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guel Rivero의 인간 네트워크





우리는 Naguel Rivero 의 최신 프로젝트인 Red Humana 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이 프로젝트는 아르헨티나의 사회적 역학을 탐구하는 효과와 섬세함을 보여줍니다.
이 작업은 특히 아르헨티나 사회가 팬데믹 이후와 정치적, 경제적 불안정 사이에서 극도로 민감한 단계에 있는 역사적 순간에 공동체가 어떻게 연합과 친교의 길을 밟을 수 있는지에 대한 심오한 성찰에서 비롯되었습니다 . 리베로는 자신이 18세까지 살았던 고향 코르도바 에서 태어나 평범한 사람들을 포용하고 진정한 세계로 초대하는 인간 네트워크의 뉘앙스를 탐색하며 다큐픽션이라고 정의할 수 있는 경험을 사진을 통해 이야기합니다.
연결.



Red Humana 는 20세부터 70세까지의 11명의 이질적인 그룹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 그들은 기존의 관계 없이 실험적이고 자발적인 네트워크 로 결속되어 있습니다 . 이 그룹에는 몸을 표현하고 움직임과 접촉을 탐색하는 것으로 유명한 코르도바 예술계 출신의 연주자 4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러나 나머지 7명의 멤버들은 예술이나 예능 경험이 없는, 길거리에서 만난 평범한 사람들로, 다양한 사회 계층과 직업을 갖고 있다.
놀라운 조화를 만들고, 사회적 장벽에 도전하며, 경청과 공감을 기반으로 한 유연한 안무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은 바로 이러한 다양성의 결합입니다.



따라서 Rivero의 작업은 순수한 다큐멘터리 접근 방식으로 구별됩니다.
 그는 아날로그 사진 과 슬로우 시네마 기술을 사용하여 강요나 지시 없이 신체가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촬영합니다.
그의 시선은 감독의 시선이 아닌 관찰자의 시선으로 순간의 자발성과 진정성을 담아낸다.
이러한 이미지는 단순히 미적인 것이 아닙니다.
이는 다양한 사람들 사이, 어떤 의미에서는 예술가와 그가 자란 나라 사이의 진지한 연결 경험을 나타냅니다.



Naguel Rivero의 Red Humana는 단순한 사진 프로젝트가 아니라 친밀하고 참여적인 경험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사회 구조를 재발견하는 연대의 선언입니다.



사진술르포르타주

거대한 스티커처럼 보이는 레피의 벽화


거리 예술에는 경계가 없습니다 . 인스타그램 @the_first_repy 의 Repy가 이를 증명합니다.
사실 이 예술가는 마다가스카르 해안에서 500km 이상 떨어진 인도양 중앙의 라 레위니옹 섬 출신입니다.
 

Repy의 작품에는 독특한 특징이 있습니다.
몇 가지 요소를 통해 다양한 예술적 기법을 혼합합니다.
분명히 그래피티 예술은 태그 로 만들어진 전통적인 예술의 최고를 지배합니다 . 그러나 우리는 여러 가지 침입을 볼 수 있는데, 무엇보다도 글자 에 대한 사랑입니다 . 사실, 그의 작품마다 우리는 항상 새로운 글꼴을 볼 수 있습니다.
 





둘째, 스티커에 대한 열정이 확실히 돋보 입니다 . 작품이 완성되면 스티커 등으로 덮는다는 뜻이 아니라, 마치 자신의 작품을 벽에 붙인 것처럼 레피가 스티커의 주름과 빛과 그림자의 유희를 시뮬레이션하여 벽화를 만든다는 뜻입니다.
스프레이 캔으로는 생성되지 않습니다.

최종 결과는 놀랍고 사실 우리는 그의 벽화와 같은 스티커를 갖고 싶습니다.
 



















미술거리 예술

잘못된. 낯선 사람 사이의 편지


이탈리아에서 팬데믹이 발생한 지 정확히 4년 이 지난 지금, 우리는 그것이 우리에게 남긴 것을 되돌아보게 됩니다.
한편으로는 우리의 가장 깊은 두려움과 취약성이 드러났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너무나 많은 부정성 속에서도 창의성이 확산될 수 있었습니다.
그 시기에 탄생한 많은 프로젝트 중에서 오늘은 인간관계에서 거리의 가치를 일깨워주는 특별한 프로젝트 하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그것은 Incorrespondents 라고 불리며 거의 비자발적인 실험  입니다 .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두 사진가 사이에서 이메일과 사진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Ilaria Lagioia 와 Valentina De Santis는 로마에서 열린 문화 행사에서 단 한 번만 만났습니다.
그들은 서로의 작품을 알고 있었지만 그때까지 한 번도 이야기를 나눈 적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즉시 그것을 치고 커피를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때는 2020년 2월이었고 전염병이 우리에게 닥쳤습니다 . 이제 집 밖으로 나가는 것이 금지되었지만, 두 사진작가는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다른 방법을 찾았습니다.
하루에 한 번만 사진을 첨부하여 자신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 날 반드시 해야 할 일은 어떤 규칙도 없이 어떤 생각이든 수반되는 일이었습니다.
 50일 동안 두 사진가는 단 한 번의 전송도 놓치지 않았으며 이 서신에서 창의적인 자극과 새로운 우정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 봉쇄가 끝나고 총 100장의 사진을 찍은 후 Lagioia와 De Santis는 수치심이나 필터 없이 사적인 교환이 무엇인지 공개하기 로 결정했습니다.
그러한 친밀한 이미지와 생각을 공유하는 행위에서 때로는 말 그대로, 또한 성찰 자체에 참여한 친척과 친구들 앞에서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자유와 용기도 고려해야 합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콧물 채취 결과 외에도 봉쇄조치가 우리에게 남긴 긍정적인 점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바로 인간관계의 중요성이다.
화상 통화, 메시지, 직접적인 소셜 미디어가 없었다면 우리는 아마도 지루해졌을 것입니다.
하지만 초연결이 우리 관계에 좋다고 확신 하나요 ? Incorrispondenti를 통해 Lagioia와 De Santis는 신체적 거리뿐만 아니라 의사소통적 거리도 강제하며 인내와 기다림과 같은 가치를 재발견했습니다 . "그 실험 이후로 Valentina와 저는 누구보다 서로를 더 잘 알게 된 것 같아요."라고 Ilaria는 말합니다.
"우리는 그 공간을 서로를 알아가고 우리 자신을 알아가는 또 다른 순간으로 경험했습니다.
"




3월 17일 화요일 오후 6시 49분 Ilaria Lagioia | 3월 17일 화요일 오후 11시 01분 Valentina De Santis

“이 프로젝트의 아름다움은 나 자신을 새로운 사람에게 알리고자 하는 열망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Ilaria를 제외한 다른 친구들과 봉쇄의 불편함을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Valentina는 말합니다.
« 나에게 새로운 사람에게 나 자신을 알리는 것은 집을 떠나는 것과 같았습니다.
 나는 낯선 사람에게 갖는 전형적인 신뢰로 완전히 마음을 열었습니다.
" 친밀한 생각 외에도 사진은 똑같이 사적인 측면도 탐구합니다.
특히 섹스와 자기 성애라는 주제를 다루면서 자신을 전면에 드러내는 사람은 발렌티나입니다 . "당신은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 주기를 바라기 때문에 당신은 도발적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드러냅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람들이 모든 것을 읽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지 않고 과거, 현재, 미래의 교류에서 많은 문제가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현실적으로 이 실험은 애초부터 발표될 예정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




4월 9일 목요일 오후 2시 57분 Ilaria Lagioia | 4월 9일 목요일 오후 7시 07분 Valentina De Santis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관점 에서 볼 때 이 프로젝트는 결정적이었습니다.
두 사진작가는 특히 집처럼 자극적이지 않은 곳에서 하루에 한 장의 사진을 생각하는 것이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고 말했다.
의심할 바 없이, 데 산티스와 라기오이아 사이의 이 암묵적인 "약속"은 두 사람 모두 지속적인 외부 자극을 받게 했고, 이를 통해 두 사람은 전문적인 관점에서도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마지막에야 분명해졌습니다.
«저는 매우 어려운 시기를 겪었고 이 프로젝트가 저를 변화시켰습니다 . 슬픔 속에서도 이메일을 읽고 시간을 내어 최선의 대응 방법을 연구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 Ilaria는 마지막에 일어났던 깨달음에 대해 설명하면서 설명했습니다.
«한 달이 지난 어느 시점에서 나는 모든 것을 다시 읽으러갔습니다.
강렬하고 많은 일이 있었고, 뭔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것은 "자유"로의 복귀와 현실 세계에서의 만남으로 끝납니다 . “우리는 서로를 보았을 때 눈물을 흘렸고, 얼굴을 만졌으며 거의 ​​믿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를 살고 지지하고 지지한 후에도 우리는 우리가 정말로 진실하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 Valentina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4월 2일 목요일 오전 11시 46분 Ilaria Lagioia | 4월 2일 목요일 오후 10시 05분 Valentina De Santis


4월 15일 수요일, 오전 10시 31분 Ilaria Lagioia | 4월 15일 수요일, 오후 5시 25분 발렌티나 드 산티스

Ilaria Lagioia 및 Valentina De Santis 제공

우리는 텔레비전과 어떤 관계를 갖고 있나요?




몇 달 전, 8월의 어느 저녁, 나는 Avanti un Altro! 동안 Canale 5를 만났습니다.
. 나는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영원처럼 그 광경을 바라보았고, 내 옆에 있던 친구는 파올로 보놀리스의 농담에 산만하게 웃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무도 나에게 그런 프로그램을 보도록 허락한 적이 없었고, 자라면서 나는 그런 유형의 텔레비전 제품에 전혀 관심을 갖지 않았습니다.
이제 거의 서른 살이 된 내 친구가 Avanti un Altro를 비웃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 나는 상반되고 대조되는 두 가지 감정을 느꼈습니다.
첫 번째는 본능적으로 기쁨의 느낌이었습니다.
보놀리스의 표정이 하나도 웃기지 않아서 기뻐요. 그러나 두 번째는 매우 강한 슬픔의 느낌으로만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텔레비전의 상태에 대한 슬픔은 슬프게도 간단한 수단으로 청중을 창출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나는 내 옆에 있는 친구가 내가 겪고 있는 감각에 실제로 관여하지 않는 그 경쾌함을 부러워하기도 했습니다.
내 것으로 만들 수 없는 진정한 초연함이 주는 여유로움.



텔레비전: 이탈리아 텔레비전에 관한 스테파노 데 루이지의 책

Stefano De Luigi 가 제작하고 Laura Serani 가 편집 하고 L'Artiere 가 출판한 사진집 Televisiva를 읽었을 때 나는 그 여름 저녁과 그 감각을 기억했습니다.
De Luigi 이미지의 강점은 실비오 베를루스코니(Silvio Berlusconi)의 초기부터 이른바 Bunga Bunga 시대 까지 30년이 넘는 텔레비전 혁명의 산물을 되돌아보게 합니다 .



Televisiva에서 수집한 이미지와 함께 Pietro Grossi 가 쓴 텍스트도 있습니다.
이 텍스트는 문자 그대로 독자에게 텔레비전, 특히 이탈리아 텔레비전에 대한 우리의 인식이 표면으로 드러나는 이 공개 여정에 동행함으로써 도전합니다.
De Luigi의 세심한 작업은 더 이상 교육 매체가 아닌 TV가 어떻게 수년에 걸쳐 극도로 피상적인 것으로 변해 민주주의와 정치에 대한 토론에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줍니다.
확실히 극단적인 그의 입장은 내가 Avanti un Altro 에서 Bonolis를 보면서 느꼈던 혐오감을 상기시켰습니다 ! – 나의 반응은 어쩌면 과장되었을 수도 있지만 어떤 식으로든 무시할 수는 없었습니다.



따라서 Televisiva는 우리가 충분히 자주 생각하지 않는 것, 즉 Silvio Berlusconi가 수행한 텔레비전 혁명이 가져온 영향(아마도 파괴적)에 대해 우리가 반성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사진집에 담긴 사진은 모두 미디어세트 스튜디오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라이(Rai)와 텔레롬바르디아(Telelombardia) 같은 방송사 세트에서 나온 것이다.
이 혁명의 영향력이 얼마나 침략적이었는가를 증언합니다.
우리에게 도전하는 De Luigi와 Televisiva 구축 팀의 작업은 더 깊은 상처를 드러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나라를 영원히 변화시킨 것. 어떤 의미에서 텔레비전의 세계는 우리의 일부이며 우리는 계속해서 그것에 매혹되기도 하고 때때로 혐오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사진술책

 

아나스타샤 미하일로바(Anastasia Mihaylova)의 사진 속 지구와 인간의 유대




황량한 아이슬란드의 풍경을 관찰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녹색이 강렬한 푸른 바다 속으로 사라지고 수평선이 안개 속에 사라지는 것처럼 보이는 풍경 중 하나입니다.
이 강력한 배경에서 인간의 모습은 외부인이 아니라 장면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여기에 아름다움, 취약성 및 지구에 대한 책임감을 결합한 탐구인 Anastasia Mihaylova 의 사진 프로젝트 " I Am Planet Earth " 의 핵심이 있습니다 .

수년간 쌓아온 꿈에서 탄생한 이 프로젝트를 통해 Mihaylova는 아이슬란드의 자연의 경이로움을 무대로 바꾸어 인간과 지구 사이의 심오하고 피할 수 없는 연결을 표현합니다 . 사진 작가는 모델 Irina Lozovaya와 함께 항상 가장 특별한 장소를 찾아 밤에 몇 시간씩 자면서 며칠 동안 여행했습니다.
그 결과는 잊혀진 진실을 말하는 일련의 강력한 장면입니다.
우리는 자연의 일부
 이며 자연에 대한 모든 파괴적인 행동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각 이미지는 우리가 다른 생명체의 삶에 얼마나 의존하고 있는지 상기시켜 주고, 우리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자연 다양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용암 사막에서 빙하 폭포에 이르기까지 모든 풍경이 고유한 특성을 갖고 있는 것처럼 우리 역시 독특하고 상호 연결된 개인이며, 모두 세계 균형에 필수적입니다.

아나스타샤 미하일로바(Anastasia Mihaylova)는 보편적인 성찰에 목소리를 내고 싶었습니다.
오늘날 그 어느 때보다 지구가 우리와 분리된 개체가 아니라 우리가 일부인 유기체임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토저널리즘과 영상시 사이의 이 프로젝트는 인간과 자연의 관계가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세계적인 예술적 가치로 만들 때가 왔다는 것을 우리에게 상기시키고자 합니다.
사진작가 자신이 설명하듯이, “ 우리 각자가 자신이 지구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면, 우리가 태어난 행운의 멋진 세상을 진정으로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나는 행성 지구다(I Am Planet Earth)”는 단순한 사진 프로젝트나 책이 아닙니다.
이는 우리가 집이라고 부르는 지구의 아름다움과 균형을 보호하는 데 있어 우리의 역할을 멈추고, 느끼고, 기억하라는 행동 촉구이자 초대입니다.

























아나스타샤 미하일로바: “누드는 가장 아름다운 예술이다”




“누드는 가장 아름다운 예술 형식이다”

예술 작품에 표현된 주제에 어떻게 진정으로 친밀감을 느낄 수 있습니까? 박물관의 그림이 우리에게 말을 할 수 있고, 전달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등장 인물이 경험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말해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너무 좋을 것입니다.
종종 일부 미술사가의 펜을 통해서만 설명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금성, 기사 또는 종교적인 인물과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신체입니다.
위대한 예술 거장은 수세기 전과 오늘날 몸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설명했습니다.
 아나스타샤 미하일로바(Anastasia Mihaylova)
의 사진은 예술 작품에 묘사된 현재의 벌거벗은 몸과 과거 사이의 결합을 접촉시킵니다.
사진가가 말하는 아름다움의 최고 형태인 육체의 적나라한 아름다움에 공모가 담겨 있는 수줍음이 없는 긴밀한 관계이다.
아나스타샤 미하일로바(Anastasia Mihaylova)의 작업은 사진을 통해 최근 작가의 소셜 프로필을 삭제한 인터넷 알고리즘의 현대 미술 검열을 비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일부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Instagram의 차별은 Mihaylova의 최근 결과물의 중심 주제입니다.
 “누드는 가장 아름다운 예술 형식이다”라는 말을 통해 사진가는 형태의 영감과 조화로서 예술과 신체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벌거벗은 몸은 회화와 조각의 역사를 통틀어 중요한 측면이며, 아틀리에에서 모방되거나 신성한 순수성을 표현하는 모델입니다.
 세 명의 여성은 미술관 벽에 걸린 작품, 안무, 구애 행위, 그리고 자신을 들여다볼 수 있는 액자 거울을 통해 장면과 관계를 공유한다.



































Nacho Varela는 도시 생활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습니다.




2017년부터 스페인 사진작가 Nacho Varela는 사진에 대한 열정을 직업으로 삼아 전 세계의 거리와 도시를 탐험했습니다.
마드리드에 기반을 둔 Varela는 다양한 장소의 일상 생활에 몰입하여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인간 조건의 복잡성과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순간을 찾습니다.
그의 시리즈 " De Vidas Ajenas "는 각 장면이 덧없는 삶과 찰나의 순간을 들여다보는 창이 되는 이 여정에 대한 증언입니다.

프로젝트의 모든 이미지는 작업을 중단하지 않고 촬영되었습니다.
나초에게 사진 예술은 매일 눈앞에 펼쳐지는 삶의 미묘한 차이를 포착하는 방법입니다.
그의 이미지는 걷기, 대화, 도시 풍경 관찰과 같은 단순한 몸짓으로 포착된 평범한 사람들의 순간을 Varela의 렌즈 덕분에 의미가 가득한 작은 이야기로 변환시킵니다.
 





“De Vidas Ajenas”에서는 빛과 색상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더블린의 비오는 날부터 로마 선술집 내부까지 독특하고 연상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그 결과, 즉흥적인 촬영과 영화에 가까운 구성 관리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통해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시리즈가 탄생했습니다.

나초 바렐라에게 그의 시리즈에 포착된 '외계인의 삶'은 무한한 영감의 원천입니다.
묘사된 각 개인은 더 큰 이야기, 즉 그를 둘러싼 도시 맥락과 보이지 않는 연결로 이루어진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세상에서 "De Vidas Ajenas"는 우리에게 속도를 늦추고, 끊임없이 우리를 피해가는 "지금 여기"를 성찰하도록 초대합니다.
일상의 장면을 보편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작은 시각적 그림으로 변화시켜 가장 순수하고 진정한 형태로 인류를 불멸화시키는 방식에는 시적인 면이 있습니다.















사진술거리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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