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때로는 눈에 띄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 이 문구를 통해 Angela Crosti는 자신의 사진 프로젝트 “ 당신은 나에게 모든 것입니다 ” 의 핵심 , 즉 모성에 대한 성찰, 더 넓게는 여성으로서의 존재에 대한 성찰을 소개합니다.
그녀의 이미지는 특히 모성과 같이 전통적으로 이상적인 역할과 관련하여 여성의 경험과 관련된 비가시성을 탐구합니다 .
시리즈를 구성하는 8개의 이미지에서 사진작가는 모성을 복잡하고 모순된 현실로 다루고 있습니다.
런던에 거주하는 외국인 엄마로서 그녀는 본능적이고 고요한 시기로 제시되는 일반적인 서사에서 벗어나 피로, 소외, 깨어진 꿈의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비극적인 뉴스 사건에서 탄생했지만 많은 여성들과 관련된 주제, 즉 종종 사회에서 과소평가되는 부모로서의 정신적, 감정적 부담을 탐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아날로그와 자연광으로 촬영된 Angela Crosti의 사진은 반사와 이중 노출을 사용하여 숨겨진 감정을 눈에 띄게 만듭니다 . "불타는" 머리와 지워진 얼굴은 정체성의 상실, 즉 어머니의 역할과 개인의 역할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려는 투쟁에서 나타나는 내부 균열을 암시합니다.
물에 비친 동전이나 달이 비추는 바다의 이미지와 같은 다른 이미지에서는 희망과 반성의 상징뿐만 아니라 깊은 성찰과 연약함을 갖고 살아가는 모성의 상징도
나타납니다.
이러한 이미지의 힘은 모성애뿐만 아니라 여성의 경험 전체 를 이야기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 표현된 감정은 엄마라는 존재와만 연관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투쟁과 끊임없는 인정에 대한 욕구로 구성된 보편적인 감정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깊이 덕분에 Angela Crosti의 프로젝트는 Anna Mola 가 기획한 " Idee Photo Contest " 대회 에서 1등을 차지했으며 , 이는 표현에만 국한되지
않고 성찰을 불러일으키는 시리즈의 강점을 강조했습니다.
종종 여성의 경험을 낭만화하거나 무시하는 세상에서 Angela Crosti의 사진은 대화의 공간을 열어 보여주기 위해 계속해서 싸우는 것이 얼마나 어렵지만 필요한지를 상기시켜줍니다.
10월 11일부터 "YOU are everything to ME" 사진이 Noto 8을 통해 밀라노 대학교 문화 및 환경 유산학과에 전시됩니다.
사진술사진술
꿈은 일시적이고 불가능한 곳이지만, 우리가 그 꿈에 다가가면 꿈은 너무나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Isabella Quaranta의 사진을 보면 당신에게도 같은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1985년에 태어난 Isabella Quaranta는 토리노에서 태어나 문화, 역사 및 예술 유산 과학을 전공하고 나중에 밀라노 IED에서 고급 사진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Isabella는 인물 사진부터 다양한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사진에 접근하고 다양한 잡지에 게재된 사진을 보고 일부 전시회에 참여하는 등 자신에게 한계를 두지 않았습니다.
그의 작품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현실과 꿈 사이에서 자유롭고 영묘한 여성들이 자신을 놔두고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분위기입니다 .
다음 달 Isabella Quaranta는 토리노에서 " Please, Stay Home " 섹션 의 Ph.ocus - 사진 소개를 위해 자신의 사진 중 일부를 전시할 예정 이며, 이 행사를 위해 우리는 그녀에게 몇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아래 인터뷰를 읽어보세요.
사진에 대한 첫 번째 기억은 무엇입니까?
12번째 생일 선물로 받은 폴라로이드를 들고 신나게 사진을 찍습니다.
당신의 많은 작품에서 여성 인물은 중심 무대에 있습니다.
여성성의 어떤 측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나요?
나는 무의식과 욕망과 연결된 여성성의 가장 은밀하고 은밀한 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나는 종종 자화상을 통해 작업하거나 모델 친구, 공연자, 예술가들과 함께 작업하는데, 그들과 많은 조화를 이루고 함께 협력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당신의 스타일을 어떻게 정의하시겠습니까?
창의적이고 내성적이다
촬영에 대한 영감은 어디서 얻으시나요?
내 사진에서 나는 현실과 꿈이 혼합되고, 파토스, 에너지, 미스터리로 가득 찬 분위기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꿈에서 경험했거나 제안한 감정에서 개인적인 영감을 받은 순간을 따라 작품을 만듭니다.
상징주의, 연금술 예술, 초현실주의와 관련된 영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별히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나요? 그것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저는 특히 2017년에 촬영된 "In your Burning Hand" 사진에 애착을 갖고 있는데, 이 사진에서 공연자 Annalisa Pascai Saiu와 스타일리스트 Valentina Serra Rotundo가 포즈를 취했습니다.
이 장면을 통해 나는 관찰자를 향한 친밀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인간 관계를 묘사하고 싶었습니다.
현실의 거울이자 매트릭스로서의 예술.
서로를 부드럽게 붙잡는 손의 힘은 동시에 엄청난 감정적 강렬함을 보여주며 깊은 유대감을 보여줍니다.
우리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내어줌으로써 우리는 이전보다 더 강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삶에 대한 열정으로 불타는 당신의 손에는 역경을 뛰어넘는 힘이 있습니다.
물, 자연 요소, 누드는 투명성의 상징, 근원의 핵으로의 회귀,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가 부과하는 제약에서 벗어나는 것, 모든 가면을 벗는 것의 상징입니다.
2018년에는 파리의 Image Nation Paris 전시회에 전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Isabella Quaranta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Instagram 에서 그녀를 팔로우 하고 아래 사진을 놓치지 마세요!
다니엘라 에드버그(Daniela Edburg) 는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태어나 멕시코에서 자란 미국 사진작가입니다.
그는 멕시코 시티의 산 카를로스 아카데미 에서 시각 예술을 공부했으며 2001년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그의 작품은 전 세계의 박물관과 미술관에 전시되었습니다.
그의 사진 작품은 쇼트가 요약하고 종합한 실화 이다.
모순, 아이러니, 역설은 다니엘라 에드버그가 이미지를 구성하는 도구이자 현실감을 회복하는 수단이다 .
Edburg는 상상력을 사용하여 현실을 변화시키고, 과잉과 불균형으로 현실을 재창조하며, 왜곡된 렌즈를 통해 선 사이를 읽고 복잡성과 모순을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사진술개념적 사진
이번 주에 우리는 Zalando 와 함께 바르샤바를 방문 하여 스트리트웨어와 유럽 6개 도시를 연결하는 프로젝트인 Cultural Ties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 암스테르담 , 앤트워프 , 베를린 , 파리 , 스톡홀름 그리고 마지막으로 폴란드의 수도입니다.
각 목적지에 대해 Zalando는 전용 컬렉션을 생각했습니다.
지역 트렌드세터와의 인터뷰, 각 도시의 주요 트렌드와 놓칠 수 없는 일부 핫스팟을 강조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일련의 사진이 있습니다 . 마무리를 위해 12월에는 책과 adidas Originals의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바르샤바와 스트리트웨어의 관계에 대한 내용과 우리의 인상이 어땠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각 도시의 스트리트웨어 현장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들이 모두 참여하는 문화적 유대(Cultural Ties)는 각 인물이 커뮤니티 내에서 스트리트웨어에 관해 이야기하는 방식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바르샤바의 경우, 거리 문화, 트렌드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Instagram, TikTok, Youtube 및 Soundcloud의 온라인 플랫폼인 newonce 의 창립자인 Mih Michalski 의 손에 경영권이 넘겨졌습니다.
조판 워크숍 후에 우리는 Zalando와의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newonce 의 크리에이티브 리드인 Yulia Czub를 만나 바르샤바가 어떻게 동유럽의 허브로서 패션계에 첫발을 내딛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회정치적 관점에서 바르샤바와 같은 장소의 복잡성은 서쪽의 동쪽, 동쪽의 서쪽으로 스타일 영향의 관점에서 볼 때 훨씬 더 흥미로운 도시를 만듭니다.
코케트 스타일 의 재해석 , 포스트 소비에트
미학에서 탄생한 부피가 큰 모피 , Zalando 셀렉션에서도 볼 수 있는 일부 아디다스 제품은 모두 Czub 자신이 폴리시 코딩된 것으로 식별한 미학의 일부입니다 . @easternblocgirl 과 같은 Instagram 프로필을 생각나게 하는 제안입니다 .
«2015년에 newonce를 시작했을 때 스트리트웨어는 신발 수집을 의미했습니다.
별빛 아래에서 캠핑을 하고 공동 릴리스를 손에 넣으세요. 오늘날 사람들은 더 이상 수집하지 않고 자신을 표현합니다.
오늘날 바르샤바의 스트리트웨어는 훨씬 덜 동질적인 것 입니다 . 실제로는 더 높은 형태의 패션과 혼합되어 있습니다.
유니크한 스트리트 웨어 신을 구축하는 것이 아니라 개성을 강조하는 시대가 된 것 같다”고 뉴원스 멤버들이
스트리트 웨어에 대해 이야기했다.
트렌드와 스트리트웨어의 혼합은 더 이상 운동화나 애슬레저 세계에만 국한되지 않고 , 예를 들어 북유럽과 TikTok에서 탄생한 하위 문화에서 유입된 일련의 스타일 코드도 고려합니다.
요컨대, Zalando와 Newonce의 만남에서 태어난 대화는 마지막 기간의 가장 흥미롭고 자극적인 대화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아마도 언젠가 우리 모두가 다른 모든 패션 주간과 마찬가지로 바르샤바 패션 위크를 따르게 될 것입니다.
팔레스타인이 정체성을 잃은 지 76년이 지났습니다.
국경이 바뀌고, 새로운 경계선이 그려지고, 아주 긴 성벽이 세워지고, 집들이 점령당하고 파괴되었습니다.
팔레스타인에서는 76년 동안 전통이 깨졌고, 가족이 헤어지고, 삶이 중단되었습니다.
분쟁
이 격화되기 전 , 그 지역을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질문이 저절로 떠올랐습니다.
누가 팔레스타인을 상속받을 것인가? 아니면 적어도 그렉이 스스로에게
던진 질문입니다 .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C. 홀랜드 (C. Holland) 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네 차례에 걸쳐 서안지구를 방문하며 사진 프로젝트 '상속(Inheritance)'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
그가 거기 있는 동안 그의 시간은 풍경과 사람들의 일상 활동을 기록하는 것, 그리고 성인과 어린이, 여성과 남성이 여가와 공유의 순간을 찾을 수 있는 지역 사회가 지은 스케이트파크 에서 아침이나 오후를 보내는 것으로 나누어 집니다.
사진에는 가장 중요한 것, 즉 사람들이 나라를 떠나는 것을 막는 것, 즉 폭탄의 소음을 제외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 라말라의 지붕에서는 바이올린이 울부짖고, 밤에는 기관총과 새벽에는 수류탄이 우리를 아침까지 깨어 있게 해준다고 홀랜드는 썼습니다.
“매일 밤 우리가 듣는 것은 붐붐붐 소리뿐입니다.
” 한 소년이 투명 소총을 하늘을 가리키며 말합니다.
“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싶나요, 아니면 투명인간이 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싶나요?”
한 소년은 “눈에 보이지 않는 존재”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여기서 나가서 검문소와 군인들을 지나서 떠날 수 있었습니다.
내가 날 수 있다면 그들은 나를 쏠 것입니다."
사진술기록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