습니다. 초점이 맞춰진 이미지는 이 작은 생물을 살아 있는 것처럼 보여줍니다. 빠르게 뛰어올라가기 때문에 기록하기 어렵지만, 꼬리말뚝새는 유기물이 분해되는 데 필수적입니다.
전체 수상자와 함께 18개 부문에서 상이 수여되었습니다. 올해는 야생 동물 사진작가상 60주년이기도 하므로 심사위원들은 보존 성공 사례를 보여주는 이미지를 인정하는 새로운 상도 수여했습니다. 호주 사진작가 Jannico Kelk는 니누라고도 불리는 작은 유대류인 그레이터 빌비의 인상적인 사진으로 Adult Impact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종은 여우와 고양이와 같은 포식자가 유입되면서 멸종 위기에 처했습니다.
켈크가 밤에 울타리로 둘러싸인 보호구역에서 찍은 사랑스러운 니누의 사진은 이런 포식자들을 멀리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지면 이 종이 번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줍니다.
수상한 이미지를 특징으로 하는 올해의 대표적인 야생 동물 사진작가 전시회 는 2024년 10월 11일 런던 자연사 박물관에서 열립니다. 이 특별한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 전시회에서는 과거 그랜드 타이틀 수상자를 강조하고, 경쟁에서 자연의 이야기를 공개한 60년을 요약한 사진, 트로피, 카메라 기술 하이라이트를 포함합니다.
많은 사진작가들은 꼭 포착하고 싶어 하는 꿈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마음속으로 되뇌어 본 것은, 그들이 그것을 이룰 수만 있다면 굉장할 것이라는 것을 아는, 애매한 사진입니다. 인도의 야생 동물 사진작가 니티시 마단 에게 그 꿈은 최근 인도 북서부의 란탐보르 국립공원에서 12월 어느 날 아침 현실이 되었습니다. 마하라자의 사냥터였던 이곳은 이제 거대한 호랑이 보호 센터가 되었고, 마단이 야생에서 호랑이를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마단은 보존에 깊이 헌신하는 야생 동물 사진 작가로, 인도 국립공원을 돌며 사진 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동물이 존중받도록 노력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는 호랑이에 대한 애정이 있습니다. 그는 My Modern Met에 "호랑이와 이상한 인연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랑이는 저에게 계속 나아갈 힘을 줍니다. 호랑이를 보면 눈을 떼지 못합니다. 호랑이는 힘과 매력을 발산하며 야생에서 보면 숨이 멎을 듯 아름답습니다. 두려움이 없고 위엄이 느껴집니다. 호랑이는 정말 집중력이 뛰어나고 멈출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마단의 꿈의 사진에 호랑이가 등장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사실, 그는 그림 같은 란탐보르 요새 앞을 걷는 호랑이를 포착할 완벽한 순간을 기다리며 10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이 10세기 유물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며, 최근 12월 어느 날 아침, 마단이 한 무리와 함께 있을 때, 그들은 두 마리의 어린 암컷 호랑이로 이어지는 신선한 호랑이 발자국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이 싸우고, 놀고, 탐험하는 것을 지켜보는 동안, 마단은 그들이 요새가 있는 파담 호수로 향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기회를 잡은 그는 가이드에게 그 방향으로 방향을 틀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추운 겨울 아침 안개에 둘러싸인 그곳에서 마침내 그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제 심장은 쿵쾅거렸고 숨을 죽이고 지켜보는 동안 소녀 중 한 명이 호수 방향으로 걸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마단은 회상합니다. "제 손가락은 추위로 인해 마비되었고 더 이상 느낄 수 없었습니다. 제가 기억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기다려온 순간이었습니다. 카메라를 들어올리면서 믿을 수 없다는 듯이 고개를 저었고 셔터 버튼을 누를 수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저는 이미 촬영을 구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전에 천 번이나 연습했기 때문입니다. 다만 이번에는 프레임 안에 호랑이가 있었습니다. 호랑이가 세상을 가로지르는 신비로운 꿈인 것처럼 너무나 비현실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마단은 자신의 작업을 수행하면서 호랑이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바꾸고 이 위엄 있는 생물이 밀렵과 환경 변화로 인해 야생에서 천천히 사라지고 있다는 사실을 대중에게 상기시키고자 합니다. 그의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호랑이와 인간이 마땅히 받아야 할 존중을 받고 위협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대우받는다면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커피 테이블 북은 야생에서 호랑이를 보호하기 위해 최고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들을 모았습니다. Remembering Tigers 는 88개의 멋진 컬러 이미지로 구성된 책으로 , 호평을 받은 Remembering Wildlife 시리즈 의 9번째 책입니다 . 이 책은 사진을 사용하여 호랑이의 곤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호랑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며, 모든 수익은 보존 활동에 사용됩니다.
Art Wolfe, Jonathan & Angela Scott, Greg du Toit, Sergey Gorshkov, Sascha Fonseca와 같은 존경받는 보존 사진 작가들이 이 목적을 위해 자신의 사진을 기부했습니다. 그 결과, 매혹적인 큰 고양이를 놀랍게 볼 수 있습니다. 야생에서 약 5,500마리의 호랑이만 남았고, 현재 역사적 범위의 10%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지금이 행동하기에 더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미국에서 사육 중인 호랑이가 전 세계에 남아 있는 호랑이보다 많다는 것은 자주 인용되는 사실이며, 보호론자들이 집중과 투쟁을 계속하지 않는다면 호랑이의 미래가 어떻게 끝날지 냉엄하게 일깨워줍니다." Remembering Wildlife 의 설립자이자 프로듀서인 마고 라겟이 공유합니다 . "호랑이는 생태계의 건강을 알려주는 지표입니다. 숲에서 보호받는 호랑이가 한 마리 있을 때마다 번성하는 식물, 나무, 곤충, 새, 기타 포유류가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보존 노력 덕분에 개체 수가 증가하고 있지만, 호랑이의 미래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큰 고양이 중 가장 큰 호랑이는 서식지 상실, 중국 약재 무역을 위한 불법 사냥, 덤불 고기를 위한 먹이의 광범위한 살해, 인간과 가축에 대한 공격에 대한 보복으로 인해 실제 위협에 계속 직면해 있습니다.
호랑이 보호론자이자 작가인 발믹 타파르가 서문을 쓴 이 책은 이 위엄 있는 생물에 대한 통찰력 있는 시각을 제공합니다. 8월에 BCC에서 다큐멘터리 My Tiger Family를 방영한 타파르는 이 책이 보호 활동이 실패할 경우 우리가 무엇을 잃을 수 있는지 상기시켜주기를 바랍니다.
"저는 Remembering Tigers 라는 멋진 사진이 그것을 보는 사람들에게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이 웅장한 포식자가 계속해서 우리 지구를 걷게 하기 위해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가게 되기를 바랍니다 ."
Remembering Tigers는 현재 Remembering Wildlife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 하며 전 세계로 배송됩니다. 이 책은 Bookshop을 통해 미국 내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미국이 다양성을 수용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사진 기자 BA Van Sise는 전국을 여행하며 멸종 위기에 처한 언어를 조사했습니다. 이 획기적인 프로젝트는 이후 순회 전시회와 책으로 바뀌어 국가 언어: 멸종 위기에 처한 미국의 언어에 대한 시가 되었습니다 .
멸종 위기에 처한 언어 화자의 약 80개 예술적 이미지와 각 언어에 대한 설명, 다양한 문화권의 9명의 기고자가 쓴 짧은 에세이가 곁들여진 이 책은 미국 역사에 대한 매혹적인 이야기를 엮어냅니다. 다양한 아메리카 원주민 언어에서 지역 방언에 이르기까지 Van Sise는 사람들이 자신의 유산을 자랑스러워할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보호하고자 하는 세상으로 뛰어듭니다.
오클라호마의 언어 재생자와 협력한 후, 밴 사이스는 멸종 위기에 처한 언어의 모습이 항상 예상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My Modern Met에 "저는 이 프로젝트가 과거의 식민지주의적 사상보다는 젊은 세대와 미래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언어들을 침묵의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일하는 많은 사람들이 서로를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연결 덕분에 Van Sise는 다양한 언어를 탐험할 수 있었습니다. 한 시터가 프로젝트에 다른 사람을 추천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안전 지대에서 벗어나 이러한 언어 화자를 만나기 위해 종종 매우 외딴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Van Sise는 이러한 문화에 푹 빠졌습니다.
예를 들어, 펜실베이니아 더치어를 사용하는 실반 에시의 사진을 찍기 위해 반 시즈는 농장에서 4일을 보냈습니다. 에시는 아미시이고 사진 촬영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반 시즈는 허락을 받아 뒤에서 찍은 이 한 장의 남자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만큼 신뢰를 쌓아야 했습니다.
10월 17일에 로스앤젤레스의 스커볼 문화센터 에서 전시회가 열리고 책도 출간될 예정인 가운데, 반 사이스는 자신의 작품이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이런 언어들이 잊혀진다면 우리가 얼마나 많은 것을 잃게 될지 보여주기를 바란다.
"우리는 우리 자신과 우리 고유의 문화에만 관심을 두는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우리가 얼마나 연결되어 있는지 보아야 합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우리의 역사는 서로 얽혀 있고 우리의 미래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숙고합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저는 젊은이들이 이것을 보고 멋진 무언가이며, 다른 무언가이며, 우리의 많은 문화가 그들의 상투적인 표현을 넘어선다는 것을 보고, 바라건대 그들도 이것을 할 수 있다는 마음에 불꽃을 튀기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이 언어들을 습득할 수 있고, 그들 앞에 펼쳐진 길에서 온 문화, 온 세상을 짊어질 수 있습니다."
예술가 에드 우레나 에게 예술은 일종의 치료입니다. 취미, 오락, 심지어 자기 표현의 한 형태가 아닌, 그림은 그에게 절실히 필요한 평온함을 가져다줍니다. 그의 상태를 감안할 때 그 위안은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 28세에 우레나는 시력을 잃기 시작했고, 며칠 만에 수술대에 올라 남은 것을 구해야 했습니다. 그 후 예술은 위안의 원천 이상이 되었는데, 그는 자신의 그림 한 점을 팔아서야 수술 비용을 감당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예술이 그의 삶에 미친 영향은 엄청났지만, 우레나는 풀타임 예술가는 아니다. 그는 My Modern Met에 "저는 생계를 위해 서비스 산업과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일하며 주로 즐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예술은 미래에 직업이 되든 안 되든 항상 부업일 겁니다. 제가 얼마 동안 예술을 할 시간을 내지 않으면 사랑하는 사람들도 알아차리고, 때로는 '최근에 그림을 그렸어?'라고 묻기도 합니다."
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Urena는 특히 Lana del Rey와 Lady Gaga의 뮤직 비디오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받았으며, 아티스트가 달성할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면서 계속해서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Ed Urena와의 My Modern Met 단독 인터뷰를 계속 읽어보세요.
당신의 그림 그리기 여정은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그림에 대한 제 관심은 아주 어린 나이에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근시로 태어났고 주변을 보는 데 어려움을 겪었으며, 얼굴에 몇 개의 흉터가 그 증거였습니다. 저는 5살 때 바닥에 앉아 TV에 아주 가까이서 밥 로스를 보던 것을 기억합니다. 저에게는 그가 마법을 부리는 것 같았고 저도 그렇게 하고 싶었습니다. 유치원 때 선생님은 놀이 시간에 항상 미술 및 공예 코너를 제게 열어두셨습니다.
6살 때 도미니카 공화국으로 이사한 후, 미술용품을 거의 구할 수 없었고, 집에서나 학교에서 그림을 그리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선생님들은 우리를 성을 기준으로 알파벳 순으로 앉혔고, 그래서 저는 교실 뒤쪽에 앉았습니다. 교실 앞 바닥에 앉았을 때조차 칠판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학기를 교실 뒤쪽에서 보내면서 그림을 그리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종종 혼이 났죠). 11~12살 때 마침내 안경을 꼈을 때, 처음으로 세상을 본 것 같은 기분이 들었고, 색에 대한 열정이 생겼습니다.
시각 장애가 있고 게이인 저는 학교에서나 집에서나 배우고, 친구를 사귀고, 괴롭힘을 피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 결과 저는 항상 학업적으로(또는 사회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고 예술을 일종의 도피처로 사용했습니다.
결국 저는 고등학교와 대학 1학년을 마치고 뉴욕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해에 저는 형사 사법을 공부했고 예술 101을 선택 과목으로 수강했는데, 유치원 이후로 처음으로 다시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때 저는 그림이 저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진정으로 깨달았습니다. 저는 마지막 프로젝트 과제로 빈센트 반 고흐 의 별이 빛나는 밤을 재현했고 , 교수님은 그 그림을 자신의 사무실에 두고 가라고 했습니다. 이때가 제 예술이 진정으로 감사받는 것을 느낀 첫 번째 순간이었고, 제가 밥 로스의 작품을 감사하는 방식이었습니다.
같은 해에 저는 플로리다로 이사를 가야 했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유일한 친구들과 제가 방금 번창하기 시작한 도시 생활에서 멀어졌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고 느꼈고, 바로 그 지점에서 저는 예술을 추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반실명 상태가 되기 전에 전문적으로 그림을 그렸나요?
저는 28세에 시력을 잃기 시작했지만 처음에는 깨닫지 못했습니다. 저는 한 그림으로 번 돈을 모아 라식 수술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상담 중에 저는 망막분리증이라는 기저 질환이 생겨서 이 시술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시력을 개선하기 위해 저축했던 돈은 이제 남은 시력을 보존하는 데 사용되었고 10일 후에 유리체 절제술을 위해 수술실에 갔습니다. 저는 6개월 동안 한쪽 눈에 안대를 하고 우세한 눈에 의지하여 그림을 계속 그렸습니다. 시력의 20-25%를 잃은 것은 정말로 마음의 치유였고 제가 얼마나 두려웠는지 완전히 처리할 수는 없었지만, 여전히 능력이 있는 동안 예술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그림 그리기가 당신의 삶을 어떻게 바꾸었나요?
그림 그리기는 제가 아직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들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지금도 도움이 됩니다. 일종의 명상으로, 어린 시절의 장을 처리할 수 있었고, 제 한계에 집중하기보다는 제가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그림 그리기는 제가 나 자신과 접촉하고 세상이 저를 보는 방식이 아니라 제가 세상을 보는 방식에 따라 제가 누구인지 발견하는 방법이 됩니다. 예술 커뮤니티와 저의 후원자들은 제가 진정으로 속해 있고 이 세상에서 자리를 차지할 자격이 있다고 느끼게 합니다.
당신의 창작 과정은 어떤가요?
저는 종종 제가 그릴 것의 대략적인 스케치로 작업을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참조용으로 사용할 대비를 만들기 위해 이미지의 가장 어두운 부분과 가장 밝은 부분을 그립니다. 이미지가 완성될 때까지 이 단계를 반복합니다. 저는 그림 그리는 것을 3D 퍼즐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모양과 톤을 추가하고 천천히 추가해야 할 조각을 드러냅니다.
부분적으로 시력을 잃은 예술가로서 당신이 겪는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자본주의 사회에서 예술가가 된다는 것은 종종 예술보다 일/돈을 우선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영감을 받거나 규율을 지킬 시간, 자금, 에너지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미술 용품은 그 자체로 비싸고, 그것을 감당하려면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하지 않는 희생을 치러야 합니다. 제 그림은 완성하는 데 30시간에서 200시간 사이가 걸리며, 때로는 사회 생활을 뒤로 미루기도 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제 시력 문제는 제 작업에 거의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 종종 제가 시각 장애가 있다는 것을 잊기 때문입니다.
특별히 자랑스러워하는 그림이 있나요?
제 그림 This is America of Donald Glover는 제 인생을 가장 많이 바꿔놓은 그림으로, 제가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그림입니다. 이 그림은 제가 수년간 유화에 겁을 먹은 후 처음으로 유화로 작업한 것입니다. 이 그림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을 때,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고, Donald Glover의 팀도 인정했습니다. 이 그림은 제 수술 비용을 충당해 주었고, 예술을 잠재적인 직업으로 생각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예술을 통해 무엇을 얻기를 바라나요?
솔직히 말해서, 무엇이든요. 누군가가 제 예술과 어떤 수준에서든 연결고리를 느낄 때 엄청난 기쁨을 느낍니다. 제 작품이 다른 사람들이 예술 여정을 시작하도록 영감을 준다는 말을 들으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십 대 때부터 반 고흐의 작품을 좋아했고 나중에 그의 인생 이야기에 공감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은 항상 별이 빛나는 밤 인데 , 반 고흐가 정신 질환으로 정신병원에 도움을 요청했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저도 똑같이 한 후에야 이 그림의 배경에 있는 이야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제 감정, 이야기, 비전을 제 예술에 담아 세상과 공유하면 종종 취약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제 작품을 높이 평가하거나 공감한다는 말을 들으면 확신이 생기고 해방감이 듭니다.
에드 우레나: 인스타그램
역사를 통틀어 전 세계의 문화권은 죽음을 다루는 창의적인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복잡한 영묘를 채우기 위해 장례 조각품을 만들었습니다 . 네덜란드 황금기 동안 예술가들은 memento mori 정물화 에서 죽음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현대 멕시코에서는 사람들 이 Día de los Muertos를 기념하는데 , 이는 사랑하는 사람을 기리는 화려한 명절입니다.
이 축제는 수세기에 걸쳐 진화했지만 여전히 멕시코에서 가장 역사적, 문화적으로 중요한 행사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죽음의 날 의 생생한 역사와 독특한 전통을 탐구하여 그 지속적인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Día de los Muertos ( Día de Muertos 라고도 함 )는 멕시코의 명절입니다. 많은 사람이 시간적 근접성 때문에 이 명절을 멕시코의 할로윈이라고 오해하지만, 이 둘은 완전히 다른 축하 행사입니다. Día de los Muertos는 매년 10월 31일, 11월 1일, 11월 2일에 열리며, 죽은 사람을 기리기 위해 열립니다.
구체적으로, Día de los Muertos 라는 용어는 전통적으로 11월 2 일을 지칭하는데 , 이때는 사망한 성인을 추모합니다. 11월 1일은 Día de los Inocentes ("무고한 자의 날") 또는 Día de los Angelitos ("작은 천사의 날")로 알려진 날로, 사망한 유아와 어린이를 위해 예약되어 있고, 10월 31일은 준비의 날입니다. 그러나 " Día de los Muertos "는 일반적으로 3일간의 축제 전체를 지칭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죽은 자의 날에 관련된 특정 전통과 의식은 지역마다 다르지만, 이 축제는 일반적으로 제단을 만드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 참가자들은 양식화된 해골, 음식 및 기타 제물로 채웁니다. 이 제단은 죽은 친척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쳐지며, 사후 세계에서 그들을 돕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이는 항상 이 명절의 핵심 개념이었습니다.
많은 현대 명절과 마찬가지로 죽음의 날은 수백 년에 걸쳐 형성되었습니다. 죽음의 날을 연상시키는 의례와 의식은 콜럼버스 이전 멕시코의 고전 이후 시대(1300년~1521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아즈텍 제국이 번성하면서 수많은 전통을 가져왔습니다.
많은 메소아메리카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아즈텍인들은 슬픔을 죽은 자에 대한 무례한 것으로 여겼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것을 애도하기보다는 영혼을 기리기로 했고, 이는 가장 이른 시기의 죽음의 날로 이어졌습니다.
이 한 달간의 축제 동안 아즈텍인들은 무덤 너머에서 온 방문객을 환영했고 지하 세계의 여신인 Mictēcacihuātl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적절하게도 이 신화적 인물은 역사적으로 " 죽음의 여인 "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원래 이 축제는 아즈텍 달력의 9번째 달인 8월에 열렸습니다. 하지만 16세기에 정복자들이 가져온 가톨릭의 영향으로 오늘날의 날짜로 바뀌었습니다.
스페인 식민지화 이후, 죽은 자의 날은 죽은 사람을 기리는 또 다른 명절인 올할로우타이드( Allhallowtide) 의 영향을 점차 받았습니다 . 이교도의 수확 축제에서 영감을 받은 이 3일간의 축제는 10월 31일 올 핼러윈(All Hallow's Eve) 또는 할로윈(Halloween) , 11월 1일 모든 성도의 날(All Saints' Day) , 11월 2일 모든 영혼의 날(All Souls' Day) 로 구성됩니다 .
이러한 가톨릭적 영향은 축제의 종교적 측면을 바꾸었지만, 여전히 아즈텍 신화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Día de los Muertos를 상징하게 된 세속적인 여성 해골 캐릭터인 La Calavera Catrina는 Mictēcacihuātl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오프렌다에 제물을 바치는 멕시코의 관습은 사랑하는 사람의 무덤에 판 데 아니마스(영혼의 빵)를 놓아두는 중세 스페인의 전통과 비슷합니다.
결국, 가톨릭과 콜럼버스 이전의 영향이 혼합된 것이 이 축제에서 분명히 드러나며,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것은 오프렌다이다 .
죽은 자의 날에는 오 브렌다(ofrenda ) 또는 제물을 의식 제단 에 올려놓습니다 . 이 축제의 핵심인 죽은 자의 날 제단은 개인 주택, 묘지, 교회에서 찾을 수 있으며 3일간의 행사를 위해 죽은 자를 땅으로 다시 맞이합니다.
종종 할로윈과 비교되지만, 죽음의 날은 장난이나 병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대신 죽은 자를 기리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축제 장식 , 활기찬 음식과 음료 , 존중하는 사진 , 상징적인 양초, 사려 깊은 장신구 로 표현되는 미학입니다 .
장식은 환호하는 방식으로 세상을 떠난 사람들을 기리기 위한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종종 밝은 색상으로 눈부시게 장식하고 장난기 있는 두개골 모티브를 통합합니다.
파펠 피카도
테크니컬러 티슈 페이퍼로 만든 파펠 피카도 (또는 "끌로 깎은 종이 " )는 나무껍질로 만든 콜럼버스 이전 버전에서 진화한 깃발 모양의 민속 예술로, 아즈텍인들이 코덱스를 편찬하고 종교 유적지를 장식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셈파수칠
오프렌 다에는 종종 갓 자른 셈파수칠 , 밝은 오렌지색과 노란색 금잔화가 있으며, 화려한 색상과 달콤한 향으로 죽은 자를 격려하는 데 사용됩니다. 묘지 방문 시, 일반적으로 11월 1일과 2일 황혼이나 늦은 저녁에 가족들은 이 꽃과 다른 제물로 묘지를 장식합니다.
슈거 스컬스
설탕 반죽으로 만든 화려한 두개골( 칼라베라 라고 함 )은 죽은 자의 날 장식의 또 다른 필수품입니다. 이 설탕 사탕은 꽃과 거미줄과 같은 모티브로 정교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종종 이마에 호일이나 아이싱으로 죽은 자의 이름이 쓰여 있습니다. 일부 칼라베라는 구슬, 스팽글, 깃털과 같은 먹을 수 없는 장식품을 특징으로 하지만 다른 것은 먹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칼라베리타
죽음의 날에 일어나는 또 다른 축하 행사는 calaverita 사냥입니다 . 11월 1일에 아이들은 의상을 입고 집집마다 다니며 낯선 사람들에게 calaverita를 요청합니다. calaverita 는 과자나 돈의 형태로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할로윈과 비교했을 때, 이 전통은 간식을 교환하지 않으면 장난이 되는 요소가 없습니다.
죽은 자의 날 제단은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제물로 덮여 있으며, 여기에는 죽은 사람이 전생에 즐겼던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포함됩니다. 또한 대부분의 오프렌다에는 판 데 무에르토 와 증류주 도 포함됩니다 .
판 데 무에르토
이 "죽음의 빵"은 달콤한 롤빵의 일종입니다. 뼈와 같은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아니스 씨앗과 오렌지 향으로 풍미를 냅니다. 다른 음식 제물과 마찬가지로 방문하는 영혼이 Pan de Muerto 의 본질을 흡수하고 즐긴다고 믿어지지만 , 실제로 그것을 소비하는 것은 살아있는 사람들입니다.
스피릿 드링크
사람들은 영혼이 편안해지고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종종 테킬라, 메스칼, 풀케 (발효된 아가베 수액으로 만든 음료)와 같은 알코올성 음료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제단에는 각 오프렌다가 누구에게 바쳐졌는지 알려주는 사진이 있습니다 . 종종 가족 구성원에게 바쳐지지만, 주제는 친구, 유명인, 심지어 사랑하는 애완동물일 수도 있습니다.
양초는 죽은 자를 추모하고, 상징적으로 그들이 제단으로 가는 길을 찾도록 돕는 데 사용됩니다. 때때로, 양초는 십자가 형태로 놓이는데, 이는 십자가를 떠올리게 하고 나침반 장미 역할을 하여 그들이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러나 다른 때는 그 배열이 모호합니다.
제단에 개인적인 터치를 더하기 위해 참가자는 옷, 담배, 장난감 등 죽은 사람이 소유하거나 이전에 즐겼던 물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성인과 다른 종교적 인물의 조각상이 인기가 있고, 파피 에 마셰 와 칼라카스 또는 해골 의 점토 인형 도 인기가 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멕시코인들은 죽음을 유머러스하게 여기고, 문학적 칼라베라는 이것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 조롱하는 비문은 운문으로 쓰여지며, 아이들이 이를 쓰거나 신문에서 찾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하지만 죽은 사람을 기리는 것이 아니라, 사신을 만나는 살아 있는 사람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결국 주인공은 항상 희극적인 방식으로 죽음을 맞이하는데, 이는 보통 그들의 생활 방식과 관련된 특정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죽음의 날은 멕시코와 그 너머의 현대 문화에서 여전히 널리 퍼져 있으며, 특히 로스앤젤레스에서 상당한 영향을 받아 미국 에서도 기념됩니다 . 오늘날 사람들은 제단을 만들고 도시 전체 축제에 참석하는 것 외에도 종종 Calaveras 처럼 보이도록 자신을 꾸며 Día de los Muertos를 기념합니다. 이러한 모습은 수많은 할로윈 의상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 대중 문화에서 이 명절의 존재는 Mattel이 2020년 과 2022년 에 Día de los Muertos 테마의 바비 인형을 출시하면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
2008년에 이 명절은 유네스코의 인류 무형문화유산 대표 목록 에 추가되어 , 앞으로도 매혹적인 유산을 보장하고 토착 뿌리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유네스코는 "살아 있는 자와 죽은 자의 만남은 사회 내에서 개인의 역할을 확인하고 멕시코 원주민 사회의 정치적, 사회적 지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
2017년 Disney Pixar는 죽음의 날을 기념하는 Coco 라는 애니메이션을 출시했습니다 . Rolling Stone 의 Peter Travers는 이 영화를 "멕시코 문화에 대한 사랑의 헌사"라고 불렀습니다. 이 활기찬 장편 영화에는 축제의 다양한 관행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전통이 포함됩니다. 알아볼 수 있는 문화적, 예술적 요소로는 calaveras, ofrendas, alebrijes 가 있습니다 .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전 세계 관객에게 Día de Muertos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 이것만으로도 세계에 헤아릴 수 없는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영화는 비평가와 관객 모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사실, Coco는 멕시코 시장에서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영화 가 되었습니다 .
매년 10월 마지막 주말에 멕시코시티는 죽음의 날을 기념하는 대규모 퍼레이드를 개최합니다. 수천 명의 공연자가 카트리나 와 카트린 으로 분장하여 춤을 추고 쾌활한 파피에마셰 해골을 나릅니다. 이 화려한 퍼레이드는 또한 프리다 칼로 와 같은 예술가에 이르기까지 멕시코 문화의 여러 측면에 경의를 표합니다 .
이 행렬은 확실히 수세기 된 전통을 기리지만, 그 시작은 아주 최근입니다. 그 기원은 할리우드 영화에 있습니다. 제임스 본드 영화 스펙터 (2015)는 유명한 요원이 멕시코 시티의 대규모 디아 데 무에르토스 축제에서 하루를 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영화에서만 등장했지만, 지방 정부는 영화에서 보여준 것과 같은 퍼레이드를 하는 아이디어에 끌렸고, 지금은 멕시코 수도에서 휴일의 필수 행사가 되었습니다.
죽은 자의 날은 10월 31일, 11월 1일, 11월 2일의 3일간에 걸쳐 있습니다.Día de los Muertos ("죽음의 날")는 전통적으로 11월 2일 을 말하며 , 이때 죽은 성인을 기념합니다.11월 1일은 Día de los Inocentes ("무고한 자의 날") 또는 Día de los Angelitos ("작은 천사의 날")로 알려진 날로, 세상을 떠난 유아나 어린이를 위해 마련된 반면, 10월 31일은 준비의 날입니다.
죽은 자의 날( 스페인어로 Día de Muertos )은 죽은 사람을 기리는 멕시코의 명절입니다.
Día de los Muertos는 장난이나 병적 상태를 중심으로 돌지 않습니다. 오히려, 죽음의 날 축하 행사는 세상을 떠난 사람들을 기념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축제 장식 , 활기찬 음식과 음료 , 존중하는 사진 , 상징적인 양초, 사려 깊은 장신구 로 표현되는 미학입니다 .
Tree Magic Folk Art Etsy 매장에서, 양식화된 동물의 나무 멕시코 민속 예술 조각품이 생생한 색상과 기발한 특징으로 살아납니다. 조각품은 오아하카 주민들이 만들었으며, 주의 민속 예술의 특징인 밝은 색의 점과 과장된 귀, 꼬리, 얼굴 특징을 가진 동물로 장식되었습니다. 예술가들은 코팔 나무로 인형을 조각하고 아크릴 페인트로 장식합니다. 대부분의 인형은 100달러에서 200달러 사이에 판매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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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 Super Awesome ] 를 통해
20세기의 가장 상징적인 1면 뉴스 이미지 중 일부가 뉴욕시의 하워드 그린버그 갤러리 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Extra! Extra!: News Photographs from 1903-1975는 60장 이상의 사진을 담고 있으며 수집가 댄 솔로몬과 큐레이터 하워드 그린버그가 모은 약 250장의 인화본을 기반으로 합니다. 초기 항공에서 시민권 운동, 베트남 전쟁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이미지는 포토저널리즘이 역사를 보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많은 사진작가가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전시에는 로버트 카파와 같은 저명한 사진 저널리스트의 작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20세기의 가장 친숙한 얼굴 중 일부가 사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함마드 알리, 아멜리아 이어하트, 존 F. 케네디 주니어,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베이브 루스, 패티 허스트는 이 전시에 포함된 주요 뉴스메이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 전시는 이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매혹적인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화물이 뉴스룸에서 어떻게 움직였는지도 볼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스탬프, 주석, 클리핑이 종종 간과되는 이미지의 이야기를 엮어냅니다. 이러한 초판 인화물은 종종 The New York Times, Time-Life, The San Francisco Examiner, The Cleveland Plain Dealer를 포함 하여 신문사에서 직접 수집한 것입니다 .
방문객은 원래 출판 날짜와 캡션뿐만 아니라 편집자의 의견과 고려 사항을 포함한 정보를 볼 수 있어 포토저널리즘이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 퓰리처상 수상 사진작가 맬컴 브라운이 1963년에 사이공에서 자살한 승려의 충격적인 사진을 처음 본 솔로몬에게 이 사진은 사진 그 이상입니다.
"그 판화는 역사와 정보의 전파와 관련된 강력한 대상의 존재감과 아우라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즉시 어떻게 더 볼 수 있을지 물었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사진과 역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쇼, Extra! Extra!: News Photographs from 1903-1975가 2024년 11월 16일까지 뉴욕시의 Howard Greenberg Gallery에서 전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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